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도 아래 공성 공략을 공략하다.

웅도 산하의 공성기 집합집은 이미 발표되었다. 많은 친구들이 성을 공략하는 방법과 보상 수입이 얼마인지 알고 싶어한다. 다음 편편은 웅도 산하의 공성팀의 구성과 장려를 가져왔다. 한번 봅시다.

공성전 공략집

A. 포위 공격 구성:

1. 포위 메일:

1..1서두르지 마세요.

1.2 길이를 찍지 마세요.

1.3 수비 측에 주의하세요. 공성대는 서두르지 마세요.

1.4 공급 주의.

네, 복사했습니다. 이런 진부한 상투적인 이야기는 항상 일깨워야 한다. 물론, 이것은 일반 게이머와는 무관하다.

포위 공격 팀:

2. 1 편대: 전방 벡터 배열

2.2 역: 오른쪽 두 번째 역

2.3 공성 기술은 반드시 가져와야 하며 코끼리 기병을 데리고 갈 것을 건의한다. 기병과 마찬가지로 벽을 깨고 성을 높일 수 있다. 귤이 귤에게 팔을 열 것이기 때문에 공성대는 자기병을 추천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2.4 공성팀의 지휘관은 순무력출력, 즉 식칼팀이 가장 좋다. (성벽을 공격할 때 어떤 기술도 사용할 수 없고, 지능 장군은 정상적으로 수출할 수 없다)

2.5 공급. 보충은 가장 중요하고 기본적인 것이다.

2.6 실력은 질이 중요하지 않다. 이러한 조건이 충족되면 보통 실력이 비슷한 공성팀이 이길 수 있지만, 한 조건도 충족되지 않으면 실력이 두 배로 늘어난 무승부일 수 있다.

포위 공격:

3. 1 파견 ≠ 수비대

지휘관은 아마도 이런 사건에 대해 가장 깊이 느낄 것이다.

주둔은 공급을 재개할 수 있지만, 공급을 재개하는 속도는 제자리보다 훨씬 느린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많은 맹신은 줄곧 자신의 보루에 주둔하면 물자가 가득 찰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보루에 빈자리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나는 그들에게 빌려줄 수 있었다.

3.2 요새 건설

보루 건설은 이견이 분분하다고 할 수 있다. 요새는 부대의 공간이 많지 않아 요새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종종 많은 사람들이 낮에는 바쁘기 때문에 아침에는 한 손만 비워 요새를 짓고 밤에는 직접 게임에 들어갈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로 인해 요새는 수동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하며, 업그레이드에 걸리는 시간은 건설 시간보다 훨씬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 많은 경우, 먼저 길을 깔고, 행군하고, 보급품을 기다리라고 하는 것이 더 편리하다.

그러나 행군은 3 시간 20 분 전에 도착해서 거리를 계산해야 한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4 시간 앞당겨 퍼레이드를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다. 주 간 운영인 경우, 특히 도시로 이동하는 자원주인 경우 5 ~ 6 시간 전에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차 요새의 건설 시간은 4 시간이 걸린다. 중요하지 않은 공성의 경우, 조기 행군은 시간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자원과 행군 명령 (즉, 더 많은 자원) 도 절약할 수 있다.

지휘관에게, 그러나 중요한 공성에 대해서는 반드시 이틀 전에 요새의 건설을 발표해야 합니다. 바로 오늘 9 시에 성을 공략하는 것이다. 그저께 성을 포위할 때 요새 건설을 발표해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도시를 칠 때 항상 플레이어가 요새를 짓기 시작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3.3 요새 포위 공격의 고급 게임

보루를 짓는 데는 당연히 보루의 장점이 있다. 예를 들어 무장이 중상을 입지 않는 전략은 주성 부근의 야외뿐만 아니라 요새에서 주력 제 2 차 전투에서 수비군을 소멸시키는 데도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요새는 부상당한 병사만 회복할 수 있으며 1W5000 이상의 사망병사를 초래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좀 더 비참하지 않은 요새의 용도입니다. 요새는 먼저 주력을 출동한 다음 공성대가 부근 지역으로 진군할 수 있다. 주력이 수비군에 중상을 입은 후, 주력 공성 가치가 낮기 때문에 10 분 동안 주력을 파견하여 공성에 합류할 필요가 없고, 주력을 철수하고 근처에서 공성대를 파견하거나 행군하여 요새를 통과하며 공성대가 요새에 들어간 후 직접 보급할 필요가 없다. 동시에, 전병 과정에서 보급품이 변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일정 앞에 0 이 있으면 일정 프로세스는 여전히 0 입니다.

참, 포위 공격 때 직접 철수하면 부대가 출발점으로 후퇴할 것이다. 철수가 직접 행군하여 성을 공성하면 직접 성내로 돌아가고, 요새 안의 부대 공성은 직접 요새로 돌아간다. 패퇴의 메커니즘은 같다.

3.4 요새 철거

포위 공격이 끝난 후에는 반드시 사람들에게 보루를 철거하도록 일깨워 주십시오. 동원하려면 점령한 도시를 통해 직접 동원할 수 있다. 동시에 철수 과정에서 부대는 공격을 받지 않고, 관문의 장애물을 무시하고, 적의 통행을 통과할 수 있다.

2.pvp 포위 공격

1.pvp 포위 솔루션

마지막 타격을 기준으로 하지만 실제 조작 방법이 너무 많아 다른 예가 있다. 인파 전술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상대방이 아직 한 파도 정도 남아 있는 공성치와 더 많은 경우 모든 압력을 그 위에 누르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2.pvp 공성 전술

포위 공격 전 2. 1

성을 공략하기 1 ~ 2 시간 전에 정부팀을 파견하여 성을 공성한 다음 매시간 한 번 공성을 할 것을 건의하다. 적들이 공성 시간을 어지럽히는 것을 막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기 측의 장거리 사격이 직접 공성을 공격하는 것도 막을 수 있다.

2.2 포위 공격

일반 도시에서는 양쪽의 상황을 볼 수 있지만 관문은 다르다. 관문은 양측이 약 6 칸 정도 떨어져 있고, 요새/초탑의 시야는 5 칸이고 부대의 시야는 더 낮다. 따라서 쌍방이 동시에 관협을 칠 때, 관협 위의 공성 X 의 수를 통해서만 적군의 수를 볼 수 있다.

양군이 대루할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상대방이 수비군을 격파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고, 그러면 우리는 그루터기를 지키며 토끼를 기다리며 직접 성을 공성할 수 있다.

2.3 수비대 복구

모든 노게이머에게 함부로 오도하지 마세요. 수비군이 회복되기 전에는 마지막 파도가 없었다.

수비군이 회복되면 수비군은 초당 5 파 정도의 주파수로 공성대와 충돌할 것이다. 즉, 공성 시간이 5 분 미만인 후, 질서 정연하게 공성대를 철수해 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150 공성대가 30 분 후퇴하는 장면이 더욱 장관입니다.

그러나 실패하더라도 낙담하지 마라. 도시의 내구성은 1 10 만초, 6 급10 만성방1분, 7 급 20 만성방 2 점으로 돌아간다. 난이도를 낮추면 관성 방어의 회복 속도가 지구력 상한선에 따라 떨어지는 등.

따라서 질서 정연하게 철수하기만 하면 주력이 보완될 때 다시 공성을 할 수 있다. 1 의 두 가지 시점을 추천합니다. 오후 9 시에 고장이 나서 오후 12 에 다시 전화하겠습니다. 2. 저녁 9 시에 실패하여 내일 정오 12 다시 시도합니다.

2.4 포위 공격 후

2.4. 1 포위 공격 후 도시가 보호되었다. 따라서 포위 공격이 적에게 점령된 후, 제때에 말 방어를 해 주십시오. 요새는 너의 부대를 보호할 수 없다는 것을 주의해라! 적군은 후방의 요새를 점령할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행진+정지를 통해 사실상 적군은 모든 요새군을 통과할 수 있다! 네가 지나가기만 하면 너의 보루의 부대가 공격당할 것이니, 그들이 너의 보루에 있는 결사대/폭파대를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하지 마라.

2.4.2 우호 동맹 도시는 포위될 수 없다. 일반 도시는 도시일 뿐이다. 관편과 마찬가지로 우군을 통해 편협할 수는 있지만 관문을 통해 주를 포장할 수는 없다. 그래서 유몽이 요새를 방어하는 것을 도울 때, 유몽을 불러 지형을 점령하고 요새를 점령하도록 주의하세요. 말을 뜯는 것은 영향을 받지 않지만, 말을 뜯으면 적의 줄거리는 보존될 것이다.

고급 조작: 한 동맹국 회원이 관외에서 땅을 점령하고 연맹을 바꾸면 성외에서 길을 닦는 데 성공할 수 있다.

말의 행동: 적에게 포로가 된 후, 그는 길을 잘 깔고 요새를 가로질러 한밤중에 도시로 옮겼다.

2.5 서진과 전격전

정상 운영에서는 보통 승부를 가리기 어렵지만, 이 게임의 가장 중요한 전략은 번개전이다.

특히 요새 건설 시간이 3 시간인 경우, 다른 주에서 수비가 없는 상황에서 사람들이 행군하여 공성을 할 수 있도록 조직할 수 있다. 요새는 모두 적에게 보여 준 것이다.

이를 바탕으로 동쪽에서 서쪽으로 이동하는 것은 다른 도시에 보루군을 건설하여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것이다. 하지만 세계 채널에서 선동자를 조롱하지 마세요. 채팅의 조화를 유지하는 것은 모든 사람의 책임이다. 너는 세계 채널에서 그들에게 우리가 여기에 보루를 지었다고 말할 수 있다.

전격전도 이를 바탕으로 적의 도시를 겨냥해 도시 옆에 길을 깔았는데, 보통 눈에 띄기 어렵다. 그런 다음 적의 도시를 공격하기 전에 적의 시야 밖에서 보급품을 회복하다. 보급품이 꽉 찼을 때, 모두들 함께 성을 공성했다. 짧으면 20 분, 길면 40 분입니다. 번개전을 한 시간 늦추지 않도록 명심하세요. "전격전에 참가한 사람들의 수에 유의하세요"

2.6 PVP 공격 패스의 의미

혹시 누가 물어볼지도 몰라요. 안심하고 농사를 짓는 게 좋지 않을까요? 당신은 다른 주에서 무엇을 합니까?

2.6. 1 간단히 말해서 연합 목표입니다.

연맹 목표에는 3 개의 6 급 도시가 있었지만, 당시 플레이어는 여전히 정상 난이도가 높은 6 급 도시로 놀기가 어려웠고, 연습급 속도도 크게 향상되지 않아 도시의 자원 상태로 옮겨질 때까지 크게 올라갈 수 없었다. 그래서 리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러나 연합 목표는 세 가지 관문이 필요하다. 두 주가 하나의 연맹으로 통합되지 않는 한, 항상 한 주가 관문을 통해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

얼라이언스 모집

회파를 제외하고, 당신이 다른 주의 연맹에 가입하고 싶다면, 이 연맹만이 당신의 주에서 한 도시를 점령할 것입니다. 물론, 평화가 주요 모집 방식이다. 반대로 전쟁 상태는 반발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우의전은 정말 안 된다. 나는 내기를 하고 싶다. 시즌 1 이니 단체 융합을 추천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낙양 3 오렌지 각성 6s3a 기술의 방어자를 이길 수 없을 것이다.

셋째, 공성 현상금

3. 1 일일 컬렉션

아, 이거, 말할 필요 없어 ~

3.2 국가 실력 순위

연맹의 국력에 따르면 우리는 모든 회원을 위해 주옥을 결산할 것이다. 그래서 초기에는 하루에 두 개의 도시를 두는 것이 가장 좋다. 도시의 자원 상태로 이동한 후 팀장은 5 /6 급 도시에 대한 공격을 스스로 조직할 수 있다. 등급이 올라간 후, 6 급 도시는 정말 어렵지 않다.

규모 3.3 7 도시

7 급 통과는 자원 상태에 들어가는 유일한 길이다.

하지만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7 급 도시입니다 ~ 7 급이 이렇게 중요하기 때문에 난이도를 낮출 수 있다면 누가 7 급 도시를 가지고 놀겠습니까? 이것은 7 개 도시의 이익을 포함한다.

우선 출생주의 7 급 도시는 국명을 제공할 수 있다. 즉 자원주의 7 급 도시는 국명을 제공하지 않는다.

둘째, 7 급 도시를 함락시키기만 하면 현 (총수를 직접 임명할 수 있음) 을 임명할 수 있다. 그 효과는 타이틀+현 장군의 모든 속성이 증가할 것이다 (하나의 손실).

현은 연맹의 일급에서 확인/임명할 수 있다. 일단 임명되면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다.

규모 3.4 8 의 도시

레벨 8 관문은 다른 자원 상태를 공격하는 데 꼭 필요한 길이다. 조속히 복용하는 것을 건의합니다. 다른 주를 때리고 싶지 않더라도, 다른 주가 당신을 공격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레벨 8 도시는 할거 정권의 중요한 조건이다! 기본적으로 도시 자원 상태로 이전한 후 연합 목표가 회원에 대한 기여로 인해 연합 자원이 기부됩니다. 폭발 후 기부할 수 없습니다. 이제 가능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래서 어떤 의미에서 8 관문은 할거의 유일한 조건이다. 다른 게임 (삼전, 율토) 을 참고하고, 할거한 후, 대확률은 관명, 재상, 장군 등을 바꾸는 것이다.

동시에, 레벨 8 도시는 국명을 제공할 것이다. 보통 자원주의 8 급 도시는 패기 있는 국명 (초한) 을 제공하고, 출생주의 8 급 도시는 출생주의 다른 7 급 도시에서 제공하는 국명을 제공한다.

그래서 국명을 위해 7 급 도시를 할 필요가 없습니까?

4. 도시의 수비대 구조

동급 방어자와 동급 무장은 대체로 같다. (구체적인 지휘관이 다를 수도 있고, 색깔과 각성이 같을 수도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러니 인원수만 보지 마세요. 3 급 도시의 모든 블루수군과 4 급 도시의 자수군은 모두 주력으로 한 도시를 꿰맬 수 있다.

그리고 후기에 자원주로 옮긴 도시로, 기본적으로 모두 6 급으로 연습한다면, 6 급 도시의 수비는 얼마나 약한가? 그러나 수비 부대가 야외보다 많기 때문에 실제 난이도가 야외보다 높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