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저장인 여왕도 희극이다. 첫 방송 후 한국 사람들은 김정현의 연기를' 자판기 수준' 이라고 평가했다. 철종의 엄숙함과 익살감에 탐닉하는 것은 특별한 매력이 있다. 후속극에서 쌍면은 응당 더 강해야 한다.
7 회, 나는 그의 왕의 자존심이 폭발했다고 생각한다. 그는 자금성의 조신에 의해 검으로 지목되었다. 공교롭게도 앞장서는 사람은 두 번째 사람이다. 그는 술에 취해 두 번째 사람에게 중앙절에 대한 광상이 있는지 물었다. 이 키스는 분명히 주권을 선언하기 위한 것이다. 김은 그의 여자, 누가 철학자인가! 그것은 왕의 여인이다, 절대 침범해서는 안 된다! 아! 이곳의 노처녀의 마음을 생각하면 좋지 않다. 아무리 많이 쓰더라도 주권을 선언하는 것은 정말 패기가 있다.
4. 그리고 있습니다. 궁궐에 대해서. 나는 9 회가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여주인이 뒤에서 이렇게 침착할 리가 없다. 게다가 예고편에서는 그들의 옷이 묶여 있다. 틀림없이 철종이 자신을 숨기기 위해 암암리에 조사 전날 밤 방으로 잠입한 행동일 것이다. 다시 한 번 말했다. 원래부터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정청에서 기억할 수 없을 것이다. 이 경우, 그것은 중전에 심리적 암시를 주었다. 어젯밤에 술을 많이 마셨을 때, 너의 기억은 불완전하거나, 조각화되거나, 꿈이나 환각이 현실과 혼동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하면 중전은 어제 밤에 자객과 대치하는 모습을 보고 너무 믿고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객, 자객, 자객, 자객, 자객)
5. 코미디연기는 김정현에게 쉽게 통제할 수 있어야 한다.' 와키키' 와' 사랑의 불시착' 에서 느낄 수 있다. 일부 줄거리는 다소 과장되어 비현실적이지만 소화와 연기가 쉽고 과장이 없고, 도통제가 잘 돼 있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인상을 준다. 그의 작품을 본 관중으로서, 우리는 그의 희극 연기가 스스로 일파를 이루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소소의 캠퍼스 연극은 그의 학교 20 17 을 볼 수 있고, 학교 패권을 보는 것도 재미있고 귀엽고 매혹적이다.
6. 이번 철종의 대사는 사극+방언으로, 방언도 철종의 원래 생활경험에 맞게 하기 위해서다. 이런 고난도 대사 세부 사항에 대한 파악과 전시는 배우의 수준을 더욱 잘 반영할 수 있다. 배우 김의 대사를 듣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물론 대사 능력이 강한 것은 금메달 배우의 일관된 기준이다.
7. 김정현의 비극적인 연기에 관해서는 시간 때문에 그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지나가는 개미도 연기의 정도를 한탄하는 것도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 슬픈 역할이다. 학대를 좋아하는 사람은 이 드라마를 볼 수 있지만, 다 보면 오래 억누를 수 있다 ...
8. 김정현이 연기하는 모든 캐릭터는 독립적이어서 드라마를 한 번도 연주하지 않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다. 그 본인은 진실하고 겸손하여 많은 생각을 하고 있다. 웨이보에 가서 팬스테이션이 번역한 잡지 인터뷰를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이 알수록 김정현이 모두가 감상할 만한 좋은 배우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