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기반 학생 정보 관리 시스템의 개제 보고서를 구하시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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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업 논문 (디자인) 개제 보고서 학생 관리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학생 이름과 학번 전문지도 교사의 학술력 개편 보고서 요약) 내용: 1. 배경 학교 학생 정보 관리를 개발하는 것은 학교 교무 관리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전체 학교 관리의 핵심이자 기초이다. 현재, 우리나라 초중고 서류의 관리 수준은 여전히 종이 매체를 위주로 하고 있다. 이런 기지는 이미 시대의 발전에 적응할 수 없다. 대량의 인력과 물력을 낭비했기 때문이다. 정보화 시대에는 이러한 전통적인 관리 방식이 컴퓨터 기반 정보 관리로 대체될 수밖에 없다. 정보사회의 첨단 기술과 상품경제의 고효율은 컴퓨터의 응용을 경제와 사회생활의 각 분야로 보급시켰다. 컴퓨터는 이미 우리의 학습과 일의 유능한 조수가 되었다. 오늘날 컴퓨터의 가격은 매우 낮지만, 성능은 오히려 크게 향상되었다. 그것은 이미 많은 분야에 적용되었고, 컴퓨터가 이렇게 보급된 이유는 주로 다음과 같다. 첫째, 컴퓨터는 수작업을 대신해 많은 복잡한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 둘째, 컴퓨터는 많은 자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셋째, 컴퓨터는 사람들의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넷째, 컴퓨터는 민감한 서류를 더 안전하게 만들 수 있다. 현대 사회의 강렬한 시간 관념에 적응하기 위해 학생 상태 관리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교육 사무실에 큰 편리함을 가져다 줄 것이다. 학교가 계속 확대됨에 따라 학생 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학생에 대한 정보량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둘째, 주제의 의미 학생 관리 시스템을 통해 정보의 표준화 관리, 과학 통계 및 빠른 질의를 실현하여 관리자의 작업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컴퓨터 관리를 학교 교무관리에 효과적으로 도입하는 것은 학교 관리 시스템의 개선을 촉진하고 학교의 교학 질과 학교 운영 수준을 높이는 데 중요한 의의가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셋. 시스템 연구 내용 본 학생 정보 관리 시스템이 완성해야 할 기능은 주로 학생 기본 정보, 반, 과정, 성적 등을 포함한 학생 정보 입력입니다. ● 학생 기본 정보, 수업, 과정, 성적 등을 포함한 학생 정보 조회. ● 학생 정보 수정. ● 클래스 설정, 학년 정보 등을 포함한 클래스 관리 정보 입력 ● 클래스 관리 정보 조회 ● 클래스 관리 정보 수정 ● 학교 기초 과정 정보 입력 ● 학교 과정 정보 수정.

● 학교 교과 과정 설정 및 수정 ● 학생 성적 입력 ● 학생 성적 정보 수정 ● 학생 정보 조회 ● 학생 정보 통계. 넷째, 졸업 디자인 프레임 워크 (1) 디자인 방법 1. 관련 자료를 조사하여 본 시스템의 연구의 의의를 이해하다. 너는 인터넷에서 검색하거나 도서관에 가서 관련 자료를 찾을 수 있다. 2. 자료를 조회해 이 시스템이 어떻게 하는지, 어떻게 하는지 알아본다. 범용 기능 모듈을 설계하고 모듈 다이어그램을 그립니다. 4. 더 많은 이해를 통해 각 기능 모듈을 다듬어 각 단계를 명확히 하려고 합니다. 각 단계의 관행과 주의가 필요한 곳을 제정하다. 5. 설계된 프로그램을 디버깅하고 디버깅을 통해 기존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하여 시스템 완성의 목적을 달성합니다. 6. 마지막으로 각 단계의 설계 기록을 정리하고 논문을 씁니다. 개발 도구 개발 도구 개발 도구 설계 언어 선택 사용 가능한 설계 기술은 이러한 시스템을 설계하는 데 매우 성숙했으며, 사용 가능한 개발 도구는 비주얼 C++,비주얼 기본, 파워 빌더, 데피, 비주얼 폭프로 등 다양합니다. 모두 훌륭한 데이터베이스 개발 도구이며, 모두 시각화 개발 도구이며, 강력하고, 개발이 쉽고, 개발주기가 짧아 모두 이 임무를 감당할 수 있다. Visual Basic 은 Windows 환경에서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시각적 객체 지향 이벤트 중심 구조화된 고급 프로그래밍입니다. 간단하고 배우기 쉽고 효율적이며 Windows 의 전문 개발 도구 SDK 와 비교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개발자는 C/C++ 프로그래밍 기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Visual Basic 환경에서 이벤트 중심 프로그래밍 메커니즘, 새롭고 사용하기 쉬운 시각화 설계 도구를 사용하여 Windows 의 API (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 기능과 DLL (동적 링크 라이브러리), DDE (동적 데이터 교환), 객체 링크 및 포함 (OLE) 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Visual Basic 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visual basic 은 기존 프로그래밍 언어로 프로그램을 디자인할 때 프로그램 코드를 작성하여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설계하며, 설계 과정에서 인터페이스의 실제 표시 효과를 볼 수 없으며 컴파일 후 관찰자만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인터페이스의 효과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너는 반드시 프로그램으로 돌아가서 그것을 수정해야 한다. 경우에 따라 이러한 프로그래밍-컴파일-수정 작업이 여러 번 반복되어 소프트웨어 개발의 효율성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Visual Basic 은 Windows 인터페이스 설계의 복잡성을 "캡슐화" 하는 시각화 설계 도구를 제공하여 개발자가 더 이상 인터페이스 설계를 위해 많은 프로그램 코드를 작성할 필요가 없도록 합니다. 디자인 요구 사항의 화면 레이아웃에 따라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도구인 그래픽 개체를 사용하여 화면에 다양한 "구성 요소" 를 그리고 이러한 그래픽 개체의 속성을 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Visual Basic 은 인터페이스 설계 코드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프로그래머는 프로그램 기능을 구현하는 코드 부분만 작성하면 프로그램 설계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Visual Basic edition 이후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이 지원되지만 일반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 (C++) 와 정확히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인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객체는 프로그램 코드와 데이터로 구성되며 추상적인 개념입니다. 반면 Visual Basic 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방법 (OOP) 을 적용하여 프로그램과 데이터를 하나의 객체로 캡슐화하고 각 객체에 적절한 속성을 부여하여 객체를 사실적으로 만듭니다. 객체를 설계할 때 각 객체를 작성 및 설명하는 프로그램 코드를 작성하는 대신 도구를 사용하여 인터페이스에 그리면 Visual Basic 에서 객체의 프로그램 코드를 자동으로 생성하고 캡슐화합니다. 각 오브젝트는 인터페이스에 그래픽으로 표시되며 표시됩니다. Visual BASIC 은 BASIC 언어를 기반으로 개발된 구조화 프로그래밍 언어로, 자연어와 인간의 논리적 사고 방식에 가까운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의 문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Visual Basic 문은 이해하기 쉽고, 편집기는 색상 코드를 지원하며, 구문 오류를 자동으로 확인하고, 강력하고 유연한 디버거와 컴파일러를 갖추고 있습니다. Visual Basic 은 해석 언어입니다. 코드를 입력하는 동안 해석 시스템은 고급 언어를 컴퓨터가 인식할 수 있는 기계 지시로 분해하고 각 문장의 구문 오류를 판단합니다. Visual Basic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동안 언제든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지만 전체 프로그램 설계가 완료되면 실행 파일 () 을 컴파일하여 생성할 수 있습니다. Exe) 및 Windows 환경에서 직접 실행 (Visual Basic 환경 필요 없음). 5.2 백그라운드 데이터베이스 ACCESS 2000 으로 access 를 선택하는 것은 데이터베이스가 쿼리, 저장 및 검색을 위해 다양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관리 도구입니다. ACCESS 의 장점은 데이터 표시나 사용자 정의 양식을 사용하여 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데이터 표시 그래프는 Excel 과 같은 스프레드시트를 제공하여 데이터베이스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ACCESS 를 사용하면 사용자 정의 를 만들 수 있습니다.

보고서는 데이터베이스의 정보를 인쇄하거나 출력하는 데 사용됩니다. ACCESS 는 데스크톱 데이터베이스 파일을 사용하여 네트워크 파일 서버에 데이터 파일을 배치하고 다른 네트워크 사용자와 데이터베이스를 공유할 수 있는 데이터 저장소도 제공합니다. ACCESS 는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의 관리 도구이며 관계형 데이터베이스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데이터베이스 중 하나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ACCESS 는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개발의 여러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하나의 패킷에서 데스크톱 데이터베이스의 편리함과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의 강력한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3) 설계 요구 사항? 데이터베이스 관련 이론. 렌터카 관리는 전형적인 데이터베이스 관리 정보 시스템으로, 시스템 개발에는 많은 데이터베이스 관련 이론이 사용됩니다. 따라서 저자는 시스템 분석, 논리 설계, 물리적 속성 및 ER 다이어그램 변환, 패러다임 관련 내용 이해 등을 위해 데이터베이스 이론을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는 기본적인 지식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시스템의 실제 요구 사항에 따라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이터베이스를 합리적으로 설계할 수 있습니다. -응? 객체 지향 이론. 현재 유행하는 프로그래밍 사상은 객체 지향적이며, Visual Basic 과 같은 많은 도구들이 이런 사상을 반영하고 있다. 기존의 프로세스 지향 프로그래밍에 비해 객체 지향 아이디어는 명백한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렌터카 시스템 설계에도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도구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저자가 졸업 디자인을 할 때 객체 지향 아이디어를 이해하고 실제 작업에 적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응? 소프트웨어 공학 사상. 대형 시스템의 개발은 소프트웨어 공학의 관련 이론을 사용해야 한다. 렌터카 시스템은 작지만 시스템 설계의 라이프 사이클 모델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의 사상과 관리 정보 시스템의 개발 단계에 따라 렌터카 관리 정보 시스템을 설계하고 실현했습니다. 시스템 개발 프로세스를 주요 라인으로 하여 수요 분석, 논리 설계, 전체 설계, 상세 설계, 시스템 테스트 및 구현을 포함한 각 단계의 주요 내용과 결과 (시스템 맵, 비즈니스 흐름도, 데이터 흐름도, E-R 모델, 데이터 사전, 물리적 테이블 구현 및 관계, 기능 모듈 알고리즘 프로세스, 인터페이스 설계 포함) -응? 일정한 실천 능력과 실제 프로그래밍 경험이 있다. 마지막으로 시스템은 windows 에서 프로그래밍해야 하므로 작성자는 windows 에서 데이터베이스 관련 프로그램을 능숙하게 개발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기반을 갖추어야 합니다. Microsoft 의 Visual Basic 6.0 을 개발 도구로, ACCESS 를 백그라운드 데이터베이스로 사용하여 위의 논리적 설계 결과를 변환하여 완벽하고 운영 가능한 렌터카 관리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4) 디자인 환경 하드웨어 환경은 컴퓨터 하드웨어가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현재 일반 컴퓨터를 서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pu: c ⅳ 2.0 이상 하드 드라이브: 40G 이상 메모리: 128M 이상 (256M 권장).

소프트웨어 환경 소프트웨어 환경 소프트웨어 환경 운영 체제 Windows 2000 Server /Windows XP 네트워크 프로토콜 TCP/IP 데이터베이스 액세스 개발 언어 VB 기타 보조 소프트웨어: Microsoft Word 등. 4. 참고 문헌 [1] 정보강:' 데이터베이스 실용 자습서', 칭화대 출판사, 2004 년. [2] 사이규춘 등' VB 데이터베이스 개발의 핵심 기술 및 사례', 인민우편출판사, 2003 년. [3] 왕세림 등: 데이터 구조 알고리즘과 응용, 기계공업출판사, 2005. [4] 나정 등: "VB 6.0 입문부터 정통까지", 전자공업출판사, 2004 년. [5] 풍백근 등: 대상 분석과 디자인, 기계공업출판사, 2003. [6] 아와드. E.M, Gotterer M.H: Visual Basic 6.0, 1992. [7] 로버트. "데이터베이스 원리 및 응용". 윌리엄스 브라운, 2003 년. 라 포터 서명: 년.

멘토가 개제 보고서에 대한 평론 멘토가 개제 보고서에 대한 평론 멘토가 개제 보고서에 대한 평론 ((문헌 종합 문헌 종합 문헌 검토)::: 지도. 교사 서명: 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