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ng Linhuoshan이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나요? 다른 답변을 복사하지 마세요. 누군가 이해한다면 설명해 주세요.

Fūrinkazan(로마어 발음: Fūrinkazan, 일본어 가명: ふwerりんなざん)의 개념은 "손자병법"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원문은 "손자병법: 군사투쟁장"입니다. : 그러므로 그것은 바람처럼 빠르며, 숲처럼 느리고, 불처럼 침입하며, 산처럼 움직이지 않고, 그림자처럼 예측할 수 없고, 천둥처럼 움직인다.

바람처럼 빠르다. 군대의 행동은 바람이 지나가는 것처럼 신속하게 대응하여 빛의 속도로 적을 물리쳐야 한다.

숲처럼 온순하다. 군대가 천천히 행군할 때는 고요한 숲과 같고 엄숙하고 질서정연해 적에게 경계하지도, 적을 어지럽히지도 않는다.

불처럼 침입하라: 적을 공격할 때 초원의 불처럼 거침없는 공세로 전투를 끝내고 완전한 승리를 쟁취한다.

산처럼 움직이지 말라: 군대가 주둔하면 언제든지 싸울 준비가 되어 있는 산과 같아야 한다.

그것을 알기는 구름만큼 어렵습니다. 군대가 숨어 있으면 하늘을 덮는 구름과 같아서 해와 달과 별을 볼 수 없습니다.

천둥처럼 움직인다: 군대가 움직일 때 천둥처럼 움직이며, 너무 용감하고 신속해서 적이 후퇴할 수 없다.

'손자병법'은 중국 군사학의 기초로서 중국 군사이론의 모든 측면에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그 중 하나를 지침으로 삼는 선전은 중국 내에서 많지 않다. 일본의 군사력은 중국보다 훨씬 뒤떨어져 있기 때문에 전국시대 다이묘 다케다 신겐은 비교적 일찍부터 그 본질을 이해하고 '바람, 숲, 불, 산'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일본 전국시대에 군사력이 발달한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이론은 형편없었다.

사적 기록에 따르면 '손자 병법'은 당나라 개원 23년(서기 735년)에 중국에서 유학한 일본인 요시보리 신베가 '손자손병법'을 소개했다. 자병법' 등 중국의 군사전략이 일본에 반입됐다. 손자손자병법은 일본에 전래된 후 비밀 소장품으로 보관되어 전국시대까지 널리 퍼지지 않았다.

'손자손자병법'이 일본에 전래된 이후 황실과 군사 전략가들의 '비밀서'로 보관됐고, 외부 세계에는 전해지지 않았다. 오랫동안 중국 무술은 일본에서 신비로운 색채로 가려져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중국 무술서인 음양가(1)만이 유통되었고, 그 일본어 번역본은 《훈련집》이라고 불렸습니다. *** 120권. 함께 소개된 『손자병법』, 『육도』, 『세 가지 전략』은 외부 세계에 전할 수 없는 비서로 여겨진다. 동시에 빙음양씨의 미신적 요소 역시 '손자 병법'의 계승과 적용을 방해했다. 고슈가 파견한 군사 전문가 나라시 고니시는 『다케다 군사 원고』에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그의 방법을 배우십시오("손자의 병법", "육도학 전략" 및 "세 가지 전략" 참조). Oewei는 이 방법을 비밀로 유지하고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음양서"를 썼습니다. of War'를 일본어로 번역하여 120권으로 만들어 세상에 전하고 있다. 그 이유는 병법의 실체를 알리지 못한 채 사람들의 귀와 눈을 혼란스럽게 하기 위함이라고 한다. 손자병법은 대강씨(大江氏)에 존재하였고, 후에 대강광방(大江廣坊, 1041~1111)의 손에 전해졌고, 그 후 광방에서 원이씨에게 전해졌고, 그 후 고슈의 다케다 겐지에게 전해졌습니다. 그때부터 '손자병법'은 고슈종에서 전파, 계승, 사용될 수 있었다. 그의 후손인 다케다 신겐은 그의 가문의 병법을 계승했으며, '손자병법'을 전쟁에 충분히 활용했다. 전국 시대.

일본의 전국시대는 무로마치 막부 말기 오닌의 난(1467~1477) 이후 100년을 가리킨다. 100년에 걸친 전국시대에는 군벌들 사이에 전쟁이 일어났습니다. 이 시기 다케다 신겐(1521~1573)은 우에스기 겐신과의 장기간의 싸움으로 유명했으며, 특히 1541년 신겐이 다케다 가문의 지도자가 된 이후에는 간토에서 패권을 놓고 켄신과 경쟁하면서 유명해졌습니다. 위협. 결국, 노부나가와의 전쟁 중에 신겐은 군대에서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다케다 신겐은 『손자병법』을 전투에서 구사할 수 있었고, 가장 유명한 것은 『손자병법: 군사투쟁편』에서 인용한 그가 창안한 돌격기이다. , 숲처럼 느리고, 불처럼 침입하고, 산처럼 움직이지 않습니다." "14명의 큰 캐릭터. 오늘날 원래의 깃발은 일본 시오야마 시의 운호지 사원에 여전히 보존되어 있는데, 아마도 다케다 신겐이 1551년 이곳에서 승려가 되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학자들은 다케다 신겐이 정리한 '풍림불산' 전략이 끊임없이 변화하고 정적인 '손자병법'의 특징을 보여준다고 믿는다. 다케다 신겐의 병법은 신중한 전투, 완전한 승리, 싸우지 않고 적을 격파한다는 점에서 "병법"과 매우 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