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좋은 말에 대한 상세한 소개
말이 아무리 뛰어도 다리를 쭉 뻗을 수 없다 180 도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오위보가 말했다. "서비홍이 그린 말은' 주관적인 사유가 있는 말' 이지, 정상적인 서비스로 인해 자유형태를 잃은 말이 아니다. 주관적 사고마' 란 무엇인가? 서비홍은 주관적으로 자유를 동경하는데, 그는 작품에서 그의 자유관념을 석방하고 싶어한다. 그는 이런 자유의 형식을 현실 생활 속의 말이 도달할 수 없는 자세로 과장했다. 서비홍은 그의' 주관적 사마' 에서 말의 추상성을 높이고 말의 구체성을 억제함으로써 독특하고 분방한 팔마투가 탄생했다. 오위보의 시각 동적 서예' 말' 의 화면은 서비홍의' 주관적 사고의 말' 에서 더욱 추상적이고 과장되어 큰 자유와 호방함을 나타냈다. 오위파는 말의 구상과 말의 추상화를 중국 한자' 준마' 에 직접 결합시켜 서화 동원의 근본 목적을 달성했다. 이 작품의 탄생에는 한 가지 전제가 있다. 우선 중국 상형문자 중' 말' 에 감사하고 그 옆에는' 군' 이라는 글자가 있다. "말" 의 네 점은 "말" 의 네 다리를 요약한다. 저자인 오위보는' 준마' 라는 글자에 추상적인 바람과 동적 멜로디의 이미지 부호를 과장하여 중국 한자를 모르는 외국인이 이미지에서' 준마' 를 인식하게 하고, 중국 현대인들이' 준마' 라는 글자에서 서비홍보다 더 과장된 말-시각 동적 서예' 준마' 를 찾을 수 있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