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성에 시간을 곱하면 공부와 같다. -응?
고등학교의 많은 수업은 어렵고 복잡하며 단기간에 파격적인 성과를 보기 어렵기 때문에 사람들은 배우기를 좋아하지 않지만, 학부모 선생님의 기대와 학우의 비교로 인해 어쩔 수 없이' 공부' 해야 한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빈둥빈둥 놀다' 를 선택했다. 간단한 설명은 비효율적이고, 시간이 부족하며, 효율이 매우 낮다는 것이다. -응?
예를 들어, 역사 수업이 외울 때, 10 번 이상 중얼거려도 등이 무엇인지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다. 왜냐하면 너의 뇌는 이미 네가 먹고 노는 것에 매료되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주말에는 집에서 숙제, 연습책, 학교 시험 한 시간 동안 같은 양의 문제를 해결한다. 집에서는 바이두와 사진 검색 문제가 종종 몇 시간 혹은 더 오래 걸린다. -응?
위의 상황은 매우 흔하다. -응?
너의 질문으로 돌아가자. -응?
고 3 은 어떻게 역습을 하고, 어떻게 시간을 이용하고, 하루의 모든 시간에 무엇을 합니까? -응?
나의 건의는 전반적으로 시간과 효율성에 주의를 기울이고 학습량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작은 방면에서 우리는 우리 자신의 계획을 가지고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선생님의 리듬과 보조를 따라가는 것이다. 목표가 너무 높아서는 안 된다. 선생님이 너보다 경험이 더 많고, 그들은 시간 계획에 더 합리적이기 때문이다. -응?
그렇다면 학습 시간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응?
1, 핸드폰을 가지고 놀지 마세요. 많은 학생들이 인터넷에서 답을 찾는 것을 좋아해서 게으름을 피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더욱이, 핸드폰을 켜면 곧 웨이보를 칠하고, 구경하고, 타오바오를 사기 시작할 것이다. -응?
명확한 계획과 목표가 있습니다. 대계계획 아래 세분화된 작은 계획을 쓰다. 예를 들어, 이 시간에 무엇을 하고, 다음 시간에 무엇을 할 것인가. -응?
3. 완성후 자신에게 상을 줍니다. 숙제를 마치기만 하면 자신에게 작은 상을 준다. 예를 들어 10 분 동안 놀면 과외서를 적당히 보거나 엎드려 쉴 수 있다. -응?
4. 모든 나쁜 습관을 고친다. 예를 들면 핸드폰을 하는 것, 예를 들면 밤을 새는 것, 예를 들면 게임에 빠지는 것 같다. -응?
5. 선생님과 자주 교류합니다. -응?
6. 마음을 가라앉히고 모든 시험을 냉정하게 대하세요. 신발이 맞으면 신으세요.
작은 방면은 반드시 안정되어야 한다. -응?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문제를 풀거나 대부대를 떠나 복습하는 것은 선생님의 진도가 너무 느리기 때문에 매우 잘못된 것이다. 네가 학년 1 등이 아니라면, 따로 따져보자. 만약 너의 성적이 그렇게 뛰어나지 않다면, 반드시' 리듬 파악' 의 중요성을 기억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많은 다크호스들은 모두 그런 든든한 학생들로, 기이한 승리는 거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응?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