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의 불변의 원리를 이용한 '자본론'에 대한 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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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에 대한 생각: "모든 사람은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모든 사람은 얻는다. 그에게 필요한 것"은 반드시 "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는 곳이 없다"라는 경계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공산사회는 인간이 '신과 같은' 존재로 진화하지 않는 한 신의 사회입니다!
신과 같은 존재의 정의는
개인은 영원히 살 수 없지만, 종족으로서는 전능하다! 예를 들어, 돌을 금으로 바꿀 수 있고, 바람과 비를 조절할 수 있고, 우주 어디든지 마음대로 가서 살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주(무한)의 모든 것은 필요한 "상품"으로 변환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보편적 법칙에 따라 생각하고 마르크스의 '상품' 정의의 전제는 다음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지구상의 물질의 양은 무한합니다 그리고 상품으로 전환되어 인류의 무한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지구는 우주로 간주되고, 지구상의 사람들은 우주의 신으로 간주됩니다!
나의 논리적 추론 결과는 "시간은 끝이 있고, 공간은 한계가 있고, 사물에는 양이 있다"는 지구상에서 마가 예측한 공산주의 결과는 생산이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물질적 자원이 제한된 어느 나라에서도 공산주의는 일어날 수 없습니다. 제한된 "사물"은 인간의 무한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무한한 "상품"으로 변형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자본론'의 논증 논리는 매우 엄격하고 그야말로 사회과학 시스템이다. 인간이 우주(무한)의 물질을 인간의 필요(즉, 상품)로 지속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면 결론은 맞고, 공산주의는 반드시 나타나 우주에 영원히 존재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특정 국가 내에서는 결코 존재하지 않으며, 통일된 '신과 같은 사회'에서만 존재할 수 있다. 신들이 삶에서 차지할 수 있는 영토는 지구보다 훨씬 크고 마음대로 확장될 수 있으므로 우주의 무한한 에너지를 지속적으로 끌어들이고 그것을 '상품'으로 끊임없이 변화시켜 인류의 무한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신들.
추상 코멘트:
다음은 "Das Kapital"의 서문입니다. 굵은 선으로 강조 표시된 두 문장에 주의하세요:
1. 상품은 우선 외부 대상, 즉 특정 인간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자체 속성에 의존하는 대상입니다.
즉, 사람의 특정 요구를 충족시키는 속성을 가진 사람 외부 또는 사람의 영혼 외부에 있는 것입니다.
물론 우주에는 그런 것들이 무한히 존재합니다! 마르크스는 『자본론』에서 이 '사물'의 기원을 정의하지 않았지만, 그것은 인간이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이제 그것은 기본적으로 지구상의 사물만을 지칭할 수 있다. 그러나 지구상에 있는 '사물'의 양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2. 욕구의 성격, 예를 들어 그것이 위장에서 발생하는지 아니면 환상에서 발생하는지 여부는 질문과 관련이 없습니다.
즉, 인간의 욕구는 무한히 다양하고 셀 수 없이 많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측할 수 없습니다!
요약하자면:
왜냐하면 제한된 상품 공급원으로는 인간의 무제한적인 필요를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이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모든 사람이 필요한 것을 얻는다"는 공산주의 사회는 항상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는 곳이 없다"는 경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항상 "무력함"의 경계가 있을 것입니다! 인간도 제한된 '사물'이고, 능력도 제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요약:
"자본론" 원자재의 1장
1. 상품의 두 가지 요소: 사용가치와 가치(가치실체, 가치량)
자본주의적 생산양식이 지배하는 사회의 부는 "상품의 막대한 축적"으로 나타납니다.
(1) 개별 상품은 이 부의 기본 형태로 나타납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연구는 상품 분석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상품은 우선 외부 대상, 즉 특정 인간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자체 속성에 의존하는 대상입니다.
이 욕구의 본질, 예를 들어 그것이 위장에서 발생하는지 아니면 환상에서 발생하는지 여부는 질문과 관련이 없습니다.
(2) 여기서 문제는 사물이 사람들의 욕구를 어떻게 충족시키는가가 아니라, 그것이 직접적으로 생활 수단으로 소비되는지, 아니면 생산 수단으로 간접적으로 충족되는지입니다.
개요:
'자본론'의 전제 오류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전제가 이미 잘못된 이론은 단 몇 문장만으로 반박할 수 없습니다.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이 작품을 오랫동안 고전으로 여겨왔는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어쩌면 여기의 논리는 단단하고 반박할 수 없거나 길을 알리는 배너로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과학적인 이론으로는 잘못된 전제가 있으면 매우 치명적이며 단 한 번의 타격으로도 무너질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이전에는 아무도 자본론에서 전제 오류를 언급하지 않았습니까? 아마도 모두가 마르크스처럼 인간을 전능한 신으로 여기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마도 자연 앞에서 사람들의 오만함이 지혜의 눈을 멀게 하여 그런 단순한 실수를 보지 못하기 때문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