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교과서의 작문 자료 축적

생활 곳곳에 글쓰기에 쓸 수 있는 소재가 있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내용이다. 그들을 참고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1,' 수전노': 돈의 따뜻함은 가족의 안김으로 바꿀 수 있고, 금도금된 십자가에는 동경하는 천국이 있을 수 있다.

2. 조설미나리' 임대옥 가부': 고요할 때는 꽃처럼 아름답고, 움직일 때는 약한 버드나무와 같다. 마음은 줄기보다 알고, 병은 서쪽보다 못하다.

3, 소경' 6 개국': 6 개국 천시지리인을 모두 차지하지만, 사람과 화해를 모두 차지하지는 마라. 강자 앞에서 똑바로 서라, 힘의 축적에 빼앗기지 말고!

4, 왕안석' 두꺼비 여행기': 범속적이고 이상하며 범속적인 세계관은 종종 먼 곳에 있다. 이는 사람에게 얻기 어렵다. 험봉 무한 풍경!

5. 귀유광' 길상현침묵': 헌실의 따뜻함은 물보다 진한 혈연의 애정으로 가득 차 있다. 사랑은 바다처럼 깊고, 나무처럼, 정자처럼 깊다.

6. 해자의' 바다를 향해 봄 따스한 꽃': 인간의 슬픔은 아름다운 시로 변하고, 개인의 감상은 인류에 대한 배려로 올라간다. 모두의 앞날이 밝았으면 좋겠지만, 나는 바다를 마주하고,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는 세외도원에 몸을 맡기는 것을 거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 사수: 열정은 불처럼 뜨겁지만 영도의 추위, 녹청한 에메랄드, 녹슨 냉염, 번화한 이상, 고인수 한 담으로 가득 차서 나는 울음을 금치 못했다. 나의 중국.

8. 푸쉬킨' 바다를 치라': 시인의 열정으로 싸우며 개울 같은 요동을 받아도 결코 뒤돌아보지 않고 바다의 자유와 빛을 바라보며 검에 새겨진 생명의 빛으로 지극히 높으신 사랑을 추구하며 죽어도 사랑의 깊숙한 곳에 살고 있다.

9. 슈팅의 시: 511 년의 번화함과 푸르러짐, 511 년의 숙무와 슬픔, 전생에 만 번의 어깨를 스치며 이생의 한 번의 회고로 바뀐다. 왕미 절벽의 슬픔이 용솟음치는 강으로 변했다.

11, 영별강교: 현실과 천국의 거리, 이상과 어둠의 대비, 과거의 기억이 가장 아름다운 따뜻함, 그래서 당신은 가볍게 휘두르며 조용히 소매를 흔들며 한숨을 쉬며 문학사의 고전적인 서강교라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1, 주자청' 호당 달빛': 바깥의 빛이 어두워서 청화캠퍼스에 들어가 호탕을 보고 은은한 희우로 문학의 현관을 지나갔다.

12, 이락웨이' 내 공중 누각': 빽빽한 시멘트가 사람들의 정신공간을 달리고, 이락웨이는 시적으로 공중에 자신의 정신집을 짓고, 차마의 시끄러운 산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P>13, 사철생' 나와 지단': 장애가 있는 몸은 삶의 고통을 견디지 못하고 휠체어에 앉아 생각하고 자연에서 영감을 얻는다. 죽음은 피할 수 없는 명절이다. 우리는 건강하게 살고, 생명의 궤적을 준수하고 따라야 한다.

14, 마틴 드킨은' 꿈이 있다': 사랑으로 인종의 녹슨 지역을 비추고, 인종의 회색을 선량하게 바르고, 자유, 민주주의, 평등, 빛이 무엇인지 사람들에게 알리고, 가장 큰 소리로 오래된 흑인 영혼의 노래를 부른다.

15, 스와이철' 나의 호소':' 아프리카의 아버지', 이상적인 프랑스인, 평생 아프리카의 의료사업에 힘쓰고,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며, 생명에 대한 경외심을 끊임없이 호소하며, 높은 생명의 노래를 썼다.

16, 노신' 함성 인용론': 중국 정신의 저자가 마음속으로는 말할 수 없는 아픔이지만, 정신을 차리는 사람의 외침은 나날이 자란 외로움으로 바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러나 늙은 회화나무 밑에는 여전히 철집을 파괴할 희망이 있고, 여전히 민족의 등골이 있다.

17,' 관용' 순서: 누가 차분하고 무지한 계곡을 빠져나갈 수 있는지, 내가 이미 익숙해진 행복에서 벗어나 가시덤불길에서 새로운 천지를 열고, 생명으로 잔인한 시간을 바꾼다. 피비린내도 후세 사람들에게 당신의 평범한 이름과 평범하지 않은 이미지를 적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18,' 유명인사 서열': "착하고 고상한 행동을 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 때문에 고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습니다." 베토벤: 음악과 춤의 정신으로 생활의 어려움을 먼지로 여기고, 한 눈에 가볍게 튕겨 순수한 곳으로 튕기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P>19, 헬렌 켈러' 3 일 동안 빛을 준다면': 지식에 대한 갈망, 낙관적인 태도, 인류에 대한 진실한 우정, 미운 오리 한 마리, 하늘을 날고 흰 백조로 변한다.

21. 수시 홍벽시: 법원은 너의 팔재를 용납할 수 없다. 오대시 사건의 파문 파문은 높은 산 하나, 초당 하나, 매운 술 한 잔, 쓴 노래 한 곡, 청풍 명월 한 곡으로 너를 뒤집는다. 갑자기 천지가 호매의 숨결을 가로지르고, 돌아오지 않는 강은 무수한 풍류를 다 쓸어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적벽강변에 바람이 불다.

21, 노신의' 축복': 착하고 근면한 농촌 여성이 냉막 사회에 의해 사람과 생활할 권리를 박탈당했다. 이런 비극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생활 속의 유모와 노부인도 생활 속의 암류인가?

22. 체호프의' 표지 인물': 벨리코프의' 표지' 는 우산, 비옷, 차고, 침대 커튼과 같은 가지각색이다. 그는 그 속에 숨어서 전전전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하는 생활을 하고 있다. 웃은 후에 콘돔을 보세요.

23. 심종문의' 변도시': 전원시 같은 차나무는 순결한 사랑과 순박하고 진실한 인간성을 키운다. 그 호랑이 귀초는 밝은 달이 텅 빈 밤하늘에서 민요 멜로디를 반주할 것이다.

24. 손쟁기' 호화전': 시적인 호화전 속에는 잔혹한 전쟁이 없고 숭고하고 순결한 사랑, 심미의 즐거움과 가국의 사랑밖에 없다.

25. 노신' 약': 송아지에 대한 깊은 사랑을 통해 우리는 야만적, 우매, 잔인함, 교활함 등 사회경관을 보았고, 물론 희망도 있었다. 의학이 무지한 사람과 왜곡된 사회를 치유할 수 있을까?

26. 모포산의 목걸이: 생활은 항상 극적이다. 신은 너에게 아름다움과 위선, 위선, 성실, 시들어가는 것을 주셨다.

27. 나관중' 실거리 파빌리온': 아무리 똑똑한 사람이라도 심사숙고한 후의 상실이 있다. 한 번 발을 헛디뎌 천고의 한이 되다. 감정의 친밀감이 일의 성패에 영향을 미치는 것 같다. 다행히도, 나는 징계를 위해 내가 원하는 것을 포기할 수 있었지만, 눈물로 바뀌었다. 그럼 마수는?

28. 풍몽용' 두십모 노보박스': 천 원이 가라앉았고 꽃처럼 옥같은 명원의 사랑도 가라앉았다. 세상 남자의 정이 어떻냐고 묻자, 먼지와 버드나무 흠이 없는 옥은 죽을 운명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29. 조우의' 뇌우': 자본에 대한 추격은 가족의 산산조각 날 운명일지 모르지만, 진실은 결국 사람 사이의 따뜻한 유대와 같고, 너무 많은 사람들이 끊임없이 배회하며 행복의 행방을 묻고 있다. 라오스 찻집: 큰 찻집, 작은 사회. 한 장면을 통해 우리는 운명의 기복을 볼 수 있다. 왕 라오 판 (Wang Laoban) 은 아무리 영리하고 정교해도 pingping 과 같은 운명을 구할 수 없습니다.

31, 관한경' 떠아원': 어쩔 수 없어도 내세에 희망을 걸고 세 가지 소원을 약속해야 한다. 반항감은 천지를 뒤흔드는 것이다. 신은 여태껏 귀신을 고생세계에 혼자 남겨 두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반항명언)

32.' 촛불이 진사로 물러난다': 촛불이 형세를 똑똑히 보고, 가슴에 대나무가 있고, 몸을 버리고 나라를 구한다.

33.' 군웅멸오': 군웅지는 필득이고, 인민을 사랑하는 마음이 절실하여, 마침내 만고에 푸르게 되었다.

34. 순자' 설득':' 배우지만 부족하다' 학습은 필요한 생활방식이다. 공부를 잘하려면 공부를 잘해야 한다.

35, 노신' 기념망각': 청춘의 열정으로 문학의 생명을 해석하고, 가시가 있는 생각으로 적의 내면을 가리키고, 밤은 붉은 피를 흐르게 하고, 노신의 슬픔은 흐른다. 이것도 우리를 슬프게 한다.

36. "독서

37

38. 왕보' 왕텐정서': 하장 역사가 길고 인생은 무지개처럼 짧다. 한때의 휘황찬란함이 역사 문화를 만들어 냈고, 후세 사람들은 하늘을 우러러보며 탄식할 수밖에 없었다.

39. 한유의' 사설': 하늘, 땅, 군, 친사, 이른바' 사단', 부모도. 전파, 수료, 의혹을 풀다. 선생님은 강을 건너는 다리, 일엽편주, 학생들이 더 멀리 가고 더 높이 날도록 노력하신다. 고대인들은 스승을 존경하고 도를 중시하는데, 후세 사람들은?

41. 두목' 아방궁푸': 진나라, 천고의 강대, 천고의 영광도 천고의 사치스러운 웃음거리가 될 수 있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검소하게 천하를 키우고, 백성을 아들처럼 사랑한다고 말해라.

41, 공자진' 병매관': 매수의 장애는 인간의 마음의 장애인가, 사회의 왜곡인가? 자진은 한숨을 쉬며 매실을 치료하고 신에게' 격식에 구애되지 않고 인재를 떨어뜨린다' 고 간청했다.

42, 굴원' 이소': 나라를 위해 충성을 다한다. 구사 후회는 없지만 바닐라 연꽃을 옷으로 삼는다. 불행히도 간사한 소인과 졸용 왕의 억압 아래' 아름다운 정치' 의 이상화는 지라강의 충혼으로, 5 천년 동안 매년 음력 5 월 초 5 일 떠 있다.

43,' 공작새 남동쪽 비행': 사랑의 아름다움은 세상의 모든 평범한 사람들을 뼈에 사무치게 하지만 봉건예교와 윤리는 잔인하게 한 남자의 세계를 부드럽게 한다. 둘 다 편심되어 밤마다 울다.

44. 도연명' 귀원' 과' 귀원 Xi 단어': 쌀 다섯 말 때문에 허리를 굽히지 않고 의연하게 먼지 그물에서 뛰어내려 정원으로 돌아간다. 이때부터 문인들을 위해' 유토피아' 이상의 정신도화원을 짓고, 많은 문인들의 시적인 생활을 위해 울타리를 쌓았다.

45. 조조' 단가행': 군대를 이끌고 남북으로 출정하며 천하를 통일하기를 갈망한다. 그러나 인생은 짧고 인재는 구하기 어렵다. 한숨을 쉬며 말했다: "저우 공 구토 음식, 세계 복귀 마음.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