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생 아홉 아들의 아홉 아들은 누구입니까?
죄수소는 거문고를 하고 음률 < P > 맏이 < P > 전설에 의하면, 수도꼭지 뱀의 몸에 갇힌 소의 귀는 모든 소리를 분별할 수 있어서, 늘 거문고에 쭈그리고 앉아 현을 튕기는 음악을 감상하기 때문에 거문고에 그 유적을 새긴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장식은 현재 계속 사용되고 있으며, 일부 귀중한 후금 머리에는 아직도 수도꼭지의 이미지가 새겨져 있어' 수도꼭지 후금' 이라고 불린다. 음악적 재능이 풍부한 이 용자는 한족의 후금뿐만 아니라 이족의 수도꼭지 월금, 백족의 삼현악기, 티베트족, 몽골족의 일부 거문고에도 죄수소가 머리를 들고 입을 여는 이미지가 새겨져 있다. < P > 용생 구자의 두 번째 신, 원한은 반드시 < P > 둘째 < P >, 둘째는 둘째로, 전설에 의하면 승냥이가 먼저 태어났다고 한다. 평생 성격이 강직하고 호전적인 희살은 용자의 전신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화가 났을 때 노려보던 흉악한 눈빛도 옛사람들에게' 노안' 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고,' 사기' 사마천의' 범의 복수' 에 대한 평가는' 한 끼의 덕이 반드시 갚고, 한 끼의 원한은 반드시 갚는다' 는 평가로 탄생했다. 살육이 좋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그것을 칼날 몸과 손잡이가 맞물린 삼키는 곳에 새기며 억지력을 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육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그것은 전장 명장의 병기에 장식될 뿐만 아니라 의장과 궁전 수비자 무기에 더 많이 사용되어 더욱 위엄 있고 점잖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제왕들은 모두 모든 악을 없앨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이다. < P > 용생 구자의 삼모킹풍 전각 선두병 < P > 셋째 < P > 모킹제이, 짐승 모양, 셋째, 평생 위험하고 바라본다. 전대 구석의 짐승은 그것의 유상이다. 이 짐승들은 일렬로 늘어서 있고, 능선 앞에 서 있고, 짐승의 선두는 새를 타는' 선인' 이며, 그 뒤에는 용, 봉황, 사자, 천마, 해마, 스라이, 압어, 해태, 투우, 행시가 있다. 모킹제이가 2 위예요. 그것들의 안치에는 엄격한 등급제도가 있고, 북경 고궁의 태화전만이 완벽하게 갖추어질 수 있다. 이 1 마리의 신수는' 완벽함' 을 취하고, 부차적인 전당은 그에 따라 줄여야 한다. 모킹제이풍은 길조, 아름다움, 위엄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요괴를 억제하고 재앙을 없애는 의미도 가지고 있다. 모킹제이 (모킹제이) 의 안치 () 로 궁전 전체의 조형은 규격이 엄격하고 변화무쌍하며 엄숙하고 생동감 있는 조화, 웅장하고 정교한 통일을 이루며 우뚝 솟은 전당에 신비한 분위기를 더했다. < P > 용생 구자의 사포뢰 포효 소리는 4 개 < P > 노사 < P > 민들레를 놀라게 했다. 판곡처럼 생긴 용은 4 위, 평생 잘 울부짖었다. 홍종상의 용형 짐승 버튼은 그것의 유상이다. 원래 민들레는 바닷가에 살았는데, 비록 용자였지만, 줄곧 거대한 것을 두려워하는 고래였다. 고래가 공격을 시작하자, 그것은 놀라서 큰 소리로 고함을 지르며 고래를 쫓아냈다. 사람들은' 성호명' 의 특징에 따라' 무릇 종욕이 큰 소리를 내는 것' 즉 민들레를 종누에로 주조하고 종을 치는 나무공이를 고래 모양으로 만들었다. 종을 칠 때 고래가 다시 민들레를 부딪쳐 "하늘 높이 울려 퍼지게" 하고 "오로지 외톨이가 된다" 고 했다. 오늘날, 전국 대지에는 거의 모든 고대 시계에 민들레의 그림자가 있다. < P > 용생 구자의 오우우 향로 사자자리 < P > 오오 < P >, 일명 김예, 영유, 사자 모양, 5 위, 용모가 사납지만 평생 희정무희로 움직이지 않고 앉기도 하고, 불꽃놀이도 좋아해서 불자리에 앉는다 전설에 따르면 이런 불좌에 장식된 텅스텐은 불교가 한대에 인도인에 의해 중국으로 유입되면서 남북조 시대에는 우리나라의 불교 예술에서 이미 보편적으로 사용되었다고 한다. 이런 조형은 우리나라 민간 연예인의 창조를 거쳐 중국의 전통기풍을 갖추게 되었고, 나중에는 용자의 다섯째가 되었다. 그것이 배치한 곳은 대부분 옹좌나 다리를 걸치고 앉아 있는 부처상 앞에 놓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명청을 즈음한 돌사자나 구리 사자의 목 아래 고리 중간에 있는 용형 장식물도 대문을 지키는 중국 전통문 사자를 더욱 위엄 있게 만드는 모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텅스텐도 문수보살의 마운트로 사용되었다. 현재 문수보살의 도장 오대산에는 고대인들이 모시던 사당이 남아 있다. 우엉이 5 위를 차지했기 때문에 이 사찰은 일명' 오야묘' 로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야묘, 오야묘, 오야묘, 오야묘, 오야묘, 오야묘) < P > 용생 구자의 6 패가 힘을 빼며 공덕 < P > 패하, 일명 귀뚜라미 모양, 육육 < P > 는 노육, 평생 무거운 짐, 힘이 무궁무진하고, 비석 밑의 거북은 그 유상이다. 첫 번째 전설은 상고시대에 늘 삼산오악을 싣고 강과 호수 바다에서 풍랑을 일으킨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중에, Dayu 는 Dayu 의 명령에 복종하고, 산을 밀고 도랑을 파고, 강을 가로 질러, 물 관리에 기여했습니다. 홍수가 완복하자, 대우는 패하 () 가 또 도처에서 제멋대로 날뛰는 것을 걱정하며, 천지를 받치고 있는 특대비석으로 이사왔다. 그 위에는 패하 () 가 물을 다스리는 공적을 새겨 패하 () 라고 하고, 무거운 비석이 눌려 마음대로 걸을 수 없게 되었다. 패하 () 와 거북 () 은 매우 비슷하지만 자세히 보면 차이가 있다. 패하 () 에는 이가 줄지어 있지만 거북류 () 는 없다. 패하 () 와 거북류 () 는 등갑에 갑의 수와 모양도 차이가 있다. 패하의 일명 석거북은 장수와 길조의 상징이다. 그것은 항상 힘겹게 머리를 들고, 네 발은 필사적으로 버티고, 발버둥치며 앞으로 나아가지만, 항상 걸음을 떼지 못한다. 우리나라의 일부 혁혁한 비석의 받침대는 모두 패하에 싣고 있어 비림과 일부 고적 승지에서 모두 볼 수 있다. 두 번째 전설에 따르면, 용자들은 주원장을 도와 대명강산을 쳤지만, 그들이 천정으로 돌아가 복명할 때, 주원장의 네 아들 주혁, 즉 나중에 명성조가 그들을 놓아주기를 원하지 않을 때, 패하에 대해 말했다. "태조 황제의 공덕비를 싣고 갈 수 있다면, 내가 너를 돌아가게 하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패하 () 는 계량인 줄 모르고 승낙했고, 그 짐바리 () 는 더 이상 움직일 힘이 없었다. 공덕이 무량했기 때문에 패하 () 는 이때부터 공덕비 () 아래에 눌렸다. < P > 용생 9 자의 7-9 자의 7-> 범죄자의 천적 < P > 노칠 < P >, 일명 헌장, 호랑이 모양, 노칠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것은 평생 좋은 소송이지만, 또 위력이 있다. 옥문 상부의 그 호랑이 머리 모양의 장식이 바로 그 유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전설에 의하면, 공호의와 의리를 다그치고, 옳고 그름을 분간하고, 공평하고, 끊어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다가 그 형상까지 위풍당당하게 장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아의 로비 양쪽에 엎드려서 간범과를 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억지를 부린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관아 장관이 좌당, 행정장관 직함, 정숙회피판의 윗부분이 있을 때마다 그 이미지가 있다. 호시탐탐, 둘러보고, 법정의 숙정기를 지켜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고대에 감옥의 대문에는' 호두옥' 이라고 불렸기 때문에, 감옥도 민간에서 흔히' 호두옥' 이라고 불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용생 구자의 팔음신은 서예를 좋아하고, 비문 < P > 노팔 < P > 을 사랑하며, 몸은 용처럼, 머리는 사자처럼, 서열은 여덟 살이고, 평생 좋은 글은 용자 중 또 다른 좋은 풍아한 서예를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비석 양쪽의 문룡은 그 유상이다. 우리나라 비석의 역사는 오래되고, 내용이 풍부하며, 그것들 중 일부는 고풍스럽고, 비석은 가늘고, 밝고, 빛은 사람을 감찰할 수 있다. 어떤 것은 정교하게 새겨져 있고, 글자는 자태가 있고, 필펜은 생동감이 있다. 명가 시문석각도 있고, 회자되고, 천고에 절절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리고 이 예술적 광채가 빛나는 비문을 매우 좋아하며, 이 전세된 문학 진품들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문룡을 만들고, 비석을 더욱 우아하고 수려하게 장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그들은 서로 빙빙 돌며 천천히 꿈틀거리는 것처럼 보이며 밑바닥의 패들과 어울리며 더욱 장관을 느낀다. < P > 용생 구자의 구장키스 궁전의 피화신 < P > 구구 < P > 키스, 일명 올빼미 꼬리, 전설에 의하면 용수어신을 낳았다고 한다. 그 형태는 한무제가 지은' 백양전' 에 처음 등장한다. 당시, 신하들은 바다에 물고기가 있는데, 꼬리는 올빼미, 즉 부엉이 같다. 이는 파도와 비를 뿌릴 수 있으니, 그 이미지를 성전에 만들어 본당을 생화재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다고 제안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제가 응낙하다. 대전이 완공되었을 때 신하들은 앞다투어 전 능선 위에 무엇이 있는지 물었고, 한무제는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몰라 올빼미처럼 생긴 꼬리로' 올빼미꼬리' 라는 이름을 지어 점차 해음의' 키스' 로 진화했다. 또 남북조 무렵 인도의' 모탕어' 가 불교와 함께 들어왔다고 전해진다. 그것은 불경 중 비 신석 아래 있는 물건으로 불을 끌 수 있다. 따라서, 이에 따라 입맞춤이 바뀌기 때문에, 그것은 용마루 양쪽에 많이 안치되어, 재해를 없애고 불을 끄는 효능으로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입맞춤, 입맞춤, 입맞춤, 입맞춤) 용형의 삼키는 짐승은 구구 () 이고, 입이 넓고, 난생엔 삼키기 좋고, 전마루 양끝의 말꼬리 수도꼭지는 그 유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태평어람' 은' 당회목, 한상양전 재해 후 월무언',' 바다에는 물고기, 꼬리는 올빼미, 격랑, 강우' 를 꼬리처럼 만들어 불을 지폈다' 는 내용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글에서 말하는' 무당' 은 장사의 흐름이고,' 물고기' 는 입맞춤의 전신이다. 입맞춤은 수성이며, 그것을 진사의 물건으로 사용하여 불을 피한다. (다른 말이 있습니다, 바이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