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맹호연이 양주로 가는 길, 황학루, 이 시의 중심 사상은 무엇입니까?

황학루 송별맹호연 양주행' 의 중심 사상은 시인이 친구를 송별할 때의 아쉬움을 표현하고 조국의 장엄함을 쓰기 위해서다. 송원시 안시' 의 중심 사상은 빗속에서 친구를 배웅할 때 술을 권하는 장면을 써서 시인의 친구에 대한 애착을 표현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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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황학루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에게 작별인사' 의 중심 사상은 무엇일까? (안에 시가 있다) < P > 시인이 친구를 송별할 때의 무한한 애착은 조국의 장엄함을 써냈다. 두터운 우정을 표현했지만 시에서는' 우정' 이라는 단어를 찾을 수 없었다. 시인은 이별에 대한 애틋한 정을 자연 경관에 대한 역동적인 묘사에 교묘하게 맡기고 감정과 경물을 완전히 하나로 융합하여 정말 뒷맛을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황학루는 맹호연 양주 () 를 송별하는 도중에 이백 () 의 옛 친구가 황학루 () 를 사임하고, 불꽃놀이는 3 월에 양주 () 를 내린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주] 1. 황학루: 후베이 () 성 우한 () 시 무창 () 산황릉기 ()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선인이 황학을 타고 있다고 해서 황학루라고 합니다. 맹호연: 이백의 친구. 3. 하나: 가. 광릉: 양주. 5. 오랜 친구: 오랜 친구, 여기는 맹호연을 가리킨다. 6. 불꽃놀이: 현란한 봄빛을 일컫는다. 모두: 사라집니다. 8. 보기만: 보기만. 9. 하늘: 지평선. 이백은 자연을 사랑하고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하는 시인입니다. 그의' 내 인생의 변하지 않는 습관에 따르면' 은 중국을 두루 돌아다니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찬양하고 우정을 찬양하는 작품들을 많이 남겼다. 황학루 위의' 송별 맹호연' 은 줄곧 전해 내려오는 명문이다. 이 시는 이백이 쓰촨 여행 때 쓴 것이다. 시인이 친구를 송별할 때의 무한한 미련과 조국의 장엄함을 묘사했다. 시의 첫편에는' 고인이 서황학루에 남아 있다' 라는 문구가 붙어 송별할 장소와 송별자와의 관계를 지적했다. "오랜 친구" 라는 단어는 두 시인 사이의 깊은 우정을 보여준다. 황학루' 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승지로 시인들이 빈둥거리고 모이는 곳이며, 전설에 나오는 신선이 학을 타고 승천하는 곳이다. 지금 두 우아한 시인은 여기서 작별을 고하고, 더욱 시적이고 낭만적이다. 두 번째 문장' 불꽃놀이 3 월 하양주' 는 첫 문장 뒤를 따라 배웅 시간과 배웅을 받은 사람이 갈 곳을 적는다. 양주' 는 동남대도시로 예로부터 번화했고,' 삼월' 은 봄빛이 맑고 꽃이 만발하는 계절이다. 시인은' 불꽃놀이' 로' 삼월' 을 장식하며 양춘의 노을의 화사한 면모를 생동감 있게 썼을 뿐만 아니라 양주의 번화한 꽃이 금처럼 수놓은 커튼이 향기로운 번화하고 평화로운 광경을 생각나게 했다. 맹호연이 가려는 곳은 정말 좋은 곳이고 시간도 적당하다. 이백은 자연스럽게 그의 친구의 여행을 부러워한다. 양주 3 월 불꽃' 이라는 아름답고 생동감 있는 시는 시인의 내면의 행복과 동경을 표현했다. 그러나 이백도 감정 시인이다. 친구가 원항할 때 이별의 정이 저절로 생기다. 이태백의 시집에서 이백과 맹호연 사이에 많은 시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맹호연에게 보낸 편지에서 이백은 이렇게 썼습니다. "스승님, 저는 진심으로 당신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당신의 명성은 이미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붉게 물든 청년기에는 모자와 전차의 중요성을 포기하고 소나무와 구름을 선택했다. 자, 화이트 헤드. 클릭합니다 이백이 얼마나 맹호연을 우러러보는지, 그들의 우정이 얼마나 두터운지 알 수 있다. 시의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바로 이백이 시우를 송별할 때의 고별감정이다. "외로운 돛은 멀리 푸른 하늘을 항해하고, 하늘은 장강만 흐른다." 이 두 편의 시는 표면적으로는 모두 풍경을 쓰는 것이지만 실제로는 선명한 시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고독한 돛' 은 광대한 장강에 범선 한 척만 있는 것이 아니라 시인의 모든 관심과 감정이 친구들이 타고 있는 그 범선에만 집중된다고 한다. 시인은 황학루 옆에서 배웅을 하며 친구의 작은 배가 돛을 달고 점점 멀어지고, 점점 작아지고, 점점 흐려지고, 약간의 그림자만 남기고, 결국 물천교계로 사라지고, 시인은 여전히 오랫동안 서서 강물이 하늘로 흘러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마치 자신의 애정을 강물에 맡기고 동행한 작은 배와 함께 친구를 목적지로 보내는 것 같았다. 이 두 시는 얼마나 깊은 우정을 표현했지만, 시에서는' 우정' 이라는 글자를 찾을 수 없었다. 시인은 이별에 대한 애틋한 정을 자연 경관에 대한 역동적인 묘사에 교묘하게 맡기고 감정과 경물을 완전히 하나로 융합하여 정말 뒷맛을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또한 시인은 시의 압운에서' 건물',' 주',' 유' 의 세 가지 음조의 은은한 운율을 색하여 여음을 빙빙 돌며 읊었다. 이것은 먼 곳의 고독한 돛의 광경, 하늘로 흐르는 강, 시인의 동경과 다정한 표현과 잘 일치한다. 또한, 언어는 아름답고 자연스럽며 예술적 개념은 두껍고 넓습니다. 이 시는 정말 사람들이 점점 더 좋아하게 하니, 천고에 전창한 것도 당연하다. 아청 시인 심덕의 잠재적' 당시별재' 에서 이태백 칠언절문의 예술적 특색을 평가하면서 "칠언절구는 감정에 가깝고, 더 중요한 것은 숨기고 드러내지 않는 것" 이라고 말했다. 전망만 보고, 말하는 것은 현외의 소리가 나고, 사람을 존경하고 멀어지게 하고, 태백하고, 어색하게 한다. " 이태백의 4 대 기적은 시가에서 확실히 독특하다. 작가 소개: 이백 (711-762) 은 당대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이다. 그는 조국을 찬양하는 시를 많이 써서 사회의 어둠을 폭로하고 권세를 경멸했다. 그의 시는 후세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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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주시' 황학루' 를 찾아보는 도중 맹호연과 작별하는 중심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 P > 이것은 송별시입니다. 중심 사상은 친구를 송별하는 감정과 두터운 우정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고인은 서황학루에서 나에게 작별을 고하고, 3 월 연보가 아득하고 꽃이 만발하는 봄날에 양주에 갔다. 고독한 배의 돛 그림자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이 하늘가로 흘러가는 것을 보았다. 이백과 맹호연의 교제는 그가 막 쓰촨 나온 후, 젊었을 때, 그의 눈에는 세상이 거의 황금처럼 아름다웠다. 이백보다 11 대 큰 맹호연은 여전히 예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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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황학루 양저우 고시' 송별맹호연의 중심사상 < P > 당현종 13 년 (725 년), 소년 이백은 쓰촨, 후베이 안륙에서 11 년을 살았고, 양양사슴문산에서 은거한 맹호연을 알게 됐다. 맹호연은 이백이 매우 추앙하는 유명한 시인이다. 이백은 사부님의 시를 찬양한 적이 있다. "진심으로 당신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당신의 명성이 하늘을 찌를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시에서 그들을 오랜 친구라고 불렀습니다. 우한 무창구 강변에 위치한 황학루는 줄곧 관광지였다. 광릉과 당대의 가장 번화한 도시 중 하나인 양주는' 양일아' 라고 불린다. (당시 양주는 청두 제 1 성, 청두 제 2 성이었다. 이 시의 처음 한두 문장은 작별의 시간과 장소를 이야기했다. 동양양주의 서쪽에 있는 우한, 우한, 양주, 하류, 자연스럽게 서양의 황학루에 작별을 고했다. 이런 문장은 쉽게 얻을 수 있고, 아무런 은폐도 없다. 두 번째 문장은 잘 연결되어 있다. 어디로 가는 거야? 양주로 가다. "불꽃놀이 3 월" 은 매우 교묘하다. 이별의 계절을 지적했을 뿐만 아니라 당시의 심정도 표현했다. "불꽃놀이" 는 봄이 엷은 안개에 휩싸인 아름다운 경치를 가리킨다. 강남 3 월의 풍경이 아름다워서 맹호연은 꽃과 자수막을 가지고 강남 명성에 갈 것이다. 어찌 남의 이목을 끌지 않을 수 있겠는가? 이 두 문장은 겉으로는 송별한 사람, 장소, 시간, 목적지만 적었지만, 문자 그대로의 글자를 통해 시인의 삼도수도 양주, 오휘에 대한 무한한 동경을 분명히 느낄 수 있었다. 선인들은 이 말을 "천고의 미구" 라고 부른다. 마지막 두 문장은 자연 경관과 송별 장면에 대한 묘사를 통해 이별의 정을 교묘하게 표현했다. 작별 인사를 한 후 맹호연은 배를 타고 출발했다. 시인은 여전히 강변에 서서 옛 친구의 작은 배가 멀어지는 것을 바라보며 점차 흰 구름과 푸른 물 사이로 사라졌다. 밝은 하늘 아래 물결에 따라 흘러가는' 외로운 돛 먼 그림자' 는 쓸쓸하고 황량한 느낌이 든다. 작별은 흐르는 물처럼 시인은 먼 하늘을 바라본다. 지금 이 순간, 용솟음치는 강물만이 푸른 하늘의 끝으로 돌진하여 먼 길을 가는 친구를 따라잡기 아쉬워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전체 그림이 장면과 하나가 되어 광대한 느낌을 준다. 친구의 먼 여정에 대한 시인의 애틋함, 동행할 수 없는 아쉬움, 양주 승경에 대한 무한한 동경은 강변의 송별장면에 있다. 제가 당시송사 감상사전에서 찾은 건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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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주로 가는 도중에 한 번 작별을 고하는 맹호연, 황학루, 이 시는 어떤 사상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 P > 황학루는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 작가를 송별했다. 이백고우 서류황학루, 불꽃놀이 3 월 하양주.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 시는 일종의 시적인 이별을 표현했다. 이것은 두 낭만적인 시인의 이별이기 때문이다. 또한 이 이별은 성세, 성세, 성세의 지역과 연계되어 있고, 시인 이백의 동경도 행복한 이별에 들어가 이 이별을 시적으로 만들어 주기 때문이다. 이백과 맹호연의 교제는 그가 막 쓰촨 떠난 후, 그때 그는 젊고 행복했고, 눈의 세계는 거의 황금처럼 아름다웠다. 맹호연, 이백보다 11 대 나이가 많아 이미 시로 유명하다. 그가 이백에게 준 인상은 산천에 도취되어 자유롭고 즐겁다는 것이다. 그래서 이백은' 맹호연에게 보내는 편지' 시에서 "주인님, 마음에서 당신을 환호합니다. 당신의 명성이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라고 말했다. 붉게 물든 청년기에는 모자와 전차의 중요성을 포기하고 소나무와 구름을 선택했다. 자, 화이트 헤드. 클릭합니다 이 이별은 개원성대, 태평성대이다. 이번 시즌은 불꽃놀이 3 월로 봄기운이 가장 짙다. 황학루에서 양주까지 길은 모두 꽃이다. 양주는 당시 동남 지역 전체에서 가장 번화한 대도시였다. 이백은 이렇게 낭만적이고 관광을 좋아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이번 이별은 완전히 진한 기발한 생각과 서정시의 분위기 속에서 이뤄졌다. 이백의 마음속에는 슬픔도 없고 불쾌함도 없다. 반대로, 그는 맹호연의 여행이 매우 즐겁다고 생각했다. 그는 양주 에 대한 갈망, 멩 Haoran 에 대한 갈망, 그래서 작별 인사 할 때, 마음도 따라 날아, 마음 에는 아무것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