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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문언의 기능 사용 예 [어, 그, 후, 나이, 그, 그리고, 만약, 뭐, 뭐, 뭐, 뭐, 뭐, 뭐, 뭐, 뭐, 뭐, 뭐, 뭐, 뭐, 뭐, 뭐, 뭐, 뭐
1. 및
(a) 접속사로 사용
1. 좌표 관계를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번역하지 않고, 때로는' 너' 로 번역할 수 있다.
(1) 6 마리의 게는 두 개의 발톱을 무릎을 꿇고, 뱀과 장어 ("설득") 가 아니면 보낼 곳이 없다
(b) 벙커, 견고한 바위, 한 사람이 그것을 지키면, 만 명이 깨질 수 없다 ("촉도난")
(3) 북구조, 서구진, 오패 참수 ("신릉군도조")
진보적 인 관계를 나타냅니다. "and" 또는 "and" 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① 이 선생은 일본 인삼과 자구하는 법을 배웠다. ("설득")
② 욕심과 편지 장 이순신, 다음 절대적으로 제나라 ("숨어 위안 열전").
(3) 태양의 경치를 돌아보면 서봉을 볼 수 있고, 태양을 가져갈 수도 있고, 빼지 않을 수도 있고, 모두 고생이다
④ 심사숙고로 최선을 다하다 ("두꺼비산")
3. 부담 관계를 나타냅니다. 그냥' 와' 그리고' 로 번역할 수도 있고 번역하지 않을 수도 있다.
① 그래서, 나는 보상 (\ "첸 감정 표 \") 을 위해, 자본 을 먹고 여행, 당신을 떠났다
(2) 배치하고, 칼을 뽑아 깨뜨리다. "홍문연"
(3)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아는 것이 아니라 누구도 혼동해서는 안 된다
4. 전환점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과 "확인" 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1) 녹색, 파란색에서, 녹색은 파란색 ("학습 장려")
② 이런 잠재력을 가지고 있고, 진 () 이 저축한 힘에 의해 빼앗겼다.
③ 편지도 내 형의 미덕과 그의 후계자의 죽음 ('진정서') 이다.
5. 가설적인 관계를 나타낸다. "만약", "만약" 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1) 관심이 있으시다면 말을 기대하셔도 됩니다. (풍완정)
② 죽은, 그 기하학은 ("제 12 랑문")
6. 수정 관계, 즉 연결 부사를 나타냅니다. 번역이 없습니다.
(1) 먹어봤는데 기대되네요. 높은 곳에 올라 보는 것이 낫다 ("학습을 장려하다")
(2) 드럼, 창, 갑옷 ("나도 나라에 있다")
샹왕은 검도에 따라 말했다: "손님은 누구입니까? 클릭합니다 "홍문연"
인과 관계를 보여줍니다.
(1) 나도 그것이 여행의 즐거움이 아닐 수 있다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두꺼비산 여행')
② 표악은 무능하다 ("적벽전").
8. 목적 관계를 표현하고,
① 멀리 서서 얼마나 운이 좋았는지 ("아방궁부")
(2) 공무원, 재무부, 장군 ("홍문연")
(2) 두 번째 사람이' 당신' 으로 번역하는' 아이' 를 대명사로 사용한다. 간혹 주어이기도 하고' 너' 로 번역된다.
① 웽 비싼, 이후 6 월 복잡한 귀 (\ "프로모션 직조 \")
(2) 옥매가 옥지에 말했다: "어딘가, 우리 엄마가 여기 있어 ("길상선지 ")
(3)' 예' 를 전하다: 마치, 같다.
(1) 군대는 놀라고 나쁘다. ("조사")
다만 문장의 끝에 놓고 제한을 나타내는 어조는' 그냥' 에 해당한다
(1) 몇 분 안에 고개를 저으며 발을 동동 구르는 사람은 수십 명 ('호랑이') 밖에 얻지 못했다
(2) 도학 냄새에는 선후가 있고, 술업에는 전공이 있기 때문에 ("세설")
③ 나는 비행, 총향과 정지를 결정했다. 그렇지 않을 때, 지면에 의해 통제된다 ("소요하다").
그리고 바로 지금.
1) 나는 최선을 다해 죽는다.
(2) 3 월 이후.
상황은' 또 무엇이 있는가' 인데, 반문하는 방식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이다.
(1) 이 종경은 풍랑은 소리를 낼 수 없지만 물 속에 놓여 있다. 그리고 상황은 석두!
(2) 기교는 나쁘지 않지만, 형세는 매우 좋다!
나는 바보 이지만, 내가 그것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지혜 ("충고 Taizong 십사")
얼마 후, 한동안.
① 나중에 오민지 ("오인묘비") 에 따라 북한 을 부탁드립니다.
(2) 우물 안에서 시체를 발견하여 노여움을 슬픔으로 만들고, 다투어 외치며 ("짜임")
③ 나중에 외숙모에게 고소했다. 외숙모는 그의 아들을 사랑했고, 어할 수 없었다 ("유일천").
2. 뭐
(1) 의문 대명사로 사용됩니다.
1. 술어만 단독으로 하고, 그 뒤에는 항상 어조어 "in", "in" 이 붙어서 "왜", "왜" 로 번역될 수 있다.
1 어느 것? 대국의 위망은 바로 존중을 양성하는 것이다. ("염파")
(2) 고대인의 마음을 음미하거나 남다른 것을 음미하면 어떨까? "악양루의 이야기"
(c) 제나라 진 뇌물 하지 않았다, 결국 5 개국 이동 후, 무엇 자이? ("6 개국")
2. 동사나 개사의 목적어로서' where' 와' what' 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번역할 때' 그' 를 돌려놓아야 한다.
① 이 Yuzhou 어디 입니까? "적벽전"
(2) 왕이 성추행을 하러 갑니까? "홍문연"
(3) 일단 산이 무너지면, 왜 자주 자신을 조에게 맡겨야 하는가? "용을 만져서 소황후를 말하다"
3. 정어로' what' 과' which' 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1) 여기서 매일 아침저녁으로 무엇을 듣나요? 뻐꾸기의 피 흘리는 울음소리, 원숭이의 흐느끼는 소리. ("비파")
(2) 하지만 언제와 기쁨? "악양루의 이야기"
(2) 의문부사로 쓰인다.
1. 문장의 첫머리나 동사 앞에 쓰면서 반문하는 경우가 많으며' 왜' 와' 어떻게' 로 번역될 수 있다.
(1) 왜 꼼짝도 하지 않는 갑옷, 북쪽? "적벽전"
(b) 어떻게 왕과 함께 할 수 있습니까? ("조기 풍자 왕 치 재능")
2. 형용사 앞에 사용되어 깊은 정도를 나타내며'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로 번역될 수 있다.
① 맹세 일 깨진 머리 에 관해서는, 눈물, 얼마나 실패! ("영관개론")
(2) 신부의 차가 뒤에 있어 은은하게 뒤척였다. "공작새 남동쪽 비행"
(3) 호: "오" 질문을 통해.
① 나는 첸 libing 과 누가 잘 사망 편지? 그가 누구냐고: 오, 그가 누구냐고 물어봐. 그것은 검사와 의문을 의미한다. ("진")
의혹이나 반문을 어떻게 표현할지,' 어떻게',' 어떻게',' 왜' 로 번역한다.
① 50 보로 백보를 웃었다가 ("기개벌").
(2) 그 모욕행은 다섯 사람의 죽음에 따라 얼마나 무거운가 ('오인묘비')
(3) peigong 은 충격을 받았다: "너 등은 어때? 클릭합니다 "홍문연"
(4) 어떻게 모든 돈을 가지고 침전을 할 것인가 ('아방궁푸')
왜' 의화' 인가? 개사구와 목적어구는 의문문에서 부사어로 쓰인다. "1" 의 사용법에 따라 각각 "무엇을 가져갈까" 와 "왜" 에 해당한다.
(1) 산사태 후 왜 자신을 조에게 맡기는가
(2) 하지 않는 사람과 하지 않는 사람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c) 우리 왕이 병이 적은데, 어떻게 드럼을 칠 수 있단 말인가 ("보장 () 은 맹자 () 를 본다.)
"길지 않다" 와 "길지 않다" 로 번역된 것은 없다.
(1) 복군은 잊지 않고, 왜 나타났는지, 기이한 소식을 죽이고, 죽이고, 병역 면제 ("직물을 짜다") 를 했다.
어찌' 어떻게' 로 번역될 수 있는가
(1) 할머니 지관: 호나이대는 단지 작은 지역 ('공작새 남동쪽 비행')
후 (한어병음)
① 어조 보조어로 쓰인다.
1. 의문을 나타내는 말투. "무엇" 과 "무엇" 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추운가요? 먹고 싶어? ("길상선지")
(2) 지금까지 기술 적용 범위? "'내 손재주가 소를 돕는다'"
(3) 집에 가고 싶어요? "적벽전"
수사적 어조를 표현하는 것은' 말',' 너' 에 해당한다.
(1) 옷감의 회전은 아직 속이지 않았는데, 정세는 나라에 있습니까? "홍문연"
(2) 나는 선생님이고, 푸용은 그의 세월이 나에게 태어났다는 것을 안다. ("세설")
(3) 그런데 예주가 신패한 후 안난은 이 전쟁을 하기 어렵습니까? "적벽전"
3. 소절이나 토론의 어조는 모두' 바' 로 번역할 수 있다.
① 왕은 매우 행복했다. 이때 그의 보통은 거의 비슷했다. ("보장이 맹자를 만나다")
(2) 성도가 거룩하고 어리석은 사람이 어리석은 이유는?
(3) 부식하지 않고 식식음 ("용태후가 조씨" 라고 함)
(4) 오늘 죽고, 큰 계획을 위해 죽고, 죽고, 죽는가? ("진섭 가족")
⑤ 아무것도 없다면 왕이란 무엇인가? ("지환 김문 스에뮤")
4. 감탄문이나 기도문에 쓰이며' 아',' 아' 로 번역될 수 있습니다.
① 사람들이 나를 사랑이라고 부르는 것은 적절하다 ('지환 김문의 일')
(2) 시찰을 하지 않은 것을 후회하고, 나의 회반 ('이소') 을 지연시켰다
(3) 서망하구, 동망무창, 산천상호혼란, 음침함 ('홍벽부')
(4) 장기 수익률! 차에서 내리다 ("펭 법사 손님 mengchang")
5. 문장의 정지에 사용한다.
① 이 책은 이렇다.
(2) 개사로서' 유' 에 해당하며, 글에서 다른 번역이 있다.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라 산수 사이에 있다. (악양루기) (약: 여)
(2) 이것은 죽음이지만 내 이웃의 죽음보다 늦다. ("뱀잡이가 말했다") (거의: 예)
(3) 내가 태어나 기 전에, 그 냄새도 내 앞에 고정되었다? ("세설") (전 "후": 네; 후자 "후": 비. ) 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의심을 표했다. (거의: 네. ) 을 참조하십시오
⑤ 군자는 박학하지만, 참천은 자구할 수 있다. ("논어") 후: 네. ) 을 참조하십시오
6. 어쩐지 비공개였다. (거의: 네)
⑦ 은폐는 기술이다. ("영리한 여자는 쌀이 없는 밥을 짓기가 어렵다") (거의: 비교)
오늘, 나는 언젠가 자랄 것이다. 어: 비. ) 을 참조하십시오
(3) 접미사로' 출현' 과' 땅' 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1) 두터운 방이 없으면 회복의 여지가 있다
(2) 풍욱의 바람처럼 광활하지만, 어디까지 멈출지 모른다. 세계 독립처럼 우쭐대며 선화 ("적벽부")
4. 예
① 부사로 쓰인다.
1. 두 가지가 논리적으로 선착순이나 시간에 가깝다는 것을 나타내며' 재능',' 이재',' 그냥' 로 번역될 수 있다.
(1) 법원 9 명 설치, 나는 감히 벽에 올라갈 수 있다. ("염파")
(2) 알려진 병황마란, 승마가 너무 많다. "적벽전"
(3) 나는 부대에 가서 공진한다. "홍문연"
2. 행동이 의외이거나 상식에 어긋나는 것을 강조하면' 그러나',' 의외',' 오히려' 로 번역될 수 있다.
(1) 이게 무슨 세상인지 물어봐, 난 몰라. "도화원"
(2) 오늘의 지혜는 멀리 떨어져 있다. ("세설")
③ 겸손한 것은 도끼로 공격하는 것이다. ("시종산의 이야기")
(4) 남편과 연국은 힘이 약하지만, 또 운이 좋게도 조왕을 만났기 때문에 조왕은 너와 결혼하고 싶어한다. 오늘 국군은 조의 죽음이고, 연국도 마찬가지다. ("염파")
3. 사물의 범위에 대한 제한을 나타낼 수 있으며' 오직' 과' 오직' 으로 번역될 수 있다.
① 왕 naifu 는 동쪽으로, 동쪽으로 군대를 이끌고 있지만, 스물 여덟 타고 있다. ("항우전")
4. 판단문에서 확인 역할을 하며' 예' 와' 예' 로 번역될 수 있습니다.
(1) 일이 잘못되면 하루다. "적벽전"
(b) 폴로는 의문이 닫혀있다. ("새 도둑 조")
(3) 무해하고 인술이라 소가 양을 보지 못하는 것을 보았다
② 대명사로 사용됩니다.
1. 2 인칭으로 자주 정어로' 너의 것' 으로 번역된다. 또 주어를 하여 "너" 로 번역하다. 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
① 북정중원의 날, 가족이 제사를 지낼 때 잊지 않고 naiweng 에게 알려준다. "육유" 수아 "
2. 지시대명사로 사용되며' 이렇게' 로 번역됩니다.
(1) 남편, 제가 할게요. 하지만 제 마음 ('지환 김문의 일') 이 아니라 ...
3. 접속사를 해서' 만약',' 까지',' 만약' 으로 해석할 수도 있다.
(인스턴스 부족)
추측은 없습니다. 번역은 "아마도 ..." 입니다.
(1) 오늘 왕거회지, 재모사, 후후 ("군멸오").
② 실수가 없다 ("기씨 장벌")
(3) 오늘 소청 정교회 양성현사, 종사심은 나무랄 데 없다 ("임안 보고")
나이어는 그것을' 이렇게' 로 번역했다.
① 공무원 징 도, 빈 방 (\ "공작 남동쪽 비행 \") 에서 한숨을 쉬었다.
5. 그것은
(a) 대명사로 사용되는 몇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1. 제 3 인칭 대명사. 모든 격정어로' his' 와' its' (복수 포함) 로 번역할 수 있다.
(1) 나는 그 계획을 따랐고, 왕도 나를 용서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염파")
3 인칭 대명사. 주술어구의 작은 주어로서, "그" 와 "그것" (복수 포함) 으로 번역해야 한다.
(1) 진 왕은 깨진 벽을 두려워한다. ("염파")
(2) 그 냄새도 고체가 먼저 내 몸에 있다. ("세설")
1 인칭 또는 2 인칭의 유연한 사용. "내", "나", "너의", "너의" 로 번역합니다.
(1) 오늘의 카오 () 조조 () 는 소조 () 와 함께 근면한 마을로 돌아가 조조 () 의 관직을 잃지 않고 그의 공명을 누려야 한다. "적벽전"
(2) 그리고 나도 유감스럽게도 여행은 매우 즐겁지 않을 것이다. "두꺼비 여행"
(3) 베테랑은 웨이 (Wei) 를 긴 짧은 계획으로 삼았기 때문에 연후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용을 만져서 소후를 말하다")
4. 멀리 가리키는 대명사를 나타냅니다. "저", "저", "저", "저기" 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① 그리고 그 밖으로, 또는 그것을 비난. "두꺼비 여행"
② Jingzhou 이 운동, 선거는 그 자리를 가지고있다. "적벽전"
(c) yilang 몸, 그 욕망 을 결혼 하지? "공작새 남동쪽 비행"
5. 지시대명사, 근지를 나타내는 것은' 이것',' 이것',' 이것들' 에 해당한다.
① 장개석, 특허 3 세가 있다. ("뱀잡이가 말했다")
(2) 현재는 차마 폐지할 수 없다. (그것: 이것)
5. 지시대명사는' 그 중' 을 의미하고 그 뒤에는 숫자가 옵니다.
(1) 바위 사이에서 하나 또는 두 개의 버튼을 선택합니다. ("시종산의 이야기")
(2) 부사로 쓰인다.
1. 강화 기도의 어조는' 예',' 또는' 에 해당한다.
(1) 나는 500 리의 안릉에 갈 것이다, 안릉군은 나에게 약속할 수 있다! (it: 바람직함)
② 공격은 막을 수 없고, 에워싸고, 나도 마찬가지다. ("촛불의 촛불")
3 너의 세 개의 화살로, 너는 영원히 너의 아버지의 야망을 잊지 못할 것이다! ("영관개론")
2. 추측말투를 강화하는 것은' 나는 무섭다',' 가능하다',' 대충',' 가능하다' 에 해당한다.
① 성인은 거룩하고 어리석은 사람은 어리석다. 이것은 무엇에 의한 것인가? ("세설")
(2) 왕이 기뻤는데, 그 제나라의 상태는 거의 보통이었나요? ("보장이 맹자를 만나다")
3. 수사적 말투를 강화하는 것은' 안 된다' 와' 어떻게' 에 해당한다.
(1) 힘을 다해, 한 번 산을 파괴할 수 없다. 예를 들면 토석과 같다. "우공이 산을 회상하다"
(2) 내 뜻을 다해서 할 수 없고, 원망도 후회도 없이 할 수 있는데, 어찌 코웃음을 칠 수 있겠는가? "두꺼비 여행"
③ 만리 길을 걷다 보면 누가 모를까?
(3) 접속사로 사용하다.
1. 선택 관계를 나타냅니다. 예 또는 아니오와 같습니다.
(1) 정말 말이 없나요? 난 정말 말을 몰라? "마석"
② 아아! 그 믿음은 악한가? 그 꿈은 사악한가? 진짜냐 가짜냐? ("제 12 랑문")
가정 관계를 나타냅니다. "if" 와 같습니다.
(1) 산업이 서툴러서 덕이 성공하지 못했다. 만약 자연만큼 좋지 않다면, 마음은 특수화되지 않을 것이다.
(2) 비가 반복적으로 오면 묘목이 무성할 것이다. 그렇다면 누가 저항할 수 있습니까? ("맹자가 양향왕을 만나다")
(4) 음절 조절 작용을 하는 보조어는 번역하지 않을 수 있다.
① lumanmanqi Xi xiuyuan, 나는 위아래로 수색해야 한다 ("lisao")
(2) 엠블럼으로 가득 찬 장식 ("이소소")
어떻게' 어떻게' 로 번역합니까?
① 맹세 일 깨진 머리 에 관해서는, 눈물, 얼마나 실패! ("영관개론")
6. 및
(1) 접속사로 사용됩니다.
1. 전달 관계, 그리고. 예:
(1) 묘문 위에 세워져 있습니다 ("오인묘비")
(2) 수현권이 취지를 이어받아 천하의 큰일을 논하고 정성을 위업으로 삼고, 남에게 부탁하다. "적벽전"
(3) 그는 중국 인구를15 만 6000 명에 불과하며 이미 오랫동안 피곤했다. "적벽전"
2. 관계를 진진하고 다시 말하자.
① 또 다른 장한은 죽었고, 죽으면 유명해졌다. ("진섭 가족")
② 대세는 체조를 거부할 수 있고, 장강의 뒷물결은 앞물결을 밀어낼 수 있다. "적벽전"
③ 와 갈멸. ("6 개국")
3. 양보 관계, 그래도.
(1) 나는 죽어도 피하지 않고 술을 마시고 사직한다! "홍문연"
(2) 성인의 이치, 그 사람은 멀리 떨어져, 사연 ("세설") 에게 물어본다.
4. 좌표 관계: 다시, 다시 ... ... 한 쪽 ... 한 쪽 ...
(1) 조는 나약하고 겁이 많다. ("염파")
(2) 인생은 남산석과 같고, 사방은 건장하다
③ 계곡에있는 노인이 기침하고 웃으면 서 ("시종산").
(4) 네 방향의 사람은 숭배와 울음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오묘 비문")
(2) 부사로 쓰인다.
1. 윌 윌.
(1) 나태하게 외출하고 싶은 사람은 "외출하지 않으면 불이 꺼진다" ("두꺼비 유람")
② 이것에 대해서는 무관심하다 ("홍문연")
(c) 모든 사람에게 속한 경우 루 ("홍문연")
(d) 청나라 하지만 일시적으로 고향 으로 돌아가, 나는 지금 법원에 보고했다. "공작새 남동쪽 비행"
2. 임시, 임시.
① 사람을 구하고 구차하게 살자, 죽은 사람은 벌써 있었다! ("석두 도랑기")
(2) 떠나지 않겠다고 맹세하고 잠시 고향으로 돌아간다. "공작새 남동쪽 비행"
문장의 첫머리의 보조어는' 제외' 와' 제외' 라는 추가 논의가 있다고 밝혔다. 예:
① 그리고 세계는 작고 약하지 않다, 영주의 땅, 고체 음식 편지, 평온함 ("진")
② 하늘과 땅 사이, 사물은 주님 ("붉은 벽 푸")
(3) 그리고 남편은 이미 신첩을 체포했지만, 여전히 주인이 될 수 있으며, 하인은 이미 그대로 했다 ("보임")
마치.
① 예를 들어, 이번 겨울에는 대문 서쪽에서 열린다 ("차고")
7. 다음과 같은 경우
(a) 동사, 마치.
(1) 보면 흙개, 매화날개, 네모난 머리, 긴 생골처럼, 선하다 ("짜임") 를 의미한다
(2) 나는 강보에 싸인 것을 참을 수 없다. 만약 내가 무고하다면, 나는 죽을 것이다 ('지환금문의 일')
③ 그렇다면 왕실은 어디 있습니까? ("맹자가 양향왕을 만나다")
② 대명사로 사용됩니다.
1. 대칭은' 너' 와' 너' 에 해당한다. 정어로 쓸 때' 너의 것' 으로 번역된다.
(1) 전자가 수성이라면 수성이 끝났으면 검춤 ('홍문연')
(2) 그렇지 않다면, 만약 당신이 모든 것에 속한다면, 당신은 포로가 될 것입니다 ("홍문연" 이 당신에게 속한다면)
(3) 더 복무한다면, 만약 푸가 ... ("뱀 잡는 자" 는 "네 것" 이라고 말한다.)
2. 접근은 "이것", "이것", "이것" 을 의미합니다.
① 그것을 얻고 싶어, 그 나무를 얻고 싶어, 먼저 그 물고기 (\ "qihuan 김문전 \") 를 얻을 것이다
(3) 접속사로 사용하다.
1. 표 가정은 "if" 및 "what if" 와 같습니다.
① 에 따르면, 황제의 자본도. "적벽전"
(2) 당신이 그와 화목하게 지낼 준비가 되어 있다면, 차분하고 잘 동맹을 맺어야 한다. "적벽전"
(3) 만약 안 된다면, 왜 병사를 누르지 않고 갑옷을 묶어 북쪽에서 하지 않는가! "적벽전"
2. 테이블 선택은 or or 에 해당합니다.
(1) 한 현에서 만 명이 내려와 만 가구가 봉했다. ("한서 한무제 고디기")
3. 까지.
(1) 사람이 일정한 생산이 없다면, 항심이 없기 때문이다. ("지환 김문 스에뮤")
조프는 단락의 시작 부분에 사용되어 토론을 일으키는 단어이다. 그것은 "그것을 말한다", "그것을 좋아한다" 는 뜻과 비슷하다.
남편이 큰비가 내리면 달도 못 연다. "악양루의 이야기"
(2) 남편이 천지의 의로 육기의 변론에 항거하면, 끝없이 헤엄치는 자는 악으로 대한다 ("소요행")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면 천천히 하세요.
(1) 명령인 경우. "적벽전"
어때요?
(1) 우리 도시를 어떻게 유휴합니까? "칸 전투"
일부 근사어는 "얼마나", "얼마나" 에 해당한다.
(1) 납품 후 자동차 배치.
8. 기관
(1) 명사, 장소, 장소.
① 회와 오 사이, 총사 옆에 있다. ("진섭 가족")
(2) 반복적 인 자기 독서, 나에게 사냥 곤충을 가르쳐야합니까? ("직조 촉진")
(3) 어딘가에서 어머니가 여기 계십니다. ("길상선지")
(b) 보조 단어
1. 동사 앞에 놓고 동사와 함께' 소' 라는 단어를 구성해' 사람',' 사물',' 정' 을 의미한다.
(1) 징수될 판촉금은 보상 ("판촉금") 없이 호적 접힘에 포함된다.
(2) 도의 존재, 스승의 존재. ("세설")
(3) 나는 승진했다, 생활이 좋다. 어떻게 감히 배회하고 희망 ("진정표")
2.' 소' 와 동사를 조합한 후, 또 하나의 어성 구조를 추가할 때' 소' 의 구조가 정어 역할을 한다.
① 밤은 병사들에게 둘러싸여 있다. ("남부 가이드" 서문)
(2) 나는 푸줏간 주인 주해 ('신릉군 도적부 구조 조')
"For ..." 와 "for" 는 서로 호응하여 "for ..." 형식을 형성하여 수동을 나타낸다.
나는 아버지가 살해되었다고 들었다. ("새 도둑 조")
(2) 하인이 구술로 이 화를 당하여 향당의 비웃음을 중시하여 선인을 모욕하다 ("임암서")
그래서
1. 동작 표현 방법, 방법 또는 근거는' 사용처 방법' 과' 사용처' 에 해당한다.
(1) 내가 이렇게 후세를 위해 준비했는데, 세상 사람들이 다 알고 있다.
(2) 선생님, 이렇게 전도하여 의혹을 풀다. ("세설")
2. 원인을 밝히다. "이유 (이유)" 에 해당합니다.
(1) 그래서 친척들에게 가서 당신을 섬겼고, 나는 당신의 대의에 감탄했습니다. ("염파")
② 내가 이것을 위해 한 것은 선국비상, 그리고 개인적인 원한을 위한 것이다. ("염파")
③ guqian shouguan, 그의 해적 에 대한 액세스 및 심지어. "홍문연"
소위 말하는 것.
① 소위 승리 법원. ("조기 풍자 왕 치 재능")
② 이것은 내가 그 의혹을 풀기 위해 말하는 것이 아니다. ("세설")
지방
1. 곳곳에 널려 있다.
① 석두 소리가 커서 어디든지 있다. ("시종산의 이야기")
2. 그 곳, 그 곳.
① 그런 곳이 있고 내 공식 ("내실") 으로 돌아 간다.
② 볼트, 코너를 꺾고, 위치를 잃었다. ("직조 촉진")
9. 용
(1) 동사.
1. 그것은' 하다',' 연기',' 성',' 성' 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 번역이 비교적 유연합니다.
① 병사들을 위해 나무를 베고 깃발을 위해 깃대를 열었다. (진나라 위)
(2) 그런 다음 육합을 집으로, 편지를 궁으로 삼는다. (진나라 위)
(3) 졸고 기뻐하며 목의 서투른 회전을 위해. ("염파")
얼음은 물이지만 물보다 더 춥다. ("설득")
(5) 왕조는 무심코 진왕 산미 (연주) 진승 () 을 들었다. ("염파")
⑥ 오늘 아들을 이기면 충분하다 ("신릉군 도적부 구조 조")
⑦ 계림 (계림), 항목 6 월 (jun) 이라고 생각하는 남부 백월 땅을 가져 가라. (진나라 위)
⑧ 예의로 나라를 다스리고, 양보하지 않으면 그 때문이다. ("논어")
2. 생각해 보세요. 생각해 보세요.
① 죽은 진 귀의 지속. 왕 ("홍문연")
② 두 아이는 웃으며 말했다: "지적 호랑이는 누구입니까? 클릭합니다 ("두 아이가 논쟁하는 날")
대답은' 예' 입니다.
지금 사람은 칼이고, 나는 물고기다. ("염파")
(2) 늦게 짜지 않으면 가정을 갖기가 어렵다. "공작새 남동쪽 비행"
(2) 개사.
1. 수동적으로, 때로는' 소' 와 조합되어' 소' 또는' 소' 를 구성하며' 소' 로 번역된다.
① 나는 이것을 육의 들에게 속한다. "홍문연"
② 그런 다음 "악마 쑤 신문" 유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직조 촉진")
(3) 몸은 죽고 나라는 죽고, 웃음은 천하이다. ("진")
(4) 돌아오지 않는 자는 노소유로 돌아간다. "홍문연"
⑤ 병사들이 말에 맞았고 많은 사람들이 진흙에서 죽었다. "적벽전"
2. 이유 또는 목적을 소개합니다. 왜냐하면, 왜냐하면.
(1) 죽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얼마나 가볍고 얇습니까 ("공작새 남동쪽 비행")
(2) 궁실의 아름다움, 처첩의 복무, 빈궁을 아는 자는 나를 얻는다
이것이 바로 궁전의 아름다움이다. ("보장이 맹자를 만나다")
3. 관계자를 소개합니다. 대신, 여기 있습니다.
① 그래서 진 () 왕은 두려워하지 않고 일격에 명중했다. ("염파")
(2) 조 15 성을 생일로 삼으세요. ("염파")
③ 신하는 왕이 되어 주십시오. ("보장이 맹자를 만나다")
4. 네, 갑니다.
(1) 그것을 위해? "홍문연"
② 지 우는 아들 (\ "편지 도둑 문자 구조 조 \")
행동과 행동을 나타내는 시간. "때" 와 "시" 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1) 이를 위해 한 사람을 묶어서 왕을 가로지르세요. ("얀 닫아 추")
(3) 말 어조는 의심이나 반발을 나타낸다. ...... 어떻게?
(1) 지금 사람은 칼이고, 나는 물고기다. 사직이란 무엇인가 ("홍문연")
② 국가의 대신이다. 왜 잘라요? ("기씨 장벌")
(3) 왜 나머지를 잡아당겨 스스로 보게 하는가? ("굴원전")
10.
(1) 아르바이트라면.
1.' 유',' 유 철' 과' 유 아' 에 해당한다.
세 사람은 반드시 한 사단이 있어야 한다. ("논어")
(2) 적토성산, 비바람 (여기서부터 시작). ("설득")
(3) 5 명, 게이 저우 gongzi 체포, 의사 (이 일). ("오묘 비문")
2. 그것은' 호우' 에 해당한다. "어디서" 와 "어디서" 로 번역했습니다.
(1) 토공을 어떻게 배치합니까? "우공이 산을 회상하다"
② 또 온 게 아닌데, 이게 맞는지 어떻게 알아?
(2) 대명사.
1. 로그에 해당합니다.
(1) 하지만 남편은 바람을 보면 얻는다. ("뱀잡이가 말했다")
② 아직도 선생님에게 배우는 법을 묻는다. ("세설")
(3) 오늘 무덤에 묻혀 겨우 한 달 동안 귀를 묻었다. ("오묘 비문")
2. 어디에, 어떻게.
(1) 알 수 없는 학생, 어떻게 죽음을 알 수 있는가 ('논어')
(2) 소칼로 닭을 자르는 방법 ("논어")
(3) 인자는 어떻게 집권하고, 무민은 할 수 있는가? ("지환 김문 스에뮤")
(3) 말투.
1. 문장의 끝, 말투, 아, 아.
① 댄 과 징 청 카운트, 빠른 재앙 을 시작했다. ("6 개국")
② 깃털 하나를 들어 올리지 말고 힘을 주어서는 안 된다. ("지환 김문 스에뮤")
(3) 소와 양은요? ("지환 김문 스에뮤")
2. 문장에서 어조로 멈춤을 나타내는 것은' 역시' 에 해당한다.
(1) 문장을 모르거나, 이해하지 못하거나, 모르거나, 알지 못하지만, 이것은 초등학교의 큰 유산이다 ("교사론")
(2) 샤오안, 달이 동산에서 나와 투우 사이를 배회하다 ("적벽부")
3. 접미사로' 단' 에 해당하며' 모양' 과' 땅' 으로 번역된다.
① 디스크 연의, 벌집 연, 소용돌이 앉아 약 천만 가을 ("아방궁 푸") 을 모른다
(2) 바위에서 한두 개의 버튼을 선택하고 어떻게 하는지 설명한다
1 1. 도
(a) 문장의 끝에 있는 어조 단어,
(1) 판단의 어조를 나타낸다.
① 쑤 공 북쪽, 미국 제나라 (\ "Zou 지 \" 풍자 재능).
(2) 장량: "peigong 상원 번쾌도" ("홍문연")
(2) 문장의 마지막 어조는 진술이나 해석의 어조를 나타낸다. 예:
(1) 즉, 나는 아기가 될 마음이 없다. 내가 결백하다면, 나는 죽을 것이다. 따라서 양 한 마리에게는 쉽다 ('지환 김문의 일')
② 갑자기 천둥, 궁전 차 도. "'아방궁 푸'"
(3) 문장이나 문장의 끝에 사용되어 긍정과 감탄을 나타낸다.
① 재잘재잘! 6 개국을 소멸하는 자도 6 국이고, 비진 () 도 있다. 진 역시 진 씨네 집이지 천하가 아니다. (진나라 위)
② 맹세 일 깨진 머리, 눈물, 얼마나 실패! ("영관개론")
③ 고대인들은 괴롭힘을 당하지 않았다 ("Shizhong mountain Ji")
(4) 문장의 끝에 사용되어 의심이나 수사적 어조를 나타낸다.
① 아들은 죽음을 두려워합니까? 너 왜 울어? ("새 도둑 조")
(b) 내 왕 슈 덜 아픈 서, 드럼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보장이 맹자를 만나다")
(3) 복금이 6 개국 인민을 사랑하게 하면, 그 3 세대는 영원히 왕이 될 수 있고, 누가 누구의 집을 멸망시킬 수 있습니까?
5] 문장의 끝에 사용되어 기도의 어조를 나타낸다.
(1) 그것을 공격하고 포위하면 우리는 그것을 돌려줄 것이다. "칸 전투"
(2) 상 * * * 모략할 때 여동생을 궁지에 몰아넣지 마라
(2) 문장의 어조. 문장에서 어조를 나타내는 데 쓰이는 멈춤.
① 사람들은 종종 그것을 의심한다. ("시종산의 이야기")
(2) 그 냄새도 먼저 나에게 달려 있다. ("세설")
의미 ... 의미 ... 의미 ... 의미 ... 의미 "즉 ... 아"
한 시는 이렇게 말합니다. "다른 사람이 마음이 있으면 생각해 보세요." 주인의 이름도 ('지환 김문의 일')
또한 모달 보조 단어가 함께 사용됩니다. 말투를 강화하기 위해 감탄사나 반문문이 많다. 예:
(1)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고, 잇달아 자손이 왕이 되는 거 아닌가요? "용을 만져서 소황후를 말하다"
(b) 가난한 시절 의사 메이도 참! "'병매 식당'"
(3) 너 혼자야? ("영관개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