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련의 명상과 수련

선수 대련은 다음과 같다.

1, 1 부: 슬림하고, 조용하고, 욕심이 없고, 2 부: 마음을 정화하고, 성품을 키워야 담백함이 즐겁다.

2, 1 부: 이곳은 수양이 잘되고, 차는 항상 새롭고, 잎은 자주 쓸고, 2 부: 그 사람은 육로를 바라보고, 꽃은 소리 없는 물은 바쁘지 않다.

1 부: 달은 먼지로 가득하고, 정은 슬림하며, 욕심이 없다. 2 부: 인산전, 독서깨달음, 시와 같은 것이 가장 행복하다.

4. 제 1 부: 자율은 자기 재배, 청백함, 맑은 물 한 웅덩이가 거울과 같다. 2 부: 충공은 슬림하고 향긋하며 매화 다섯 쪽이 인민에게 피었다.

5. 제 1 부: 조용하고 슬림하며, 사람은 시끄럽지 않고, 제 2 부: 담박지명, 현자는 왕왕 평상심을 가지고 있다.

대련발전사:

1, 대련은 대구, 문쌍, 춘지, 춘련, 대련, 도부, 대련이라고도 하며, 대구문학의 일종이다. 또 다른 출처는 봄 발표입니다. 옛사람들은 봄이 시작될 때 점점 더' 이춘' 이라는 단어를 붙이다가 점차 춘련으로 발전하여 중국 근로자들이 재난을 피하고 상서로운 소망을 맞이하고 있음을 나타냈다.

2. 대련은 종이나 천에 쓰거나 대나무, 나무, 기둥에 새겨진 대구입니다. 그것은 중국 언어 특유의 예술 형식으로 간결하고 심오하며, 깔끔하고 균일하며, 글자 수가 같고, 구조가 같고, 여문과 압운이 대련의 두 가지 직접적인 원천이다.

3. 대련은 자신의 발전 과정에서 고대시, 산문, 가사, 노래의 특징을 흡수했다. 그래서 대련에 사용된 문장은 정체시, 문문 외에 고시, 산문문, 연극 모조문도 포함되어 있다. 문장마다 다른 격법이 있고, 다른 관엄도 있다.

4. 그중에서 율시의 문장식이 가장 엄격하고, 고체시의 문장식은 문장 끝을 제외하고는 다른 위치에 제한이 없다. 대련은 중국 전통문화의 보물이다. 가장 먼저 기재된 대련은 5 대 10 국 시대에 나타났다.

5. 명나라 홍무년 (1368-1399 철십자 위에는 아름답게 만든 대련운도 있다. "사해경안란, 철주, 십자가; 백성들은 오자와, 금으로 천 년 향을 품고 있다. 클릭합니다

6. 설 때 걸어온 대련을 춘련이라고 하고, 장례를 치르는 대련을 만련이라고 하며, 경사스러운 대련을 청련련련련이라고 합니다. 대련은 한자 특징을 이용하여 쓴 민족 풍격으로, 일반적으로 운율이 필요하지 않다 (율시의 대어만 운율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