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완 관련 시는 1 이다. 춘완 고시는 무엇입니까? < P > 설 친목파티 < P > 송왕령 < P > 3 월, 잔화가 더 피었고, 작은 처마가 삼켰다. < P > 아들은 한밤중에 아직도 피를 울고 있는데, 그는 동풍이 그를 부를 수 없다고 믿지 않는다.
[주] 1. 더: 다시, 다시. 2. 처마: 처마. 분규: 뻐꾸기. 3. 피흐음: 새가 우는 괴로움을 묘사한다. 일반적으로 뻐꾸기의 울음소리를 가리킨다. < P > 시는 봄말 3 월, 꽃이 고맙지만 일부는 다시 피었다는 뜻이다. 제비가 매일 처마 밑에 둥지를 틀다. 한밤중에 뻐꾸기가 여전히 신음하고 있는데, 나는 봄바람도 감동되어 세상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믿는다. 왕릉 (1132~1159), 북송 시인. 첫 글자는 매우 아름다웠다가 나중에 다시 원래의 글자로 바뀌었다. 원적 원성 (이 하북성의 존함). 다섯 살 때 부모를 잃고 숙조 왕일과 함께 광릉 (오늘 장쑤 양주) 에서 생활한다. 자라서 천장답안, 고우편 등에서 가르치는 것으로 생계를 이어가고, 치국 안민의 의지가 있다. 왕안석은 그의 문장 및 인물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광릉선생의 문장' 과' 추몽 17 사' 가 있습니다.
2. 설에 관한 고시 < P > 현대중국인들이 설날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는 고시는 왕안석' 1 월절' 을 처음 소개한 것 같다. < P > 폭죽 중 한 살을 제외하고는 < P > 봄바람이 따뜻함을 도수에 보냈다. < P > 수천수만의 가정이 죽어가고 있다. < P > 는 항상 신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 P > 이 시는 생동감 있고 발랄하며 새해의 즐거운 분위기로 가득 차 있어 민속에서 널리 칭송되고 있으며, 몇 세대 후에는 잊을 수 없다. 왕안석의 시에는 설날과 관련된 세 가지 구체적인 이미지가 있다. 폭죽, 도수, 부타오는 중국인들이 설을 보내는 풍습이다. 폭죽은 화약을 발명한 중국인의 창조이다. 새해에 폭죽을 터뜨리는 풍습이 수천 년 동안 계속되었는데, 이것은 중국인들이 새해를 맞이하는 특별한 방법이다. < P > 섣달 그믐 날, 새해 종소리가 울리면 폭죽 소리가 신주 대지에서 사방팔방으로 울려 퍼진다. 이는 아마도 지구상에서 가장 시끌벅적한 소리일 것이다. 설날 아침에 일어나면 땅 곳곳에서 폭죽 파편을 볼 수 있다. 몇 년 전, 나는' 문보고' 의 설날 화보를 위해 시를 한 편 썼던 것을 기억한다. 그중 한 장의 인쇄물이 있는데, 그림 속에는 아무도 없고, 농가 대문만 있고, 문에는 붉은 대련이 붙어 있고, 문 앞에는 폭죽이 놓여 있다. 나는 이미 내가 시에 무엇을 썼는지 잊었지만, 나는 여전히 그 그림을 똑똑히 기억하고 있다. 외국인들은 이 그림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며, 중국인들은 보자마자 설날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 그림의 장면은 사실 고시 한 구절로 형용할 수 있다. "새 달력은 반밖에 안 열리지만 작은 정원은 여전히 폭발한다." 이것은 당대 시인이 쓴 시이다. 원대 대화가, 대서예가 조자앙도 설날에 폭죽을 터뜨리는 칠절시를 한 편 썼는데, 왕안석보다 훨씬 활발하다. "여기부터는 별처럼 밝고, 불길처럼 울린다." " < P > 폭죽에 대해서는 범성대의' 폭죽선' 이 가장 상세하게 쓰여졌다. 이 시는 섣달 그믐 날 폭죽을 터뜨리는 과정을 묘사한다. 현대인들이 설날을 맞이할 때의 시끄러운 광경과 내면의 기도를 묘사하는 것도 용납할 수 없는 일이다. < P > 잔두죽을 먹고 먼지를 치우고, < P > 총관을 자르고, 목을 자르고, 월급을 청구하고, < P > 관절사이에 땀과 불이 나고, < P > 건강한 하인은 도망갈 것이다. < P > 그러나 아이들은 멀리 한쪽에 서 있었다. < P > 발걸음이 땅에 떨어지자 천둥소리가 요란했다.
한 번 두 번 놀라고,
세 번, 네 번, 귀신 둥지. < P > 11 소리는 백신과 핑안, < P > 사방이 평화롭다. < P > 하지만 초점을 들고 침대 밑을 접는 < P > 는 병마를 쫓아낼 힘이 있다. < P > 범성대시의 폭죽은 진짜 폭죽이다. 대나무 장대가 불 속에서 가열된 후 지면에 부딪쳐 폭발해' 천둥소리' 를 낸다. 종이와 화약으로 폭죽을 만드는 것은 아마도 나중에 있었던 일이다.
왕안석' 원일' 시에 쓴' 도살수' 는 술을 가리킨다. 도살포도주는 도살이라는 풀 속에 담갔다고 하는데, 지금은 도살초가 무엇인지 아는 사람이 없다. 강남의 초가지붕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또 다른 설법은 도수가 초묘의 이름이라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절에 약주를 담그면 몸을 튼튼하게 할 수 있다. 이런 술을 도살주라고 한다. 고대에는 정월 초에 온 가족이 모여 도살주를 마시고, 젊은이를 먼저 마시고, 노인을 마시고, 번갈아 가며 술을 권하는 데 익숙해졌다. 가장 나이가 많은 노인은 항상 마지막에 마신다. 수지유유는 만년의 시에서 "매년 연말에 도살수를 마시면 71 세가 넘었다고 느끼게 된다" 며 이 풍습을 묘사했다.
' 항상 신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는 것은 복숭아를 뜻한다. 부도는 붉은 나무판자로, 위에 우상의 사진이 하나 있는데, 우상의 이름, 즉 문신이라고 쓰여 있다. 정월 초하루 새벽에 문에 복숭아를 걸어 신령을 맞이하는 것도 오래된 민간 풍습이다. 나중에, 사실, 붉은 종이에 쓴 춘련이 고대의 복숭아 기호를 대신했다. 현대에는 왕안석의 이 시에 대한 상상력이 풍부한 해석이 있는데, 그것은 새로운 것이 항상 쇠퇴하는 것을 대체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시인이 개혁을 주장하는 새로운 사상을 보여준다. 이런 해석이 왕안석과 연계된 신세는 억지스럽지 않지만, 나는 이 시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기쁨을 더 많이 느꼈다. 육유의 7 절절' 제야설' 도 섣달 그믐날 설날에 관한 것이다. < P > 사경초 북풍이 눈을 불고, < P > 카리천교만과 독서초. < P > 도살수의 반등은 아직 들어 올리지 않았고, < P > 등불 앞에는 복숭아글씨를 썼다. < P > 이 시는 왕안석' 원일' 의 도수와 부도를 다룬다. 창밖에 눈이 내리자 시인 혼자 방에서 술을 마시며 춘련을 쓰고 새해를 맞이했다. 이 시는 비록' 1 월의 날' 의 경사스러운 분위기는 없지만, 외로운 문인이 설을 쇨 때의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묘사한 것이다.
조리홍
3. 송뇌진의 춘완 시
전시는 시골의 만경, 목동이 피리를 불며 자유자재로 더욱 귀엽고 사랑스럽다. < P > 원문: < P > 연못에는 풀과 물이 가득하고 산은 석양에 담갔다. < P > 견우의 아이는 소 등에 앉아 무심코 피콜로 곡의 곡조를 연주하고 있다. < P > 해석: 푸른 풀이 연못에 가득 찼고, 연못의 물이 제방을 거의 넘쳤다. 먼 청산, 성홍의 노을을 물고 함께 물 속에 비친 그림자가 파광을 비추고 있다. 어린 목동은 소 등에 타고 천천히 집으로 돌아갔다. 피콜로를 들고 마음대로 연주하고, 고정된 성강이 없다.
남송 시인 뇌진의 일곱 마디 절구. 시골의 야경을 묘사한 시입니다. 풀로 둘러싸인 연못을 형상적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마치 산에 물린 듯한 붉은 날, 한 아이가 소 등에 앉아 피콜로 아무렇게나 곡조를 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시인은 현지에서 취재하여 매우 생활의 정취가 풍부한 농촌 야경 화면을 구성하여 시인의 농촌 야경에 대한 사랑과 찬양을 표현했다. < P > 확장 데이터 < P > 이 시는 목동이 소를 타고 늦게 귀가하는 모습을 보여 주며' 시 속에 그림이 있다' 는 경지에 이르렀다. 농촌 야경을 묘사한 시: 사방이 풀인 연못에서 연못의 물이 꽉 찼고 해가 질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붉은 불덩이가 산에 먹힌 듯 연못의 차가운 잔물결에 비쳤다. 소를 집으로 몰아간 소년은 소 등에 앉아 무심코 피콜로를 불고 있었다. 시인이 현지에서 취재하여 생활의 정취가 매우 풍부한 농촌 야경을 구성하였다.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에 배경을 써라. 첫 번째 문장' 연못에 풀이 가득하다' 는 말은 명절이 늦봄에 연못의 풀이 가득 자라는 것을 의미한다. 사령운' 연못을 타고 위층으로 올라가다' 라는 명구' 춘초가 연못에서 자란다',' 만자' 가 쉽게 살아간다는 것을 보면 명절의 차이를 알 수 있다. "물이 악독하다" 는 말은 장마철과 맞닥뜨려 물이 많이 올라간다는 뜻이다.
먼 산의 석양을 쓰다. 제목' 이라는 글자로 산꼭대기에 걸린 석양과 두보의' 토사구' 라는 글자를 형상적으로 표현했다. 또 다른' 침례' 라는 글자는 석양청산이 물에 반사되는 것을 썼는데, 왕안석의' 북산이 녹색을 잃고 가로로 올라간다' 는 말과 비슷하다. 시는 연못을 중심으로 연못에 푸른 풀이 깔려 있고, 물은 물처럼 맑으며, 청산과 석양을 돋보이게 하고, 중간에' 침지' 라는 글자로 유지하여 연못을 매우 활기차고 다채롭게 보이게 한다.
4. 설날에 관한 고시전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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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발표자: qquji26169
설 시집 1 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나도 사람들에게 종이 몇 장을 던졌는데, 세상은 너무 간단하고 허전하지 않다. 2,' 천증년' 맹호연이 어젯밤 북전에서 돌아왔다. 나는 이미 강력한 관원이고 농업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삼야는 아버지의 호미를 쟁기질하고 목동을 따랐다. 밭은 올해 기후가 풍족하다고 말했다. 3, "1 월 축제" 왕안석 세 폭죽, 봄바람이 도살수에 따뜻함을 보냈다. 수천수만의 가정이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4, "원일 (옥루춘)" 일 년, 연꽃이 뚝뚝 떨어지고, 벽경이 소련동주를 도살한다. 효한은 아직도 사람을 속이고 있어, 봄에 그녀는 매우 날씬하다. 미녀는 천추에 장수를 재촉하고, 백엽고추는 수수한 소매를 걸치고 있다. 나의 고향 깊은 곳에서, 나는 상대방을 알지 못하지만, 나는 동군과 함께 있을 뿐이다. 5, \ "제야 \" 카오 노래 잔류 왁스 는 동풍이 점차 들려야 한다. 하룻밤에 얼마예요? 두 살 때 공유하고 싶어요. 날이 어두워지면 때리고, 봄에는 따뜻하고 꽃이 핀다. 명나라 때, 나는 멀리서 좋은 술을 들고, 먼저 야오준이를 축원한다. 6, \ "밤 제외 \" 루오 숨겨진 공식 달력 은 소진 될 것입니다, 마을 매쉬 강한 자기 기울기. 추위와 온기를 싫어하고, 노인을 두려워하고 잔재를 아끼다. 세월이 흘러도 코영은 여전히 불공평하다. 아이는 아무것도 몰라 노랫소리가 날이 밝을 때까지 기다린다. 7,' 제야' 구동 31 밤은 여전히 아름답고, 차갑고 따뜻하다. 제 4 경에 앉았을 때는 이미 한 살이었다. 어등이 불을 붙이고, 동물이 봄재를 탄화하다. 적청은 지금 늙었어야 하는데, 새로운 몇 번을 환영한다. 8, \ "밤 제외 \" 바이 주이 병 졸린, 늙지 않은 첫 번째 쇠퇴, 마음 가득한 봄. 화침등이 모두 켜지면 61 명의 납작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9, \ "섣달 그믐날 밥사 음악도시 장소부 \" 맹호연은 한때 대갓집 규수였으며, 아는 것이 매우 두터웠다. 날이 어두워지면 사람들은 빨간 촛불을 켜고 친구들의 수세 잔치를 기다린다. 석간, 가녀들은' 매화' 의 옛 노래를 불렀고, 모두 새로 찐 백포도주를 마시며 잔을 밀고 술을 바꾸었고, 가끔 술꾼이 내기를 하는 게임도 있었다. 작가는 지금 사방을 돌아다니며 과거, 1 년, 1 년의 과거를 즐기고 있다. 11, "설날에 꽃시장을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