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키아벨리주의

마키아빌리주의일 겁니다.

마키아빌리의 핵심 사상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고 군주의 최고 권위를 절대적으로 수호하는 것이다. 이는 그의 저서' 군주론' 에 반영된 것이다. 그가 정치가들에게 제안한 것은 군주로서 너는 먼저 사랑받는 것이 아니라 경외를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사람들이 군주를 사랑하는 것은 자신의 의지에 근거하고, 두려움은 군주의 의지에 근거하기 때문에, 현명한 군주는 다른 사람의 의지가 아니라 자신의 의지에 서야 한다." 군은 시종' 자신의 최고 지위의 위엄을 지키라' 고 생각한다.

마키아벨리: 군주

그는 르네상스 시대의 이탈리아에 살고 있다. 르네상스는 이탈리아에서 기원하며 자산계급 경제 발전의 필요성이며, 자신의 독립된 권위 분야와 자신의 거대한 힘과 능력에 대한 각성이다. 그리스 사상의 재발견은 이 과정을 촉진시켰다.

그는 존재해야 할 사람이 아니라 과거나 존재의 사람에게서 사상적 자료를 끌어낸다. 그는 정치 철학자라기 보다는 정치 분석가이다. 그는 철학적인 방식으로 정치 문제를 처리하지 않고 경험적인 방식으로 처리한다.

그의 사상은 경험적이다. 그는 경험에서 사람을 비인간적이고 이기적인 동물로 묘사하며 권력, 명예, 공리, 안전에만 치중하고 있다. 그러므로 인간의 도덕적 존엄성이나 숭고한 초자연적인 삶의 목적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무의미하며, 자연의 법칙이나 신성한 법규의 지배로 사람을 구속하려 하는 것도 헛된 일이다. 그래서 그는 전통 도덕 계율의 필요성을 부정하고 전통이 종교에 부여한 삶의 역할을 포기했다. 그는 성공, 권력, 명예가 인생의 주요 목적이라고 생각하는 완전히 세속적인 인간 도덕관을 제시했다. 선은 물질적 성과 권력 등 세속적 목표를 달성하는 유리한 도구이다.

그의 사상도 세속적이다. 사람은 자신의 운명의 주인이다. 그는 하나님이나 운명에 얽매이지 않는다. 전통적인 기독교 가치관은 항상 겸손, 순종, 굴복, 금욕의 자질을 강조하여 사람들이 자신의 운명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하는 데 필요한 자신감을 약화시킨다. 그는 사람들이 불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어떤 수단을 써서 그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에 찬성했다.

그의 작품은 그의 개인적인 경험의 흔적을 띠고 있다. 젊었을 때, 고향의 한 도사가 4 년 동안 실험을 하여, 도덕기준에 따라 엄격하게 정치를 하려고 시도했는데, 결국 실패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의 작품도 공리적이어서 중요한 정치적 지위를 얻으려고 시도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그가 이탈리아 르네상스에 대한 성과가 풍성하고 경제활동이 번영하고 진보하면서 정치적 실망이 있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르네상스, 르네상스, 르네상스, 르네상스, 르네상스, 르네상스, 르네상스) 이탈리아는 사분오열되어 사람을 괴롭히게 한다.

그는 자신의 사상의 파격적인 역할을 깨닫고 정치와 신학, 윤리학의 관계를 끊어 정치학을 새로운 왕조로 끌어들였다. 그는 종교에 반대하지 않지만, 그는 기독교를 적대시하고, 기독교 가치관을 싫어하고, 교회가 정치일에 간섭하는 것을 싫어한다. 그는 개인 도덕과 공공 도덕을 완전히 갈라놓고, 개인 도덕이 공공 도덕의 정치 분야와 무관하다고 생각한다. 이탈리아의 통일은 어렵고 필요하기 때문에 이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통치자는 필요한 폭력에 호소하고, 잔혹한 수단으로 자신의 신앙을 속이거나 배신한다. 이것이 그의 기본 주장이다.

그는 권력이 정치의 관건이며 권력의 정의성과 합법화는 거의 고려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권력은 정치적 필요에서 비롯되며, 철학적으로 그 합리성을 논증할 필요가 없다. 권력을 얻는 사람은 혼자만의 권력을 가져야 한다. 권력은 사회의 안정과 안전을 가져오고, 도덕은 권력에 맞지 않는 강제행위를 가져온다.

통치자에게 그는 마음대로 권력을 강화하고 대권을 독차지하라고 건의했다. 그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본성이 악하고 부패하고 야수성이 우세하여 그들을 위해 도덕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권력은 좋다. 국가를 지키기 때문에 수단을 제한해서는 안 된다.

1. 국가의 합법성은 어디에서 오는가?

2, 국가는 남자 탁구를 먹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