혁명은 벽돌이기 때문에 필요한 곳으로 옮겨야 한다. -응?

나는 혁명의 벽돌이기 때문에 그곳으로 이사해야 한다. 나는 꽃을 개발하고 있어서 어디든 꽂을 수 있다. 저는 혁명의 기와입니다. 그래서 저는 어떤 사이즈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분석: 저는 벽돌입니다. 어디로 옮겨야 합니까? 다음 문장의 실제 뜻은 모방하는 것이고, 모방할 때는 사물 사이의 관계에 주의해야 한다는 것이다. < P > 베껴 쓸 때는 처음 베껴 쓴 문장의 형식을 주의하고 베껴 쓴 문장의 형식에 따라 베껴 써야 한다. 모사할 때는 어휘의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형식이 매우 엄격하고, 글자 수가 너무 많거나 적을 수 없다. 대련처럼 한 곳에 몇 글자가 몇 글자이다. 글쓰기를 흉내낼 때도 사물의 특징에 주의를 기울여 사물의 특징을 표현해야 문장 내용이 텅 비어 있지 않다.

확장 데이터:

모방 작문 문제를 완성하려면

내용의 통일을 해야 한다. 문맥화된 언어 환경에 적응하여, 문맥이 일치되어야 한다.

(2) 구조적 일관성. 모방문은 예문의 문장식과 일치해야 하고, 글자 수도 비슷하다.

(3) 수사 학적 유사성. 예문에 사용된 수사법과 마찬가지로 문장의 뜻에 맞는 맥락이어야 한다.

(4) 스타일과 스타일의 조화. 예문의 문체적 색채, 감정적 색채,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5) Lenovo 상상력의 창의성. 위의 네 가지 점 외에도, 모방구에는 혁신이 있어야 하고, 개성이 있어야 하며, 인간운운보다 개성이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