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상세 내역

이건 (6 월 30 일1747 ~1799,65438+2 월 3 일), 글자가 간단하고 삭제되지 않았습니다. 이장작, 일명 정사도사, 백화촌 주인, 광둥 순덕현 벽각촌인 청대 건가 시절 영남의 유명한 시인, 화가. 건륭 54 년 조공. 시화서는' 삼절대' 라고 불린다. 시론 이하와 황정견은 조각하여 새로운 것을 구하여 두루마리가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장여지, 셰란생, 나천지, 광동의 4 대 위인으로 불리며 모두 산수를 매우 좋아한다. "오백사봉 초당 시화노트" 와 "약연정사 노트" 가 있습니다.

기본 소개: 이건, 별칭: 정사 도사, 백화촌 주인, 크기: 건민, 글자 깎지 않은 시대: 청건륭년 민족: 한족 출생지: 광서남녕 생년월일: 1747, 서거 날짜:/Kloc 건륭 12 년 (1747), 이건 (KLOC-0/747) 은 5 월 23 일 (6 월 30 일) 광서남녕에서 태어나 젊었을 때 양광 사이를 왕복했다. 광둥 () 성의 동교 () 와 서교 () 의 승리를 좋아하기 때문에 스스로' 이교' 라는 이름을 지었다. 그는 또 동교 432 봉, 서교 72 봉이라는 뜻을 취하여 방을' 504 봉청' 이라고 명명했다. 이건 기질은 Geng Jie, 그는 명성과 재산을 원하지 않는다. 세상은 그것에 대해 미쳤다. 그래서 그는 자신을' 미친 제인' 이라고 명명했다. 건륭 54 년 (1789) 공물, 그는 석정에 가려고 했지만, 아버지의 장례로 시험을 치르지 않았다. 이건 다재다능하고, 그림을 잘 그리고, 인감을 잘 그리는 것을' 사절절' 이라고 부른다. 이건상은 일생 동안 관원이 된 적이 없다. 그는 그림을 팔고, 문헌을 팔고, 도서관을 가르치며 생계를 꾸려 나가고, 생활이 비교적 청빈하다. 나는 광저우에 있는 자도사에 살면서 숙소 주위에 대나무를 심었는데, 이를 죽평화당이라고 한다. 중년층이 사는 마을은 백화촌이고 정자는 향정 약연당 504 봉이라고 합니다. 위안 메이는 당시 세계 의 전체 이름 이었다, 광저우에 와서 한 번 봐, 하지만 이건 문 밖에서 거부, 시단을 깜짝 놀라게 했다. 옹방강이 광둥에서 정치를 배웠을 때 광저우에 취임하기 전에 두 다리를 꿈꿨는데, 더욱 전설적인 색채가 있었다. 당시 지식인들의 마음 속에 있던 이조의 지위도 알 수 있다. 1 1 월 7 일 1799(65438+2 월 3 일) 로 사망했습니다. 이죽간은 시, 책, 그림, 인사절로 칭송되어 영남시의 발전에 긍정적인 역할을 하여 중원 지역에 영향을 미쳤다. 그는 평생 영남을 떠난 적이 없었지만, 중년 시절 시화 방면의 명성은 중원에 널리 퍼졌다. 그의 시는 그 참신함, 괴구, 깊은 의미, 진실한 감정 때문에 독보적이다. 그러나 이 걸출한 시인은 오랜 기간 동안 중국 문학사에 자리를 잡지 못했고, 개혁개방 이후에야 권위 있는 문학 연구자들의 주의를 끌며 중국 문학사에 등재되었다. "오백사봉당 시화", "오백사봉당 계속", "약연정사", "부용각" 등이 있습니다. 시가 리호 황정견에서 시작하여 일부러 새로움을 구하며 매우 험준하고 험준하다 (왕창' 호해시화전') 는 독보적일 수 있다. 장위평' 중국 역대 시인 개관' 은 "그 시는 곡에서 뒤 (황정견) 로 들어가고, 대관 (영운), 창리 (한유), 창길 (이하), 옥계 (이상연) 에 현란하다" 고 말했다. 망치로 새겨서 두 장작의 시가 되었다. " 그는 그의 여행에 대해 많은 글을 썼고, 그의 작품에 글을 썼다. 많은 시가는 후지현, 백마각, 용문탄, 탄주, 백학관 용담등옥녀산, 서충관 주명동, 목욕일광각, 강남해안 교원곡 등 양광의 풍경과 명소를 묘사한다. 또한' 다나카의 노래' 와 같은 민간의 질고를 반영하는 몇 장의 장이 있으며,' 노래절',' 대행 38 운' 과 같은 소수민족 풍속의 장을 반영한다. 서예는 진 () 을 추구하고 중년학 () 을 추구한다. 만년에 그는 소황에 두 개 이상의 학교를 썼다. 이태진은 석평정과 전세 서예 작품이 풍부하여 서예에 대한 그의 끊임없는 추구를 알 수 있다. 칭칭 칠성암석동에는 그의' 운석' 석각이 있는데, 예서 형식으로 표현된 강약 기복은 이서예의 상품에 속한다. 이건 의 간단한 산수화, 그의 초창기 거칠고 직접적인 필법, 그리고 스케치 표현에 대한 그의 중시는 대부분 명말 청초의 광동 선현을 본받았다. 중년기에 운림, 석도의 작품을 모사하면 원작과 거의 같은 수준에 이를 수 있다. 가까이에서 멀리, 고금을 융화시키고, 사법선인은 선인에게 얽매이지 않고, 줄곧 이건 따르는 산수화 창작의 주선이다. 이런 의식의 지도하에 창작한 작품은 자연히 신선하고 활발한 느낌을 갖게 된다. 그리고 그는 석도의' 단감',' 기봉 원고를 샅이 뒤지는' 기법을 창작 기조로 삼고, 건륭성세 예술의 한결같은 침착함과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양주 팔괴의 개성화 화조화에 충격을 받은 사람들에게 이건 주류 화파에 도전하는 산수화는 또 한 번의 새로운 충격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인의 죽간전각은 그의 시화의' 후사' 에 속하지만, 그는 깊은 전통문화의 기초를 가지고 있어 사유가 민첩하다. 그의 인감은 한인의 정수를 깊이 새기고, 그 본인의 의지를 깊이 얻었다. 그의 작품은 성실하고 고상하며 독특하다. 나는' 꼬마 광기가 간단하다' 고 각인했고, 칼법은 핍박했다. 구리 봉인도 고화할 수 있다. 1962 년, 맥화삼등편' 이조산인 인감실전' 1 볼륨. 이건, 본명 간민 순덕인. 나는 열 살 때 시를 쓸 수 있다. 익도 도성 이문조류 () 가 조양 () 을 향하게 하다. 그는 이 간단한 시를 보고 "반드시 전해야 한다" 고 말했다. 설득하려고 노력하다. 리의 학문이 그의 준창리 대련에 이르게 된 것은 절묘한 보상이다. 제자를 편찬하러 왔는데 이름은 이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짜 선택. 정난을 찾아 가까스로 집에 도착했지만, 고비를 넘길 수 없었다. 국내외 유명 인사들은 모두 그들의 고상한 도덕을 존중한다. 위안메이는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그는 루브르 박물관을 방문하여 그를 만나고 가지 않은 것에 대해 감사했다. 504 봉 초당의 시를 베끼다. 같은 도시에 있는 장김방, 황단서, 반유의 육건들은 모두 시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청고) 시선, 들꽃이 봄에 있고, 하늘이 푸르고 야생색이 높다. 나는 광야와 창백함에 적합하다. 나는 아이엽이 될 수 있을 정도로 강하다. 이미 이 몸이 멀다고 느꼈고, 기러기를 불쌍히 여기다. 현에는 놀라움이 가득하고 외로운 그림자가 강도에 떨어졌다. 작은 화원의 물그림자가 깊은 나무로 옮겨지고, 산빛이 짧은 벽을 엿보았다. 추촌 황엽이 가득 찼고, 반쯤 석양에 들어갔다. 유람은 사람 같고, 한화는 나를 위해 향기롭다. 작은 정원은 작은 것을 세워야 하고, 초승달은 새 서리와 같다. 버드나무 끝에 한 가닥의 달이 모자라 비가 온 후 사경성 앞에 서려 한다. 하늘이 어둑어둑하고, 바람이 소곤소곤 소리를 내며, 아무도 눈물을 흘리지 않았다. 절벽의 가장자리에 메시지를 보내면 배고프고, 비명을 지르고, 아프고, 날으는 개처럼 될 것입니다. 집집마다 고요히 자고, 동쪽에는 비바람이 가득하다. 우 의 딸 우 sheng 사망 기사 를 듣고 연꽃 잎 을 집으로 보냈다. 그때 나는 어디에도 바라보았고, 달은 송령강 위에 비쳤다. 노래 jiechun 장착 흰색 클립 타고 녹색 제나라, 얕은 핑 우 담풍. 왁스 만두는 전쟁 장소에서 아주 예쁘다. 사산은 순청색, 목면색, 붉은색이다. 2 월 13 일 밤, 용강의 꿈은 일찍이 두 가지 꿈을 가지고 있었지만, 한 번은 말없이 맞닥뜨렸고, 놓치고 말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팥이 아카시아 무덤에 심어져 있고 콩이 무덤을 삶았다는 것을 아니? 제사는 양춘주 () 와 물 () 의 구분을 그렸는데, 복숭아꽃 천수 () 는 보이지 않는다. 빨간 셔츠, 녹색 잔디밭, 녹색 파도 밑, 그 위에는 수영하는 갈매기와 쌍백령이 있습니다. 밤이 반쯤 지나자 남왕나무에서 볼 수 있었던 것은 초겨울의 갑작스러운 추위, 흐린 구름, 어둠, 나는 갑자기 충격을 받아 얼굴이 빨개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밤불이 어디에 있는지 멀리 알고, 머리를 숙이고 북해바람 앞에 있다. 무릉 삼천리 이내, 10 실 아홉 곳, 오랫동안 텅 비었다. 나는 계속 눈물을 흘리며 배가 고파서 울어서 텐트에서 아무것도 돌아가지 못하게 했다. 하룻밤 또 밤, 강월한을 볼 수 있고, 사산은 꿈같다. 관강에는 서리와 눈이 내리고 친구를 사귀면 늙고, 발해에는 옥룡동 집이 넓다. 빈 아카시아 늦게 보냈지 만 회안 좋은 평판은 없습니다. 배는 담벼락에 대나무를 시험해 보고, 감히 낚싯대를 내리고, 너는 재임한다. 마을에서 집집마다 술값을 마시고, 대나무 울타리 외야탕을 마시다. 생각의 정신은 오랜 시간 동안 항상 일정한 가격에 처해 있기 때문에 부모는 그들의 청춘에 대해 이야기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가랑비 속에서 사람들은 늦게 풀로 돌아가고, 동풍우는 낙화잠을 잔다. 어린 모종은 이미 뽕나무보다 더 짧게 자라서 춘분에는 냉식으로 바쁘다. 어젯밤 이장곡은 자신이 몇 년 동안 피아노를 치는 꿈을 꾸었다. 어젯밤에 누가 영혼을 미혹시켰습니까? 발톱이 긴 손수매는 녹색이고, 그녀 주위는 모두 옥신이다. 고한리는 현동추택을 부르고, 용산 흑월은 고독앵무새라고 부르고, 장곡리 구름은 늙은 대나무를 깊이 울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붉은 능은 피로 가득 차서 떫은 곡을 연주한다. 천년은 내 목소리로 돌아왔는데, 차도는 정말 노발대발했다. 구름이 이미 민들레에 가서 나 혼자 외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