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9.0 디자이너가 또 책을 베었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시즌 1 버전 9.0 이 개방된 후, 이른바 정품에 대한 게이머의 원한이 일파만파로 쌓이고, 특히 떨어지는 문제가 게이머의 토로의 관건이 되었다. 게이머들은 폭발이 큰 비밀에 의해 약화되었을 때 폭설 디자이너가 한 차례 소동을 벌였는데, 앞의 5 개 연대서는 부그 (bug) 였고, 열수리 후 연대서는 3 건으로 약화되었다고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이 물결은 불에 기름을 붓는 것이라고 할 수 있지만, 흥미롭게도 플레이어는 디자이너의 풍채에 화가 났지만, 스프레이되는 것은 디자이너가 아니라 옆집 향수복이다. 예를 들어, 9.0 이 이렇게 노력해서 떨어지는 수를 약화시킨 것은 향수복의 성공으로 폭설이 가상을 보고 게이머가 좋아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냄비는 향수복이다!

빈티지 의상은 영문도 모른 채 9.0 디자이너의 백솥맨이 되었다. 공식 배수 도구에 이어 다시 공식 헛소문 도구가 된 것은 폭설 최고의 도구이다. 폭설이 지난해 한 손으로 열었던 향수복은 그야말로 동화로 게이머를 끌어들이고 수익을 창출하며 대악당을 설치했다고 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차피 정규서비스에 무슨 문제가 생겼는지는 향수복으로 인한 화라고 할 수 있다.

사실 객관적으로 볼 때, 공식 서비스 플레이어는 향수복으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 결국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구호는' 새로운 60 급' 이다. 60 급 게이머에 대해서는 이웃 향수복을 자연스럽게 떠올린다. 폭설 디자이너들은 인터뷰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최근 버전 개발이 다소 진부해 게임을 다시' 바닐라 시대' 의 맛으로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솥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옷을 담을 수 없다. 우선, 정식 게이머의 노여움을 공식적으로 복종하는 이른바 큰 비밀이 떨어지는 문제는 향수복과는 전혀 무관합니다. 향수복에는 큰 비밀이 없기 때문입니다. 추락의 큰 비밀이 어떻게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옷을 잡을 수 있단 말인가?

둘째, 공책이 떨어지는 문제도 있다. 많은 정식 게이머들은 폭설이 낙하를 세 조각으로 바꾼 것은 향수복 NAXX 의 한 보스가 두 개만 떨어졌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지만, 문제는 NAXX 의 낙하가 보스의 위치에 뿌리를 두고 있다는 점이다. 서리와 wyrm 과 Ke 는 항상 하나씩 4 ~ 5 조각을 떨어뜨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블리자드 디자이너는이 메커니즘을 배우지 못했지만 모든 보스는 세 조각을 잃었습니다.

그래서 빈티지한 옷을 입는 대신 9.0 디자이너가 왜 좋은지, 나쁜 것을 배우지 않는지 생각해 보는 것이 좋다. 지난해 향수복의 성공은 정장에 대한 지도적 의미가 있었음에 틀림없지만, 이런 참고의 의미는 디자이너가 스스로 자신을 돌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고, 정장을 차용한 플레이어의 의견도 향수복이 아니라 디자이너를 겨냥한 것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전반적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향수복의 오프닝 의미는 이전의' 배액도구' 에서' 배솥 도구' 를 추가한 것이다. 이번에는 공구인의 진망치다. 그러나 이런 냄비는 영문을 알 수 없다. 정규복 플레이어가 이성적이라면 9.0 의 문제는 향수복이 아니라 디자이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플레이어는 향수복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