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의 가을' 은 인교판 고등학교 교과 과정 표준 실험 교재 필수 국어 제 1 단원 제 2 편 본문이다. 본 단원의 주요 목적은 학생들을 이끌고 상상의 날개를 펼치고, 자연을 감상하고, 작가의 내면의 맥박을 느끼고, 일종의 심미 경지로 들어가는 것이다.
이 문장 () 는 달프 () 만의 특색 있는 산문으로, 그의 예술적 개성과 심미 추구를 구현했다. 전문은' 청청, 정적, 슬픔' 을 꽉 눌러' 정원의 가을 아침',' 가을꽃이 흩날리다',' 가을매미가 비명을 지르다',' 가을열매의 경이로움' 다섯 폭의 화면을 묘사한다. 정경, 경정' 을 통해 자연의' 객관적 색채' 를 바꾼다. 이 글은 본 단원의 두 번째 단문이며, 그 시범 작용은 간과해서는 안 된다. 따라서 학생들이 산문 속' 모양' 과' 신' 의 관계를 파악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것을 계속 중시해야 한다. 어려움은 문장 속' 경' 과' 정' 의 조화로운 표현에 있다. 따라서 학생들이 자연과 인생에 대한 작가의 풍부한 경험과 깊은 사고를 더욱 느낄 수 있게 한다.
둘째, 학생들의 학습 상태 분석
학생은 학습의 주체이다. 우리가 우리 학생들에게 지식을 전수할 때마다 당연히 우리 과목의 교육 대상의 기존 기초, 존재의 어려움, 학습 심리적 특징을 고려하여 중점, 난점, 교수법을 타깃으로 결정해야 한다. 나의 교학 대상은 민영보통고등학교의 초1 학생으로, 그들 대부분은 국어 기초가 비교적 나쁘다. 그러나 그들은 산문에 낯선 사람이 아니다. 그들은 중학교 때 주지청의' 봄' 을 배웠고, 방금 주지청의' 연못달빛' 과 같은 산문을 배운 적이 있다. 그들은 산문의 언어미와 의경의 아름다움을 체득하고 초보적인 감상을 했다. 학생들의 시야를 넓히기 위해 개학할 때, 나는 모든 학생에게 과외 잡지가 한 권 있을 것을 요구했다. "독자", "산문", "청년 박람회", "단편 소설 선거" 등. 을 눌러 모든 학생이 공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조사 결과 일반 학생도 산문' 모양에서 흩어지지만 신에게 흩어지지 않는다' 는 특징을 말할 수 있지만, 학생들은 주로 범독과 초독 단계에 머물러 있지만, 왜 사유능력과 심미능력이 여전히 형성되고 있는지 알 수 없다. 교사는 학생들을 특정 심미 경지로 완전히 인도하여, 학생이 아름다움을 받아들이는 것에 적합한 조용한 마음을 갖도록 양성해야 한다.
셋째, 디자인 아이디어
1, 교사 주도, 학생 주체, 자질과 능력 배양을 주선으로 한다.
2. 국어 수업은 반드시 중국맛이 있어야 한다. 교육은 전체적인 인식을 중시하고, 학생이 사람을 알고, 문장 감상을 하고, 자신의 표준어에 능숙하고 암기에 능한 장점을 활용하고,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을 구체적인 심미 상황으로 인도할 것을 요구한다.
3. 새로운 과정 표준의 정신과 본 단원의 요구에 따라 우리 학교 학생들의 실제 상황과 결합해 교학 목표를 설정하고 교학의 중점과 난점을 확정한다. 수업 준비는 교재를 준비하는 것뿐만 아니라 학생들을 준비하는 것이다. 학생들의 주관적 능동성을 충분히 발휘하고, 학습 과정에 집중하고, 적절한 계발과 평가를 하고, 교실 수업의 3 차원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4. 이 수업은 단 하나의 수업만 배정하고, 시간은 비교적 빠듯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학생들에게 본문을 충분히 예습할 것을 요구하다. 먼저 본문을 세 번 읽고 다섯 장의 그림을 찾아라. 둘째, 작가의 생애와 작품에 관한 자료를 찾는다.
5. 중점적으로, 분야적으로 작품을 감상하고, 학생들이 일거수일투족을 하고, 응용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멀티미디어의 효과적인 사용.
넷째, 교육 목표
산문에서 "모양" 과 "신" 의 관계를 더 잘 이해하다. 감정으로 장면을 통제하고, 장면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을 더 배우다. 학생의 기질을 키우고 심미적 능력을 높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교육의 초점과 어려움
중점: 문장 감정 기조와 작가의 고도에 대한 감정을 이해한다.
어려운 점: 전문은 어떻게' 청청, 정적, 슬픔' 을 꽉 조여 작은 뜰의 가을 아침, 가을꽃 가을, 가을매미 울음소리, 가을과 열매의 경이로운 다섯 장면을 묘사합니까? 정경, 정경' 이라는 방법을 통해 자연의' 객관적인 색채' (옛 수도 추색) 와 작가의 내면의' 주관적인 색채' 를 결합한다
여섯째, 교수 과정 설계
첫째, 수입
얘들아, 오늘 우리 함께 다정한 작문을 감상합시다. 이 글의 공부에 들어가기 전에, 우리 학교의 한 미술 선생님이 중학교 때 한 글자로 묘사한 그림을 먼저 한 장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림 보이기 1
천정사 추사' 전시 (개인 낭송과 사제 낭송의 결합)
사고: 이 단어는 작가의 어떤 사상 감정을 표현합니까? 이런 느낌은 네가 어떻게 느끼니? "학생들이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한다"
명확하다: 모두 잘 이해한다! 천지가 사람으로 전락하고 가을에 집이 그립다. 사랑과 풍경은 이 단어에서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사실, 시를 읽고, 그림을 보고, 종종 눈앞의 제한된 이미지를 통해, 우리는 더 깊은 것을 포착하고 이해하며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런 더 깊은 것은 바로 우리가 늘 말하는 작가의 사상 감정이다. 서정적 산문을 쓰는 데 있어서 작가의 작품에는 단순한 풍경이 없고, 왕왕 감정을 풍경에 박아 넣는 경우가 많다. 우리는 이런 산문을 읽을 때, 구체적인 이미지로 시작하고, 경물의 특징을 포착하고, 저자가 그 안에 박힌 사상 감정을 잡아야 한다.
사고의 방향을 보여줄까? 한 장면을 이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다
이런 방법은 중학교 모두가 잘 알고 있다. 고등학교 독서는 우리에게 더 높은 요구를 하고 있다. 우리가 자세히 숙고하고 풍경을 세세히 체득해야 작가의 감정을 더 잘 이해하고 파악할 수 있다. 오늘, 우리는 이 본문을 배우는 기초 위에서 이런 읽기 방법을 익힐 것이다.
둘째, 전체적인 인식
1. 미국 학자들은 자연 경관은 영적 세계라고 말한다. 그럼, 옛 수도 가을경에서 달프의 내면세계로 들어가 작가가 쓴 어떤 풍경이 그의 애틋한 감정을 표현하는지 보자.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학습 목표: (슬라이드)
1. 산문에서' 모양' 과' 신' 의 관계를 체득하다.
2. 문장 중' 정경으로, 경으로 정을 전한다' 는 표현을 이해하고, 서정적 산문을 빌려 읽는 방법을 배운다.
옛 도북평, 역사적으로 번화한 과안 구름이었다. 이 문장 제목에서' 그래서' 라는 단어는 깊은' 미련' 을 담고 있다. 그러므로 도추경은 왜 저자가 이렇게 미련을 갖게 되었는가? 가을소리 가을빛에는 어떤 애틋한 정이 담겨 있습니까? 우리 먼저 옛 수도의 가을 풍경을 전체적으로 알아봅시다. 다음으로 본문을 보십시오. 첫 번째와 두 번째 단락을 함께 읽고 내가 본문의 주요 부분 (3- 1 1) 을 암송하는 것을 듣는다. 함께 옛 수도에 가서 그 색깔을 보고, 그 소리를 듣고, 옛 수도의 가을 맛을 음미하다. (음악 읽기 재생. ) 을 참조하십시오
다음 두 가지 문제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1) 작가의 눈에 보이는 가을 풍경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문장 중심을 찾다.
(2) 작가는 옛 수도의 가을 장면을 몇 장 묘사했습니까?
분명히 (1) "북방의 가을은 특히 그윽하고 슬프다." "청", "정적", "슬픔" 은 옛 도가을의 특징이다. 이것은 문장 본선이나 중점이다. 텍스트의 눈이나 주선을 잡으면 텍스트에 대한 우리의 깊은 이해에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연못 달빛" 에서 "요 며칠 내 마음은 매우 불안하다."
(2) 5 폭의 그림: 가을의 아침, 가을의 메뚜기가 마당에 떨어지고, 가을매미는 투덜거리고 잡담을 하며, 가을의 시원함과 가을의 과일의 경이로움.
셋째, 분석과 감상
"청결", "정적", "슬픔" 은 근거가 없는 것이 아니라, 작가가 옛 수도 추경에 대한 객관적인 느낌에서 나온 것이다. 저자는 이 가을 풍경을 어떻게 상세하게 묘사합니까? 어떤 풍경이 달프를 그렇게 우울하고, 슬프고, 외롭게 만들까?
생각: (1) 다섯 장의 사진에서 저자는 어느 방면에서 가을을 썼습니까?
명료함: 저자는 가을소리와 가을빛 두 가지 측면 (각도) 을 상세히 묘사했다.
(2) 가을소리의 가을빛 각도에서 글을 쓰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명료함: 감성적인 시각은 고도가을의 특징을 잘 보여줍니다. 독자로 하여금 그 소리를 듣고, 그 풍경을 보고, 그 땅으로 들어가게 하다.
(3) 어떤 가을의 목소리와 색깔을 묘사했습니까? (두 그룹으로 나누어 찾아 토론하다)
① 맑은: 색상: 흰 파란색 천으로 푸른 하늘, 밝은 녹색 밝은 노란색.
질문: A. 이 문장 선택의 가을색은 어떤 특징이 있나요? (컬러 스타일)
투명: 차가운 색조. 청록색, 짙은 회색, 회색 톤으로 쿨한 화면을 그린다.
B, 왜 가을인가?
선명도: 흰색과 노란색은 가을의 특징을 부각시켜 글에서 설명한 다른 색상과 일치한다.
C, 이런 색채와 풍경에 직면하여, 당신은 마음속으로 어떤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까?
청: 썰렁하다. 곳곳에서 실실 서늘한 기운이 발산되고 있다.
② 선명도: 소리: 희미한 매미 울음소리, 비바람 소리, 사람 소리.
A, 가을 색깔에 대한 묘사가' 청청' 이라면; 그럼 가을 소리는? 한 글자로 요약하다.
명료함: 조용하다. 곳곳에 고요함과 외로움이 가득하다.
B, 가을소리를 썼는데, 왜 우리는 아직도 그것이 조용하다고 말합니까?
명시적: 대비. 가을의 옛 수도, 끝없는 푸른 세상에서 벌레의 울음소리, 빗자루 청소소리 등 미세한 소리까지 똑똑히 들리는데, 옛 수도의 적막을 반영하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매미 숲이 조용해질수록 동궁산은 더 조용해진다." 예술가는 종종 이런 정적인 대조의 예술 변증법을 이용하여 더 강한 표현 효과를 얻는다. 우리는' 연못 달빛' 에서 이런 용법을 접한 적이 있는데, 개구리로 월하 연못의 고요를 받쳐 주었다.
예를 들어 c:
만약 우리가 빗자루의 실크 무늬를 본다면, 왜 우리는 미세한 소리를 들은 것 같습니까? 가느다란 실, 먼지 위의 흔적. 우리는 청소부가 나무 그늘 밑에서 한가롭게 빗자루를 휘두르며 먼지와 낙엽이 가볍게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듣는 것을 본 것 같다. 이것은 옛 수도 가을 풍경의 외로움과 몰락을 반영하지 않습니까?
D. 황량한 색채를 보고, 희미한 소리를 듣고, 작가는 어떤 감정을 느낍니까?
맑음: 비교적 외롭고 춥다. 가을비와 가을비의 날, 은은한 매미 울음소리, 비둘기 휘파람 소리, 멀리서 광야의 종소리가 들려오자 작가는 미세한 빗자루 소리까지 들은 것 같았다. \ "이번에, 얼마나' 정적' 단어! 클릭합니다
넷째, 깨달음을 헤아려 보다
1, 가을은 쓸쓸하고 가을은 외로워 보인다. 작가는 이렇게 조용한 가을 소리 속에서 어떤 가을뜻을 맛보았는가? 우리 모두는 가을 풍경의 특징을 파악하고 경치를 분석했다. 자, 저자가 조성한 경지에 함께 들어가 감상하고, 헤아려 보고, 깨달읍시다!
예술적 개념은 무엇입니까? 예술적 개념은 내적 재미와 외적 풍경의 융합이다. 두 가지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환경, 즉 눈앞의 장면입니다. 둘째, 의미, 즉 마음의 느낌; 장면이 한데 모이다. 풍경은 원래 감정이 없었는데, 작가는 어떤 감정을 가지고 풍경을 바라보았기 때문에 풍경은 작가의 감정을 감염시켰다. 서로 다른 감정은 같은 장면에 대해 서로 다른 인식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미학적으로 흔히 말하는' 이정' 이다.
다음으로, 우리는 작품 속의 경지에 깊이 들어가 풍경을 관찰한다. 세 번째 단락을 볼 때, 모든 여학생들에게 한 번 읽어 달라고 하세요. 옛 수도 소원의 가을 아침 모습이다. 남학생은 들을 때 가능한 객관적인 장면을 요약한다.
디스플레이 2
(학생들은 기본적으로 대답 할 것입니다)
마당의 아침 풍경: 푸른 하늘 아래 비둘기가 날도록 훈련을 받았고, 집 옆에 서까래 하나가 부러졌고, 허리가 부러져도 나팔꽃의 난초를 마주하고, 햇빛이 아카시아 나무의 잎을 뚫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당 사람: 이른 아침, 파란 천 가운을 입은 작가는 뜰의 아카시아 나무 밑에 앉아 진한 차 한 사발을 마시며 햇빛이나 적막으로 인한 나팔꽃과 그 연상을 세었다.
주관적 느낌: 한가함, 외로움, 슬픔.
명확하다: 학생이 잘 대답했다. 이것은 입체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거대한 그림이다. 배경은 푸른 하늘을 그리고, 땅에는 가지각색의 나팔꽃이 모여 가지각색의 들꽃 가든으로 모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늘과 땅 사이에 이따금 한두 마리의 흰색이나 기와회색의 길들인 비둘기가 나타나 넓은 공백의 중간에 점재되어 있고, 밀도가 적당하여 천궁과 비견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들은 마당에 앉아 파란 가운을 입고 찻잔을 들고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아카시아 잎을 통해 들어오는 햇빛을 세어 나팔꽃을 꺾고 귓가에서 비둘기가 나는 소리가 들려왔다. 화면이 조용하고 생동감 있고 가을의 아름다움이 푸른 하늘과 흰 꽃에 완전히 녹아들었다. 이런' 조용한' 속에는 약간' 서늘한' 분위기가 있어 옛 도가을의 원시적인 아름다움과 소박한 아름다움을 반영한다.
"내가 물건을 볼 때 모든 것이 내 색깔이다." 작가가 렌더링한 가을은 춥고, 조용하고, 아름답다. 학생 여러분, 선생님은' 소원 가을 아침' 을 해석하여' 고도의 가을' 의 특징을 이해하고자 합니다. 학생들이 수업이 끝난 후 점에서 면으로 다른 네 폭의 그림의 경지를 분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판서 "풍경으로")
2. 국학의 대가 왕국위는 "모든 경물 단어는 감상어이다" 고 말했다. 경물은 감정으로 태어났다. \ "꽃은 시들고, 꽃은 날고, 향은 옥을 없애고, 누가 불쌍히 여길 것인가?" 슬픈 눈물 속에서만 임대옥 코어가 보입니다. 그렇다면 저자는 왜 가을경을 이렇게' 조용하다' 고 보는가?
이것은 저자의 당시 생활 환경과 관련이 있다. Xx 화이트 테러의 위협 등으로 지식인인 달프는 1930 년대 중반 정신우울증으로 한가한 생활을 하고 있다. 현실을 피하기 위해 그는 현실의 억압과 외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어느 정도 돌아다녔다. 바로 이런 마음가짐을 안고, 그래서 두추경은 짙은 주관적인 색채에 물들어 안팎이 조화를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판서: "정경으로")
동사 (verb 의 약어) 상세 분석
본문의 주요 부분은 이미 다 배웠다. 모두' 정경으로, 경으로 정을 나타내라' 는 수법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갖고 마지막으로 질문하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문제 1. 작가는 고향의 가을을 묘사한 이상 왜 남방의 가을을 써야 합니까? 남방 가을의 특징을 세 글자로 요약하나요?
청: 전문은 추경, 고도를 직접 묘사할 뿐만 아니라 남방의 가을을 써서 고도의 가을을 간접적으로 묘사했다. 옛 수도 추경의 멜로디와 소리로 시작해 옛 수도 추경의' 정적과 슬픔' 을 부각시킨다. 간접글쓰기도 양자의 대비를 통해' 추경' 과' 고도' 의 특색을 구현했다. 느리고 촉촉하며 가볍다.
기본 질문 2. 이 문장 감정 기조는 추송인가, 슬픈 가을인가?
명료성: 학생들이 자신의 의견을 발표하게 하고, 합리적이라면 할 수 있다.
여섯째, 애정 어린 요약
고도의 가을' 은 매우 특색 있는 산문이다. "청청, 정적, 슬픔" 은 작은 뜰의 모든 낮은 낡은 집 안팎에 있다. 가을 메뚜기의 모든 방울에 가을매미의 모든 목소리에서 가을비의 모든 빗방울 속에; 옅은 노란 가을 대추마다 경강의 입에 가득 찬 옛 경성 한가인의 목소리 속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작가의 마음속의' 슬픔' 은 옛 수도에서 풍경을 감상하는 마음가짐이 아니라 인생 전체에 대한 깨달음이다. 마음속에 가을이 있고, 글에는 가을이 있다.
우리는 마치 달프 씨와 함께 노북평의 큰 차 한 그릇을 맛보며 상쾌하고 쾌적한 것 같다. 마치 성정이 많고 무성한 경극 청창극을 듣는 것과 같다. 여음이 들보를 휘감고, 귀에 그치지 않는다.
일곱째, 공동 독해력과 글쓰기
본문' 정경으로 상황을 통제하고, 정경으로 정을 나타내다' 는 작문 방법을 배워 200 자 안팎의 서술적인 단편을 한 편 쓰다.
여덟, 교육 후 반영
1, 이 영화는 현대문학사의 명편으로 감정이 진지하고 의미심장하며 어휘 표현이 아름답다. 그러나, 이 문장 작문 연대가 지금까지 70 년이 넘었기 때문에, 학생들은 확실히 문장 속의 의미와 감정을 충분히 느끼기가 어렵다. "조용한" 은 이해하기 쉽지만, "슬픈" 은 이해하기 쉽지 않다. 이를 위해서는 교사가 학생들을 안내하여 시대의 장벽을 해소하고 인문적 정서를 느낄 필요가 있다. 인문정신을 키우는 것은 국어 교육의 중요한 임무이다. 이 문장 교육을 통해 나는 인문정신이 우리에게서 멀지 않다는 것을 느꼈다. 그것은 본문에서 교사와 학생의 독서 활동에 있다.
2. 비교 독서의 방법으로' 고도의 가을' 과' 연못의 달빛' 을 비교해 학생들의 지식점에 대한 이해와 숙달을 심화시킨다.
3. 산문' 형산신집합' 의 특징에 대한 분석은 더욱 자리를 잡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글 속의 재료 선정화는 다섯 폭의 그림 사이에 뚜렷한 시공간적 연관이 없다는 것을 지적하지 않았지만, 모두 비교할 수 있다. 왜요 이것은 이 수업의 교학 실패 중 하나이다. 하지만 저는 종종 "수업수업은 항상' 후회' 의 예술" 으로 자신을 위로합니다. 동료의 이해를 얻을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해명
수많은 우수한 교사와 교육자들의 집필 방법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합니다.
아홉. 평론
고등학교의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은 "심미 체험, 성품 도예, 영혼 도야" 를 요구한다. 이미지를 느끼고, 언어를 음미하고, 작품의 풍부한 내포를 이해하고, 예술적 표현을 감상하고, 자신의 감정 경험과 사고를 가질 수 있다. "이 디자인은 고등학교의 새로운 교과 과정의 이념을 잘 반영하고, 동시에 교학 내용과 교실 수업 시간의 관계를 적절히 처리하여 교학의 중점을 강조하고, 교실 용량이 크고, 리듬이 치밀하며, 조작성이 강하다.
강의 내용 및 강의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기
(1) 종합 및 분석. 이런 디자인은 예습을 준비할 때 구체적을 가리키고, 학생이 본문 내용 (이미지와 감정 포함) 을 전체적으로 파악하도록 요구하며, 본문의 다섯 장의 그림을 요약하여, 학생이 본문에 대한 초보적인 이미지를 갖게 한다. 교실 실시 과정은 주로 분석이고, 본문에 대한 분석은 심도 있는 이해 과정, 즉 교실 탐구 과정이다. 전체적인 파악은 텍스트의 국부적인 플런지 분석에 의존해야만 더욱 깊어질 수 있고, 전체와 국부적으로는 절대적이지 않다. 텍스트의 각 계층은 전체 텍스트를 기준으로 로컬이지만 내부 계층을 기준으로 전체입니다. 이번 설계는 교사와 학생이 다섯 장의 그림에 대한 탐구와 분석을 통해' 청, 정적, 슬픔' 에 대해 더욱 이해하게 되었다. 그런 다음' 정경, 경정' 에 대한 분석을 통해 작품의 전체와 부분, 표상과 의미, 주관과 객관성이 어떻게 하나로 통일되었는지를 이해함으로써 작가의 사상과 감정을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다.
(2) 깊고 간단하다. 이 디자인은 학생들이 잘 아는 천진사추사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본문' 연못 달빛' 을 대조하면 학생들은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문제 탐구의 형식으로, 텍스트의 핵심을 차근차근 드러내고 작가의 사상 감정을 이해하도록 유도한다.
이 설계에 대한 제안
(a) 전체와 지역 관계의 처리. 텍스트에 대해 부분적인 플런지 분석을 한 후, 일반적으로 귀납적으로 통합하여 텍스트에 대한 전반적인 파악을 촉진해야 한다. 그것은' 전체-부분-전체' 를 형성하는 패턴이다. 기본적으로 학생들이 "상세 분석" 후 텍스트의 의미를 완전히 읽고, 감상하고,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2) 다중 해석의 파악. 교실 수업이 끝날 때, "이 문장 감정의 기조는 가을을 찬양하는 것인가, 아니면 가을을 애도하는 것인가?" " 문제는 "학생들이 자신의 견해를 발표하게 하고, 만약 이치에 맞으면 된다" 는 것이다. 여기에는' 다원론' 과' 다원론' 의 흔적이 있다. 교사와 학생 들이 수업 시간에 본문에 포함 된 감정을 해석 하 고 논의 하기 때문에, 어떻게 학생 들이 문장 "추송" "이해" 라고 생각 합니까? 햄릿을 리어 왕으로 해석하는 것은 불합리한가? 비교하려면 학생들이 가을을 찬양하는 문장 몇 편을 인용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