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을 잘 보고 키를 만드는 것을 묘사하면, 각 방면에서 여유를 가질 수 있고, 반을 먹을 수 있고 반을 잊을 수 있다. 그는 만났다. 만날 때 잊지 않다.
기억의 오래된 절반을 묘사하십시오: 만남; 오래 된: 원래, 옛 친구로 확장. 한 면만 본 옛 지인을, 스님을 보지 않고 부처를 보지 않고, 여산의 진면목을 알 수 없다는 뜻이다. 산의 이름은 장시 () 성 구강시 남부의 산이다.
비유는 사물의 진상과 본질을 알아보지 못한다. 땀을 흘리는 것은 극도로 긴장하거나 매우 피곤하고, 변폭을 고치지 않고, 변폭을 고치지 않고, 어수선할 수 없는 것을 묘사한다. 여산은 산처럼 보인다. 산의 이름은 강서성 구강시 남부에 있다. 사물의 진상이나 진면목을 비유하다: 산명은 강서 구강남부에 있다.
사물의 진상이나 진면목, 말 얼굴 소머리, 각종 얼굴이 험상궂은 홍인: 얼굴 전체를 비유한다. 기분이 좋고 정력이 넘치는 모습을 묘사하다. 얼굴은 변하지 않는다: 얼굴; 색상: 색상.
똑같아 보입니다. 위험에 직면하여 냉정하고 두려움이 없는 모습을 묘사하는데, 예를 들면 관우는 남자가 표면일 뿐이라는 뜻이다.
또한 한 남자가 아름답고, 모든 것을 볼 수 있고, 세상 물정을 잘 알고 있으며, 무엇이든 잘 대처할 수 있다고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전방위적이고 정교하다: 섬세하고 섬세하며, 사람의 민첩함을 가리킨다.
이것은 밝고 넓은 창문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사람됨이 매끄럽고, 사람을 대하는 것이 세심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방팔방이 모두 핍박하다. 패기, 기세를 묘사하다.
사면초가는 총명하고 세상 물정을 비유하며 모든 것을 통찰한다. 팔면기지는 일처리가 원활하고 모든 일을 처리하는 것을 묘사한다.
각 측은 좋은 사교의 모든 측면을 묘사했다. 백면선비는 스펙이 부족한 선비다.
백면 선비라고도 합니다. 백수북부: 고대에는 남방이 존경을 받았고, 북방은 겸손했다. 이는 학생들이 그들의 선생님을 존경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늙었다고 해도 선생님이라고 한다. 다른 사람과의 인연.
교분이 깊지 않음을 설명하다. 북방, 고대 군주는 남북으로 향하고, 신하는 군북으로 보고, 남에게 복종을 표시했다.
원래 얼굴은 불어이었는데, 인간성을 가리킨다. 후자는 사물의 본색을 가리킨다.
겉보기에 문장 () 는 과장되거나 비현실적이고 대강대강하는 방법을 가리킨다. 새로운 얼굴 만들기: 새로운 얼굴.
원래 잉연각이었던 주인공의 초상화는 이미 퇴색되어 카오 장군이 다시 그려야 생생해 보인다. 은유는 새로운 형태나 상황을 창조했다.
화가 나면 웃지 않고, 태도가 즐겁고 남을 괴롭히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대중 앞에 나타나다.
각광을 지적했다.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다: 미소를 가리킨다.
즐겁고 편안한 표정을 비유하다. 유쾌한 얼굴을 묘사하다.
대면하는 징과 북은 대면하는 토론, 대항 또는 논쟁을 비유한다. 네 앞에서 웃는 것은 네 앞에서는 다정하지만 네 뒤에서는 속임수를 쓰는 것을 비유한다.
얼굴을 맞대고 토론하거나 토론하다. 동풍인은 일 년에 한 번 봄바람을 마주하고 있지만, 그 해에 만난 감정은 더 이상 볼 수 없다.
어떤 방면의 일을 단독으로 책임지다. 빨간 귀와 빨간 얼굴, 빨간 귀와 빨간 얼굴.
자신이 너무 힘들거나, 감정이 격하거나, 부끄러울 때의 표정을 묘사하다. 귀는 면전에서 그에게 말할 뿐만 아니라 귀로도 그에게 알려준다.
어른의 열정을 형용하다. 부정적인 교사 부정적인: 나쁜, 부정적인 측면.
인민과 적이 되는 사람의 언행을 가리켜, 이면에서 인민을 교육시킬 수 있다. 사물의 이면에서 쓴 문장.
아이러니한 반의어를 많이 가리키며, 사람을 등지고 있는 것을 무자비하게 묘사하다.
가루와 지성의 밀가루, 머리 위의 기름. 한 여자의 메이크업을 묘사하다.
부자의 얼굴' 과' 백성' 은 매우 풍부한 장서를 묘사했다. 얼굴을 뒤집는 것은 악에서 선으로 바뀌는 것이지, 감히 함부로 하지 않는 것이다.
마음을 씻고, 낡은 관념을 정리하고, 낡은 면모를 바꾸다. 비유는 완전히 달라져 마음을 씻고 얼굴을 바꾸었다.
얼굴을 바꾸는 비유는 겉모습과 형식만 바꾸었을 뿐, 실질은 변하지 않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먼지가 가득한 얼굴에 먼지가 가득하다.
그것은 또한 유감스럽거나 우울한 표정을 묘사한다. 얼굴이 상심하여 공허함을 표시하다.
비둘기 모양의 얼굴은 몸이 허약하고 얼굴이 초췌한 것을 묘사한다. 기회를 틈타 탕의 비유에 따라 일을 처리하다.
양면 이중설은유는 두 방면에서 선택적이다. 냉면 냉철은 청관이 권세 있는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못생긴 얼굴과 비천한 표정이 역겹다. 양면파는 양면파의 연극을 하는 것을 비유하고, 하나는 면전에서, 하나는 뒤에서 하는 것을 비유한다.
얼굴은 부츠와 같고 얼굴은 부츠와 같다. 주름이 가득한 얼굴을 묘사하다.
안색이 창백하고 야위고, 안색이 노랗고, 몸이 허약하다. 영양실조나 병든 사람을 묘사하다.
두 개의 하얀 얼굴이 일치하지 않고 양쪽이 비위를 맞추는 것을 비유한다. 빨간 얼굴, 빨간 얼굴, 빨간 펜, 빨간 귀.
흥분이나 부끄러움으로 얼굴이 붉어지는 것을 묘사하다. 안색이 창백하고 얼굴에 핏기가 없다.
극도의 공포나 극도의 허약함을 묘사하다. 대면 묶음 및 대면 묶음: 양손 묶음, 위너 지향, 저항 포기 우영: 관을 차에 넣었어요.
더 이상 반항하지 않겠다고 했으니 고생하세요. 이것은 고대 군주가 패전하여 항복한 의식이다.
폭로: 폭로. 너의 머리와 얼굴을 드러내라.
여성이 공공장소에 나타난다는 뜻이다. 지금은 공개적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것을 가리킨다.
남면백성은 과거에 귀족과 부의 비유였다. 책이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새면고등어는 굶주림으로 허약하고 야위는 것을 묘사한다. 안색이 창백하고 안색이 창백하다.
공포를 묘사하다. 여산의 진면목은 사물의 진상이나 사람의 진면목을 비유한다.
면수기계는 일처리 정책과 방법을 면수해야 한다. 너는 나를 바라보고, 나는 너를 바라보고 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두려움이나 무력하게 상대방을 바라보며 말을 하지 않는 사람을 묘사한다. 얼굴은 푸가루처럼 남자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새로워지고, 완전히 바뀌고, 새로워진다. 천리 밖' 은 사물을 명확하고 진실하게 전달하는 것을 비유한다.
각 방면에서 모두 돌볼 수 있고, 누락되지 않았다. 모든 방면을 배려했지만 일반화되었다는 얘기다.
벽에 기대어 서서 무술을 배우지 않는 사람을 비유한다. 예를 들면 벽에 기대어 서 있으면 아무것도 볼 수 없다. 직접 Earti 에게 알릴 뿐만 아니라 직접 그에게 말해야 한다.
어른의 열정을 형용하다. 완전히 다르다.
변화를 묘사하다. 헝클어진 머리와 때가 묻은 얼굴, 머리카락이 헝클어지고 얼굴이 더럽다.
과거에, 가난한 사람들은 열악한 조건 하에서 생활하는 것으로 묘사되었다. 수정되지 않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모든 미소는 사람들의 기쁨과 편안한 표정에 대한 은유이다. 상냥하고 친절한 얼굴을 묘사하다.
면벽: 불어, 조용히 벽을 마주하고 앉아 있는 것을 말한다. 스님은 옆벽에 문을 닫고 길이 깊다.
어떤 분야에서 어떤 사람이 큰 성과를 거두었다는 것을 비유하다. 직접 다투다: 직접 다른 사람의 잘못을 비난하다. 법정 분쟁: 법정에서 논쟁하다.
직언하여 감히 간언하다. 헝클어진 머리와 때가 묻은 머리카락이 헝클어져서 얼굴이 매우 더럽다.
과거에는 가난한 사람들이 살아 있는 것으로 묘사되었다.
2. 얼굴 글자가 있는 4 자는 천인천면이다.
얼굴이 완전히 다르다.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고,
얼굴이 붉고 귀가 붉고,
양면파,
사방팔방으로
서로 쳐다보며
사면초가,
국수는 변색되지 않습니다.
독립해야 합니다.
비둘기 모양의 국수,
모든 것,
흐트러진 머리와 때묻은 얼굴,
얼굴을 붉히고,
한쪽으로 쓰러지고,
바탕 화면에서,
표면 장력,
포물선형 거울,
개과천선,
모든 면에서,
얄미운 얼굴,
거리에서,
표면 문장,
얼굴을 내밀고,
소두마면,
너그럽게 품다.
방독면,
긍정적인 숫자,
전방위적으로 정교하고,
평면 기하
3. 어떤 면이 있는 4 자 성어가 있습니까? 노래의 둘레에 새미언 ·chǔ 가 있다.
각 방향은 모두 정교하다
귀, 성형, 성형, 성형, 성형, 성형
Xi ng 유 (Xi ng Yu) 는 m 尔 an m 尙 an 을 바라 보았다
한편, Yu 囑 n qi? n y _ in y 와 miàn
면목이 완전히 다르다
양면파
비케이싱미야 n
얼굴을 바꾸다
마음을 씻고 얼굴을 바꾸다
사방팔방, si mi àn b' f' ng
사방팔방에서 모두 존엄이 있어야 한다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다
유일무이한 d ng y 와 mi an
인면복숭아꽃
용서해 주세요 w m:ng kāy 와 mi an.
얼굴이 붉어지다
모든 것을 잘 보살펴라, 내 친구
얼굴을 붉히고, m ࿔n mǎn mǎn màn hóng guāng
만난 적이 없는 베수비오
소머리 말 얼굴 ni 이순신 t ঋ u m m m m mi an
흐트러진 머리 때 면, 흐트러진 머리 때 면
무표정하다
사방팔방의 빛을 보다
대면 미야 n 미야 n 미야 n Xi' ng d' 아바타
얼굴이 관옥 mi à n r gu n Yu 와 같다
사방이 매복하다
마면 소머리 m 4 mi à n ni 이순신 t ঋ u
파란 얼굴 송곳니 q: ng mi à n Li 囑 o y 囑;
웃는 얼굴 밤 포크 Xi 囐 o mi 嗳 n y 232ch;
4. 표면적인 4 자 성어:
얼굴이 완전히 다르다.
얼굴이 붉고 귀가 붉고,
서로 쳐다보며
국수는 변색되지 않습니다.
모든 것,
얄미운 얼굴,
얼굴이 누렇게 여위고,
옆벽에 벽돌을 갈고,
차가운 얼굴,
친구, 친구,
창백하고,
얼굴은 부츠와 같습니다.
얼굴이 쟁기질되어 검고,
얼굴은 복부에서 시작합니다.
긴 얼굴과 짧은 얼굴,
새로운 모습,
얼굴을 맞대고,
부끄러움을 느끼지 마세요.
얼굴을 맞대고 있는 친구,
얼굴이 푸가루 같다.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액면가가 타버렸고,
체면과 굴심,
얼굴은 밭과 같습니다.
얼굴과 마음의 부조화,
얼굴에 난색을 띠다.
얼굴은 보름달처럼 보입니다.
사려 깊음,
체면과 의미의 부조화,
얼굴을 다른 얼굴 위에 덮어라
5. 얼굴 시작의 4 자 성어는 얼굴이 완전히 다르다.
얼굴이 붉고 귀가 붉고,
서로 쳐다보며
국수는 변색되지 않습니다.
모든 것,
얄미운 얼굴,
얼굴이 누렇게 여위고,
옆벽에 벽돌을 갈고,
차가운 얼굴,
얼굴을 맞대고,
친구, 친구,
얼굴은 부츠와 같습니다.
얼굴이 쟁기질되어 검고,
얼굴을 맞대고,
창백하고,
대면 법정 투쟁,
서로를 바라보며
얼굴은 복부에서 시작합니다.
사려 깊음,
새로운 모습,
긴 얼굴과 짧은 얼굴,
얼굴을 접은 법정,
부끄러움을 느끼지 마세요.
서로를 바라보며
체면과 굴심,
얼굴을 맞대고,
창백한 얼굴,
붉은 얼굴과 녹색 얼굴,
의심스러운,
긴장이나 두려움에 시달리다.
6. 네 번째 단어에는 어떤 독특한 성어가 있습니까: 낯선 얼굴: 새로운 얼굴. 원래 잉연각이었던 주인공의 초상화는 이미 퇴색되어 카오 장군이 다시 그려야 생생해 보인다. 은유는 새로운 형태나 상황을 창조했다.
대중 앞에 나타나다. 각광을 지적했다.
봄바람: 봄바람: 미소. 즐겁고 편안한 표정을 비유하다. 유쾌한 얼굴을 묘사하다.
독립: 한 방면의 일을 단독으로 책임진다.
얼굴을 바꾸다: 원래 한 사람의 외모가 바뀌었다는 뜻입니다. 지금 많은 비유는 겉모습과 형식만 바꾸었을 뿐 내용은 변하지 않는다.
비둘기 모양: 비둘기 모양: 비둘기의 모양, 복부가 움푹 패이고 흉골이 튀어나온다. 鳜: 황달의 얼굴. 몸이 허약하고 얼굴이 초췌하다고 묘사하다.
여산 진면목: 사물의 진상이나 사람의 진면목을 비유한다.
소두마면: 미신전설 속의 두 귀신, 두상소 한 명, 두상말 한 명. 각종 추인을 비유하다.
얼굴 노출: 던지기; 너의 머리와 얼굴을 드러내다. 여성이 공공장소에 나타난다는 뜻이다. 지금은 공개적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것을 가리킨다.
헝클어진 머리와 때가 묻은 얼굴: 머리카락이 헝클어지고 얼굴이 더러워요. 과거에, 가난한 사람들은 열악한 조건 하에서 생활하는 것으로 묘사되었다. 수정되지 않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그물은 한쪽을 엽니 다: 새 그물의 세 면을 제거하고 한 면만 남깁니다. 관용적인 태도를 취하여 사람들에게 탈출구를 주는 것을 비유하다.
마음을 씻고 얼굴을 바꾸다: 낡은 관념을 없애고 낡은 면모를 바꾸다. 철저히 뉘우치는 것을 비유하다.
기름과 가루: 머리에 기름, 얼굴 가루. 요염하고 저속한 사람을 묘사하다.
승면을 보지 않고 불면을 보다: 승면을 보지 않고 불면을 보다.
얼굴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수치: 수치. 면전의 비판을 수치로 여기지 마라. 남의 비판을 들으려는 의지를 보이다.
상황에 대한 무지함: 시사에 대해서는 아직 이해하지 못한다.
반근 팔면: 구제 1 근은 16 냥, 반근은 8 냥이다. 한 근은 반, 한 반은 반, 무게는 같다. 서로 같은 것을 비유하여 상하를 가리지 않다. 일명' 한 근은 반, 하나는 팔둘',' 반근은 팔냥' 이라고도 한다.
백수북부: 북부: 고대에는 남쪽은 존경을 받았고 북쪽은 겸손했습니다. 이는 학생들이 선생님을 존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늙었다고 해도 선생님이라고 한다.
부처를 보면 스님을 보지 않는다: 제 3 자가 누군가의 선의를 도와주거나 용서하는 것을 비유한다.
원수들이 만나면 유난히 부러워한다: 질투: 분노. 원수를 만나면 상대방에게 화를 많이 낸다.
메추라기 옷: 옷이 남루하고 얼굴형이 야위다. 가난과 빈곤을 묘사하다.
초가 사면초가: 사면초가를 비유하여 고립위급의 곤경에 빠지다.
동서 손: 동서 방향이 뒤바뀌는 것을 가리킨다. 비유가 뒤바뀐 후, 시청각이 혼란스럽다.
동풍얼굴: 일 년에 한 번 봄바람을 가리키는데, 그 해에 인연을 맺은 사람은 다시 볼 수 없다.
대면: 얼굴을 맞대고 토론하거나 토론하다.
통통한 얼굴: 몸이 뚱뚱하다고 묘사하고, 때로는 귀여운 아이를 가리킨다. 같은 "뚱뚱한 머리 큰 귀" 입니다.
면 변경: 여전히 면을 변경합니다. 은유는 단지 그것의 외관과 형식을 바꾸었을 뿐이지만, 그 내용은 변하지 않는다.
머리 바꾸기: 신분을 바꾸는 것을 비유한다.
붉은 얼굴: 한 사람의 안색이 좋고, 안색이 붉고, 얼굴이 환한 것을 묘사한다.
갈매기 모양 새얼굴: 배고프고 피곤하고 날씬한 모습을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