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로노인, 황포인, 1937 년' 813' 송화항전에 참가하여 효감 문사계의 유명인이다. 그는 다음과 같이 썼다: "1945 충칭 강북에서 직조공장을 운영하는 천화능 여사, 칠순이 가까운 장중민 선생은' 충칭 효감 여단 협회' 가입을 요구하며 조상을 묘사하는 몇 가지 예를 들었다. 1984 부터 1996 까지 10 여 년 동안 구리 양인, 충칭인륙, 여러 차례 편지를 써서 효감 조상의 상황을 조사해 달라고 요청했다. 덕양의 장선생도 효감에 가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1989, 84 세의 정선생은 특별히 타이페이에서 고향인 효감에 정착하여 대만성에서 아는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며 대부분 그들의 조상을 후베이 효감에서 쓰촨 (WHO) 로 소개했다. 정말 네가 외지에서 무지하다는 말은 아니다. 마성효감은 일찌감치 너를 알게 되었다. 분명히 많은 사람들이 효감현 (이효감시) 과 마성현 (이마성시) 의 효감향을 혼동한 것 같다. 다행히 두 곳의 경계는 * * *, 과거를 따라잡는 것은 우정일 뿐이다. 더 세분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원면양시 CPPCC 문사위원회 주임, 저명한 학자 종리겸씨가 좀 더 정확한 논증을 제기했다. 그는 내강현지를 열람했다. "내이구 가구는 대부분 마성, 그리고 이웃 도시에서 왔다. 오늘은 왠지 명홍무 2 년 (1369) 이 마성 효감향으로 이주한다는 말을 들었다. 엄설' 이라는 단어는 이전에는 결코' 봉 (주원장) 조' 가 사람을 천으로 끌어들일 수 없었던 역사적 사실을 고찰하지 않고, 습관이 자연으로 되어 현망원칙을 존중한다는 것을 보여 주는 것일 뿐이다. 1, 현에 농촌을 의뢰하여 자중하다. 명우진황주의 수도 마성은 인구가 많아 자손이 번식한다. 많은 재능 있는 사람들이 국민의 존경을 받고 정부의 중시를 받는다. 이것은 지금까지 족보를 편찬한 사람과 같다. 아니면 한 걸음 더 나아가서 2000 년 전 동성황제 웅호를 검증하기가 어렵다는 것은 본격적인 마음가짐과 비슷하다. 사당에서' xx 당' 을 군망으로 표방하는 풍습과 같다. 2. 강희 36 년 (1697 옹정 5 년 (1727), 법원은 이 일을 밝혀냈고, 당신은 전천에게 토지를 철저히 조사하고, 재산권을 정확히 파악하고, 기록을 해야 이런 나쁜 풍조를 막을 수 있다. 둘째, 이민자 중계소는 유명한 지역사학자, 쓰촨 지방지 편집가 손교수가 한 통의 편지에 "명청 시대에는 다섯 개의 이민 중계센터가 있었다. 후베이 마성 효감 외에 광둥 남웅의 제청향, 산시 홍동현의 큰 회화나무, 강서의 부스러기 댐, 쑤저우의 안문도 있다" 고 썼다. 홍동의 아카시아 나무는 명나라 홍무 이민의 환적 중심지이다. " 홍동 회화나무기' 작가 손여사는 "회화나무는 공식 이민 이송기구와 이민 등록부가 있고, 이민 후손들의 추억, 관리문인의 제사, 민간의 이민 기념표지 (회화나무의 새 둥지 및 주변 건물 포함) 도 있다" 고 증정했다. 현재 많은 북방 사람들은 조상이 어느 성에 있든 작은 마을에 수백만 명이 살고 있든 상관없이 자신의 본적은 홍동의 회화나무라고 기꺼이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청나라 건국 이후 쓰촨 인구는 명나라 이후의 산시 간쑤 허베이보다 더 많다. 따라서 마성효감향이라는 이민자 중계소의 규모는 적어도 아카시아 나무마을과 비슷하거나 더 높다. 애석하게도 기록 역사가 없어 아카시아 나무조차도 관광지로 등재할 수 없다. 시담: 1. 명말 청초의 마성현에는 황안현이 포함되어 있다가 분리되었다. 마성현은 인구가 많고, 식량 생산이 풍부하며, 전쟁 재앙이 사라지고, 대형 이민 중계소를 세우는 것이 가능해졌다. 고금의 도서 통합 황주부 호적시험: "강희 4 년 (1665), 황주부에는 실제로 인구 94428 명 (여성 제외, 16 세 이하 미성년자, 60 세 이상 노인 제외) 강희는 11 년 (1672), 강희는 21 년 (1682), 편성 19 정 강희+1 년 (1672), 오삼계 반군 왕평은 여전히 쓰촨 난동을 일으키고 있다. 반역한 강희 13 년 (1674) 에 청정부는 초보적으로' 호광채우기 쓰촨' 를 시작했다. 요 몇 년 동안 마성현은 19 명의 장정만 증가했다. KLOC-0/000 여 명의 남성이 가족과 함께 쓰촨 이주로 인구가 0 으로 증가하면서 효감향 이민자 중계소 건설을 위한 기반을 마련한 것으로 추정된다. 효감향 주민은 마성현 인구의 20 ~ 30% 에 불과하다. 이 마을은 홍안현 성관진 일대에 당시 마성현보다 1/3 작은 것으로 조사됐다. 네 식구의 효감 마을 사람들을 모두 쓰촨 () 로 옮긴다 해도, 어떻게 그들의 쓰촨 사업을' 점령' 하여 이민의 주류가 될 수 있겠는가? 황안시 통합' 은 "숭정 계위 (1643) 3 월 23 일 평평, 장 커버 5 일마다 한 번씩 불태우고, 버리고 돌보지 않는다. 황안군, 명말에 횡행하고, 버리고 지키지 않고, 백성은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 이렇게 되면 황안현이 관할했던 이 도시는 찾기 어려운 효감향 (현재 홍안현 성관진) 이 될 수 있다. 2. 음악 시디, 지방지, 묘비의 기록은 효감향으로 이민 중계소가 될 수 있는 근거를 제공한다. 쓰촨 () 성 운하 현 () 농무위원회 푸장지 () 씨가 쓴' 명청시대 도랑현 이전 기원 ()' 이라는 글은 49 개 이민자의 족보와 묘비를 인용했다. 그 중 2 1 이민은 호광현 마성현 효감향 () 에서 왔으며, 14 성 상세 주소는 효감향 이후 늘어난 서정자 고위위어 () 이다. 그 중 시조엄은 강희년 동안 호광성 마성현 효감향 (현재 호북성 홍안현 성관진) 에서 운하로 이주했다. " 손씨의' 청초 채천 이민' 도 지적했다. "충칭 남천현 이민자들은 대부분 호광성에서 왔으며, 특히 마성효감 거위가 큰 언덕을 차지하고 있다. 푸장지 씨는 또 "또 다른 나성, 태원적 효감향, 지금은 홍안현이나 홍안현 성관진에 있다" 고 말했다. 또한, 운하현의 양성은 명홍무 2 년 (1369) 후베이 마성현 효감향 대석판 서마가 7 층으로 이사한 것이다. "마치 명청시대 마성현에 효감향이있는 것 같고, 세 명의 이민자의 후손이 지적하듯이, 오늘 홍안현 성관진 () 에 있다. 쓰촨 () 성 3 개 현 () 에서 청초 마성 효감향에서 이주한 후손들은 고향 아래의 작은 지명에 대해 알지 못했고, 소수의 사람들만이 고봉이 있다고 설명했다. 현인대 원주임 당흥위가 제공한 당가 족보는 선조 당진현을 남송가정 원년 (1280) 진사로 싣고 있다. 그는 충칭지사로 후베이 () 성 마성현 효감향 고간병원 출신이다. 이런 식으로 마성 효감향은 송대 (원) 에 있습니까? ) 명청 시대에는 발음이 비슷하기 때문에 * * 높은 위어, 높은 바 위어, 고감원의 세 가지 명칭 또는' 서정 (T 자)' 의 속성이 있다. 여기에는 이민 중계소의 마당이 세워져 오늘날의 홍안현 성관진까지 전해지고 있는 것 같다. 결국 당시 업무량이 많고 시간이 촉박하여 세심하게 관리하지 못한 것으로 보이며 충분한 서류를 남기고 후세 사람들에게 뿌리를 찾는 실마리가 제공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민명언) 호광마성 효감향, 많은 쓰촨 사람들이 꿈꾸는 집, 언제 자신의 풍채를 더 분명하게 보여줄 수 있을까?
(원재 쓰촨 객가 연구센터, 쓰촨 객가 해외 친목회:' 쓰촨 객가 통신' 2004 년 제 1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