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크스 저작의 고전 인용문

소개: 폭넓은 호평을 받은 재능 있는 소설가인 가르시아 마르케스는 사실주의와 환상을 결합하여 끊임없이 변화하는 콜롬비아와 남미 대륙 전체의 역사에 대한 신화적인 이야기를 만들어냅니다. 다음은 마르케스 작품의 고전적인 인용문입니다. 누구나 읽고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1. 영구 티켓을 구매하고 끝나지 않는 기차에 탑승하세요. ?'백년의 고독'

 2. 운명이 우리에게 어떤 역할과 사명을 부여했는지 정확히 알 수 없다면 우리는 계속 살아갈 수 없을 것이다. ?"미리 공표된 살인"

3. 거짓말을 해야 한다면 정말 궁지에 몰린 셈이다. 거짓말을 하기 전에, 당신이 정말 궁지에 몰렸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나요? "아무도 편지를 쓰지 않은 대령"

4. 인생은 사람들이 발명한 가장 멋진 것입니다. . ?"아무도 편지를 쓰지 않은 대령"

5. 위챗에 공유된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사람이 어머니의 자궁에서 나올 때와는 반대로, 인생은 그를 강요할 것입니다. 몇 번이고 다시 태어나는 것. ?"콜레라 시대의 사랑"

6. 모든 연령대의 여성은 그 나이대에 재현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이 때문에 잃은 것을 캐릭터로 메웠고, 노력한 덕분에 더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콜레라 시대의 사랑"

7. 남들 앞에서 벗을까 봐 모자를 쓰지 않는다. ?"아무도 그에게 편지를 쓰지 않은 대령"

8. 어디로 가든지 기억해야 할 것은 과거는 거짓이고, 추억은 끝없는 길이며, 과거의 모든 봄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 가장 끈질기고 열광적인 사랑조차도 궁극적으로 덧없는 현실에 지나지 않습니다. ?"백년의 고독"

9. 감정이 메말라 포기할 수 없다고 생각하더라도, 무언가가 마음속 깊은 곳의 끈을 뽑을 수 있는 순간은 언제나 있을 것입니다. 결국 우리는 외로움을 즐기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닙니다. ?'백년의 고독'

10. 영혼의 사랑은 허리 위에 있고 몸의 사랑은 허리 아래에 있다. ?"콜레라 시대의 사랑"

11. 모든 결혼은 필연적으로 한쪽이 바람을 피우는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 문제를 처리하는 것은 항상 상대방의 지혜와 용기를 시험하게 됩니다. ?"콜레라 시대의 사랑"

12. 현실은 우리 주변에 있으며 매일 수많은 삶과 죽음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아름다움과 풍요로움으로 가득한 창조의 원천이기도 합니다. 불행하게도 방황하고 향수병에 걸린 콜롬비아 사람은 행운의 여신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현실은 너무나 믿기지 않아서 그 속에 사는 우리는 시인이든 거지든, 전사든 갱스터든 많은 상상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친구 여러분, 이것이 바로 우리 외로움의 핵심입니다. ?"나는 연설하러 온 게 아니다"

13. 새 신발을 신지 않으면 절대 맞지 않을 것이다. ?"아무도 편지를 보내지 않은 대령"

14. 그녀는 그에게 사랑의 왕국은 가혹하고 인색한 나라이고, 여자들은 강한 의지만을 사랑할 것이기 때문에 약한 사람들은 결코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을 상기시켰다. 남자들아, 고개를 숙이고 항복하라. 그러한 사람만이 그들에게 안정감을 줄 수 있고, 그들은 삶의 도전에 맞서기 위해 이러한 안정감을 갈망하기 때문입니다. ?"콜레라 시대의 사랑"

15. 행복한 노년의 비결은 다름 아닌 외로움과의 합당한 합의다. ?"백년의 고독"

16. 사실 모든 것은 이미 정해져 있었고, 차례로 일어날 운명의 일들이 마침내 우리를 오늘, 수요일로 이끈다. 마콘도의 수요일은 악마를 묻기에 좋은 날입니다. ?"시든 나뭇잎"

17. 나는 풍경에 관심이 있어서 가는 것이 아니라 가기로 결심해서 여행한다. ?"콜레라 시대의 사랑"

18. 세속적 혜택: 안전, 조화, 행복. 이 모든 것을 합치면 사랑처럼 보이지만 거의 사랑과 같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사랑이 아닙니다.

눈물 없는 스펀지를 이용해 그에 대한 기억을 완전히 지우고, 그녀의 기억 속에서 그가 차지하고 있던 공간에 양귀비를 키워보자. ?'콜레라 시대의 사랑'

19. 삶은 너무 평범해서 녹슬어버릴 것 같다. 경멸스럽고 무섭기도 하지만, 자신을 모르게 만드는 일종의 보호이기도 하다. 시간의 흐름. ?"콜레라 시대의 사랑"

20. 추억은 언제나 나쁜 것을 지우고 좋은 것을 과장한다는 사실을 알기엔 그는 아직 너무 어리다. 바로 이 미스터리 때문에 우리가 과거를 견딜 수 있는 것이다. .의 부담. ?"콜레라 시대의 사랑"

 21. 여자가 남자와 잠자리를 하기로 마음먹으면 넘지 못할 벽이 없고, 무너뜨릴 수 없는 요새가 없고, 떠나지 못할 도덕이 없다. 걱정은 사실 그녀를 통제할 수 있는 신이 없다. 이 결정은 신중하게 내리십시오. ?"나는 연설하러 온 게 아니다"

22. 사랑은 무엇보다 본능이다. ?"콜레라 시대의 사랑"

 23. 항상 내일이 있습니다. 인생은 우리에게 일을 잘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줍니다. 하지만 내가 실수하면 오늘만 남습니다. 당신은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며 결코 당신을 잊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별편지'

 24. 당신과 죽음은 무언가를 통해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것 같고, 당신 사이에 부모님이 서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보는 죽음은 매우 추상적이어서 당신은 그것을 모릅니다. 친척, 친구, 이웃 또는 세대의 죽음으로 인해 당신에게 가해지는 압력은 그리 직접적이지 않습니다.부모는 당신과 죽음 사이의 장막으로서 당신의 가장 가까운 사람들이 당신의 삶과 죽음에 대한 전망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백년의 고독"

25. 과거는 거짓이고, 추억은 돌아올 수 없는 길이며, 가장 미치고 끈질긴 사랑도 결국에는 되돌릴 수 없다. 분석, 그 이상은 아닙니다. 이 찰나의 현실, 외로움만이 영원합니다. ?"백년의 고독"

26. 하느님, 나에게 마음이 있다면 얼음 위에 증오를 쓰고 해가 뜨기를 고대하겠습니다. 반 고흐의 꿈을 그림으로 그리겠습니다. 베네데티의 시와 세레의 노래가 달에게 보내는 세레나데가 될 것입니다. 가시의 아픔과 꽃잎의 입맞춤에 감사하기 위해 눈물로 장미에 물을 주리라 <이별편지>

27. 노년의 때는 수평의 급류가 아니라 밑바닥 없는 지하저수지 . 메모리는 거기에서 소모되었습니다. ?"콜레라 시대의 사랑"

28. 하나님께서 나에게 생명으로 보상하신다면 나는 간소하게 옷을 입고 햇빛 아래 누워 내 몸뿐만 아니라 내 영혼도 드러낼 것입니다. ?'이별편지'

 29. 타인의 기준으로 우리의 현실을 설명하다 보면 우리는 점점 더 낯설고, 제약받고, 외로워질 뿐입니다. ?"연설하러 온 게 아니다"

 30. 오랫동안 집에서 떨어져 지내다 보니 기억력이 선명한 사람이라면 집에서 겪게 되는 미묘하면서도 가슴 아픈 피해를 그는 전혀 인지하지 못했다. , 이런 종류의 파괴는 재앙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말하자면 시간이 흘렀지만 그렇게 빠르지는 않습니다. 어디로 가든지 과거는 거짓이고, 추억은 끝없는 길이며, 지난 봄은 모두 사라져 존재하지 않으며, 가장 끈질기고 미친 사랑도 덧없는 현실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백년의 고독"

31. 항상 느끼는 대로 말하고, 생각하는 대로 행하라! 오늘이 네가 자는 모습을 보는 마지막 날인 줄 알았다면 따뜻하게 안아줄 텐데, 기도해. 당신의 영혼을 지켜 주시는 하나님께. 이것이 당신이 집에서 나가는 마지막 모습이라는 것을 안다면 나는 당신을 안고 키스하고 다시 전화해서 포옹하고 키스할 것입니다. 이것이 내가 당신의 목소리를 듣는 마지막 시간이라는 것을 안다면, 나는 당신의 모든 말을 녹음하여 무한정 계속해서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내가 당신을 만날 마지막 몇 분이라는 것을 안다면, 당신이 이미 그것을 알고 있다고 어리석게 가정하는 대신 "사랑해"라고 말할 것입니다. ?"콜레라 시대의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