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견, 자옹, 사람, 홍주 펜닝 사람. 그는 북송 대시인으로 강서시파의 시조로 칭송받았다.
황정견은 글쓰기가 매우 열심히 한다. 그의 스승은 북송 초기의 서예가 주악에서 왔다. 나중에 그는 매우 촌스러워서 고치고 싶었다. 그는 안진경, 양응식, 이건중에서 공부하여 이 두 국왕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그는 붓으로 이왕정신을 차용하고 이왕형제를 모방하는 것을 반대한다고 주장했다. 또한 그는 장욱, 와이소, 고현, 소순진 등에서 스승을 모시고 한대 석각예술의 영향을 받았다.
그의 대표 작품은 부박의 단어와 같이 창력이 강하고, 팽팽하고, 팽팽하며, 크고 작으며, 왼쪽과 오른쪽이 있다. 행서임에도 불구하고 진 () 의 초서 () 의 매력을 충분히 발휘했고, 쓰기 규칙은 안진경 () 에서 나왔다. 이것은 또 하나의 융고가 지금의 용법 개조의 예이다. 황정견의' 장서' 속 초서 스타일은 장서와 회소에서 유래한 것이지만, 매듭의 소밀함과 붓의 좌절은 장서와 회소보다 더 인상적이다. 그가 한 말은 초서 삼매가 분명히 지나치지 않다.
황정견 소개
황정견, 본명 노직, 곡중도사, 후명 복옹. 일명 유 선생, 한족, 홍주 펜닝족. 북송 시인, 사가, 서예가, 강서시파의 창시자, 두보, 진과 함께 삼조를 불렀다. 그는 도요토미 히데요에서 4 년을 살면서 학자가 되었다. 입업 현위, 국자감 교수, 랑중, 좌랑, 비서정, 푸저우 다른 집 등. 시에서 그와 스시는 소황이라고 불린다. 서예 방면에서 그는 스시, 쌀탄, 채향과 함께 송대 4 인으로 불린다. 어작 방면에서, 비록 어떤 사람들은 그가 진관과 함께 이름을 지었다고 말했지만, 그의 어작 성과는 진남보다 훨씬 적었다.
모든 사람의 생활
황정견은 강서시파의 창시자이다. 장시 Xiushui 카운티. 1045, 12 년 6 월생, 북송 시인, 서예가, 작사가, 4 년 수재. 입업 현위, 국자감 교수, 랑중, 좌랑, 비서정, 푸저우 다른 집 등. 철 이종은 학교 도서관의 조수와 종교 기록의 심사위원으로 불린다. 그 후 기숙사에 묵었습니다. 소초년에 신당은 편사가 더 거짓이라고 자칭하고, 부성을 비하하고, 감주 등에 정착했다. 혜종초, 그는 익주졸을 관리한다. 송 yingzong 는 pingping 4 년 후 학자 이지만, 젊은 시절 학교 책 보조 기록 Zongshen 의사 게시물로 강등 되었다. 이후 신당이 출범해 여러 차례 비하를 당했고, 2005 년 9 월 30 일 익주 비하부 165438 로 사망했다.
전기
조기 경험
황정견 () 은 본명 황정견 () 으로 홍주 펜닝 () 에서 태어났고, 송태종 () 은 5 년 6 월 12 일에 태어났다.
젊었을 때 나는 재능이 넘쳤다. 몇 번 보면 외울 수 있다. 그의 삼촌 리는 늘 그의 집에 가서 책꽂이에서 책을 빌려 준다. 그는 모든 것을 알고 있다. 리가 이상해요. 그가 재능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3 년째, 일곱 살 된 송유는 목동에 관한 시를 썼다. 소를 타고 멀리 앞마을을 가로질러 피리를 불고 건너편 강둑을 가로질러, 장안에 얼마나 많은 부자 유명인이 있는지, 장기부전이 너만큼 좋지 않다는 시를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송 _ 4 년 8 세, 시 송별: 조상 채찍을 타고 옥결로 돌아가겠습니다. 만약 네가 구시대의 황정견에게 물어본다면, 그 (그녀) 는 이미 지구상에서 8 년이 되었다.
《시경》에서 복무하다.
4 년, 황정견은 진사에 합격하여 여주 엽현에서 현위가 되었다. 닝 추 (Ning Chu) 는 4 명의 베이징 관리들을 시험했다. 시험 문장 최고로 국자감 교수가 되었다. 남겨진 문언보는 그가 재능이 있다고 생각하여 계속 가르쳤다. 스시는 일찍이 그의 시를 본 적이 있는데, 그의 시가 아주 좋다고 생각했다.
송 2 년, 건안 4 년, 좌랑으로, 집현파에 들어갔다. 완료되면 거실로 승격됩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셨다. 황정견의 기질은 효도하다. 그의 어머니는 1 년 동안 아팠다. 그는 밤낮으로 색깔을 보고 옷을 벗고 죽었다. 그는 무덤 옆에 방을 하나 지어 효도를 지켰다. 그는 슬퍼서 거의 죽었다. 발인 후 성비서, 승진, 국사를 수리하는 관원을 맡다.
유옥 장한
송소성초, 황정견은 선주 지사, 오주 () 로 개칭했다. 장방패, 채변, 당우는 종신의 회고록에 나오는 많은 허위 단어들이 모함이라고 생각했고, 전조의 역사학자들은 수도 주위에 거주하는 질문을 하고 1000 여 편의 문장 기사를 발췌해 이들 모두 확인되지 않았다고 신고했다. 곧 학교 검사 감사 후 모든 것이 사실에 근거해 32 건밖에 남지 않았다. 황정견은 \ "종신실록 \" 에서 쇠발톱으로 강을 다스리는 것이 유용하다고 썼기 때문에 먼저 그에게 의문을 제기했다. 황정견은 당시 법정이 북도에서 벼슬을 했다고 대답했다. 그는 직접 보았다. 그때는 우리가 놀고 있는 아이와 정말 비슷했다. 그는 진실하고 거리낌 없이 모든 질문에 답했고, 그를 듣는 사람은 모두 그의 용기와 용기를 칭찬했다. 그 결과 황정견은 부성 운전자로 강직되어 주안으로 이주하여 안치되었다. 그를 공격한 사람은 그가 좋은 곳으로 갈 것이라고 생각하여 그가 법률을 곡해했다고 잘못 비난했다. 나중에 친척을 피하기 위해 그는 용주로 이사했다. 황정견은 괜찮은 것 같아요. 그가 없어도 나는 강직되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 가와 선비는 눈을 들어 그를 바라보며 부드러운 옷이 다가갔다. 그의 강의는 지칠 줄 모르고, 그가 가르치는 문장 모두 상당한 가치가 있다.
해질녘
송원 시대에 황정견은 오주 세감관이 되었다. 그는 닝 판사를 위해 서명하여 외교부의 외교관에게 불려갔다. 그는 거부, 행정 장관 을 요청, 태평부 지사 로 임명되었다. 재위 9 일, 면직되어 옥룡관을 관장하다. 황정견은 하북에 있을 때 조정과 약간의 차이가 있었다. Zhao 팅 의 통치, 전송 판사 첸 후아 는 그의 의도를 받아 들였고, 황 tingjian 이 쓴 \ "종신실록 \" 을 제출하며, 그가 남의 불행을 기뻐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황정견은 다시 제거되어 익주로 보내 통제했다.
송숭녕은 2 년 동안 비방죄로 익주에서 쫓겨났다.
숭녕 4 년, 황정견은 영주로 옮겨져 문고에 불복종하고 익주 비하로 죽었다. 그는 예순 살이다.
대관 3 년 2 월, 수 () 와 장팡 () 의 두 대가가 그의 장례식에 참석하여 그의 조상의 집에 묻혔다. 강욱은 4 년 동안 고종 중흥 황제에게 지룡투각, 덕현원년, 태창사에서 제사식을 거행했다.
황정견의 이야기
노란 스님과 함께
황정견은 형주에 있다. 그가 가장 많이 가고 가장 오래 머무는 곳은 화광사이다.
광사 주지임충은 월주 귀환인이다. 북송의 원우는 형주에 왔다. 그가 화광사에 살고 있기 때문에 그는 화광스님이라고 불린다. 매화를 좋아하는 임중. 봄에 매화가 만개할 때마다 그는 온종일 꽃집에 앉아 암송하고 감상한다. 한번은 월야에서 창문에서 개봉한 매영, 나무 그림자가 흔들리고, 그윽하고 사랑스러워서, 나는 기쁘게 적어서 모방하고 있었다. 그 후로 그의 매화화 기술은 크게 향상되었고, 매화의 매력은 남김없이 드러났고, 묵매화의 원조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황정견은 종인을 경탄했다. 그는 그가 그린 매화가 여명 같고, 고산울타리 사이를 걷고 있다고 자랑했지만, 나의 좋은 냄새는 없었다.
화광사에서 임중 진관 () 과 수시 () 가 남긴 시를 꺼내 황정견 () 에게 감상하고, 연외 먼 산을 위해 매화 () 를 그렸다. 수와 진두는 모두 황정견이다. 그는 북경의 가장 친한 친구이지만, 그들은 모두 그 전에 세상을 떠났다. 황정견은 창사에서 진관의 아들과 사위를 만났다. 초라한 그들은 진관북에서 영관을 호송했다. 황정견은 그 두 개의 Y 를 보았을 때,
역사: 황정견은 높은 자리에 있으면서도 어머니를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매일 밤, 그는 직접 화장실에서 어머니를 목욕시켜 아들에 대한 그리움을 잊지 않는다. 이것이 우리의 의무이다.
우리 삼촌을 반대하다
어느 날, 이창은 황정견의 집에 와서 황정견복안 공부를 보고 조카의 장학금을 시험해 보고 싶었다. 서재에 들어갈 때 이정은 마당에서 뽕나무 한 그루를 자주 찾아 상, 누에, 고치, 실크, 금과의 관계를 주제로 한다. 그는 말했다:
뽕나무 양잠, 굳은살, 방적, 실크.
황정견은 삼촌이 또 시험에 오는 것을 보고 기쁘고 사유도 민첩해졌다. 손에 붓에서 영감을 받아, 그는 즉시 정확하게 최종선에 대답했다.
토끼와 토끼털, 붓, 문장 쓴 펜.
이 씨의 조카는 어렸을 때 이렇게 어려운 접속사를 할 수 있었다. 그 후로 황정견은 더 많은 관심과 보살핌을 받았고, 정성껏 배양하여 그를 더 빨리 발전시켰다.
중국의 진단기 초석을 수집하다
남경고생물박물관-두족류 고동물스타전에서 황정견이가 소장했던 진귀한 화석은 진전의 보물이다. 우리나라 4 억 6000 만 년 전의 진단기의 초석으로, 가장 뚜렷한 특징은 좌측에 원래의 황정견이 남아 있다는 것이다. 길이 19cm, 폭 1 1.4cm, 높이 2.5cm, 표면이 매우 매끈합니다. 왼쪽에는 낭떠러지 신부석, 벼락 쏘기 등 네 편의 시가 또렷하게 새겨져 있다. 물 한 숟가락이 그 뿌리를 촉촉하게 적시면, 너는 대나무가 언제 자라날지 영원히 모를 것이다. 그리고 법원 검 서명이 있고, 바닥에 도장이 있습니다. 이 시는 황정견의 초기 작품이다. 화석은 아마 황정견은 1079 년, 즉 국자감 교수가 강서태화현에 지사로 해임되었을 때 얻은 것이다. 이 중국 진단기의 초석은 크지 않지만, 황정견이가 쓴 시는 세계 인류가 수집한 첫 번째 화석 표본이어야 한다.
황 팅 지안, 이름 루 직선, 계곡 사제, 포스트 이름 볼트 웽. 일명 유 선생, 한족, 홍주 펜닝족. 북송의 시인 시인 서예가는 강서시파의 창시자이다. 그는 도요토미 히데요에서 4 년을 살면서 학자가 되었다. 입업 현위, 국자감 교수, 랑중, 좌랑, 비서정, 푸저우 다른 집 등. 그의 전임자처럼 황정견은 쿤시 스타일을 맹렬히 비난했다. 퀸시 시인은 리듬, 이중성 및 수사학에 중점을 둡니다. 예술적으로 시인의 영향에서 벗어나기 위해 구양수와 메이는 처음부터 입의, 관행, 문장, 산문 등에서 새로운 탐구를 시도했다. 북송 중기 이후 신구당은 백여 년 동안 다투고 험난했지만, 많은 시인들이 점점 현실에서 벗어나고 있다. 당시 대량의 서적, 책의 출판, 봉건 문화의 고조로 그들은 일반 전고를 사용하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운 것을 찾으려고 애썼다. 이렇게 그들은 시에서 두보, 한유 이후 시인으로부터 열심히 공부했지만 두보, 백거이 이후 시인의 현실주의 정신을 계승하지 못했다. 그들은 쿤시 형식주의에서 벗어나 새로운 형식주의의 길로 들어섰다. 이것이 북송 후기부터 점차 형성된 강서시파이다. 이 파 시인은 모두 강서인은 아니다. 황정견은 이 파 시인들 사이에서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 이름을 가지고 있다. 한 시에서 황정견의 말을 인용해 남의 계획에 관심을 갖고 후세를 끝낸다고 말했다. 그는 또 문장 때 남을 따르는 것을 가장 꺼린다고 말했다. 그가 문학 창작에 야심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그의 사회적 교제면은 구양수, 왕안석, 수시보다 훨씬 좁다. 장기간의 학습 생활과 현실에서 벗어나는 창작 경향은 그로 하여금 책 지식과 작문 기교에서 오직 하나의 창작 방식만 선택하여 승리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는 시가 이기면 공부에서 기원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노두가 시를 쓰고, 은퇴로 글을 쓰고, 글자가 세심하다" 고 말했다. 후세 사람들이 책을 적게 읽고, 후도는 이런 발언을 했다. 고대에 쓸 수 있었던 것은 정말 만물을 도야할 수 있었다. 고대 문자는 서예에 넣어도 마치 신기한 알약처럼 돌을 금으로 만들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경향을 볼 수 있다. 그러면 어떻게 옛말을 금으로 바꿀 수 있을까요? 이전의 시로 볼 때, 변화로 묘사한 것으로, 새로운 것을 내놓으려고 노력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는 이런 방법을 환골탈태라고 부르는데, 정중에는 새로운 것이 있고, 구중에는 새로운 것이 있고, 마법에는 쇠퇴가 있다. 예를 들어, 왕은 후노의 수염을 비탈길의 대나무로 묘사했다. 황정견의 시: 너는 반드시 비탈에 있는 대나무와 같아야 한다. 오, 이 시는 빈 골짜기에서 떠오르는 미풍과 같다. 들을 수 없는 왕수염에 대한 추가 묘사는 빈곡의 미풍에 따라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되었다. 예를 들어, 집성당 설에 따르면 후세 사람들이 경사진 도시와 마을을 이용하여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것은 거의 저속하다고 한다. 황정견 () 은 계어시 (): 공시 () 는 혼전 미 () 와 같다. 의미가 더 깊고, 이 문인들의 아량과 잘 어울린다. 이런 책 재료를 쓰는 방법은 사실 두보 한유 이후 시인의 경험을 총결한 것이다. 그는 일반 저에너지 문인의 모방과 표절과는 달리, 재료의 선택에 너무 익숙하지 않고 불경, 어록, 소설 등 잡서에서 난해한 전고와 생소한 글자를 찾는 것을 좋아한다는 데 있다. 재료의 사용에 있어서 놀라운 변화를 만들어 생으로 삼키는 것을 피하려고 노력하다. 쿤시 시인과는 달리, 그는 일부러 어색한 문장을 만들고, 위험한 운율, 무뚝뚝한 언어, 심지어 시인의 조화로운 리듬과 밝은 색채에 대한 강조를 포기했다. 아래와 같은 시는 그의 성격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네 마디로 아들은 수시의 손녀 아훈과 어울릴 것 같다. 언외의 뜻은 그의 시가 소식 () 과 비교될 수 있는지, 이것이 바로 나중에 강서 시인이 말한 것이다. 추진력이 있어야 하고, 추진력이 있어야 하며, 유머와 조롱으로 그들의 우정을 표현해야 한다. 이 시는 글자, 문장, 심지어 의미의 레이아웃까지 간단하고 온당하게 변했다. 그러나 조식이 정의에게 쓴 시, 심약 () 은 범려 (), 두보 () 의 시, 황정견 () 이 이백에게 쓴 시로, 글자는 정강이 둥글고 의미가 특이하지만 여전히 그의 진실한 감정을 효과적으로 표현하지 못했다. 물론 황정견은 개시파의 예술대사로서 그의 모든 시가 그렇게 무뚝뚝하지 않다. 그는 진리에서 영감을 받아 일부러 호기심을 느끼는 습관에서 어느 정도 벗어났지만, 여전히 신선하고 유창한 시를 쓸 수 있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수천 개의 죽은 털을 관자놀이에 던지면 너는 곡당에서 태어난다. 강남은 미소를 지으며 악양루 앞에 서서 군산으로 향했다. 영옥홍혜의 비바람은 난간에 기대어 여자들의 만두 12 개를 여자들에게 묶었다. 아쉽게도 나는 호수를 떠날 수 없고, 그늘진 군산에서만 군산을 볼 수 있다.
당신이 미쳤을 때, 당신은' 개울 낚시' 의 전정을 요약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너는 집안의 일로 바쁘니, 모든 것이 늦고 맑다. 앞산은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고 강물이 맑다. 주선은 미인이라 눈이 온통 술이다. 만리회선에서 피리를 불고, 나는 백갈매기와 동맹을 맺었다.
답홍국화의 아버지 책에 실린 송시, 각 수도는 소황이라고 불린다. 수시의 시는 기세가 웅장하여, 창장과 같이 유일무이하다. 황시의 엄밀함은 위기일발처럼 우뚝 솟아 있어, 사람을 무섭게 하고, 다른 예술 경지를 창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황정견의 불학상의 성과는 수시와 비교할 수 없다. 왜냐하면 그의 시는 속체에서 벗어나 신기하고 얇고 단단한 스타일을 형성할 수 있지만, 여전히 그의 생활의 공허함과 실제를 벗어나는 경향을 감출 수 없기 때문이다. 송나라가 악당이 된 것은 문학가 구양수, 메이 등이 있었기 때문이다. 현실을 직시하고, 그들의 정치 투쟁을 시와 일치시키고, 어느 정도 민중의 뜻을 반영하였다. 시와 관련하여 황정견은 시인은 사람의 성품이 강건하지 못하여 법정에서 간언하기에 부족하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그들은 이웃들이 하는 일에 대해 분노를 느낀다고 불평했다. 그는 또한 이것은 비방과 침범, 리더십 방식, 비판을 받아들이는 방식, 매우 쉽게 화를 내는 방식이라고 말했다. 모두들 시가 재앙이라고 생각하여 목적을 잃었다. 이것은 시의 잘못이 아니다. 분명히, 이것은 시의 전투 작용을 취소한다. 그 결과는 현실과 동떨어져 예술 기교를 일방적으로 추구하며 시 혁신 운동의 방향에서 벗어난 것임에 틀림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