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중국 사회에서 딩의 독특한 지위는 무엇입니까?

딩은 중국 역사와 전통문화에서 중요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정찬은 중국 문화의 대표적인 그릇이라고 할 수 있다.

심지어 중국 문화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다. 사실 솥은 큰 솥에 해당하지만, 이 큰 솥은 보통 일상적으로 쓰는 냄비가 아니며, 어떤 솥은 뚜껑이 있는 솥도 있다. 하상주 시대에는 제사나 제사를 지낼 때 생선 돼지 소 양고기 등을 요리하는 데 많이 쓰였다. 딩 () 은 큰 솥이지만 제사나 의식에 전문적으로 쓰이는 것이기 때문에 하상주 () 각급 귀족의 전용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에 따라 그 탄생일로부터 정에는 예기의 특수한 지위가 부여되었다.

Yuxia 가 물 관리를 담당했을 때, Jiuding 은 중국을 대표하는 큐슈로 주조되었고 큐슈는 군벌이 중국을 통치하는 상징이되었습니다. 아마 그때부터 딩은 국가를 대표하는 무게의 위치로 밀려나기 시작했다. 구정은 사실 대우의 아들 하기획석이 주조한 것이다. 춘추좌전' 에 따르면 구정 주조의 경우는 다음과 같다. 하조 초년, 천하를 큐슈, 입주목으로 정했다. 하초는 큐슈 전원에게 청동 주조를 공헌하게 했다. 전국 각 주의 명산대천, 명승고적, 기물을 그림책으로 그린 다음 장인을 골라 구정에서 이 그림들을 흉내 내도록 했다. 그림은 정교하고, 고풍스럽고, 장엄하며, 삼각대가 한 나라를 상징한다. 조각한 인물도 그 주의 산천을 반영한다. 구정은 큐슈의 통일과 왕권의 높은 집중을 상징하며, 왕하가 이미 세계의 주인이 되어' 천명' 에 부합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고대 문헌에는 구정에 관한 기록이 많다: 사마천이' 사기' 에서 구정에 대한 묘사가 앞뒤가 맞지 않아 차이가 크다. 주와 진은 그들의 전기에서 왕 52 년 (기원전 255 년) 에 진 () 이 낙읍에서 구정진 () 을 약탈했다고 말했다. "폐경선" 은 "주덕이 쇠퇴하고, 송사가 망하고, 삼각실하고, 보이지 않는다" 고 말했다. 후자의 분석에 따르면, 구정은 진나라가 주조를 소멸하기 전, 즉 송나라 사회가 멸망할 때 사라진 것이다. 앞뒤 차이가 가깝다고 100 년 모순이 없다고요? 반고 \ "한서 \" 는 주선왕 42 년, 구정이 펑성 (오늘 장쑤 서주) 에 침몰했다고 말했다. 딩의 제동업은 우시대에서 생겨났을 때 고대 문헌' 월작서' (권 11) 는 "우가 동굴에 있을 때 구리를 병사로 삼았다" 고 말했다. 청동은 구리와 주석의 합금으로 융점이 낮아 주조와 제련에 편리하다. 지금도 외진 지역에는 여전히 숯으로 동토를 제련하는 오래된 방법이 있다. 고고학은 또한 상대 초기의 정동 유적지와 텅스텐, 석제 모형, 도제 모형을 발견했다. 발견된 난로의 지름은1.8M 입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구정이 "정교하게 조각하고, 고풍스럽고, 우아하고, 엄숙하다" 고 말하는 것은 다소 과장된 것이다. 구정' 소야'' 정교하고 우아한' 을 말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당시의 공예 디자인과 과학기술은 상주보다 훨씬 못하다. 구정은 이미 천년을 잃었고, 고대인들도 그것의 파멸의 역사를 남기지 않았다. 그들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진시황의 능에 있다고 한다. 상주시대의 주조가 정점에 이르렀고,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솥은' 능도방정' 으로 상대 초기의 청동기에 속한다. 1974 하남 정주 유도에서 출토된 두 가지 * * *. 1 번 삼각구는 직사각형, 높이 100cm, 무게는 86.4kg 입니다. 2 번 삼각대는 정사각형으로 높이가 87cm 이고 무게는 64.3kg; 입니다. 복부 장식에는 대식무늬와 가슴무늬가 있어 현재 허난성 박물관을 소장하고 있다.

사모 대범정은 중국에서 출토된 가장 유명한 사족방정이다. 두께 133 cm, 길이 1 10 cm, 너비 79 cm, 무게 832.84 kg. 입귀, 주족, 직사각형 복부, 장식은 대식무늬, 복부 내벽에는' 사모' 비문이 새겨져 있다. 허난성 안양시 무관촌 출토 1939. 상대 말기에 상대 왕이 어머니를 위해 만든 왕실 청동 예기. 다른 하나는 그가 주왕이고, 하나는 Geng 이고, 하나는 그의 어머니를 위해 만든 것이다. 중국에서 발견된 가장 크고 무거운 고대 청동기는 사모 대범정이다.

허난성 안양시 무관촌 1939. 당시 정세가 혼란하여 도굴이 성행하였다. 어느 날 밤, 마을 사람들이 조직적인 야간에 고분을 도굴할 때, 갑자기 마을 사람들의 삽이 바삭바삭 소리를 내며 사모의 너그러운 솥이 드러났다. 마을 사람들은 밤새도록 바빴는데, 결국 솥은 크고 무거워서 옮길 수 없었다. 개인 발굴자는 톱을 들고 귀뚜라미 하나를 톱질한 다음 다시 묻었다. 그리고 예약을 합니다. 아무도 이것에 대해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나중에 일본군을 침략하여 큰 가격에 사려고 한다는 말을 들었다. 항전이 승리한 후, 사모 오탄정이 다시 출토되었다. 아쉽게도 톱질을 당한 삼각귀의 행방이 불분명하여 영구적인 아쉬움을 남겼다. 오늘 본 것은 사모님의 대범정이고, 귀뚜라미 한 개는 나중에 주조한 것이다.

장개석 60 세 생신, 딩은 난징으로 운반되어 생일 선물로 장개석 서비스로 드립니다. 1948 년 5 월 29 일, 사모 펜틴이 남경에서 처음으로 전시되었다. 장개석 현장을 방문하여 삼각대 앞에서 사진을 찍다. 나중에 국민당 정부는 삼각대를 대만성으로 운반할 계획이었지만, 너무 무거워 옮길 수 없어 이 생각을 포기했다. 건국 후 남경박물관에 숨어 있었고 1959 년 중국 역사박물관을 지었다. 전국 각지에서 온 소장품으로 국무원은 사모를 중국 역사박물관에 대범하게 배치하기로 결정했다. 남경박물원은 이에 대해 줄곧 걱정이 태산이다.

사모에는 귀, 네모난 배, 빈 다리가 있다. 정신 중앙이 직사각형인 소면에 장식 무늬가 없는 것 외에 다른 곳에는 장식 무늬가 있습니다. 정교한 구름무늬에 각 부분의 주요 장식 패턴은 모두 자신의 형식을 가지고 있다. 정신 사방은 주로 네모난 민면으로 장식되어 있고, 사방은 문가로 장식되어 있고, 가장자리는 소머리, 아래는 텅스텐으로 장식되어 있다. 딩 귀 바깥쪽에는 두 마리의 호랑이가 있는데, 입은 입을 마주하고 머리는 안에 있다. 귓가에 어문이 장식되어 있다. 네 개의 삼각대 발의 장식 패턴도 독특하며, 세 개의 현에 각각 동물의 얼굴을 한 장씩 얹는다. 삼각대 내벽에는' 사모' 라는 글자가 주조되어 있다. 고증에 의하면, 사모정정은 상왕실의 중무기여야 한다. 그 조형, 무늬 장식, 공예가 모두 매우 높은 수준에 이르렀으며, 상대 청동문화의 절정기의 걸작이다.

사모 방정 외에 1976 안양 은허에서 출토된 스무신방정 두 개가 더 있다. 높이 80.05cm, 무게117.5kg; 또 다른 80. 1cm 은 높고 무게는 비슷하다. 벽 기초 장식의 각도와 가장자리. 기체와 발에는 수면과 유정무늬가 장식되어 있어 사모방정과 같다. 무게로 볼 때, 그것은 상대의 큰 솥으로, 사모 방정에 이어 두 번째이며, 성숙 날짜는 사모 냄비보다 빠르다. 현재 중국 사회과학원 고고학 연구소에 숨어 있다.

흥미롭게도' 사모',' 사' 의' 사' 는' 후' 로 번역되었다. 현대 언어로는' 무후어머니' 와' 후심어머니' 로, 상주왕이 전문적으로 주조하여 어머니를 모시는 것이다. "신" 과 "신" 은 각각 두 황후의 이름이며, 상대 모계 사회의 잔재가 남아 있다. 동시에, 그 시대에는 솥에 큰 솥의 용도가 있었던 것 같다.

하남 안양에서도 우방정, 사슴방정, 우방정이 출토되었다. 그들의 목은 규빈이고, 그들의 배에는 소머리가 장식되어 있다. 정복에 상형자 소 글자를 주조하다. 사슴방정의 복장식은 특징이 또렷하고 경사가 많은 사슴머리 무늬로 은허 청동예술의 전범이다. 사슴무늬 장식은 청동기 중에서도 흔치 않다. 용기의 사슴 비문은 몇 안 되는 비문과 주제 장식을 결합한 예 중 하나이다.

왜 상정이 대부분 안양 지역에서 출토되었는가? 고증에 의하면 상조의 도성이 그곳에 세워진 것으로 나타났다. 상대정 몸 장식에는 많은 대식 도안이 있다. 왜요 전설에 의하면 용은 아홉 명의 아들을 낳았고, 다섯 번째 아들은 지렁이라고 불리며, 좋은 음식을 먹고, 솥은 원래 음식을 담는 용기였다는 것이 이를 증명한다. 후세 사람들은' 대식' 이란 먹을 수 있고, 잘 먹고, 게걸스럽게 먹고, 잘 먹을 수 있는 사람을 말한다.

상정 시대의 청동기 비문은 비교적 간단하며 신, 오, 서, 정 등 10 자가 특징이며 상인의 이름이다. 예를 들어 상왕은 태갑, 경정, 지을과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다. 방탕한 망국의 군상저우 왕은' 윤수' 로 봉쇄되었다. 이는 상조에서는 정과 같은 제사나 의식 물품이 강한 가정이나 부족 배경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하남 안양에서 출토된' 조정' 명문에는' 허' 라는 사람의 후계자 (후계자) 가 상왕에 의해' 배아붕' 으로 봉쇄되어 이 예기를 만들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상정이의 모양은 대부분 직사각형이나 정사각형으로, 두형과 네 발이 있어 일반적으로 비교적 무겁고 표면 장식이 거칠고 간단하다.

저우 왕조 가 설립 된 후, 주조 딩 열 상 왕조 를 넘어, 전성기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딩은' 상하, 귀천' 으로 신분 등급을 나타내어 크게 강화되었다. 주는 "제구정, 제후 칠정, 의사 오정, 원씨 삼정 또는 일정" 의 예의를 제정했다. 동시에,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솥의 제조 수준도 크게 향상되었다. 저우딩의 모양은 점차 네모난 네 다리에서 동그란 입과 배가 불룩한 세 다리로 변해가고, 벽 두께는 얇아지고, 화면은 정교하게 조각되어 있다.

산시 순화현 석가촌 1979 출토, 현재 순화현 박물관의' 용정', 고 122cm, 직경 83cm, 복부 깊이 54cm, 무게 226kg. 이것은 서주 시대에 알려진 가장 크고, 가장 무겁고, 가장 정교한 청동정이다. 현재 상해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는 서주' 대크탑' 은 저우딩의 대표작 중 하나이며 주대 규모가 가장 큰 작품 중 하나이다. 청대 광서년은 산시 부풍법문사 부근에서 출토되어 높이 93. 1cm, 무게 20 1.5kg, 입북삼족이다. 정신 비문은 정원이 원래 주귀족' 그램' 에 속하여, 따라서 이름이 대크정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현재 상해박물관에 숨어 있는 또 다른 주' 덕정' 은 사료에 따르면 춘추시대 오왕부차가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오왕부차가 월왕군에게 패배했을 때 아직 품에 안겼다고 한다. 현존하는 최초의 저우딩은 청말 산둥 양산에서 출토되고 천진미술관이 소장한' 태포정' 에 속한다.

저우딩은 대부분 명문이 있는데, 이것은 저우딩의 가장 큰 특색이다. 비문' 대정' 은 당호조의 공적과 주왕책을 받아들이는 명령을 기록하고, 토지를 수여하는 내용을 기록하며,' 석록정' 은' 석록의 모든 종들이 왕정에 복종하지 않고 출정하다' 는 기록을 새겼다. 샤오맹정제사는 주강왕 서북원정의 위대한 승리를 기록하였다. 비문에 기재된 내용은 포상, 공모, 소송, 칙령, 선인의 공적을 표창하는 등 광범위합니다. 시기처럼, 주왕의 논대전에 참가하여 왕실 차량 대열을 이끌고 30 명의 하인을 받았다. 이 시대의 텅스텐은 소를 방목하는 사람이 텅스텐과 함께 법정에 나가 채찍질을 당하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김문이 가장 많이 기록한 사건은 전쟁 사건으로 서주의 모든 내외 전쟁을 거의 포함하고 있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하고 소중한 것은 현재 대만 고궁박물원에 숨어 있는' 모정공' 이다. 내벽에 497 자가 주조된 긴 비문은 상주 7 천여 점의 청동기 중 비문이 가장 길다. 비문의 대의성: 주선왕이 즉위 초창기에 조강을 진흥시키는데 급급하여 숙부 모공이 국가 정무를 다스리고 부지런하고 사심이 없다. 그는 또한 모공의 사람을 호위 보호 황족을 맡게 하고, 결국 그에게 풍성한 선물을 주었고, 모공은 정명을 주조하여 자손의 만세의 보물을 보여 주었다. 내용상 마오는 원년에 주조해야 하고, 그 비문은 [상서] 위에 군림할 수 있는 진정한 서주 역사 문헌으로 서주 역사를 연구하는 가장 소중한 문헌이기 때문에 마오는 인간의 보물이라고 할 수 있다. 그 서예는 대박이고, 판타지가 날고, 기상이 두터우며, 힘차고 기백이 강하며, 강건하고 온전하다. 이서경의 비문은 "모는 주묘의 문자이고, 그 글도 역사이다" 고 말했다. 독서는 모정공을 배우지 않고, 유생은 역사를 읽지 않는다. " 주대 김문은 중국 고대사를 연구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진실하고 귀중한 자료이다. 동시에 중국 문자의 진화를 연구하는 학과,' 김문' 학, 일명' 김문' 을 개척했다. 김문과 갑골문은 함께 중국 서예 예술 발전의 기초가 되었다. 주대의 정등 청동기의 문양이 점차 상대의 전통을 바꿔 현실적인 은신 무늬와 잔물결이 나타나 신화 신비성을 약화시켰다. 예절제도의 종교적 색채는 약화되고 예절 권위의 경향은 예술적 표현에 크게 강화된다. 용형상의 조각과 주조는 상정보다 자신을 성룡의 후손으로 표방하기 위한 것이다. 이른바' 군자를 보고 용을 위해 명예를 다투는 것'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진 () 의 본적은 서비 () 인데, 아마 간쑤 () 중부에 있을 것이다. 서주 말년에 정욕적이고 낭만적인 국군 주유왕은 미녀의 칭찬을 얻기 위해 전쟁을 아끼지 않고 결국 나라가 망했다. 기원전 770 년에 진군이 일어나 동주평왕이 왕위에 오르는 것을 도왔다. 그의 일 때문에 그는 백작에게 수여되고 주평왕으로부터 넓은 땅을 얻었기 때문에 그는 더 이상 종속물이 아니며 왕자들 사이에서 순위를 매기기 시작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명언) 그것이 바로 진양공이다. 1990 년대 간쑤 성 박물관은 간쑤 중부의 예현 대보즈산에서 진공 2 묘를 발굴했다. 고증에 의하면 이것은 진양공과 그의 아들 진문공의 무덤일 가능성이 있다. 진양공묘에는 비문이 새겨진 삼각대와 단편이 20 여 개 있는데, 각각 7 개의 정신에 속한다. 세 번째 삼각대는 높이 37.5cm, 지름 38.5cm, 바깥쪽 접힘, 평평한 입술, 두 귀 폭, 약간 바깥쪽으로, 수렴하고, 얕은 복부가 처지고, 둥근 바닥이 거의 평평하고, 발굽이 세 개 두껍고, 발이 약간 안쪽으로 접히고, 발 윗부분에 세 개의 옆구리가 있습니다. 입밑 장식은 눈시울로, 눈은 유두상돌기로, 복부는 삼면비늘이 엇갈린 세로비늘로, 목복부는 두 개의 볼록현으로 분리되어 있고, 귀 바깥 실루엣은 납작한 동그란 고리무늬로 장식되어 있고, 발 윗부분은 잎가장자리를 코척추로 하는 수면무늬로 장식되어 있다. 복부 내벽에는 두 줄의 여섯 글자가 있다:' 진공이 주조하다'. 글자는 깎아서, 글씨체가 좀 조잡하다. 또한 상하이 박물관이 홍콩에서 산' 진공' 삼각대 4 개는 진문공묘에서 온 것으로 보이며 무덤에서 도난 당해 홍콩으로 표류하고 있다. 이 삼각대들은 알려진 가장 오래된 기구로 주인의 신분이 분명하다. 당시 진나라는 발판이 불안정했고, 그 청동 주조업은 여전히 저우인으로부터 배우는 단계에 있었고, 기술 수준은 높지 않았다.

진정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진시황릉의 수백 개의 구덩이 가운데에서 출토된 진대 동정이다. 키는 6 1cm 이고 몸무게는 2 12kg 입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발견된 가장 크고 무거운 진정이다. 진시황 병마용 박물관은 현재 소장하고 있다. 위에서 언급한 진정은 몸매가 비슷하고, 속담에 모두 땅딸막하고, 배탈이 나고, 다리가 짧고 굵다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아마도 이것이 진정의 특징일 것이다. 진 딩 (Qin Ding) 의 솜씨 수준은 높지 않지만, 유명한 진 우왕 (Qin Wuwang) 이 딩 (Ding) 이야기를 들어 올리는 것은 천고에 전해졌습니다.

진무왕은 용감하고 힘이 있어, 사람들과 각력을 잘 발휘한다. 그의 옆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네스 세 명이 있는데, 하나는 오불, 하나는 임필, 하나는 맹인데, 모두 자신의 삼군의 용기가 함께 중용된다고 한다. 장의는 일찍이 진나라에 있을 때, 스와 공모하여, 스와 "종련", 장의와 "횡련" 을 했다. 6 개국을 손바닥 사이에 가지고 놀다가 진나라는 큰 이익을 얻었지만 초나라를 괴롭히고 위국을 물리치고 북한을 약탈하고 영토가 광활하고 국력이 크게 증가하여 이미 천하를 제패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진무왕은 20 대 초반으로 젊고 활발하다. 어느 날 진무왕은 갑자기 기이한 생각을 하며 말했다. "나는 서룽에서 태어났고, 중원의 번화함을 본 적이 없다. 삼천을 건너면, 공로를 방문하고, 죽어도 여한이 없다. " 요컨대, 그는 부드러운 고향인 낙양에 가 보고 싶었는데, 그곳은 당시 경성에서 가장 번화한 곳이었다. 하지만 한 가지 이유를 찾아야만 했기 때문에, 그의 신하 간무는 주왕의 생일을 축하한다고 주장하는 웅장한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습니다. 따라서, 진 우 왕 은 세 전사, 우 huoren 뷰트 몽골, 동쪽으로 행진, 군대를 이끌었다. 불쌍한 명목상의 천자 저우 왕, 태만할 엄두가 나지 않아, 시내에 들어갈 때 황급히 맞이했다. 황궁경례 경례, 진무왕이 얼버무리는 동안, 눈은 궁정에서 일렬로 늘어선 읍택의 보물인 대우구정을 응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의식이 끝난 후 진무왕은 일어나 구정으로 가서 주위를 둘러보며 경탄을 금치 못했다. 그리고 그는' 영정' 옆으로 걸어가 노골적으로 말했다. "이 진정은 우리 집이니, 내가 집으로 데려갈게." 。 늑대의 야심은 분명하다. 주왕. 하나도 가만두지 못하다. 옹정 () 을 찍고 뒤를 따르는 맹 (), 오화 (), 임필 () 세 사람에게 돌아서서 말했다. "구정 () 이 각각 천근의 무게가 있다고 들었는데, 아무도 옮길 수 없다. 너희들은 모두 힘장사라고 불린다. 누가 들어 올릴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임필, 무화, 왕은 몸이 건장하다는 것을 알고, "나는 비록 강하지만, 몇 백 근밖에 들 수 없다. 이 삼각대는 천 킬로그램의 무게가 있어서 우리는 들 수 없다. " 이간지맹은 손을 문지르며 흥분해서 말했다. "할 수 있어!" " 앞으로 나아가서 영정을 껴안고, 온 힘을 다해 삼각대를 지면에서 반 피트 정도 들어 올리고, 더 이상 움직일 수 없어, 바닥으로 떨어졌다. 너무 세게 힘을 써서, 내 입과 눈이 모두 갈라져 피를 흘리며 땅에 쓰러졌다. 무왕은 웃으며 말했다. "넌 할 수 없어, 내가 해볼게." 말을 끝내고 그는 바짓가랑이에 쭈그리고 앉아 삼각대를 한 손으로 잡고 소리쳤다. "일어나!" " ! 삼각대가 그에게 들어올렸다. 주위 사람들은 일제히 환호했고, 소리는 멈추지 않고 펑 하는 소리만 들었고, 이어서 비명을 질렀다. 그들은 진무왕이 모든 힘을 잃고 삼각대가 땅에 떨어져 그의 오른쪽 다리를 맞혔다. 우르르 하는 소리와 함께 그는 무왕의 오른쪽 다리 뼈를 산산조각 내며 갑자기 의식을 잃고 피가 사방으로 튀었다. 모두가 당황했고, 너무 많은 요리사가 삼각대를 들어 왕을 구해냈다. 결국 부상이 과중하여 진무왕은 그날 밤 사망하여 죽음으로 향했다. 진무왕은 스물네 살에 재위 4 년을 죽었다. 이것은 기원전 307 년에 일어난 이야기이다.

진무왕은 삼각대로 그의 다리를 부러뜨려 죽었다. 진무왕은 어떤 삼각대를 들고 있습니까?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사모방정은 무게가 875 킬로그램에 달하며 현존하는 가장 무거운 솥이다. 누가 천성적으로 신력을 지녔든, 이렇게 무거운 삼각대를 들 수는 없다. "Jiumu 의 금, 주조 Jiuding" 에 따르면, Dayu 는 전국 각지의 구리를 사용하고 Jiuding 만 주조하며 Jiuding 의 단일 무게가 Shiman Fangding 을 훨씬 능가해야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구정을 잃어버렸는데, 잃어버리지 않았더라도 누가 들 수 있겠는가? 역도110kg 급상승 최신 세계기록은 266kg 입니다. 이것은 16 년 전의 것으로, 지금까지 아무도 깨뜨릴 수 없다. 지금까지의 인간 한계 기록입니다. 또 67.5kg 의 꿋꿋한 세계기록은 현재 200kg 을 넘어섰다. 위의 기록은 인간이 들 수 있는 무거운 무게의 무게가 200-266kg 사이임을 보여준다. 이 기준에 따르면, 만약 진무왕이 정말 힘센 사람이라면, 만약 그가 정말로 삼각대를 들어 올리면, 삼각대 세 개만 이 기준에 부합한다. 배제법으로 진정 (몸무게 2 12kg) 에게는 불가능하다. 진무왕은 이렇게 무거운 벤젠을 자기 집에서 나양으로 데려갈 만큼 어리석지 않기 때문이다. 큰 솥 (무게 20 1.5kg) 도 불가능하다. 당호 귀족의 집정이다. 첫째, 궁전에서 기르는 것은 불가능하다. 둘째, 지위가 너무 낮아 진왕과 주왕의 지위에 도달할 수 없다. 그렇다면 용정 (무게 226kg) 만이 요구에 부합한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용정은 주대의 가장 크고, 가장 무겁고, 가장 정교한 청동정이다. 고증에 따르면, 그것은 한때 표면 도금을 한 적이 있으며, 황가신기였다. 왕궁에 있는 금정이 얼마나 화려하고 눈부셨는지 상상해 보세요! 진무왕의 눈은 이 삼각대를 응시해야 한다. 어쩌면 그는 여전히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는 ... 중원의 번화함인데, 어느 것이 진나라의 불모지 같다. 이것은 좋은 일이다. 이번에 나는 그것을 집으로 가져갈 것이다. " 그는 죽기 전에 이렇게 말했다고 한다. "나는 반드시 곤로에 가 봐야 한다. 비록 나는 유감스럽지는 않지만." 이에 따라' 연극 테스트' 이후 작가는' 책임지' 를 통해 진무왕이 용정을 들고 있는 것은 우리 행성에서 처음으로 역도 세계 기록을 세운 위대한 역도 선수라고 발표했다. 먼저 패왕이 무슨 솥을 들어 올렸는지 말해라. 태사공은' 항우본기' 에서 "생후 8 피트 남짓, 솥을 메는데 ..." 라고 적었다. 이것은 충성심이 부족한 것 같다. 지금의 말로 번역하면' 항우는 키가 1 미터가 넘고 힘이 세서 [무거운] 삼각대를 메울 수 있다' 는 것이다. 참고: 태사공은 여기서 조심스럽게' 메다' 라는 글자를 사용했습니다. "운반" 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어깨에 메고 등에 업히는 것입니다. 만약 패왕이 어떤 삼각대를 메어 본 적이 있다면, 그것은 삼각대 아래로 뚫고 어깨나 등으로 받치는 것이다! 그러나 같은 문장 에서 항우 본인 은 자신 이' 들기' 나' 들기' 를 인정하지 않고,' 큰 힘으로 산을 끌어당기고, 삼각대를 들어 올리는데 ...' 는 신화 이다. 왜 후세 사람들은' 무왕 집정' 을' 패왕 집정' 으로 오전한가? 필자는 아마도' 진구고천하',' 진구악천하' 의 심리가 이상하다고 생각한다. 또한' 무공' 과' 위압적' 은 한 글자의 차이밖에 없다. 중국인들은 항상 실패한 영웅을 존경하고, 약자를 동정하며, 폭력적인 진 () 을 증오한다. 시간이 오래되어 대대로 전해 내려오면서,' 무왕 보유 딩' 은' 패왕 보유 딩' 으로 오전되었다. 네 생각에는 맞니? 그러나 이렇게 되면 진정한 영웅이 묻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