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어문은 반드시 성어를 외워야 한다.

성어는 사람들이 장기 생활과 생산 실천에서 형성하는 특수한 형식구로, 고정적인 구조와 독특한 문화적 내포를 가지고 있다. 고등학교 어문에는 몇 개의 성어가 있습니까?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모아 정리한 성어입니다. 함께 암송합시다.

고등학교 어문은 반드시 성어 (1) 를 외워야 한다

질연이 없는 일은 항상 일어날 이유가 있다.

이나무는 복숭아나무의 달콤한 열매가 있으면 말할 필요도 없고, 말도 할 줄 모르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을 나무 아래 꽃구경으로 끌어들여 나무 아래 오솔길을 빠져나갈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좋은 일을 하면, 사람들은 그를 기억하고, 선전하지 않고, 자랑하지도 않고, 다른 사람에게서 공을 청하지도 않는다. 솔직하게 대하고 진실하게 대하면 민심을 얻을 수 있다. 성실하게 신용을 지키기만 하면 다른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진실한 비유는 강한 감화력을 가지고 인심을 얻을 수 있다.

진지하고 진지한 문자 묘사는 무게가 있고, 의미가 있으며,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쓴: 반복 설득; 여자 마음: 착한 마음. 선의의 반복과 진지한 건의를 묘사하고 있으며, 더 많은 것은' 설득' 을 묘사하고, 자주 건의와 설득 등의 단어와 함께 사용한다.

명실상부하다: 실제 성적 끝: 도달; 이름: 신용 집: 와. 진정한 지식, 진정한 능력, 혹은 진정한 성적이 있으면 자연히 명성을 얻게 된다.

어떤 칭호나 영예를 받을 자격이 있으니 창피할 필요는 없다. 무고하다: 염치없다. 언제: 유능하다.

의심의 여지가 없다: 필요 없다. 사실은 분명하거나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고 의심할 필요도 없고 의심할 여지도 없다.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허용, 허용. 위치: 위치. 부리: 입. 다른 사람이 끼어들지 못하게 한다는 뜻이다.

눈부신: 미옥. 랭: 옥의 일종; 흰색. 아름다움을 이기지 못하다: 미옥, 아름답고 소중한 것을 비유한다. 눈부신 것: 많은 아름다운 것들 (주로 책이나 수공예품) 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이 전시회에서는 정말 눈부시게 아름답고 아름다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름다운 것들로 가득 찬 눈.

무수한 숲: 무수한 모습; 항상: 많고 지저분하다. 형용이 뒤죽박죽이다.

짧고 용맹하며 용감하다. 사람이 짧고, 총명하며, 강인함을 묘사하다. 문장 또는 연설이 짧고 강력하다고 묘사할 수도 있다.

간결: 간결; Z: 완전. 말은 많지 않지만 뜻은 만상을 포괄한다. 글이 간결하고 뜻이 완전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마음속의 말: 마음을 가리키다. 마음에서 우러나온 진실한 말.

당신이 작은 구멍을 통해 보는 것. 은유는 편협하고 일방적인 관점이다.

놀라움은 놀라움, 놀라움, 놀라움입니다. 이기면 이긴다. 기습기나 계략으로 적을 물리치다. 예컨대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승리하다.

호랑이 유풍: 숙박; 고통: 재난. 만약 네가 호랑이를 키우고 그것을 제거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후환이 될 것이다. 나쁜 사람을 용인하고 후환을 남기는 것을 비유하다.

석파천의 원시적 묘사가 아름다운 소리는 때로는 높고, 때로는 낮고, 놀랍고, 형용할 수 없는 경이로움이 있다. 후도비 구상물이 참신하여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고무 원통형 드럼: 악기에서 소리를 조절하는 데 사용되는 짧은 나무 블록. 아서: 오래된 악기입니다. 기둥을 접착제로 붙이고 피아노를 치는 것이다. 기둥을 이동할 수 없으면 조정할 수 없습니다. 고집스럽고 고지식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서로 어울려 재미를 이루다: 대비, 돋보이다. 서로 비치고 있어 재미있고 예뻐 보여요.

판도라의 상자 비유는 불행한 선물을 가져올 것이다. 재난의 동굴.

꽃나무의 가지나 새싹을 다른 꽃나무에 접붙이다. 은밀히 사람이나 사물을 변화시켜 남을 속이는 것을 비유한다.

파괴: 외상, 파괴 또는 재난 후의 광경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눈에 보이는 것은 외상이고, 손상이 심각한 상황을 묘사한다.

불이 한창이다: 초가지붕 흰 꽃. 불처럼 빨갛고 차처럼 하얗다. 군사 능력의 번영을 비유하다. 지금은 왕성함, 열정, 사나움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각종 조명과 색채가 서로 어우러지다. 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노력이란 모든 기술과 모든 기술적 수단을 말한다. 모두 종료: 모두 종료, 모두 참조. 해결 방법: 어려운 수를 해결하는 것은 무술이나 모든 기교와 수단을 참고할 수 있다. 최선을 다하면 최선을 다해라.

입방: 고대 궁전, 앞에는 홀, 뒤에는 방이 있습니다. 로비로 기어들어가 내실로 들어가다. 지식이나 기술을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차근차근 높은 수준에 도달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오용되기 쉬운가요? 들어가요? 。 조예가 깊은 정도를 비유하다. 방에 들어가는 것은 비유의 최고 경지로, 수강은 방에 두 번째로 들어간다.

먼지: 더러운 것. 나쁜 사람을 숨기거나 용인하는 것을 비유하다.

시 구조가 엄격하고 자연스러우며, 단어에는 도끼 치즐 흔적이 없다는 것을 형용한다. 그것은 또한 인간의 재능, 미덕, 완벽함, 본성을 묘사한다.

물고기를 연못에서 몰아내고, 새를 몰아내는 것은 사람을 단결시키거나 사람을 끌어들이는 데 능숙하지 못하여 의지할 수 있는 세력을 적대적인 쪽으로 몰아가는 것을 비유한다.

한 걸음 한 발자국: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그냥: 성공. 한 걸음은 성공이다. 일이 단번에 이루어진다는 것을 비유하다.

향은 매우 인기 있고, 인기 있고, 추앙받는 사람이나 일을 가리킨다.

고등학교 어문은 반드시 성어 (2) 를 외워야 한다

바로 그날은 날짜를 가리킨다: 지적할 수 있는 날짜. 멀지 않아 곧 실현될 것이다 (특히 사물, 희망 등). )) 을 참조하십시오

역삼, 특히 나쁜 사람이나 나쁜 일에 대처하여 나쁜 일을 하는 법을 배운 사람들에게 경고하다.

변구를 닦는 것은 대화나 행동에서 날카로운 가장자리와 주요 문제를 피하거나 규정을 위반하지 않고 규정된 경계 가장자리에서 일을 하는 것을 말한다. 운의 존재와 운으로 성공하려는 욕망도 가리킨다.

참담한 경영: 고심 경영 관리: 계획. 문학 창작 중의 고심 경영과 기획을 일컫는 말. 뒤는 어려운 상황에서 어떤 사업에 힘쓰는 것을 가리킨다. "경영이 부실해서가 아니다"

망설임: 편안한 모습. 남: 만족해요. 풀: 신경 써요. 마음이 평온하고 마음이 만족스럽다. 자신의 현재 상황이나 성과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묘사하다.

물고기를 심연에서 몰아내는 것은 잔혹한 통치를 비유하여 자신의 한쪽을 강제로 적에게 돌리게 하는 것을 비유한다. 지금은 사람들이 단결하지 않을 것이라고 자주 말하는데, 원래 단결할 수 있었던 일부 사람들은 적대적인 쪽으로 쫓겨날 것이다.

위험한 말은 위험하다: 정직. 정직한 말을 하고 정직한 일을 하다.

다른 길은 같은 길로 돌아가고, 다른 길은 같은 길로 돌아간다. 비유는 다른 방법을 채택하여 같은 결과를 얻었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같은 결과?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둘 다? 다른 방식으로 말이죠.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까요? 의 의미; 하지만 결과의 질을 강조하지는 않습니다. -응? 같은 결과? 우수한 성적을 강조하다.

별의 위치를 바꾸다. 계절이나 시간의 변화를 일컫는 말.

시끄럽다: 아주; 시끄러운: 시끄러운. 사람 소리가 시끌벅적하고 먼지가 날리다. 군대가 준비에 바쁜 상태에 대한 원시 묘사. 나중에 이 소식이 널리 전해지면서 의론이 분분했다. 지금은 어떤 매우 날뛰는 발언을 가리킨다.

사라진 판매: 통과? 제거? , 사라집니다; 숨기기: 숨기기; 흔적: 흔적. 숨어서 공공장소에 나타나지 않는다.

약하면 이기지 않고, 승승장구: 살 수 없다. 사람이 매우 날씬해서 옷도 살 수 없다.

그냥 말해 봐. 꼭 말이 되는 것은 아니다.

단거리 비행과 장거리 비행, 현재: 분산; 짧고 길다: 옳고 그름, 선과 악을 의미한다. 헛소문을 퍼뜨리고 남을 헐뜯다.

호랑이를 산으로 돌려보내다. 호랑이를 산으로 돌려보내다. 나쁜 사람을 보금자리로 돌려보내 화근을 남기는 것을 비유한다.

가격을 기다리는 동안 판매: 판매. 좋은 가격이 있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팔아요. 대우가 좋은 사람을 비유하면 일을 해 준다.

카 다몬: 다년생 초본 식물, 처녀를 비유한다. 여자가 열세 살 때.

마음이 심란하다: 걱정스러워 보인다. 나는 잊을 수 없다.

용서나 용서를 구하는 오래된 간청. 네가 손을 들자마자 내가 간다는 뜻이다.

대중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다: 대중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모두: 모두; 희망: 기대. 모두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다.

마음이 곧고 입이 빠르니, 무슨 말이 있느냐.

고생: 매운; 여: 먹어라. 고생하거나 고생하는 것을 묘사하다.

끝 없는: 깨진; Wisp: 가는 선. 위급한 상황이나 간간이 낮은 소리나 호흡을 묘사한다.

믿을 수 없다. 원래 신비한 뜻. 지금은 상상하기 어렵고 이해하기 어렵다는 뜻이다.

충격적으로 몇 가지 심각한 상황을 보았다.

무책임: 회피. 너는 책임을 남에게 회피해서는 안 된다.

의심의 여지가 없다: 필요 없다. 사실은 분명하거나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고 의심할 필요도 없고 의심할 여지도 없다.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다. 참다. 먼지: 수치심을 나타냅니다. 치욕을 참는 것을 묘사하다.

갱단을 끌어들이다. 매듭: 조직. 갱단을 조직하여 소그룹 활동을 하다.

잠을 잘 못 자서 잘 못 먹어요. 매우 걱정하고 걱정하다.

청사에 이름을 올리다: 전해지다. 청사: 고대에는 필기가 죽간위에 기록되어 사서라고 불렸다. 역사책에 누군가의 이름과 사적을 기록하다. 위대한 공적을 형용하여 영원히 부패하지 않을 것이다. 명성은 영원히 역사책에 기록될 것이다.

혼란: 펄럭이는 의미; 그것은 원래 남녀를 구별하기 어려운 토끼를 가리킨다. 이는 남녀를 구분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나중에 일이 복잡해서 진상을 똑똑히 보기가 쉽지 않다고 묘사했다.

참조: 참조, 고전: 성구. 에 따르면: 까지? 고전 기반: 고전. 고전 저작의 문장이나 이야기를 논거로 인용하는 것을 가리킨다. (2) 당신은 아직도 말할 수 있습니까? 고대로부터? 。

신문 한 부를 돌려주다. 팁과 팁. 쌍방의 전략, 관점, 행동상의 첨예한 대립을 비유하다. 투쟁에서 상대방의 언행에 대해 상응하는 행동과 조치를 취하는 것도 비유한다.

기밀 유지: 기밀 유지 깊이: 사건의 의의가 크다. 원의는 사건이 중대하고 금기이다. 후자는 진실을 깊이 숨기는 것을 가리킨다.

떠난 지 며칠 후, 새로운 시각으로 그를 바라보다. 다른 사람의 진보가 현저하여 더 이상 낡은 안목으로 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낡은 관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볼까? 서로 봐? 。

고등학교 어문은 반드시 성어 (3) 를 외워야 한다

갈증 해소: 전설의 독새, 깃털에 담근 술을 마시면 사람을 죽게 할 수 있다. 독주를 마셔 갈증을 풀다. 심각한 결과를 돌보지 않고 잘못된 방법으로 눈앞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것을 비유한다.

과거의 교훈: 청동 거울은 교훈으로 확장됩니다. 앞에서 전복한 교훈. 비유는 이전 또는 이전의 실패를 참조로 한다.

소리칠 준비: 소리치고, 소리쳐. 1: 문어문의 대명사는 호칭의 대상을 가리킨다. 욕망: 되다. 나오다: 나오다. 부름을 받자마자 나오는 것 같다. 인물 묘사가 실감나고 문학 작품 속 인물도 생동감이 있다.

독졸: 해, 해. 나는 차마 다 볼 수가 없다. 문장 매우 비극적인 사람을 묘사하는 데 자주 쓰인다.

공감: 감사; 본문: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내가 직접 받은 것처럼 고마웠다.

바람을 따라가다. 네가 천천히 가면 나는 천천히 가고, 네가 빨리 가면 나는 빨리 가고, 네가 뛰면 나는 달린다. 주견이 부족하거나 비위를 맞추기 위해 다른 사람을 모방하거나 따르는 것을 비유한다. 경멸적인 것이다.

한 번 울리면 사람을 놀라게 하고, 새가 지저귀는 소리. 큰 소리로 울면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비유는 보통 눈에 띄는 표현이 없어 단번에 놀라운 성적을 낸다.

깊은 신뢰: 설득, 신뢰, 신뢰. 대중들 사이에서 위신을 누리고, 모두를 설득하다.

성어 하나에 동의할 수 없다. 나는 어느 것이 옳은지 모르겠다. 의견 차이를 형용하여 합의가 없다. 사용할 때 주어는 어떤 사람이 될 수 없다.

허리케인 빗질: 머리를 빗어 라. 무: 머리를 감으세요. 바람은 머리를 빗고, 비는 머리를 감는다.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늘 밖에서 싸우는 사람을 묘사하다.

초자연적인 신:' 아바타'. 변환: 변환. 묘사 수법이 절묘한 경지에 이르렀다. 문학과 예술의 성과를 형용하다. 듣기에 매료되는 것을 묘사하기 쉽다.

양무제는 광운 대사의 강의를 듣고 하늘을 감동시켰고 백화가 일제히 있었다고 한다. 실감나는 연설을 묘사할 때, 매우 아름답다. (대부분 과장하지만 비현실적이다.)

독특해야 한다: 또한; 개방: 개방 발기 낯선 얼굴: 새로운 모습. 원래의 초상화는 이미 다시 그려졌다. 새로운 모습. 후자의 비유는 새로운 국면을 열거나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한다.

진실과 두려움, 참으로; 두려움, 두려움 공포, 공포. 원래 봉건 관원이 황제에게 상주할 때 쓰는 인사말을 가리켜 경외와 황공함을 나타냈다. 이제 존경, 순종 또는 죄책감과 두려움을 묘사하십시오.

웅장함: 웅장함, 많음 살포: 선명하고 매끄러운 외관. 한 편의 문장 혹은 한 단락의 대화가 풍부하고 생동감 있고 연속적이라고 묘사하다.

나는 매료된다, 벤츠. 머리가 갈망하는 것을 향해 돌진하다. 일종의 동경을 묘사하다.

산포: 목록; B: 배포. 하늘의 별, 바둑판처럼 분포를 나열하다. 수량과 밀도를 설명하다. 형량이 많고 분포가 넓다. 그리고? 여기저기? ,? 스타 나운부? 。

봄바람에 앉아 있는 것은 따뜻한 봄바람에 목욕하는 것과 같다. 비유는 일종의 교훈이나 영향이다.

마음이 손재주가 좋다: 마음이 손재주가 있다. 독창적인 구상을 창조적으로 운용하여 독특한 예술 구상을 묘사하다.

괴이함: 휘황찬란하다. 이도: 다채롭다. 기괴한 모양, 오광십색, 천기백괴한 현상, 중성어 (사람을 형용할 수 없음), 사물이 기이하고 변화무쌍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블랙핑크 블랙핑크 메이크업으로 무대에 올라 공연하다. 현재 대다수의 사람들은 모두 변장하고 정계에 들어온 나쁜 사람을 가리킨다. (비하적, 중성은 거의 없다) 하지만 단순한 무대 공연 (중성) 을 가리킬 수도 있다.

입에서 나오는 대로 말하다: 놓아라, 놓아라; 암황: 즉 네모난 석영, 노란 광물로 물감으로 쓰인다. 옛사람은 노란 종이로 글씨를 썼고, 잘못 쓰면 암황으로 다시 썼다. 부적절한 말을 함부로 시정한 뒤 사실을 돌보지 않고 언론이나 논평을 자유롭게 한다는 뜻이다.

화려한 풍속은 색깔이 너무 밝고 복잡하다고 묘사한다. 화려하고 실속이 없는 것도 비유한다.

색상: 보세요, 모양. 2 리: 마이티. 3 내: 내. (4) 나머지: 나약하고 겁이 많다. 외모가 강경하고 마음이 겁이 많은 사람을 묘사하는 데 자주 쓰인다.

탄관경관: 모자의 먼지를 튕기다. 한 사람이 벼슬을 하면 다른 사람이 서로 축하하면 관직이 되어 경멸적인 의미로 사용된다는 것을 비유한다. 후자는 나쁜 사람이 득의양양한 모습을 가리킨다.

지난 일은 탓하지 않는다: 겨울에 얼어붙은 얼음; 해석: 이것은 방출과 녹는 것을 의미합니다. 증오: 이전의 실수, 오해 등.

빈 골목은 집집마다 한 곳으로 달려가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집은 비어 있습니다. 센세이션을 묘사하다. 그것은 종종 경축과 환영의 성대한 장소나 신기한 사물이 주민들을 감동시키는 장면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좋은 경찰과 나쁜 경찰은 충돌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우호적이거나 귀여운 역할을 하고, 다른 하나는 엄하거나 싫어하는 역할을 하는 것을 말한다.

고향, 고향

종이에서는 병사에 대해 이야기하고, 글로 용병 전략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실제 상황과 무관한 비유로, 공허하다. 공론 이론으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매혹적인 매력 관심

대면하는 징과 북은 대면하는 토론, 대항 또는 논쟁을 비유한다.

허리를 굽혀 절하다: 직접. 그런 성황을 직접 체험하다. 또는 평화와 번영.

손을 들고, 손을 들고, 걷고, 일거수일투족을 참고한다.

많은 집: 건축, 집. 본의는 우운서, 소가 땀을 뻘뻘 흘리며 피곤하다는 뜻이다. 방으로 책을 놓아서 방 전체를 차지하다. 많은 책을 묘사하다.

허세 부리는 비하어는 스스로 대단하다고 여긴다.

적으면 적다: 젊다. 자세히: 경험. 젊어서 아무것도 경험하지 못했다. 경험이 별로 없다.

우는 본의는 울고 난 뒤 무의식적으로 호흡하고 대답하는 것이다. 확장가능, 감탄, 감개감, 토론, 의심, 불승인 등을 뜻한다. 매우 놀랍고 믿을 수 없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절한 비유는 모든 성취와 장점을 경솔하게 부정한다.

매우 사실적으로 묘사하거나 모방하다.

1 피트 물 10 피트 파도는 과장되고 비현실적인 비유이다.

문제없어, 성어. 한어병음은 W 입니까? Kě h? U fēi 는 주로 비난할 것이 없다는 것을 가리킨다. 동한 시대? 반구한촉? 왕망전.

눈짓으로 정을 전하다. 아름다운 여인의 눈을 비유하다. 원래 미녀가 몰래 새롱거리는 것을 가리킨다. 은밀히 지시하는 것을 가리킨다. 어두운 통신 정보 비위를 맞추다.

전례가 없다: 이전의 사례. 역사상 한 번도 일어난 적이 없는 일. 전례가 없다는 뜻입니다.

못생긴 며느리는 늘 시부모님을 만나 숨길 수 없다. 그녀는 항상 얼굴을 내밀었다.

그리고 첫 번째 의미는 진행이라는 뜻이며, 가장 자주 쓰이는 표현의 의미이기도 하다. 2 층은 다른 접속사와 함께 자주 사용함으로써 강조해야 할 내용을 강화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숙박, 의지; 위탁 세부 사항: 게스트 하우스; 정식 호적 거주가 없는 사람; \ "애도 국가의 군주, 외부 에 구속; 잠시 머물다 임시 거처를 가리킨다. 문예 작품이 다정다감하다고 한다.

눈은 닫히지 않고 눈꺼풀은 닫힌다: 상하 속눈썹이 맞닿으면 눈이 감긴다. 나는 눈꺼풀을 닫지 않았다. 밤에 잠을 못 자거나 잠을 못 자는 것을 묘사한다.

놀라운: 같은? 아니요? , 아니; 이순신: 평면, 평면, 앤, 예: 위험 파괴 ~, 표현? 보통, 보통? 。 언행이 이상하고 심상치 않아 일반인의 상식적인 상상을 초월한다는 뜻이다. 사람들의 생각을 묘사하다

사고, 담화, 기교, 사물 등. 기이하고 비범하다.

선물은 상대방이 자신에게 준 선물을 부르는 데 사용됩니다.

존귀한 선물은 공경하는 선물이며, 자기가 다른 사람에게 주는 선물에 쓰인다.

너무 많이: 너무 많이; 주드: 좋아, 좋아; 보다 작음: 손이 닿지 않습니다. 일을 너무 많이 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마치 충분히 하지 못한 것처럼.

세상일이 변천하고 성어가 변하다. 그것의 원래 의도는 바다가 육지가 되고 육지가 바다가 된다는 것이다. 변화의 주된 원인은 지각의 변화와 해수면의 상승이다. 일이 크게 달라졌음을 비유하다.

통제력을 잃는 것은 한 가지가 너무 빨리 발전하여 멈추거나 멈출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얕다는 것은 사람의 학식, 수양 등을 가리킨다. 심오하지 않고 매우 간단합니다. 천박한 담화

따라서 결과는 이전 절에서 발생한 결과를 나타냅니다. 생각지도 못한 결과, 나쁜 일을 많이 가리킨다.

먼지 정착 1. 먼지가 공중에 떠 있었지만 결국 땅에 떨어졌다. 2. 비유를 하나 해 보세요. 여러 차례 변화한 끝에 일이 마침내 결실을 맺었습니다. 또는 잠시 동안의 혼란 끝에 결과를 확정할 수도 있다.

가치: 매우 어렵습니다. 하기 어려운 일을 뜻하는데, 사실 이미 해냈으니 소중히 여길 만하다.

도랑에서 배를 뒤집는 것은 반드시 실수할 수 있는 일을 비유한다.

긴팔 무용복의 소매가 길수록 더 잘 뛰게 된다. 만약 네가 의지한다면, 일은 쉽게 성공할 수 있다. 나중에 그는 경제력이 있는 사람을 묘사하여 속임수를 쓸 줄 안다. 그들은 기회를 잘 얻고 큰길로 가는 데 능하다.

현시 지현 참조: 덕재와 재능을 겸비한 사람; 양쪽 맞춤: 양쪽 맞춤. 네가 덕과 재능을 겸비한 사람을 만날 때, 너는 그에게 어깨를 나란히 해야 한다.

빈 장갑 백늑대는 오늘날 사기꾼이 어떤 투자도 하지 않고 도처에서 사기를 치는 속임수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경멸적인 말이다.

미안 창고 마을 주석 면: 실크 면. 바늘이 솜 속에 숨어 있다. 강건함과 부드러움을 형용하다. 겉모습이 착하고 마음이 악독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목을 뻗어 치마를 잡아당겨 팔꿈치를 드러내며 옷이 너덜 너덜 한 것을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어려움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며, 너는 대처할 수 없거나 대처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무릎, 치마 팔꿈치, 팔꿈치 -응? 안녕히 계세요? 통과? 지금? , 계시.

배포 처리 요리。 안배하다. 계획을 세우다

솔직히 말해 봐. 비유는 숨기지 않고 공개적으로 설명하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