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타 쇼코 611

샹즈는 농촌에서 왔고, 몰락한 농촌은 그를 생존할 수 없게 했다. 그는 도시에 와서 자신의 성실한 노동으로 새로운 생활을 창조하기를 갈망한다. 그는 여러 가지 일을 시도했고, 결국 인력거를 끌기로 선택했다. 이런 직업 선택은 샹즈가 땅을 떠났지만 그의 사고방식은 여전히 농민의 사고방식임을 보여준다. 샹즈는 착하고 순박하며 생활에 낙타처럼 적극적이고 완강한 정신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자영업에 익숙해졌고, 동시에 토지처럼 믿을 만한 차를 갖고 싶어한다. 차를 사서 독립 노동자가 되다. "이것은 그의 소원, 희망, 심지어 종교이다." 도시는 쇼코가 소원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준 것 같다. 3 년간의 분투 끝에 그는 자신의 피땀으로 참신한 외국 차를 한 대 샀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군인에게 빼앗겼다. 그러나 쇼코는 여전히 자신의 자동차 꿈을 포기하려 하지 않는다. 그는 자신의 추구에 대해 의심을 품고 몇 차례 흔들렸지만, 그는 계속 기운을 차리고 다시 분투했다. 투쟁의 결말은 샹즈의 실패로 끝났고, 그는 결국 자신이 차를 소유하는 꿈을 이루지 못했다. 이 소설의 현실주의는 열악한 생활환경에 의한 샹즈의 물질적 박탈과 인생의 이상이 파괴된 후의 샹즈의 정신 타락을 묘사한 것이다. "그는 마음이 없다. 그의 마음은 이미 빼앗겼다. 클릭합니다 바로 이 사회로, 원래 생활에 대한 아름다운 환상으로 가득 차 있었고, 근면하고 선량한 농촌 청년들이 시체를 걷고 고기를 걷는 백수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 P > 그것은 구사회가 육체에서 영혼까지 정직하고, 승부욕이 강하고, 품위 있고, 자립하는 외국 마부를 어떻게 파괴했는지를 묘사한다. 그 후 반동정부의 탐정이 그의 저축한 돈을 모두 속여 버렸고, 타이그리스는 그에게 피할 수 없는' 사랑' 에 대한 신체적, 정신적 고통을 안겨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호랑이 계집애의 돈으로 차를 샀는데, 곧 팔려 호랑이 계집애의 장례식을 안배하러 갈 것이다. 몇 차례의 우여곡절 끝에 그의 소망은 마침내 완전히 깨졌다. 그가 사랑하는 조이의 자살은 그의 마음속의 마지막 희망의 불꽃을 껐다. 그는 생활에 대한 어떤 구걸과 자신감을 잃고 분발에서 자기 방종으로 나아갔다. 이 비극은 구사회가 사람을 귀신으로 만든 범죄를 강력하게 폭로했다. 그것은 생산 비극의 원인을 깊이 드러냈다.

' 낙타쇼코' 는 라오스의 대표작이다. 소설은 북평 (오늘 베이징) 황포차부 샹즈의 행적을 배경으로 1921 년대 말 베이징 시민의 생활을 배경으로 샹즈의 울퉁불퉁한 인생 경험을 주선으로 삼아 낡은 중국의 어둠을 깊이 폭로하고 통치 계급의 노동자에 대한 착취와 억압을 고소했다. 노동자들에 대한 저자의 깊은 동정을 표현하며 군벌 혼전, 어둠의 통치 아래 베이징 밑바닥의 가난한 시민들의 생활을 보여 주었다

"과거에는 그의 유일한 희망은 차를 당기는 것이었다. 이제 그는 차를 끄는 것을 싫어한다. 클릭합니다 어진 인지사가 이렇게 낭패하고, 사상 행동이 타락하여 깊이 생각하게 한다. 이 글은 당시 정부의 무능과 부패가 뚜렷한 사회적 빈부를 초래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글에서 볼 수 있듯이, 한 사람의 운명의 근본적인 변화는 객관적인 요소이며, 환경의 변화에 의해 바뀌는 것이다. 마치 글의 샹즈처럼. 따라서 이상을 추구하는 과정은 어려움으로 가득 차서 어려움에 물리칠 수 없다.

노벨은 이렇습니다. 그가 다이너마이트를 연구할 때, 그와 그의 가족은 피의 대가를 치렀다. 실험에서 남동생은 죽임을 당했고, 아버지는 불구가 되어 한때 온몸이 피투성이였다. 험한 과학산길에서 그는 움츠러들지 않고 전진을 택했고, 결국 자신의 강인함으로 빛나는 정상에 이르렀다. 우리는 그의 끈기가 있어야 정확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 P > 지금 우리는 생활조건이 우월하고, 생활이 행복하니, 이 어려운 좋은 시간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과학기술을 익히고, 자라서 조국을 건설하고, 조국을 더욱 번영하게 하고, 샹즈의 인생을 영원히 사라지게 하고, 모두가 행복한 생활을 하게 해야 한다. 나는 노벨과 다른 사람들을 본보기로 삼아 상류층을 위해 힘써 점진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 P > 는' 낙타 샹즈' 를 읽고' 낙타샹즈' 라는 책을 읽으며 당시의 혼란스러운 사회에서 사람들이 어떤 생활을 하고 있는지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소설은 1921 년대 말 베이징 시민의 생활을 배경으로, 황포차부 샹즈의 파란만장한 인생 경험을 주요 줄거리로, 구 중국의 어둠을 깊이 폭로하고, 노동인민에 대한 통치계급의 깊은 동정을 고소했다.

이제 사회 안정과 경제 발전. 청소년으로서 책을 읽고, 각지의 사람들이 그들을 보호하고 격려한다. 그래서 우리는 신중국의 기대를 저버려서는 안 된다. 적어도 우리는' 낙타 샹즈' 의 정독을 배워야 한다. < P > 는' 낙타쇼코' 라는 책을 읽고 당시 혼란스러운 사회에서 사람들이 어떤 삶을 살았는지 알게 되었다. 이 소설은 1921 년대 말 베이징 시민의 생활을 배경으로, 황포차부 샹즈의 파란만장한 인생 경험을 주요 줄거리로, 구 중국의 어둠을 깊이 폭로하고, 노동인민에 대한 통치계급의 깊은 동정을 고소했다. < P > 소설은 한 외국 마부의 고난 이야기를 주로 다룬다. 정직하고, 강하고, 체면이 있고, 자립하는 외국 마부가 구사회에서 육체에서 영혼까지 어떻게 파괴되었는지를 묘사한다. 낙타 샹즈는 착하고 순박하며 생활에 낙타처럼 적극적이고 완강한 정신을 가지고 있다. 그의 유일한 소원은 스스로 차를 사서 끌어당기고 독립적으로 일하는 것이다. 나중에, 노력의 3 년 후, 그는 자신의 힘들게 벌어 들인 돈으로 새로운 외국 차를 구입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군인들은 그것을 가져 갔고 반동 정부의 형사들은 그의 모든 저축을 속였다. 타이그리스는 그에게 피할 수 없는' 사랑' 에 신체적, 정신적 고통을 안겨 주었다. 나는 호랑이 계집애의 돈으로 차를 샀는데, 곧 팔려 호랑이 계집애의 장례식을 안배하러 갈 것이다. 몇 차례의 우여곡절 끝에 그의 소망은 마침내 완전히 깨졌다. 그가 사랑하는 조이의 자살은 그의 마음속의 마지막 희망의 불꽃을 껐다. 그는 생활에 대한 어떤 구걸과 자신감을 잃고 분발에서 자기 방종으로 나아갔다. 이 비극은 구사회가 사람을 귀신으로 만든 범죄를 강력하게 폭로했다. 그것은 생산 비극의 원인을 깊이 드러냈다. 이 이야기는 당시 북평노동인민의 생활, 운명, 경험을 반영한다. 샹즈는 원래 생활에 대한 희망이 가득한 사람이다. 그는 삶을 사랑하고, 북평을 사랑하지만, 일련의 좌절이 그로 하여금 온 세상을 미워하게 한다! < P > 나는 육교, 북루, 백탑을 본 것 같다. 그것은 패루, 거리 골목, 차 공장, 화원, 번화한 사람들이다. 수십 년 전 옛 베이징이었지만 전원시 같은 행복은 없었지만 샹즈의 큰 발은 계속 거리를 뛰어다니며 골목을 뛰어다녔다. 뜨거운 태양 아래 비와 눈 곳곳에 그의 어려운 그림자가 있다. 병사와 토비의 채찍, 양 선생의 착취, 꾸지람, 손탐정의 강도, 외국 의사의 냉막, 이것은 진정한 지옥이다! 마지막으로, 호랑이 계집애가 참혹하게 죽고, 작은 복자가 목매달리고, 늙은 말의 머리가 거리에서 쓰러져, 샹즈는 마침내 초라해져서 점점 성문 구멍으로 사라졌다. 이것이 바로 1921 년대 베이징 하층 근로자들의 생활이다. 이런 생동감 있는 묘사는 인력거부가 넘을 수 없는 비극적인 운명을 깨닫게 해 주었고, 나는' 도대체 어떤 모습인지' 를 깊이 깨닫게 했다. 샹즈의 비극은 그가 처한 사회생활환경의 산물이다. 소설은 샹즈 주변 인물과 인간관계에 대한 묘사를 통해 그 어두운 사회의 생활 모습, 군벌 스파이 자동차 공장 주인의 추악한 몰골, 그리고 그들이 엮은 통치망을 통해 샹즈의 억압과 억압관계에 대한 왜곡된 반응을 실감케 했다. < P > 전체 소설 언어는 생동감 있고 문필이 창건하여 개성이 뚜렷한 인물 이미지를 형성했다. 그것은 라오스 선생의 걸작이다. 소설 속의 슬픔은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하고, 이야기는 기이하고 감동적이다. 따라서, 그것은 널리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문자로 번역되어 많은 나라에서 전파되며, 세계 문단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이 소설에서 말하는 것은 확실히 우리에게서 수십 년이 지났는데, 틀림없이 예술 가공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문학은 항상 생활에서 비롯되며, 수많은 사람들의 생활 중 한 곡이다. 이를 통해, 우리는 적어도 그 사회가 그렇게 어둡고 희망이 그렇게 막연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얼마 전 중국에서 발생했기 때문에, 이 수탉이 죽어가고 있는 시대에 발생했기 때문이다.

이제 사회 안정과 경제 발전. 청소년으로서 책을 읽고, 각지의 사람들이 그들을 보호하고 격려한다. 그래서 우리는 신중국의 기대를 저버려서는 안 된다. 적어도 우리는 샹즈의 이런 분발 정신을 배워야 한다. < P >' 낙타샹즈' 는 북평 구시가지의 황포차부 샹즈의 비참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쇼코는 이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노력과 강인함으로 검소하게 먹고 마침내 소원을 이루었다. 그러나 호경이 길지 않아,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인력거는 사병에게 빼앗겼다. 그러나 그는 낙심하지 않고 자신의 노력으로 외국 차 한 대를 샀다. 하지만 그는 정말 재수가 없었고, 힘들게 모은 저축은 또 깡그리 약탈당했다. 이렇게 세 번 반복하면 샹즈는 더 이상 살아갈 용기를 낼 수 없다. 그는 게임을 시작하고, 먹고 마시고, 노름하며, 완전히 도시의 쓰레기로 타락했다. < P > 이 문장 속에서 라오서 씨는 당시 정치와 당국의 어둠을 너무 많이 묘사하지 않았다. 샹즈가 자강불식, 생활을 갈망하는 유망한 청년이 한 걸음 한 걸음 마지막까지 나아가면서 사회 찌꺼기와 폐기물의 주선이 되어 극악무도한 구사회에 반항했다. 구사회의 더러움, 부패, 격동이 가난한 사람들에게 가져온 고난은 심오하고 오래간다. 샹즈처럼 빈한한 출신이지만 생활에 자신이 있는 많은 사람들의 삶을 망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 P > 나는 낙타 한 마리인 샹즈를 불쌍히 여긴다. 나는 매우 유감스럽고 어쩔 수 없지만, 그를 존경한다. 나는 그의 이전의 힘과 그의 진보에 감탄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을 이기지 못하고 사회를 이기지 못하고 결국 패배했다. 사회의 극도의 어둠 때문인지 개인적 요인 때문인 것 같다. 어쨌든, 대부분의 환경은 사람을 바꾸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당시 치안이 좀 좋아졌다면 샹즈는 이상을 실현했을 수도 있고, 워커가 되지 않았을 수도 있다. 사람은 사회를 떠날 수 없고, 사회는 사람을 결정한다. 현실과 이상, 사회와 자신의 관계를 잘 처리하지 못한다면, 우리는 원래의 자신을 잃을 가능성이 높다.

사람은 사상이 있는 동물이다. 자신의 이상과 목표를 가져야 한다. 하지만 사람마다 다르고 사회마다 다릅니다. 항상 자신의 이상을 실현할 수 없다면,' 샹즈' 가 되어 타락하고, 몰락하고, 생활을 싫어할 수 있다. 결국 평생을 견지할 수 있는 사람이 몇 명 더 있다. 추구 자체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과정이지만, 이 과정은 복잡할 수 있으며, 사람은 자신을 잃기 쉽다. 자아를 잃으면 방향을 잃고 타락하기도 한다.

응답자: andina Anna 2111-level 1 2111-8-28 13: 27. < P > 낙타샹즈에 대한 생각 < P > 이번 여름 방학에 라오스의 대표작' 낙타샹즈' 를 다 읽고 라오스의 글에 잔혹한 구사회를 실감했다. < P >' 낙타샹즈' 는 오래된 베이징 황포차부 샹즈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쇼코는 이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노력과 끈기로 돈을 모아 마침내 소원을 이루었다. 그러나 호경이 길지 않아,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인력거는 사병에게 빼앗겼다. 하지만 샹즈는 낙심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노력으로 외국 차를 한 대 샀지만, 이번에는 그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했다. 그가 힘들게 번 저축은 다시 한 번 깡그리 약탈당했다. 샹즈는 공장 주인 유사의 딸 호녀를 만나 그녀와 결혼했다. 그는 호랑이 계집애의 돈으로 차 한 대를 샀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어쩔 수 없이 팔아서 호랑이 계집애의 장례를 안배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가 가장 좋아하는 조이의 자살은 그의 마음속의 마지막 희망의 불꽃을 껐다. 반복적으로 고문하자 샹즈는 더 이상 살아갈 용기를 낼 수 없었다. 그는 생활에 대해 어떤 자신감도 잃었고, 야심발에서 감배하풍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신감을 잃었다. 그는 게임을 시작하고, 먹고 마시고, 노름하며, 완전히 도시의 시체로 타락했다.

이 이야기는 완전히 비극입니다. 샹즈는 한때 선량하고 순박하며 어수룩하며 생활에 낙타 같은 정신을 가지고 있었다. 주변 사람들이 모두' 하루 중이 하루 종일 부딪치는 시계' 를 하고 있지만 샹즈는 현상에 만족하지 않는다. 그는 더 나은 삶을 위해 열심히 일했다. 그는 오히려 큰 위험을 무릅쓰고 돈을 좀 더 벌어서 자신의 이상 경지에 도달할 것이다. 그는 끊임없이 추구하고, 성공을 추구하며, 행복을 추구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마지막 비극적인 결말은 변하지 않았다. 근면하고 소박하며 자신의 목표를 가진 사람이 결국 사회 쓰레기가 되었다. 가난한 사람들은 사회에서 헛되이 착취당하는 노예들이다. 그들은 등반을 열심히 하고 분투했지만 불행한 운명과 부패한 제도 때문에 몇 번이고 또 한 번의 노력이 수포로 돌아갔다. 어쩔 수 없고 희망도 없다. 그들의 마음은 천천히 죽고, 몸은 부패한 도덕 속에서 썩는다. 샹즈는 공원에 있는 많은 사람들의 전형이다. 샹즈의 비극은 그 어두운 사회의 생활, 군벌, 특무, 자동차 공장 주인의 추악한 몰골을 실감나게 보여 주며, 구사회의 화인귀신의 죄를 강력하게 폭로했다.

나는 낙타 쇼코 때문에 슬프다. 나는 매우 유감스럽고 어쩔 수 없지만, 그를 존경한다. 나는 그의 힘과 진보에 감탄했다. 그러나 그는 결국 자신을 이기지 못하고 사회를 이기지 못하고 결국 패배했다. 대부분 환경은 인간의 변화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당시 사회 풍조가 좀 좋아졌다면 샹즈는 이미 자신의 이상을 실현했을 수도 있고, 아직 워커가 되지 않았을 수도 있다. 그러나 사회는 현실적이고, 잔인하고, 슬프고, 어쩔 수 없이 한 사람의 이상을 위해 변하지 않는다. 아마도 이상과 현실은 항상 모순으로 가득 차 있지만, 동시에 존재할 것이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이상을 위해 끊임없이 분투하지만, 결국에는 반드시 정말로 성공하지는 않는다. 샹즈처럼 더 나은 삶을 찾으려고 노력했지만 결말은 여전히 비참했다. < P > 그러나, 나는 우리가 지나치게 비관적이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신중국 사회의 안정과 경제의 빠른 발전의 밝은 전망을 이용할 수 있다. 청소년으로서 우리는 책을 읽고, 사람들은 도처에서 우리를 격려한다. 만약 우리가 삶에 대해 낙타 같은 정신, 선량, 성실, 성실, 진취적, 아름다운 생활을 위해 분투한다면, 반드시 성공의 반대편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 P > 전체 소설 언어는 생동감 있고 문필이 창건하여 개성이 뚜렷한 인물 이미지를 형성했다. 그것은 라오스 선생의 걸작이다. 소설 속의 슬픔은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하고, 이야기는 기이하고 감동적이다. 따라서, 그것은 널리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문자로 번역되어 많은 나라에서 전파되며, 세계 문단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이 소설에서 말하는 것은 확실히 우리에게서 수십 년이 지났는데, 틀림없이 예술 가공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문학은 항상 생활에서 비롯되며, 수많은 사람들의 생활 중 한 곡이다. 이를 통해, 우리는 적어도 그 사회가 그렇게 어둡고 희망이 그렇게 막연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얼마 전 중국에서 발생했기 때문에, 이 수탉이 죽어가고 있는 시대에 발생했기 때문이다.

이제 사회 안정과 경제 발전. 청소년으로서 책을 읽고, 각지의 사람들이 그들을 보호하고 격려한다. 그래서 우리는 신중국의 기대를 저버려서는 안 된다. 적어도 우리는 샹즈의 이런 분발 정신을 배워야 한다. 샹즈는 한때 정직하고 삶을 사랑하는 노동자였다. 소설 시작 부분에 그의 외모에 대한 묘사, 그가 인력거를 끄는 묘사는 모두 화사하여 그야말로 청춘, 건강, 노동의 찬가가 되었다. 소설은 샹즈의 아름다운 내면 세계를 더 많은 지면으로 묘사했다. 그가 조복라 인력거를 타고 있을 때, 부주의로 전복되어 차가 파손되어 차주도 다쳤다. 그는 자책하여 사직하고, 월급을 주인에게 돌려주는 것을 보상으로 삼아 노동자로서의 책임감과 명예감을 나타냈다. 추운 겨울밤의 작은 찻집에서 그는 두 세대의 늙은 마손씨를 위해 양고기 만두를 사서 허기를 채우고, 고난의 파트너에게 진지한 배려와 깊은 동정을 쏟았다. 이 몇 단락은 잔잔한 필묵으로 샹즈의 좋은 품질을 묘사했다. 작가는 심지어 이 인물을 이상한 비유로 묘사하기까지 했다. "그는 지옥에서도 좋은 귀신인 것 같다." < P > 하지만 이 지옥에서 귀신을 잘 할 수 있는 샹즈는 이 세상에서 항상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은 아니다. 인생 소망의 환멸에 따라 그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었다. "그는 먹고, 마시고, 마시고, 노름하고, 게으르고, 교활하다." 그는 장난치고, 때리고, 이득을 보고, 몇 달러를 위해 자신의 생명을 팔았다. 수레를 끄는 것이 그의 유일한 희망이었는데, 나중에 그는 차를 끄는 것을 싫어하고 피곤했다. 심지어 그의 바깥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