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량은 누구인가?

마량(Ma Liang, 187-222 AD), 호칭 지창(Jichang). 향반성 이성 출신으로 촉한나라의 유명한 관리였다. 다섯 형제는 모두 재능이 있고 유명합니다. 마량의 눈썹에는 흰 털이 있다. 그의 고향 사람들은 “마의 우창 집안은 흰 눈썹이 제일 좋다”고 말한다. 그는 Zhuge Liang과 매우 좋은 관계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두 가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Zhuge Liang이 Liu Bei를 따라 Shu로 갔을 때 Ma Liang은 Zhuge Liang에게 편지를 보내 Luocheng(현재 Sichuan Guanghan County)이 포로로 잡혔으니 내 동생이 열심히 노력하여 승리를 거두어야 할 것입니다. 이를 토대로 사람들은 그와 제갈량이 형제이거나 친척일지도 모른다고 추측하고 있다. Zhuge Liang은 나이가 많아서 Liang을 그의 형제라고 불렀습니다. (Ma Liang과 Zhuge Liang의 관계는 "삼국지 - Pei Song 's Notes"에 인용되어 있습니다.)

?Ma Liang은 특사로 Soochow에 가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는 Zhuge Liang에게 Sun Quan에게 추천서를 작성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Sun Quan이 "장군님의 삶을 위로하기 위해 마음을 포기하고 받아들이기를" 희망합니다. Sun Quan은 편지를 본 후 그를 정중하게 대했습니다. 장무 원년(AD 221), 유비는 그를 무릉(오늘날의 남서부 후난성)으로 보내 '오랑캐'들과 연합하여 촉이 오를 정복하도록 도왔다. 그 후 이릉 전투에서 유비가 패하고 마량도 전사했다.

마량 다섯 형제는 어릴 때부터 재능으로 유명했다. 마을에는 “마씨 다섯 명의 상주가 흰 눈썹이 최고”라는 속담이 있다.

>

이 섹션 편집 1 중요한 사건

Ma Liang은 Liu Bei가 Jingzhou를 점령하고 직책을 맡을 때 관리가 되었습니다.

유비가 쓰촨성에 입성하고 제갈량이 서쪽으로 지원군을 보낸 뒤, 마량은 형주에 머물며 좌장군으로 승진했다.

나중에 Ma Liang은 사신으로 Soochow에 가서 Sun Quan에게 공손한 대우를 받았습니다.

유비가 왕위에 오른 후 마량을 신하로 임명했다.

유비가 동방 원정을 하던 중, 마량은 무석 오랑캐를 모집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오랑캐들은 모두 촉한의 명령을 따랐다.

이링(Yiling) 전투에서 마량(Ma Liang)은 36세의 나이로 전사했습니다.

Liu Bei는 나중에 Ma Liang의 아들인 Ma Bing을 기병대 사령관으로 임명했습니다.

이 단락 2 편집 생활

Ma Liang의 가족에는 다섯 명의 형제가 있는데 모두 재능이 있고 유명합니다. 유비는 형주를 점령한 후 그를 관리로 영입했다. 211년 유비가 유장을 도우려고 이주에 들어갔으나 214년에 제갈량 등도 군대를 이끌고 이주로 가므로 마량과 관우가 함께 형주를 지켰다. 낙성을 함락시킨 후 마량이 제갈량에게 편지를 썼다. 그러면 그의 영혼의 징조가 보일 것이며, 나는 당신에게 빛을 보여 줄 것입니다. 하늘과 땅은 사람들이 한가롭게 들을 수 있게 하고, 세상은 도에 순종할 수 있게 하여, 정(鄭)과 위(魏)의 목소리, 고귀하고 아름다운 소리를 조화롭게 하여 서로 경쟁하지 않게 해준다.” 룬아, 이것은 야광의 곡이다. 비록 종을 칠 때가 아니어도 나는 감히 매듭을 풀 수 없느니라!” 편지에는 제갈량을 형처럼 존경하기까지 했습니다.

나중에 Liu Bei는 Ma Liang을 Zuo 장군으로 임명했습니다. 동무에 사신으로 간 지 얼마 되지 않아 마량은 이렇게 썼다. "미망인이 마량을 보내 그를 모집하고 계승하게 하여 곤무와 희위의 공덕을 과시하려 하였으니 그는 선한 사람이고 형초의 명령이니라." 그는 낮은 영광을 창조하는 데는 드물지만 끝을 정복하는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으니 나는 그것을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나의 장군을 위로하기를 원합니다." 손권은 그를 매우 존경했습니다. 221년 유비는 자신을 황제로 선포하고 마량을 신하로 임명했다. 같은 해, 유비는 소주를 공격하기 위해 군대를 파견했고, 마량은 무릉으로 가서 무석 오랑캐를 모집하고 항복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모든 것이 Ma Liang의 통제하에있었습니다. 불행하게도 유비는 이릉 전투에서 패했고, 마량도 전사했다.

이 단락 3 편집 가족

형제 - Ma Su, Ma Liang의 남동생. 그는 촉한나라의 고문이기도 했지만 나중에 제갈량에게 패배하여 참수되었다.

아들 - Ma Liang의 아들인 Ma Bing. 공무원에서 기병 대장으로.

이 문단 편집 4 댓글

삼국지 연대기는 "동하가 양의 도리를 행했고, 유바가 순결하고 고귀한 사람인 마의 도리를 행했다"고 논평했다. 양(梁)은 정직하고 정직하여 관리로 불리며, 진진(陳眞)은 늙고 지혜로우며 동운광(周雲廣)이 주인이요 의로움이 겉모습에 나타나며 촉나라의 훌륭한 신하이다."

시골 속담: "마 가문의 다섯 가지 특성이 가장 좋다."

양시의 '지한푸진잔'은 마지창, 웨이원징, 한시위안, 장추런을 칭찬한다. Yin Konglin 및 Xi Wenxiang: "Ji Chang은 훌륭하고 견고하며 고전을 쓰는 데 부지런하고 학자는 Yuan의 말과 규정이며 Chu Ren은 계획을 알고 있으며 Kong Xiu, Wen Xiang 또는 Cai 또는 Zang, Bobo Chronicles, Lan Fang 추의.

"삼국지-서구방서에서는 동, 유, 마, 진, 동로에게 제9전을 통과할 것을 촉구한다"

양자기창은 양양 이성에서 태어났다. 형제가 5명이 있는데 모두 이름이 뛰어나다. "마무창, 흰눈썹이 제일 좋다"는 속담이 있다. 첫 번째 통치자가 형주(靈州)를 맡아 사업을 세웠다. 첫 번째 황제가 촉에 들어오자 양(梁)도 따라와서 형주(智州)에 머물면서 양에게 편지를 써서 말하기를 "나성(羅成)이 쫓겨났다고 하니 천좌가 여기에서 왔는데 내 친애하는 형(兄弟)도 역시 칭찬한다." 그는 훌륭한 경력과 밝은 나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내 영혼의 징조를 보았습니다." Songzhi는 Liang Gai와 Liang이 형제이거나 서로 친척이라고 생각했습니다. Liang은 나이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양은 양을 존경하는 형제라고 불렀다. 조화로우면 빛은 멀리도 즐겁고, 덕은 하늘과 땅이요, 시간은 한가롭게 듣고, 세상은 도를 확신하고, 기묘한 소리는 조화롭다. Zheng과 Wei의 목소리는 조화롭고 사물에 도움이 되며 서로 경쟁하지 않고 이것이 오케스트라의 끝입니다. 이, Kuang의 곡입니다. Zhongqi가 아니더라도 감히 Jiedie를 공격할 수 없습니다!

양은 오나라에 사신을 보낸 뒤 양에게 “이제 국질이라는 직함을 갖게 됐고 무씨 두 가문과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다행히 양은 손장군 입장에 있다. ." Liang은 "당신은 자신의 글쓰기 방법을 시도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ao는 "나는 Kunwu와 Shewei의 장점을 과시하기 위해 Hao를 모집하고 계승하도록 Ma Liangtong을 보냈습니다. 그는 좋은 사람입니다. 그리고 형추의 명령을 받아 열등한 화려함을 창조하는 일에는 드물지만, 최후를 정복하는 아름다움을 갖고 있다. 그는 원래 항복하고 이를 받아들였다.

모두 조상으로부터 존경을 받았으며 양을 시종으로 여겼다. 오(吳)를 정벌하는 동방 원정 때 양(梁)은 무석(無錫)에서 오랑캐를 모집하기 위해 무릉(吳陵)으로 파견되었고, 시안 루이(Xian Ruyi)가 지적한 대로 모든 오랑캐 사령관은 인장을 받았다. Huixianzhu는 Yiling에서 패했고 Liang도 사망했습니다. 시주는 양자병을 기병대장으로 추앙하였다.

이 문단 편집 2. 동화 '마량'의 주인공

이 동화는 중국의 유명 동화작가 홍순타오가 1954년에 창작한 동화이다. 제2회 전국아동문예창작상에서 1위를 받았고, 작가가 각색한 아동영화 <마술펜>은 문화부로부터 1949년부터 1955년까지 우수영화 부문 1급 금상을 수상했다.

주인공 마리앙은 근면 성실하고 야망이 넘치는 아이이다. 그는 어렸을 때 부모를 잃었고 가족은 가난하여 장작을 모으고 풀을 베는 일을 혼자서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가난한 삶에도 낙담하지 않고 그림을 배우고 싶었다. 그는 모래 위에서 날아다니는 새를 추적하는 법, 바위 위에서 헤엄치는 물고기를 추적하는 법을 배우면서 매일 열심히 연습했습니다. 저녁에는 숯 한 장을 가져다가 동굴 거주지 벽면에 낮에 그린 그림들을 감상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마침내 마술 펜을 얻었습니다. 그는 이 마법의 펜을 사용하여 새를 그렸고, 그가 물고기를 그리면 새들이 하늘을 날고, 물고기는 물 속에서 헤엄쳤습니다. 탐욕스러운 부자는 이 사실을 알고 Ma Liang에게 큰 주괴를 그려달라고 부탁했습니다. Ma Liang은 이를 거부하고 마구간에 투옥되었습니다. Ma Liang은 사다리를 끌어서 도망쳤고, 그도 큰 말을 끌어서 탔지만 부자는 따라잡을 수 없었습니다. 황제는 Ma Liang에게 그림을 그려달라고 요청했지만 Ma Liang은 원하지 않았습니다. 황제는 그를 감옥에 가두었습니다. 마량은 섬을 그렸고, 섬에는 번쩍이는 돈나무와 커다란 나무배가 있었다. 황제와 대신, 장군들이 돈을 얻으러 배를 탔을 때 강풍과 파도가 그들을 모두 삼켰다. 그때부터 Ma Liang은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가난한 마을 사람들을 위해 자유롭게 그림을 그렸습니다. 쟁기, 소, 물레방아, 석재 방앗간 등 그들에게 필요한 것을 그렸습니다.

이 단락 3 편집 .산시성 국장 장안중국화연구소(1941-)

그의 말은 분명하고 그의 말은 분명하며 중국 전통 회화와 골동품 감정의 전문가입니다. 산시성 시안 출신, 회족, 1941년생. Zhai의 이름은 Tiandi Lu입니다. 그는 화하(Hua Xia)라는 별명을 얻었고 링펑탕(Lingfengtang)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그는 현재 산시성 장안 전통 회화 연구소의 소장이자 산시성 문학 및 역사 연구소의 사서입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그림 그리기를 시작해 1960년대부터 장한산(Zhang Hanshan), 차이허저우(Cai Hezhou) 등 옛 화가들로부터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는데 주로 꽃과 새, 사람을 그렸습니다. 1970년대 초 그는 Shi Lu, He Haixia와 가까운 친구가 되었으며 그들의 영향을 받아 산수화에 집중했습니다. Shi Lu는 한때 Ma Liang의 그림에 대한 후기를 썼습니다. "Ma Liang은 Shaanxi의 Qinzhong에서 Huashan을 그려 사람들과 산을 얻었습니다." 원 왕조. 그의 그림은 강렬하고 세련된 붓놀림과 심오한 수묵의 매력으로 송나라와 원나라의 매력에 깊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푸른 산과 강은 송나라의 그것과 똑같고, 광활하고 우아한 분위기가 종이에서 흘러넘칩니다. 해외 신문과 정기간행물에서는 "장엄한 분위기에 흐르는 강물의 위엄이 있고, 깊고 맑은 거리에 진정한 산수의 정취가 담겨 있다"고 논평했다. . 《예술》 잡지는 "경위에서 위수까지 800리 떨어진 황토고원이 그의 그림에서 웅장하고 웅장하며 정직하고 단순하게 나타나 황토의 향기와 황토의 매력이 가득하다"고 평했다.

심오한 전통 기술, 강한 시대 정신, 풍부한 삶의 풍미가 오늘날 회화계에서 Ma Liang의 황토 고원 풍경을 독특하게 만듭니다. ”

Ma Liang은 심천, 시안, 대만 등에서 개인전을 열었으며 그의 작품은 국내외 미술 전시회에서 30회 이상, 거의 200회 전시되었습니다. 국내외 신문과 잡지에 작품이 채택되었습니다. 타이페이 국립 고궁 박물관, 아시아 예술 센터, 싱가포르 Yizhenge Art Company, 홍콩 유니버설 아트 컴퍼니, 일중 우호 협회, 캐나다 중국 예술가 협회 및 기타 예술 기관이 수집했습니다. Ma Liang의 작품은 "신문", "심천 경제 특구 뉴스", "예술", "현대 중국", 홍콩의 "바우히니아", "중국 문화 유물 세계" 등 40개 이상의 신문과 간행물에 소개되었습니다. 대만의 '예술귀족', 마카오의 '마카오일보' 등 마량과 그의 예술경로

편집 4. 일본 산둥성 지사(1864~1947)

1901년부터 산서군예학교와 직예군보급학교의 교사, 북양상비군 참모장을 역임했다. 1911년 6월 북양진 제9여단으로 옮겨져 1912년 이후 제5여단 제9여단장으로 임명되었다. 1916년 5월 산동혼성여단 제47여단의 여단장과 사단장으로 임명되었고, 1919년 8월 산둥성 지난(濟南)현의 관찰사가 지난(1933)년 2월에 지난에서 진보적인 학생들과 인민들을 잔혹하게 탄압해 대중의 공분을 샀다. 1937년 12월 국민정부 군사원의원 의원을 지냈고, 지난(濟南) 함락 이후 1938년 1월 일본군에 입대했다. 같은 해 3월에 임명됐다. 1940년 3월 일본 괴뢰 산둥성 총사령관직을 해임하고 1945년 일본이 항복한 후 국민당 산둥성 고등부 위원을 역임했다. 1947년 법원에서 그를 체포했다. 그는 1914년 제남에서 가석방 중 질병으로 사망했다. 간부와 교사를 양성하기 위해 산동 무술 연구소가 설립되어 《중국 신무술》을 편찬했다. 1918년에는 국가 군경의 필수 기술로 지정되어 전국의 중등학교에서 보급되었습니다.

이 문단 편집 5. 감독(1972-)

1972년 상하이에서 태어나 1995년 상하이 미술대학을 졸업했다. 1999년 상하이와 베이징에 자신의 스튜디오 YES 비디오샵을 열고 광고 활동에 종사했다. 그의 대표작인 "channel[v]-Eye exercises, Made in China"는 2004년 China Advertising Herald가 선정한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단편영화로 선정되었습니다. 가장 영향력 있는 광고 감독 중 한 명입니다. . 그는 2004년 4월부터 디지털 사진 시스템을 사용하여 시각 예술 작품을 만드는 예술 사진 창작을 시작했습니다. 두 분야를 넘나드는 그의 특별한 창작 스타일과 능숙한 시각 기법의 제어로 인해 그의 작품은 2004년 말 인터넷에 공개된 이후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Vision", "China Photography", "Friends of Photography", 싱가포르의 "Lianhe Zaobao", Indigo Magazine, The Radio Magazine 등 수십 개의 국내외 전문 매체에서 그의 작품에 대한 단독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2005년 3월 캐나다 CBC TV 방송국과 사진작가 인터뷰를 하였고, 자신의 사진 창작에 관한 특집 다큐멘터리를 제작하여 2006년 초 캐나다에서 방송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 단락 편집 6. 상하이 과학 기술 대학 경영 대학 교수 (1964-)

1964년생 남성은 현재 대학 교수이자 박사 지도교수입니다. 상하이 과학기술대학교 경영대학원. 푸단대학교 수학과 졸업(이학사), 상하이기계학원 시스템공학과 졸업(공학석사), 상하이 교통대학교 경영대학원 졸업(경영학박사) . 주요 연구 분야: 시스템 엔지니어링, 지능형 최적화. 거의 100개에 달하는 솔루션 모듈을 포함하는 운영 연구/관리 과학용 전문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독립적으로 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