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적 포부를 표현하고, 민간의 질고를 반영하고, 천마가 허무하다. 일상생활을 묘사하는 것도 신선한 작품이다. 단어의 양은 시의 양이 크지 않지만, 시처럼 잔인한 애국정신을 관통하고 있다. 양신은 그의 단어미는 진관과 비슷하고, 그의 단어미는 수시와 비슷하다고 말했다. 검남시집',' 위남문집',' 남당서',' 노학암 노트' 등이 있다.
육유 (1125-1210), 서복관, 명옹. 한족, 은산월주 (현재 저장사오싱) 사람. 남송시인. 그가 십 대였을 때, 그는 가정에서 애국사상의 영향을 받았다. 고종이 아직 소년이었을 때, 그는 이 일을 하려고 노력해야 했고, 그는 진회 () 의 칭찬을 받았다. 효생 수재. 중년에 촉에 입촉하여 군생활에 투신하고, 벼슬에서 보장각까지 만들어야 한다. 만년에 고향을 은퇴했지만 중원을 되찾겠다는 신념은 변하지 않았다. 그는 9 천여 곡을 포함한 많은 시를 썼는데, 내용이 매우 풍부하다.
지금 쓰기' 의 원시는 무엇입니까?
즉석
남북운전은 주정을 보고하고, 강 레이스는 일생을 웃는다.
매년 360 일 동안 나는 전쟁터에서 보냈고, 나의 무기는 나의 말에 있었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O(∩_∩)O 하하 ~
완전한 시 한 수
즉시 일하다
시대: 명나라 작가: qi jiguang
황제의 나에 대한 신임에 보답하기 위해 남북 양안과 북강의 화초가 내 일생을 바쁘게 웃었다.
매년 360 일 동안 나는 전쟁터에서 보냈고, 나의 무기는 나의 말에 있었다.
즉시 일하다
시대: 당나라 작가: 바이 주이
이 세상에 사는 것은 나쁜 일이 아니라 영광이다. 영예는 나라의 기둥이고, 작은 조정의 의사이다.
너 자신에게 어떤 능력이 있는지 물어보고, 명로에 들어가라. 그는 정부가 무엇인지 묻고 주륜의 차를 몰고 갔다.
동산인에게 나는 간단하고 희박하다. 피아노 연주 후 술이 있으니, 응우옌도를 부러워한다.
마을에서 몰래 추천을 받아 인재 풀을 놓쳤다. 한 학자의 명단이 세계 인터넷 때문에 체포되었다.
고도의 걱정이 있으면 함정이 있다. 매번 우주가 매우 좁아서 여태껏 편안해 본 적이 없다.
20 년 동안 낭비를 했더니 턱 밑에 흰 수염이 났다. 화해는 왼쪽으로 옮겼지만, 그는 여전히 시내에 있다.
항주는 5 천리 밖에 있는데, 만약 네가 아주 깊은 물고기 한 마리를 던지면. 머리핀을 떠나지 않았지만 그는 강호에 왔다.
오중 시인이 많고 술도 많다. 목청껏 노래하고, 활짝 웃으며, 유리병 깡통을 떨어뜨리다.
50 세인데도 여전히 즐길 수 있다. 이것으로 해와 달을 보냈는데, 왜 그렇게 생각하니?
가을바람이 강바닥을 일으키니, 하얗고 망망한 석양이 모퉁이에 있다. 오마를 돌아보니 의리가 뒤돌아보지 않는다.
즉시 일하다
시대: 당 작가: 관수
육안화제방은 늦게 빨갛고, 바람은 소매가 길다.
행인은 놀라지 않고 뒤돌아보지 않고, 집은 응고점에 있다.
즉시 일하다
시대: 송 작가: 푸차
내 마음은 가볍게 옷을 입고 출전했고, 내 몸은 말 한 마리를 데리고 집으로 돌아갔다.
안장을 누르자 나는 눈물을 흘리며 돌아섰다.
치계광은 어떻게 바로 이 시를 써서 작가의 사상 감정을 표현합니까?
시적
치계광은 어떻게 바로 이 시를 써서 작가의 사상 감정을 표현합니까?
이 절구는 qi jiguang 의 대표작이다. 시인의 일생의 전투 경험을 진실하게 총결하여 조국을 사랑하는 강렬한 감정을 표현하여 사람을 분발하게 하였다.
"지금 해" 라는 이 시의 저자는 어떤 조대 배경입니까?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예소옹:' 유원지는 가치가 없다' 는 감상엽소옹: 유원지는 가치가 없다. 안타까워해야 하지만, 너는 오랫동안 땔나무를 떠날 수는 없다. 하지만 이번 봄의 봄은 결국 닫을 수 없다. 봐라, 분홍색 살구가 담을 내밀었다. 이 시의 정경이 융합되어 천고에 전해진다. 시인은 친구 집에 가서 꽃을 감상하고 이끼가 낀 길에 시인 나막신의 흔적이 가득했다. 그는 한참 동안 장작문을 두드렸지만 아무도 열리지 않았다. 시인은 벽에 드러난 살구꽃 한 송이에서 정원의 봄빛을 상상하며 정원의 문은 꼭 닫혀 있지만 봄빛은 닫히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 공원은 가볼 가치가 없다: 나는 공원에서 아무도 만나지 못했다. 작은 버클: 가볍게 두드려요. 차이 페이: 차이 문. 유람이 막혀서 실망하고 흥분되는 것은 일종의 정신적 모험인 셈이죠. 이 시는 이번 정신적 모험을 기록했다. 독특하고 여행할 수 없는 시이지만 여행보다 낫다. 첫 번째 문장은 "이를 이빨로 갚고, 이끼를 인쇄하는 것을 부끄럽게 여겨야 한다" 고 말하지만, 나는 이 단어가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정원 주인이 문을 닫고 소란스러움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보여 주는 것 같지만, 좀 허세 부리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물론,' 동정' 이라는 글자는 다정하다. 고치목화 (J 와 strike) 는 이끼가 도로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피하지 않는다. 그 끈기는 동정과 동정을 받을 만하다.' 거절된 문 밖' 에도 한참 동안 나무문잎 (장작비, F, I 비행) 을 찍어도 열리지 않는다. 의혹' 은 원주의 감정을 추측하는 시각이고,' 아깝다' 는 봄빛을 유람하는 시각으로' 유람할 가치가 없다' 와' 들어갈 수 없는 시구' 에 더 적합하다. 정원 대문에 들어갈 수 없어 유람을 즐기려는 소망이 막혀 조금 실망스럽다. 하지만 제가 실망했을 때, 저는 놀라움으로 모험과 기적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벽 안의 모든 사랑이 눈부시게 빛나고 옥원을' 영원' 으로 바꾸는 것을 상상했다. 실망한 후 뜻밖의 정신적 보상은 소중합니다. 봄빛은 이런' 꺼짐' 과' 밖으로' 사이에 담을 뚫고 정원 밖으로 넘나들며 활기차고 잠긴 생기를 보였다. 결국, 자연이 원주보다 관광객의 이익을 더 잘 이해하는 것은 관광객의 아쉬움이자 봄에 파견된 붉은 살구 사자이다. 일부 문장으로 볼 때, 이 시는 육유시의' 바로 일하라' 를 가리킨다.' 평교의 비는 수확의 시작이고, 백일의 구름은 흩날리고 있다. 버드나무는 봄빛을 가리지 않고, 살구 한 자루가 벽에 있다. " 하지만 육유의 작품은 비교적 밋밋하고, 단번에 꽃구경을 하는 느낌이 들며, 엽소옹의 작품만큼 집중하지 않았다. 깊은 정신체험과 우여곡절 심리에서 generate 는 봄의 활력, 하늘의 기쁨, 그리고 재미있는 정신철학의 계몽을 보여준다. 명시가 반드시 좋은 작품이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일단 유명인이 아닌 사람이 진심으로 생활과 시를 발전시키면 기적도 발생할 수 있다. [해석] 이 작은 시는 생동감 있고 재미있게 써서 시인의 봄 유원지에서 본 소감을 바탕으로 한다. 처음 두 문장은 "송곳니를 불쌍히 여겨야 하고, 이끼를 봉하고, 장작이 오랫동안 열리지 않는다" 며, 저자가 친지들을 만나지 못했고, 원문이 굳게 닫혀 정원의 봄꽃을 감상할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러나 매우 유머러스, 정원 마스터 는 내 송곳니 가 짓밟힌 흔적을 떠나 두려워, 정원 이끼 를 소중히 말했다, 그래서 \ "차이 페이 \" 는 오랫동안 풀려날 수 없었다. 주인이 집에 없어서 일부러 주인이 손님을 거절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아래의 이 시를 깔기 위한 것이다. "동정 치아 이끼" 의 아이디어로 인해 마지막 두 문장은 더욱 새로워졌다. 주인이 이기적으로 정원 문을 닫았지만, 봄빛이 정원에 혼자 남아 있는 것 같았지만, "봄빛이 정원에 가득 차서 살구 한 송이가 담장 밖으로 나왔다" 고 말했다. 마지막 두 편의 시는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구상이 특이하다. 봄색' 과' 붉은 살구' 는 모두 의인화된 것으로, 경물에 감정이 함축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경물에 논리가 함축되어 있어 독자의 많은 연상을 불러일으켜 철학에 깨우침을 받을 수 있다.' 봄색' 은 닫을 수 없고,' 붉은 살구' 는 반드시' 담장 밖으로' 가 봄의 도래를 선언한다. 마찬가지로, 모든 새롭고 아름다운 것들은 막을 수 없고, 감금할 수도 없고, 어떤 속박도 뚫고 번창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XP 는 98 보다 하드웨어 성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게임을 더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까?
10 여 년간 복무한 시스템으로 자기 집을 맞이했다. 현재 전 세계 네티즌들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10 여 년 동안 완강히 존재해 온 이 시스템에 대해 경외심을 금치 못하고 있다. 끊임없이 탐구하고, 시도하고, 혁신해야 시스템이 더 인간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 이는 XP 가 7 과 8. 1 에 미치지 못한다는 점이다.
이 시에서' 너는 오랫동안 자비를 받아야 하고, 너는 오랫동안 자비를 받아야 한다' 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너는 송곳니를 불쌍히 여겨야 하고, 이끼를 봉해야 하고, 장작은 오랫동안 열리지 않는다." 송대 시인 엽소옹의 고시' 한 정원은 여행할 가치가 없다' 는 처음 한두 마디에서 나온 것이다. 전문은 다음과 같다: 너는 이를 불쌍히 여겨야 하고, 장작은 오랫동안 열리지 않는다. 하지만 이번 봄의 봄은 결국 닫을 수 없다. 봐라, 분홍색 살구가 담을 내밀었다. 주 1. 공원을 구경할 가치가 없다: 공원을 돌아다니다가 주인을 만나지 못했다. 2. 응당: 3. 아깝다: 아깝다, 아껴라. 4. 나막신: 나막신 밑단 톱니는 미끄럼 방지가 돼요. ) 이 기사는 나무 신발이 땅에 밟힌 흔적을 나타냅니다. 이끼: 어둡고 습한 곳에서 자라는 이끼 식물. 아마도 주인은 내 나막신이 그가 아끼는 이끼를 밟을까 봐, 장작문을 가볍게 두드렸는데, 한참 동안 아무도 열리지 않았다. 그러나 이 정원의 봄빛은 결국 닫을 수 없다. 봐라, 벽에 분홍색 살구꽃 한 송이가 있다. 이 시의 감상은 강남 2 월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구름은 옅은 바람이 가볍고 햇빛이 맑다. 시인은 잠시 충동적으로 작은 화원의 입구에 와서 화원의 화초와 나무를 보고 싶었다. 그는 응답 없이, 장작 문을 몇 번 두드렸다; 나는 몇 번 더 두드렸는데, 아무도 승낙하지 않았다. 시인은 정원의 이끼가 밟힐까 봐 문을 닫고 손님에게 감사를 드렸다고 추측했다. 시인이 정원 밖에서 생각하고 배회하는 것은 매우 실망스럽다. 그가 어쩔 수 없이 떠나려 할 때, 그는 고개를 날려 갑자기 활짝 핀 살구꽃 한 송이가 벽에서 튀어나오는 것을 보았다. \ "봄빛, 살구 벽 을 닫을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시인은 만개한 살구꽃 속에서 정원의 생기발랄한 봄빛을 감상하고 봄의 아름다움을 느꼈고, 결국 자신이 온 것을 다행스럽게 여겼다. 시적으로 문 앞에 이끼가 끼는 것은 화원이 조용하고 주인이 집에 없다는 것을 말해준다. 한참 동안 문을 두드렸지만 아무도 응하지 않아 더욱 쓸쓸해졌다. 그러나 모든 사랑이 드러났다. 차가운 침묵 속에서 번영을 쓰면 뜻밖의 기쁨을 느낄 수 있다. 이 시는 글쓰기에 많은 장점이 있다. 하나는 춘경을 쓰고, 특징을 잡고, 중점을 강조하는 것이다. 육유' 즉시' 구름: "비가 일찍 오고, 낮에 뜬구름 속에 있다. 버드나무는 봄빛을 가리지 않고, 살구 한 송이가 담장 밖으로 나왔다. "강조에 능하여' 류' 의 황금색과 청록색으로' 살구' 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한다. 엽소옹의 시는 육유의 시에서 탈태해야 하며,' 추' 라는 글자로 붉은 살구를 의인화하여 봄빛의 특징을 사로잡아 중점을 두드러지게 했다. 둘째,' 돈을 적게 쓰고 일을 많이 한다' 는 것은 함축적이다. 예를 들어,' 살구 한 알' 은' 모든 사랑' 의 구체적 집중적인 표현이며, 살구 한 알은 벽 안의 온갖 꽃들이 다투는 것을 나타낸다. 세 번째는 장면에 사랑이 있고, 시에는 인물이 있고, 아름답고 고상한 사람이다. 문은 비록 설치되었지만, 늘 문을 닫았지만, 오랫동안' 작은 장작비' 를 열지 않았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그는 사교를 게을러서 돈을 벌 생각도 없다. 문을 자주 닫았지만, 모든 사랑이 담을 넘쳤다. 그의 사람은 자연스럽고, 키가 크고, 잘생겼고, 더욱 감동적이고 상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넷째, 풍경에는 감정이 포함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풍경에는 이성이 포함되어 있어 많은 연상을 불러일으켜 철학적인 계몽과 정신적 격려를 줄 수 있다. " 춘원은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담에서 나온다. 봄빛은 이런' 꺼짐' 과' 밖으로' 사이에 담을 뚫고 정원 밖으로 넘나들며 활기차고 단단한 생기를 보였다. 후세 사람들은 이 두 편의 시를 인생철리로 부여한다: 새로운 것은 반드시 많은 어려움을 뚫고, 두드러지고, 번창하게 될 것이다. 이 두 편의 시는 신입생을 얻어 끊임없이 전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