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오늘 밤, 준비도 목적도 없고, 단지 이런 밤에 조용해지기를 원하지 않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만의 필명을 가진 문장, 많지도 적지도 않고, 한 편씩, 내 시간으로부터 걸어오고, 가지런한 줄을 서서, 점점 많아져서, 이렇게 나는 이 칠흑 같은 밤에 머물며 지난 1, 2 년을 비판했다. 내 마음은 이 몇 글자에 고정되어 있어서 이상하다. 나는 그것들이 결코 내 손끝 아래의 산물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내가 자세히 생각할 때, 이것은 얼마나 미성숙한가.
우리 사이에 약간의 견인이 있든 없든 간에, 나는 바람에 흩날리며 눈앞의 창문에서 보이지 않는 곳으로 날아가고 싶다. 다른 곳에서 나를 기다리는 또 다른 상황이 있을지도 모른다. 내가 어릿광대 역할을 계속하기를 기다리고, 한두 마디 대사를 하고, 전체 이야기를 위해 쉼표를 그리고, 무대 가장자리에 서서, 침묵, 기다리고, 닫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한 사람이 이 인생 연극을 다 보고 한숨을 내쉬며 초감각적인 표정을 몇 개 짜내는데, 마치 모든 것이 웃긴 것 같다.
때로는 항상 무력감과 필연함에서 나온다. 이야기는 원래 계획한 감정선을 따라 뻗어 있었지만 갈림길에 방해를 받아 얽히고설키고 얽히고설켜 교집합을 찾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무리 많은 글자를 해석해도 원래의 시작으로 돌아갈 수 없고, 쌓일수록 또 다른 존재가 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마지막 순간이 되어야 마음을 놓을 수 있다. 문장 쓰기도 마찬가지다. 마음속으로 몇 번이나 조판을 반복하든 간에 중간에 번쩍이는 한 가지 생각에 혼란을 겪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쨌든, 이것은 또 다른 형태의 삭제이다. 느낌을 따라가다가 자기도 모르게 몇 마디를 사용했는데, 뒤를 돌아보니, 기존의 너무 많은 어지러운 정서가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하고 싶은 말은 분명하지 않고, 표현하고 싶은 것도 분명하지 않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문장, 은근히 자신의 어휘가 얼마나 천박한지, 혹은 다른 사람이 어휘에 대해 얼마나 잘 통제하는지 탄복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좋은 문장 한 편은 필연적으로 독자들의 * * * 윙윙거리는 소리를 불러일으킬 것이다. 이런 윙윙거리는 소리는 원래 그들 자신의 내면세계에 존재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문자로 살아남게 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매일 내가 생각하는 것을 쓰기 시작했고, 미래에 자신의 모든 청춘을 팜플렛으로 통합할 수 있다는 꿈을 꾸기 시작했다. 그것은 시간의 가장 강력한 잣대가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한 편의 문장, 작가는 단지 약간의 감정을 쓰고 싶을 뿐이다. 생활, 인생, 사랑, 어쨌든, 어느 정도 자신의 감정을 섞고, 다소 함축적이어서 독자가 무한한 상상력을 전개해야 한다. 어떤 것은 고치를 벗기는 것과 같아서 영원히 길을 청소할 수 없다. 글쓰기를 멈추는 것은 사고일지도 모르지만, 내 머리 속에는 단지 단어 배열을 결합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우리는 내용이 부족하지 않고 어떤 장식으로 다른 사람을 끌어들이는지 고려해야 한다. 나는 작가가 매우 힘들다고 생각하는데, 한 순간의 번쩍이는 생각을 잘 포착해야 할 뿐만 아니라, 반복되는 고초를 겪어야 한다. 그리고 뛰어난 논리적 사고도 있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예민한 마음이 부족하지 않다는 것이다.
진실하지만 선전하지 않고, 서정적이고 신음하지 않는다. 소설 쓰기, 문장 쓰기, 시 쓰기도 어렵다. 한 이야기에 대해 참신하고 반복해서 다듬으면 가장 적절한 글로 드러날 수 있지만, 오랫동안 몰입하면 재미없기 때문에 작가는 습관을 배워야 한다. 아름다운 장면의 경우 서정이 서정적이면 좌우를 두리번거리고, 반복되는 글 이후 남겨진 것이 이미 맛이 변했기 때문에 작가는 몰입에 적응해야 한다. 추억, 실연, 이별, 왕왕 약 같은 것, 그 속에서 천천히 붓을 내리고, 붓을 내리고, 붓을 내리고, 다시 시간을 들여 뼈에 사무치는 추억을 달래기 때문에 작가는 자신을 잘 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양지쪽에 관해서는, 당신은 항상 다른 느낌을 얻을 수 있지만, 누가 그것이 오랫동안 흐려지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 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저자는 항상 경계해야합니다.
사상의 발자취를 따라 전진하다. 감각의 맥락을 따라 뒤를 돌아보다. 우리는 문장 한 편이 끝날 때까지 계속 쓰고 정리해야 한다. 쓸 줄 모르는 느낌을 보충하고, 불필요한 글자를 삭제하고, 자주 수정하다. 내가 두려워하는 유일한 것은 가난한 캘빈이다. 깜박이는 커서와 멈춘 펜촉을 보면서, 나는 오랫동안 다음 문장의 첫 글자를 쓸 수 없었고, 매 분마다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갔다. 온 사람이 나무닭처럼 멍하니 있었지만, 내 뇌는 마치 몸을 떠나 보조판에 앉아 있는 것처럼 고속으로 돌아가고 있었다. 마치 가상 환경을 돌아다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에 대해 생각하면, 죽으면 어떤 느낌이 들까? 이것과 비슷하지 않나요? 침대에 누워, 생명의 흔적도 없고, 온몸에 다른 감각이 없다. 다음 초에는 영원히 세상과 단절되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작별을 고하고, 의식이 없고, 영혼과 육체가 분리되는 것이 얼마나 무서운지 생각해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이것은 단지 하나의 생각일 뿐이다. 죽음에 대한 묘사는 거짓인 것 같다. 왜냐하면 아무도 그가 죽기 전에 죽음에 대한 느낌을 쓴 적이 없기 때문이다. 나는 누구나 임종을 앞두고 자신의 내면활동을 기록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기록은 전혀 의미가 없고, 기록할 여분의 시간도 없다.
문장 시간은 넓고, 사상이 뛰는 것은 단번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휴식을 취하고 자신이 아직 살아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나는 물 한 모금을 마시고 창문에 기대었다. 먼 곳의 등불은 아직 켜져 있고, 캠퍼스 길에는 행인도 있다. 그 사람들이 11 시가 넘도록 기숙사로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겠다. 사실 나는 그들에게 관심이 없다. 단지 네가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싶을 뿐이다. 나처럼 자신의 생각을 써요? 우리는 모두 같은 계산 시간의 공간에 살고 있지만 거리로 분리되어 있다. 너와 나는 모두 모른다. 나는 모든 사람의 행동과 생각을 완전히 기록할 수 있는 레코더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했다. 이렇게 하면 우리가 알게 된 후에 내가 네 인생에서 놓친 세월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 밤, 나는 또 불면증이 될 운명이다. 문제를 초기 상태로 되돌리다. 나는 쓴 것을 기억한다: 나는 왜 그렇게 많은 작가가 있는지, 왜 그렇게 많은 글이 있는지, 왜 내가 쓰는 것을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아마도 인간 특유의 문자에 대한 애착일 수도 있고, 뭔가를 남기기 위해서일 수도 있고, 고독한 시간을 죽이기 위해서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요컨대 소설, 미소설, 산문, 시 등의 형식의 글이 너무 많다. 정말 많아요. 지금까지도 나는 내가 왜 글쓰기를 좋아하는지, 왜 글쓰기를 좋아하는지 여전히 모르겠다. 그래서 저는 문예계의 친구들에게 가르침을 청하기 시작했고, 완곡한 방법으로 물어보기 시작했고, 그들이 나를 미쳤다고 생각하지 않게 하거나, 이 문제가 너무 지루하고 엄숙하지 않다고 생각하게 했습니다. 그리고 나도 글의 뜻을 공격하고 싶지 않고, 단지 다른 사람의 문자에 대한 심정을 보고 싶을 뿐이다.
홍안 언니는 말했다: "마음에서 태어나 스스로 멈춘다. 나는 성별에 따라 쓰는 것을 느꼈다. "
약희 언니는 "좋아하기 때문에 이유가 없다" 고 말했다.
모단은 이렇게 말합니다. "화가에게 왜 그림을 좋아하는지, 왜 물고기가 물속에 살고 있는지 물어보는 것과 같이 왜 글쓰기를 좋아하는지 물어보세요. 어떤 문제들은 전혀 대답할 필요가 없다. 모든 모순은 자신에게서 나온다. 모든 것의 근원은 하나의 마음에 있다. 만약 네가 좋은 머리를 가지고 있다면, 모든 것이 순조롭게 풀릴 것이다. "
조형은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글에 대한 무한한 집착입니다. 아마도 제 습관적인 습관과 관련이 있을 겁니다. 나는 내 내면 세계를 글로 표현하는 것이 서툴러서 글로만 부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글명언). " 나는 허영심을 만족시키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고, 나중에 고등학교 때 꿈을 위해 글을 썼고, 지금은 자신의 인생을 위해 글을 쓰고 있다. ""
Zhou 는 말했다: "아무도 아무것도 할 명확한 이유가 있다, 그래서 그들은 단지 그것을 하 고 싶어요." 이유에 관해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똑같지 않을 것이다, 적어도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예전에 글쓰기는 마음속의 감정을 터뜨리기 위해서였다. 지금은 내가 이해할 수 없는 무언가를 위한 것이다. 어쩌면 환기를 위해서일지도 모르지만, 목적이 다를 뿐이다. 어떤 일을 해도 이유를 찾을 필요가 없다. 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면 충분하다. "
겨울비 이모는 "글쓰기에 대한 사랑도 글쓰기에 반영된다. 글쓰기는 마음의 즐거움과 사상적 침전을 가져다 주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글쓰기는 일종의 기분이자 일종의 추억이다! 。 ""
만약 당신이 걱정한다면, 당신은 "취한 말" 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나는 글쓰기를 좋아하고, 나는 그것의 은은한 맑은 향기를 좋아한다. 글쓰기는 한 사람의 수양, 자기 해석, 감정 표현, 감정 표현, 몸의 모든 신경을 건드리며 마음의 평온을 창조할 수 있다. 내 글에는 화려한 외모는 없지만 은은한 개울처럼 흐르고 눈송이처럼 떨어지고 삶을 장식하며 자신을 풍요롭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악은 분명히 말했다. "글만이 내 마음속의 가장 큰 공허함을 분산시킬 수 있다. 나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글쓰기를 위해 글을 쓰지도 않는다. 나는 다정하게 책을 열람했다. "
일로신은 이렇게 말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은 제 취미 때문입니다. 글은 내가 감정을 표현하는 창이다. 많이 읽었기 때문에 좀 쓰고 싶어요. "
비비안은 "나는 글을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글을 쓰는 것은 단지 내가 외롭기 때문이다. 나는 그것으로부터 약간의 따뜻함을 얻기를 갈망한다. 시간이 길면 습관이 된다! " 사실 평화로운 마음으로 글을 봤으면 좋겠어요. 말이 너의 감정을 완전히 마음에 들게 하지 마라. 기복이 심해서 ... 그리고 매우 혼란스러울 것이다. ""
샤웨이년은 이렇게 말합니다. "모든 사람에게 많은 말을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적어서 글로 터뜨리세요. 나중에 문자를 사랑하기 때문에 글을 쓰고 싶었다. "
그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연애소설을 많이 보고 기분이 좋아서 자기가 쓴 것을 흉내 내고 있어요. 나는 예전에 소설을 썼지만, 나머지' 우추' 를 읽은 후 산문을 쓰기 시작했다. 하지만 산문망의 문장 대부분이 화려하고 내포가 부족해 무의미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허허! "
인형 언니는 이렇게 말합니다. "때때로 글은 한 사람의 심정을 묘사할 수 있다. 자신을 격려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가짐과 시간이 흐를 때, 그것은 당신이 그 해에 어떤 사람이었는지, 글이 영원한지 말해줄 것이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
첸 이순신 은 말했다: "대답은 간단합니다. 나는 글, 지루함, 친구에게 관심이 있다. "
맞은편의 불꽃놀이가 말했다. "내가 쓴 건 지금의 내 삶이야! 지금의 작은 점들을 적어라. 나는 문자제어도 아니다! "
심씨는 "내가 글을 좋아하는 이유는 감정이 깊기 때문이다. 깊은 감정이란 무엇인가? 사랑은 생명의 영혼이다. "
Dai Zhuang 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나는 내 마음을 손으로 썼다. 클릭합니다
나머지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당신의 삶을 기록하세요."
Sily 는 햇빛의 흔적을 가지고 말했다. "나는 글쓰기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나는 그 느낌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내가 글쓰기를 좋아할 때, 다른 표현이기 때문에, 모든 희로애락은 문장 속에서 표현할 수 있지만, 나는 표현하지 않았다. "
Sily Iluoxi 는 "우리의 젊음을 무섭게 만드는 말들이다" 고 말했다. 글은 우리 마음의 카타르시스이다. 우리가 왜 쓰는지에 관해서는, 허허, 때로는 공간의 인기를 위한 것이다. "
Sily 는 이해하지 못합니다. 왕선생은 "뭔가를 놓아야 하기 때문이다." 라고 말했다.
호셰몽은 이렇게 말했다. "이것은 네가 기분이 좋지 않을 때의 표현일 뿐이다."
제국 왕조가 멸망하고 있다. 고 말했다: "마음의 생계 유지. 클릭합니다
황조 숲의 말: "내가 문장 쓰는 이유는 글로 나의 일련의 사상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내가 두려워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글은 나를 안심시킬 수 있다. "
안녕하세요, 이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기쁩니다. "라고 황조가 말했다. 내가 뭐라 할 수 있니? 사실 나는 글로 생계를 꾸리는 사람이 아니다. 하지만 문자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우 순수하고 매혹적이다. 내가 음악에 관심이 있는 것처럼, 그것도 마찬가지다. 영혼에 스며드는 것은 사랑이다. 인생은 추구해야 하고, 살아야 의미가 있고, 가치가 있어야 한다. 글은 제 인생의 추구입니다. 지금은 매일 대학입시를 위해 분투하느라 바쁘지만, 나는 이 때문에 글쓰기를 포기하지 않았다. 나의 일기는 문자에 대한 나의 사랑과 생활에 대한 동경을 목격했다. 여보, 글쓰기는 화려한 어조로 수식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면 마음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하다. 천천히 문자의 매력을 느끼면, 문자는 영원히 너를 배신하지 않을 것이다. ""
허범위는 "혼자 과거를 작별한다" 며 "글이 나의 또 다른 피난처이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만당수는 "외로움 때문에" 라고 말했다.
학생인 무비우는 "나는 글을 위한 귀착점을 찾았다" 고 말했다.
M- 송곽효는 "글쓰기는 가장 진실한 자신을 쓰는 것이기 때문에, 한동안 내가 다 쓴 후 회복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고 말했다. 어떤 이야기는 거짓이어야 하지만, 비록 화려하지 않더라도, 그것들은 나 자신으로 쓴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이야기명언). "
실어증 바보가 말했다: "좋아하는 것이 좋아하기 때문에. 어린 시절의 취향이 파괴되었을 때, 나는 인터넷에서만 할 수 있었다. "
루오 이순신 (Luo yi) 은 "영감은 실생활에서 비롯된다" 고 말했다.
......
문예계의 친구들에게 많이 물어봤는데, 느낌이 강하지 않은 것 같아요. 저는 산문망, 산문, 휴대전화 미단의 친구들에게 우리가 오랫동안 연락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아마도 우리는 아직 상대방을 잘 이해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아마도 현실에서 우리는 모두 침묵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모두 글에 집착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우리는 시간의 황야에서 만나 글의 세계에서 또 다른 진실한 자신을 찾게 했다. 아마도 나는 만족스러운 답을 얻지 못했을 것이다. 나는 한 작가가 시간의 좁은 틈에서 험상궂은 것을 끊임없이 묻고, 그리고 글에서 자유롭게 걸어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나는 항상 나를 멈추게 하는 답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저우가 말했다. "나의 서투른 외로움에 안주해라. 너는 하루 종일 집에 앉아 있는 이유 때문에 나갈 필요가 없다. 담배를 피우기 위해 합법적인 느낌이 든다. 어떤 일과 규율의 법칙을 따르지 않기 위해 생활하다. 절대 이 세상에 영향을 주지 말고, 단지 안정되어 있을 뿐이다. 할 일을 찾아서 의미 있게 살거나 의미 있는 것처럼 보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인생명언). "
그 답은 내 것이다. 조용한 밤에 빠져서 반짝이는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정신을 차리고 있어야 내가 원하는 대로 팬텀을 잡을 수 있다. 나는 잠을 잘 수가 없다. 나는 이 조용한 밤에 그 이름 모를 사람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는 함께 할 것이다. 우리 함께 꿈을 꾸자. 같이 찾아보자.
그러니 계속 나를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