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족 3 고전 문장

1 그래서 네가 보기에 아름다운 첫 만남은 내가 보기에 비극의 시작이다. 만약 내가 이것들을 알고 있었다면, 그들은 모두 서로 이런 약속된 춤을 추고 싶지 않았을까?

2. "저는 여전히 제 형의 영혼을 원하지만, 이미 일어난 일을 바꿀 수는 없습니다. 나의 모든 거래는 미래에만 유효하다. 그래서 후회해, 너 늦었어. " 명택은 벽에 기대어 두 팔을 꼭 잡고 흐린 비 오는 하늘을 바라보았다. "이번 봄은 곧 끝날 것이다. 원래는 이번 시즌이 끝날 때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을 만날 수 있었지만, 당신은 기회를 잡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

3. 원숙생은 폭풍우 속에서 걸어왔고, 트렌치코트는 광풍 속에서 깃발처럼 펄럭였다. 그는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보았고, 동공 속에는 녹은 철이 있었다. 그는 몰래 만질 필요가 없다. 그는 황제, 유일한 황제다. 절대 * * 로 누르기만 하면 된다.

4. 항상 이렇게 평생을 사는 남자들이 있으니, 정말 걸을 수 없을 때까지 모든 것을 어깨에 메고 있어야 한다. 포기하지 않는 생활은 정말 피곤하다. 이제 나는 마침내 포기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가 곧 죽을 것이기 때문이다.

5. "어서, 너는 그의 부모가 아니야. 너는 이렇게 여자를 데리고 나가서 놀아야 하고, 이렇게 큰 도시에서 어둠을 향해 질주해야 한다. " 카이사르는 시가에 불을 붙이고 천천히 연기를 내뿜었다. "너희 둘이 피곤할 때까지 호숫가나 해변으로 달려가 갑자기 멈춰서 수면의 부등을 바라보았다. 이 아름다운 빛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런 여자가 당신 옆에 서서 이런 아름다운 순간에 아름다운 풍경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이것은 너희 둘의 공동 기억이다. 앞으로 함께 오지 않아도 그 순간은 불후의 것이다. "

6. 나는 지금 알았다. 마담은 마피아 공주가 오늘 밤 올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반드시 이 수표를 가지고 가야 한다. 혹고래가 말했다. "그래서 나는 여전히 와야 하고, 나는 팔을 가지고 와야 한다.

7. 결국, 여자들은 쉽게 두려워하는 생물이다. 특히 아직 자라지 않았을 때는 더욱 그렇다. 따라서 여자의 첫 남자 친구는 용감한 전사여야 하며, 그녀를 데리고 바깥 세상을 보러 가야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여자들에게 첫 남자친구는 비극이다. 남자는 젊었을 때 모두 바보였기 때문이다.

8. 오늘 밤까지 그는 모든 것을 포기하고 프랑스로 도피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오늘 밤이 지나면, 그는 여러 가지 운명에 얽매여 도망칠 수 없고, 무거운 포위를 뚫을 수밖에 없다!

9. 모두가 자라서 행복을 찾아간다. 아무도 과거에 머물지 않을 것이지만, 만났던 때의 아름다움을 생각하면 좀 슬퍼질 것이다.

10, 나중에 원한이 너무 깊어, 우리가 그렇게 잘 만났기 때문이야.

1 1 "그럼 왜 노노노노와 카이사르의 결혼식을 막지 않을까요? 그들은 아직 결혼하지 않았는데, 모든 것을 바로잡을 시간이 있다. 클릭합니다 명택의 표정이 갑자기 변하자 웃음 속에는 차디찬 기운이 배어 있었다. "이 일이 아직 일어나지 않은 한, 모두 바로잡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혼식이 아직 안 되면 취소해 주세요. 약혼 는 찢을 수 없는 것이 아니다. 바다 마른 돌의 썩은 느낌에 관해서는 ...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믿을 수 없는 일이다. 네가 나에게 소원을 빌면, 나는 아직 너의 운명을 다시 쓸 시간이 있다. "

12. 일본에서는 모든 줄에 나름대로의 길이 있고, 도도가 없는 사람은 단지 세상에서 잃어버린 어린 양일 뿐이다.

13, 우리 집 노인들은 평소에 비리사설을 범하지만, 그들이 옳다는 말이 있다. 그들은 하느님이 창조하신 세상이 공평하고 공정하다고 말한다. 누군가가 실수를 하면, 그는 대가를 치르고 부러진 사람이 되어야 한다. 누군가가 잘못을 저질렀고 대가를 치를 수 없다면 누가 하느님의 영광을 믿을 것인가?

14, 하지만 이것이 참술의 참뜻이다. 공포와 함께, 두려움은 당신의 잠재력을 자극합니다. 고대 닌자는 자신이 신비한 세상에 살고, 신을 부르고, 요괴와 싸우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이것들은 모두 두려움의 환각이었다.

15, 흰고래가 무리를 지어 베링 해협을 가로질러, 수만 마리의 뿔말이 악어를 밟고 마라 강을 가로질러, 일출 때 분홍색으로 보이는 히말라야 산맥, 그린란드의 빈 오로라 ...

16, 리카르도 밀루가 살짝 멍해, 마음이 차가운 뱀처럼 올라왔다. 네, 다행이네요 ... 하지만 너무 운이 좋아요. 마치 한 손으로 그들을 겐씨 중공업의 뒷문으로 끌어들이는 것과 같다. 이번 원씨 중공업에 침입한 야간 모험은 카이사르와 초자항공의 충동적인 행동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미리 계획한 것이다. 마치 누군가가 쥐를 미로에서 걷게 하려고 하는 것처럼, 그것을 미로의 입구에 놓기만 하면 쥐는 항상 미로에 뛰어들어 같은 곳에서 몇 바퀴를 돌고 우여곡절로 뛰어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몸서리를 쳤다. 이 게임에서 그들은 쥐이며, 그들의 거대한 그림자를 조종하여 시선이 닿을 수 없는 가장 높은 곳에 숨어 차갑게 그들의 달리기를 내려다보고 있다.

17, 그날이 오면 각자 무기를 들고 상대편에서 잔인한 울음소리를 내며 칼날에 피비린내 나는 빛을 띠게 될 것이다.

18, 인생에 대해 생각하지 않아도 되고, 많은 장부도 잘 계산할 수 없고, 방귀를 뀌고 싶다! 그냥 앞으로 돌진해! 왜 평생 살지 않는가? 불꽃 놀이 처럼, 벚꽃 처럼, 인생을 보내고, 만큼 빛나는 꽃, 좋지 않아?

19. 세상은 무엇입니까? 이 세상은 아무것도 아니다. 너는 그것을 만지거나 포옹할 수 없다. 너는 진리를 선포할 때만 그것을 사용한다. 이 세상에 대한 너의 미련은 단지 누군가의 어떤 일에 대한 미련의 확대일 뿐이다. 만약 어느 날 그 사람들과 일이 없어졌다면, 이 세상은 너에게 아무런 의미가 없을 것이다.

20. 그는 욕설이 가득하고 게으르고 한가한 천한 년을 연기하며, 다른 사람의 비위를 좀 맞출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그는 예민하고, 교활하고, 외롭고, 희망이 없고, 무력한 죽은 아이인 진실한 자신을 어렴풋이 싫어한다.

2 1, 원야녀가 동생을 안고 울고 있지만 그는 너무 늦게 깼다. 유치한 의식이 붕괴의 위기에 처해 있어서, 그는 자신이 여기에 있다는 것을 의식하지 못했다. 물론 눈을 뜨고 그를 볼 수는 없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그는 줄곧 그의 형을 만나기를 간절히 원했고, 결국 그는 펑건 유리라는 악마를 만났다.

거짓말은 천 번 반복해야 믿을 수 있다.

23. 네, 결말이 어떻든 이 순간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충분하다.

24. 그는 한 작가가 여자 메이크업이 세계에서 가장 신기한 장면이라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그들은 병아리에게 깃털을 빗어 주는 것처럼 부드럽게 여러 가지 아름다운 색깔을 바른다. 그래서 창백한 얼굴은 점점 얼굴이 환해지고, 한 가닥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이 미간을 지나 눈빛이 밝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체 과정은 마스터가 그린 초상화와 같다. 너는 거기에 앉아서 보고, 시간의 흐름을 느끼고, 기분의 변화는 하늘가의 흰 구름과 같다.

25, 피곤, 피곤, 유령, 뼈, 길이 어색해, 공중을 돌아보고, 배를 깨고 바다를 떠다니고, 고성을 마주하고, 그 해의 선함을 기억하고, 물을 미워한다.

26. 이 세상에 항상 누군가의 감정은 네가 감당할 수 없는 것이다. 바로 너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이다. 아무리 돈이 있어도 아무리 유능해도 다정다감해도 소용없다.

27. 여러 해 동안 그는 줄곧 그의 형제를 만나기를 간절히 원했지만, 결국 그를 만난 것은 풍련류력이라는 악마였다.

28. 길을 따라 상대방을 버리지 않고, 서로를 배신하지 않고, 죽음의 끝까지. 이것은 우리의 새로운 합의입니다. 살려고 하면 용감하게 해, 영원히 나에게 도움이 될 거야.

29. 그래, 어떻게 싫어하지 않을 수 있니? 내가 악귀라는 것을 알았을 때, 내가 가장 절망하고 가장 허약했을 때, 이 세상에서 가장 내 곁에 있어야 할 사람이 칼로 내 심장을 찔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내 자신의 피를 선택할 수 없다. 나는 태어날 때부터 이런 더러운 물건이었지만, 그도 내가 더럽다고 생각했다. 그는 그렇게 재치가 있고, 그렇게 정직하여, 더러운 귀신이 그의 동생이 될 수는 없다. 하지만 그의 친족은 이 세상에서 네가 가장 가까운 사람이야! 만약 내가 황제라면, 내 형제는 귀신이다. 설령 그가 전 세계의 적이다 해도, 나는 그를 혼자 도망가게 하지 않을 것이다. 너의 가장 가까운 사람과 비교하면 이 세상은 뭔데?

30. 사람이 다 이렇지 않나요? 네가 아직도 그 물건을 가지고 있을 때, 너는 영원히 소중히 여기지 않을 것이다.

3 1, 형제, 우리의 피로 세상을 불태워라!

32. 이 세상에는 맛있고, 재미있고, 아름다운 것들이 많이 있지만, 진정으로 당신에게 속한 세상은 사실 매우 작습니다. 단지 당신이 먹은 것, 본 석양, 당신의 삶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33. 여자 ... 결국 모두 어리석은 놈이니까 ... 그래서 그들을 사랑합니다. ""

34. "나는 나 자신에 대한 불의를 참을 수 없다. 그 사람이 정말로 세상에 존재한다면 ... 그럼 내가 먼저 그를 죽일거야! " 그는 풋풋한 발길질을 하고, 몸을 돌려 화살처럼 불더미를 쏘았다.

35. 아무도 악을 행하지 않기 때문에 이 세상에 영원히 살 수 있는 사람은 없다. 삼키고 싶지 않다면, 가장 큰 삼키는 사람이 될 때까지 먹이사슬을 따라 올라가야 한다.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가부키는 나를 매료시키는 물건이다. 견우는 나에게 또 다른 생활이다. 나는 낯선 사람을 아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의 생활은 교집합이 없었지만, 그들은 서로 각자의 이야기를 나누다가 다시 헤어졌다. 타고르가 말했듯이 새와 물고기의 만남.

37.' 살아있다' 는 개념은 천천히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쉬지 않고 뛰어다니며, 먼 곳으로 가서 가능한 한 넓게 세상을 보고 기진맥진할 때까지 후회한다.

38. 우리는 모두 요괴이며, 모두 정의의 오트만에게 패배해야 한다.

39. 모비딕을 보러 수족관에 혼자 가는 아이들이 항상 있다. 그들은 한 번에 몇 시간 동안 앉을 수 있지만, 모비딕은 가끔 유리벽에 접근하여 그들을 관찰할 뿐이다. 오가는 어른들이 아이의 뒷모습을 보고 있는데, 그가 이상하고 좀 무섭다고 생각한다. 아이는 때때로 매우 이상한 생물이다.

40. 그 사람을 꼭 안아야 자신이 아직 살아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4 1, 이것은 왕강의 이론이다. 그는 이 세상은 개인이 사람을 먹는 세상이지만 먹는 것은 * * 이 아니라 서로의 가치라고 말했다. 거리의 건달은 상점, * * 및 마약 밀매상에게 보호비를 받는다. 그들은 바로 그 사람들의 기름부음을 먹고 사는 반면, 갱단 맏이는 건달들의 돈을 받고 건달들의 기름부음을 먹고 살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흑로 밖에서도 기업주는 공유고를 먹고 부자가 되고, 재단은 기업주를 먹고, 은행은 재단을 먹고, * * 가문은 사회에서 가장 큰 도식가이며, 그들은 모두 먹는다. 그는 이 세상이 이렇게 잔인하다고 말했다. 네가 먹지 않으면 모두가 너를 먹을 것이기 때문에, 너는 온갖 수단을 다 써서 사람을 잡아먹고 자신을 더 강하게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높이 올라갈수록 더 많이 먹는다.

42.* *, 증오와 탐욕은 아름다운 것, 세계 발전의 원천이다. 오직 * * 앞에서만 인간의 총명함과 지혜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인류의 역사는 바로 * * 역사이다. 이런 이치들은 공연을 좋아하는 이 불쌍한 젊은이에게 너무 심오할 수 있다.

43. 고양이는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만 만져진다.

44. 나는 너에게 의지한다, 선배, 대가를 치를 준비가 되면 용감하게 의롭게 하라!

45. 그래서 여자의 첫 남자친구는 불요불굴의 용사여야 한다. 그녀를 데리고 바깥 세상을 보러 가야 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여자들에게 첫 남자친구는 비극이다. 남자는 젊었을 때 모두 바보였기 때문이다.

46. 전 세계에 도움을 청하고 싶은 그런 사람은 바로 이 세상에 아무도 구할 사람이 없는 사람이다.

47. 리카르도 밀루는 갑자기 무섭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삼촌이 준 돈을 꽉 잡았다. 예, 그는 들개처럼 도망가고 있지만, 집에서는 그가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세상에는 자신이 노가의 일원이라는 것을 인정하는 사람이 또 있다. 그는 말을 잘 듣는 마피아 공주도 있다. 그녀의 예쁜 치마는 날고 종아리는 섬세하다. 이런 도피는 그야말로 로맨틱한 모델이다.' 이별할 때의 여행',' 절망의 사랑' 과 같다.

48. 슈나이더의 말에서 뼈에 사무치는 한기가 가득하다. 맨스탄인은 그가 1 1 년 전 어떤 일을 언급했을 때, 눈앞에 있는 이 추하고 강력한 남자가 그의 분노에 불을 붙였다고 어렴풋이 느꼈다. 이런 분노는 계속되었다 1 1 년.

49. 나는 때때로 내가 사기에 살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지만, 단지 내가 모를 뿐이다. 나는 내 기억에 편차가 있을까 봐 녹음기로 내가 한 일을 적었다. 어느 날 나는 미쳤거나 죽었다. 내가 살아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이 끈들이다.

50, 하지만 리카르도 밀루는 더 이상 어떤 소리도 들을 수 없었고, 박수도, 울음소리도, 비바람 소리도 없었고, 온 세상이 그의 귓가에 고요했다. 그의 눈에는 수표의 서명각에만 익숙한 필체가 적혀 있었다: 삼나무 배옷.

5 1, 한 사람에게 그렇게 많은 시간과 마음을 쏟았는데, 그를 사랑하지 않아도 그에게 의지할 수 있는데, 하물며 애초에 항상 너를 감동시킨 것이 있었다.

52. 전사가 들은 마지막 소리는 언제나 바람이다. 그것은 그 자신의 목에서 피가 흘러나오는 소리로 바람처럼 외로웠다.

53. 나쁜 놈 사이에는 미안한 사람이 없다. 우리는 음모를 꾸미고 있다.

54. 하나님이 창조하신 세상은 반드시 공평하고 정의로운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잘못을 저질렀다면, 그는 대가를 치러야 하고, 손이 부러지면 발도 부러져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잘못을 저질렀는데 대가를 치르지 못한다면, 누가 하느님의 영광을 믿을 것인가?

55. 남에게 잔인한 사람은 먼저 자신에게 잔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겁쟁이일 뿐이다.

56. 세계의 진면목은 긴 먹이사슬이다. 강자는 약자를 삼키고, 약자는 약자를 삼킨다. 모든 사람은 치아 틈에 피가 있다.

57. 빛을 볼 수 없다는 것은 빛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너는 정의를 볼 수 없다, 아마도 네가 눈이 멀었기 때문일 것이다. 나방은 적어도 눈을 뜨고 빛을 찾는다.

58. 너는 도망가고 있다. 네가 충분히 빨리 달리는 한, 외로움은 너를 따라잡을 수 없지만, 어느 날 너는 기진맥진하고, 외롭지 않으면, 그는 너를 잡을 것이다.

59. 하지만 그것은 너에게 붙어 있는 소녀이다. 그녀는 너를 매우 믿고 네가 신사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너와 한 방을 잤지만 너의 악의는 두렵지 않았다. 그녀는 너의 허튼소리를 진지하게 들었다. 마치 네가 말을 할 때 조금도 빈틈이 없는 것처럼, 그녀는 묵묵히 너를 따라다닌다. 너의 꼬리처럼. 이런 사람이 이렇게 너를 필요로 한 적이 없다. 너는 어떻게 그녀가 죽는 것을 지켜볼 수 있니?

60. 그것은 밋밋하고, 추운 날씨를 좋아하며, 비길 데 없는 생명력을 가지고 있어, 얼음과 눈밭에서도 볼 수 있다. 그것의 꽃말은 충성과 동경, 우아함과 싱글, 만남과 중생이다.

6 1, 약간 차갑고 무감각한 리카르도 M 루만 목적 없이 돌아다니며 세상과 단절되고, 그렇게 슬프지도 않고, 기쁨도 느끼지 않고, 걱정도 없고, 다만 조금 피곤할 뿐이다.

62. 그는 기억력이 좋지 않은 것이 아니라 기억하기에는 게으르지만, 일단 한 가지 일을 자신의 것으로 여기면 더 이상 잊을 수 없다.

63.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은 기름이 가득한 차에 뛰어올라 밤중에 지도를 흔들며 창문 밑에서 전화한 사이코패스와 함께 여행하는 것이다. 나는 내 목적지가 어느 방향인지도 모른다. 다만 멀리 달릴수록 좋다.

64. 원래 죽음은 이런 일이다. 지금은 아무것도 중요하지 않지만, 나는 몇 마디 할 시간이 더 없어서 아쉽다. 이 세상에서, 사실 우리는 모두 일반인이다.

65. 아침 식사 빵, 오후의 차, 밤의 별빛 매미 울음소리, 세계와 햇빛, 심지어 좋은 형제의 반바지까지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지만, 항상 공유할 수 없는 것이 있다.

66. 세상은 부드럽다. 네가 좋아하는 사람이 너를 데리고 가장 아름다운 석양을 보러 가기 때문이다. 너는 이 세상을 좋아하지만, 아쉽게도 이 세상은 너를 좋아하지 않는다. 이건 네 잘못이 아니야. 기억하세요, 틀린 것은 이 세상입니다.

67. 나는 마음을 관으로 하고, 나를 관으로 하여 한 소녀를 묻었다.

68. 이이가 리카르도 밀루를 사랑하는 한 리카르도 밀루는 자기도 모르게 이 사랑에 보답할 것이다. 그는 사랑이 없는 사람이다. 만약 다른 사람이 그에게 약간의 따뜻함을 준다면, 그는 활활 타오르는 불을 가지고 돌아올 것이다. 나는 그가 이화 옷을 그려서 불에 타 죽을 것이라고 추측한다.

69. 이번 봄은 곧 끝날 것이다. 이번 시즌의 끝에서, 당신은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을 만날 수 있지만, 당신은 기회를 잡지 못했습니다. 이제 알겠어? 권력과 힘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너는 세상을 으르렁거리는 괴물이어야 하지만, 너는 단지 너의 앞잡이를 구속하고 노폐물이 되고 싶을 뿐이다.

70. 하지만 지금 유리는 그녀가 마음속의 남자아이를 통제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소년은 그렇게 절망적으로 울었고, 짙은 혈기가 뼈를 찌르는 통증을 안고 그녀의 심장에서 목구멍까지 올라갔다. 그는 피를 크게 토하면서 울음을 참지 못했다. 결국 이기고, 아무것도 이기지 못했다. 이 사람은 이 세상에서 더 이상 숨을 쉴 에너지가 없어 안심하고 잠을 잘 수 있다. 악령은 풋풋하고 차가운 얼굴에 얼굴을 붙이고 눈물을 흘렸다.

7 1, 옷을 벗는 여자는 * *, 옷을 벗는 남자는 빌어먹을 예술이다.

72. 당신은 누군가를 사랑하고, 모든 것을 희생하고, 횃불처럼 불태워 재가 될 때까지 태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게 무슨 일입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너는' 파괴자 코난' 에서 용을 도살하고 돌아왔다. 넌 대단해, 근데 그게 어때? 당신은 그녀에게 어떤 삶을 줄 수 있습니까? 당신은 그녀의 사랑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까? 너의 사랑은 매우 무겁지만, 그녀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 보아야 한다.

73. 나는 이미 아름다운 전쟁을 끝냈고, 나는 이미 내가 가야 할 길에서 최선을 다했다. 나는 이미 내가 유지해야 할 방식을 유지했다. 그때부터 정의의 왕관이 너를 위해 보존되었다.

74. 나는 쓸모없는 사람이 될 수 없다. 쓸모없는 사람은 남는다.

75. 이것은 조양구의 지하 인터넷 카페입니다. 형광등이 매캐한 연기에 휩싸여 있고, 수십 대의 컴퓨터가 일렬로 늘어서 있고, 소파의 각' 보야' 형은 왼손에 담배를 들고 오른손에 마우스를 들고 예뻐질 때까지 있다. 옆집 형제의 저질 이어폰은 록 음악의 강렬한 리듬을 주었고, 카운터에 있는 계산대 소녀는 방해받지 않고 잠을 잤다.

76. 나는 서유기의 돼지를 말하는 것이다! 돼지는 한 괴물에게 찜통에 넣어 쪄서 형제들에게 이 괴물들이 좋지 않다고 말했다. 내가 보기에 그들은 초심자여서 도장을 어떻게 찍어야 할지 모르겠다. 이런 찐 음식은 반드시 뚜껑을 덮어야 원형이 될 수 있다. 나무를 많이 넣지 않아도 되고, 작은 불을 좀 끓이면 하룻밤 사이에 썩는다.

77. 이 세상에는 늘 어떤 사람들이 있다. 아무리 싫더라도 그들과 화해해야 한다. 그들 없이는, 당신도 삶에 대해 얘기할 수 없습니다.

78. 우리는 어떠한 잘못된 결정도 했으니, 모두 스스로 결과를 책임져야 한다.

79. 조폭이 사람을 죽인 후 사람을 시멘트 더미에 붓는다. 도쿄 고층 건물의 시멘트 더미에 얼마나 많은 인골이 있는지 모르겠다. 그들은 죽은 후에도 여전히 묵묵히 서서 이 웅장한 도시를 지탱하고 있다.

80. 여자는 정말 어리석은 동물이다. 희망이 없는 사랑이 생기면 소수의 사람들만이 현명하게 포기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불태워 보여 줄 것이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적어도 그 순간, 그녀는 너의 눈에서 가장 밝다.

8 1, 최악의 경우 가장 강력한 수단이 있을 것이다. 소위 전환점은 모든 대가를 아끼지 않는 것이다!

82. "결과는 이렇습니다. 어둠 속에서 태어난 나방으로서 우리는 불에 타 죽어야 한다. " 사쿠라이 우물은 황혼에 조롱하는 웃음소리를 냈다. "날개에 불이 붙더라도 나는 열심히 날 것이다. 부모님아, 이 높은 사람들은 영원히 이해하지 못할 거야. "

83. 그 비천한 개미들이 어떻게 감히 우리 엄마에게 칼날을 쓸 수 있단 말인가? 그 개미, 그 반역자들! 그들은 천 번, 만 번 죽어도 그들이 한 일을 보충할 수 없다! \ "우에스기 왕위 포효 는 말했다.

84. 사람이 천국 같은 행복을 위해 분투하려면 얼마나 많은 끈기가 필요한가?

너의 사랑은 매우 무겁지만, 그녀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 보아야 한다.

86. 원래 친구가 될 수 있었던 사람은 이렇게 퇴장했다. 이 세상은 잔혹한 것이 아니라 터무니없는 것이다.

87. 여자가 잘 벗어나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녀는 너를 좋아해서 너를 하늘 끝까지 쫓아갈 것이다.

88. 이 세상에는 개인의 정의를 초월하는 것이 없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보복이 정의이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보호가 정의다. 만약 네 마음 속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네 형의 행복이라면, 그는 너의 정의다. 너는 그를 위해 세상에 대항할 수 있다. 당신은 정의를 위해 대가를 치렀다고 생각하는데, 당신이 따르는 정의는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고통스러워합니다. (존 F. 케네디, 정의명언) 네가 따르는 것은 다른 사람이 너에게 가르쳐 준 것이지, 자신의 마음이 아니다.

89. 전기가 없던 도쿄 스카이트리가 갑자기 밝아져 등대처럼 그들을 인도했다. 도시의 절반이 바닷물에 잠겨 있었지만 촛불이 가득 꽂혀 있는 부처처럼 밝아져 소년의 눈에는 흐릿한 별바다처럼 비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90. 그는 묵묵히 시간의 홍수를 뚫고 수백 종의 사람들을 연기한 적이 있다. 그와 어깨를 나란히 한 적이 있는 사람, 또는 좋은 술을 마신 사람, 묵묵히 죽은 사람, 이렇게, 그는 혼자 걸었고, 걱정이 없었다.

9 1, 세상에 어떤 이야기가 있는데, 너는 다시 읽고 싶지 않다. 왜냐하면 해결책이 없기 때문이다.

92. 모든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연약해서 아픔을 두려워한다. 고생을 한 사람만이 더 인내심이 있고, 아프지 않고, 더 인내심이 있다.

93. 바닷바람이 절벽 위에서 한가롭게 불고, 정원에 꽃이 만발하고, 파도가 왕복하며 안개가 증발한다. 이때는 추억에 가장 적합하다.

94. 만약 내가 리카르도 M 루라면, 나는 1/4 의 생명을 써서 헤르조그를 죽일 것이다. 이번에 그는 아무도 구하고 싶지 않았지만, 그의 영혼 깊은 곳에서 사자는 그들의 치아와 뾰족한 이빨로 으르렁거리며 배부르게 느끼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95. 그는 사쿠라가 정말 멋지다고 생각했다. 그녀가 이렇게 침착한 것은 그녀가 아직 탈출할 기회가 있기 때문이 아니라, 그녀는 이미 자신의 결말을 잘 생각해냈기 때문이다. 누가 네가 자신의 결말을 짐작할 수 없다고 말하니? 그녀는 이렇게 아름답고, 부드럽고, 사려 깊은 소녀이다. 만약 그녀가 그 추한 사친에게 먹히면, 그것이 가장 참을 수 없는 일이다. 그래서 그녀는 뛰어내려 죽고, 몇 개의 죽은 연못을 죽였다. 그래서 리카르도 밀루는 그녀가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손가락이 사실 위대하기 때문에 그녀는 너무 위대하지만, 모든 위대한 사람들은 죽었습니다. 그 빌어먹을 신을 위해서 그는 갑자기 눈물을 흘렸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96. 이 세상에 슬픔과 분노와 비교될 수 있는 것은 없다. 어느 날 슬픔과 분노가 족쇄를 뚫을 수 있을 만큼 강하면 사자가 된다.

97. 이렇게 여러 해가 지났는데도 너는 아직도 과거에 쫓기고 있다, 유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