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그때부터 꽃이 피나요? 설소경
나는 이상이 없다, 나의 이상은 바로 너다! -응? 설소경
3. 인간성이 얼마나 착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더 많은 경우, 외부 요인에 부딪히면 어안이 벙벙해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응? 설효선의' 작은 Xi'
모든 갈등은 공허해질 운명입니다. 너는 잊을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다만 구름이 가볍고 바람이 가볍다. -응? 설소경
5. 내가 더 기뻐하는 것은 세부 사항의 기쁨이다. -응? 설효선의' 선은 꽃이다'
6. 본질적인 것은 항상 사람을 감동시키는 만신창이가 된다. -응? 설효우의' 원래는 이렇다'
7. 담배를 끊으라고 설득하려고 하는데 연기 속에서 이렇게 아름다운가요? 설소경
8. 너는 그것을 좋아한다. -응? 설효경' 내가 아니라 바람'
9. 사실 모든 여자들은 타락한 본성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내 전생에 대해 생각해 봤는데, 나는 진회팔대 미녀 중 한 명이다. 나는 진회강변에서 매우 낭만적이다. -응? 설효우의' 사랑도 기쁨도 없다'
10. 혼자 외롭지 않다. 좋아하면 기쁨, 의경, 해당화의 꽃밭에서 과거를 찾는 것이다. 그 시절은 술에 취한 옛 시절로 가득 찼다. -응? 설효우의' 들여자'
1 1. 시간이 변할 수 있는 것은 용모이고, 시간은 변할 수 없는 것은 외로움과 애정이다. -응? 설효우의' 구시대의 따뜻함'
12. 내가 몇 년을 살든지, 얼마나 많은 사람을 만나든, 나는 영원히 두 번째 너를 찾을 수 없다. 설소경
13. 달은 여전히 그 달이고, 사람은 영원히 그 사람이 될 수 없다. 그것은 물에서 달을 낚는다. -응? 설효경 《극이 채 끝나지 않았다》
14. 우리가 찾고자 하는 것은 아마도 우리와 마음이 접촉한 사람, 성별, 연령에 관계없이. 그것은 단지 한 가지 형식일 뿐이다. 관건은 마음이고, 마음은 충분하다. -응? 설소경
15. 한 사람의 취미는 항상 결사전에서 그를 구한다. 오랜 시간 동안 지나갈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취미는 시간의 적이 될 수 있다. -응? 설효우의 마른 김신.
16. 사랑은 가장 신비로운 것이다. 누군가를 만나는 것은 거의 운명입니다. 사랑은 찾아온 것이 아니라 꼭 만난 것이다. 천신만고를 겪은 건 아마 사랑이 아니겠지. 사랑은 반드시 기다리고 또 기다려야 한다. 그리고 그녀가 나타났습니다. 당신은 이것이 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응? 설효경의 사랑도 강호이다.
17. 나이가 들어서 자화와 같은 조용한 것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다. 더 이상 생활의 리듬과 율동이 없기 때문에, 점점 쟁탈의 의미를 잃어가고 있다. -응? 설효우의 마른 김신.
18. 사랑이란 무엇입니까? 사랑은 한 영혼이 다른 영혼에 끌리는 것이다. 때로는 금전적 지위와 무관하다. 가장 매력적인 외모와는 무관하다. 때때로 사랑을 찾는 것은 자신을 다른 영혼에 더 가까워지게 하기 위해서이다. 이것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사랑명언) -응? 설효경의 사랑도 강호이다.
19. 그래서 사랑, 어두울 때, 당신은 이 사람을 잘 볼 수 없습니다. 당신의 마음은 모두 그 사람이기 때문에, 당신의 눈은 제한될 수 없습니다. 그가 평범한 운동복을 입어도 어디든 예쁘다. 식으면 하룻밤 동안 차를 마시는 것과 같다. 많은 감정들이 자기가 쌓은 것에 불과하다는 것을 비로소 알게 되었다. 스스로 자신을 속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응? 설효선의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지다》
20. 만약 어떤 사람이 너의 외로움을 이해한다면, 그것은 은사발 눈, 맑은 물 연꽃이다. -응? 설효우의 불꽃놀이가 너무 춥다
2 1. 만약 내가 열일곱 살이라면, 나는 격동의 생활을 선택할 것이다. 지금, 나는 조용히 늙기로 선택했다. 아는 사람이 있어, 나와 함께 있어, 내가 늘 잔소리하는 것 같지 않아. 그는 가을 같은 목소리로 나의 문장, 그런 통찰력은 일찌감치 모든 것을 뛰어넘었다. -응? 설효경의 사사로운 사정
진정한 사랑은 종교와 믿음입니다. 기쁨과 함께 지키고, 질병과 함께 부축하고, 외로움과 함께 하는 것이다. -응? 설소경
23. 얕은 사랑과 사랑, 내가 선택한다면,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더 길고, 더 지속되고, 한 사람의 짝사랑에 더 적합하고, 선전하지 않고, 대항하지 않고, 그저 묵묵히 옆에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응? 설소경
24. 말을 시도하지 마세요. 모든 것은 혼자서 책임져야 한다. 아무도 너의 고통을 진정으로 분담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반드시 미소를 배워야 하고, 고통이 이미 지나간 것처럼 가장해야 한다. -응? 설소경
25. 인생은 운명이다. 개인의 수양과 자제력인가, 아니면 물고기의 외로움이 침묵을 가르쳤는가? 침묵만이 모든 것을 설명할 수 있다. 모든 것이 시간에 질 것이다. -응? 설소경
26. 나는 내가 이 세상의 약간의 아름다움만을 동경한다는 것을 안다. 나는 먼지 속의 꽃으로 향기를 피울 수 있다. -응? 설효우의' 사랑도 기쁨도 없다'
자신의 아카시아와 아카시아가 없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사람의 일생이 반드시 네가 죽고 사는 사랑을 만날 수는 없지만, 아무도 사랑을 동경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가슴 아픈 경지, 바로 이 두 구절, 즉 불쌍한 강에 흰 뼈가 있고, 꿈속에 살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설효우의' 사랑도 기쁨도 없다'
28. 무대에서 용채를 달리는 사람은 밥도 섞어서 먹을 수 있다. 인생은 용의 올가미다. 결코 인생을 건드리지 않는다. 인생의 최하층에서 인생의 가장자리를 문지른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아무도 그를 알아본 적이 없고, 아무도 그를 신경쓰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그 자신의 일이다. -응? 설효선의' 작은 Xi'
29. 시간은 일찌감치 그것을 실천하는 사람에게 가장 아름다운 것을 더했다. 그런 기묘한 것은 가볍고, 듬직하며, 한가하고, 가장 자연스러운 마음이다. -응? 설소경
아니, 나는 아무도 기쁘게 할 책임이 없다. -응? 설효선의' 선은 꽃이다'
3 1 .. 많은 경우에 우리는 그 사람을 매우 사랑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더 많은 경우, 우리가 사랑하는 것은 자신이 상상하는 그 사람, 혹은 사랑에 빠지는 것은 사랑 그 자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다른 말로 하자면, 우리는 사랑을 너무 미화시킨다. 그것은 우리가 생각했던 것만큼 아름답지 않다. 더 많은 시간은 생활 속의 한 가지일 뿐, 점차 사라질 것이다. -응? 설소경
32. 인연은 인연이라 자취를 감추었다. 운명은 막을 수 없이 내려와 땅에 흩어져 있다. 인연과 소중히 간직할 기회가 없다. 반드시 경지를 요구할 필요는 없다. 자비는 수련이다. -응? 설소경
33. 누군가를 좋아하는 것이 가장 아름다우니 그에게 말할 필요가 없다. 때때로, 너는 단지 감상할 뿐이지만, 사랑하지 않는다. 너는 그의 목소리를 듣고, 그의 미소를 보고, 그의 목에 있는 작은 점이 아직 반쯤 가려져 있는데, 너는 아직도 말하고 싶니, 아니면 부러졌는지. 봄이 2 월이 되니, 아직 싹이 토해야 한다. 이런 옅은 사랑은 녹차를 마시는 것과 같이 담담하고 소리 없이 네가 마음대로 선택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응? 설소경
34. 나는 이때 사람이나 일을 좋아한다. 사람은 인연에 대해 이야기하고, 일은 인연에 대해 이야기하고, 인연은 왔다갔다한다. 나는 이미 내 것이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희비가 엇갈려도 나는 소중히 여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설소경
35. 우리의 눈물이 우리의 옷을 적셨다. 우리는 손을 잡고, 해가 조금씩 지는 것을 보고, 구시대가 조금씩 사라지는 것을 보았다. 우리는 많은 일이 돌아오지 않을 것을 알고 있다. -응? 설소경
36. 나는 생활에 대해 간단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살구꽃이 피고, 배꽃이 피며, 더 이상 자기와 무관한 꿈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착실한 것을 알고, 감사를 아는 것은 일종의 생활 태도이다. 이때, 여자는 꽃이 그렇게 아름다우며, 잎을 보면 그렇게 아름답다. 비바람 속에서도 그들은 그것이 인생에서 반드시 거쳐야 할 풍경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들은 줄곧 마음속의 무지개를 기대하고 있다. -응? 설소경
한 사람이 말했다:? 어디서 자든 밤에 잔다. -응? 이 말은 바람 속의 새 둥지를 생각나게 한다. 그들이 어디에서 자든, 그들은 모두 바람 속에서 잔다. -응? 설효우의' 바람 속의 새 둥지'
38. 극 중의 시간은 항상 귀엽다. 다음 초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전혀 모르기 때문이다. 빛과 그림자 속에서 짜는 시간은 항상 짧고, 네가 방금 도착했다고 생각할 정도로 짧지만, 이미 떠나고 있다. -응? 설효우의' 원래는 이렇다'
39. 사실 내가 좋아하는 것은 그 꽃뿐 아니라 그 꽃의 모든 추억이 동시에 동반된다. 내가 좋아하는 것은 눈앞의 자연이 아닐 수도 있지만, 자연이 내 마음속에서 불러일으키는 그런 마음이다. -응? 설효선의' 작은 Xi'
40. 비밀번호를 자주 잊어요. 어떤 것은 더 이상 열 수 없어요. 그 비밀들은 너 자신도 읽을 수 없다. 진정한 비밀이 되다. 비밀번호가 잠겨서 한동안 잠겼지만, 어떤 것은 마음속에 있어서 비밀번호조차 잠글 수 없었다. 그것이 제때에 발효되면, 팽창할수록 커질수록, 결국 굳은살을 깨고 자신의 독특한 맛으로 표방하는 것은 당신만의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응? 설소경
4 1. 나는 많은 상처를 받았지만, 나는 여전히 사랑, 영원, 따뜻함을 믿는다. 한 사람은 영원과 따뜻함이 소중하지 않다고 믿기 시작했다. 귀중한 것은 마음이 상처투성이가 되어 여전히 믿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특히 사랑. 이런 사람은 경외할 만하다. -응? 설소경
42. 청의는 시 한 편, 산문 한 편, 눈을 휘날리는 붉은 달이다. 습하고, 3 월 불꽃놀이 냄새가 나는데, 은은한 녹색이다. 그것은 형용할 수 없는 느낌입니까? 설효우의 청의입니다
과거의 아름다움, 많은 악이있을 것입니다. -응? 설효우의 불꽃놀이가 너무 춥다
44. 제 시간에 내면의 갈등을 끝내는 것은 침착하고 차분한 일이다. 이 세상의 갈등은 긴 인생의 작은 파도에 지나지 않고, 당신 자신의 생명의 빛이야말로 먼지 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이라는 것을 간파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설효우의 과일 소원
45. 글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마 운이 좋은 것 같다. 글의 얽힘을 벗어나기 어렵습니까? 부드럽고, 겸손하고, 자비롭고, 얽히고, 고통스럽고, 얽혀있는 사람들? 타고난 치명적인 물질들은 그림자처럼 영원히 너를 가만두지 않을 것이다. 네가 살아 있는 한, 그것들은 이끼와 세균처럼 언제 어디서나 어디에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응? 설소경
46. 우리의 일생에서, 우리는 우리의 꿈에 놀라움을 느낄 수 있다. 갑자기 그를 만났을 때, 나는 매우 감동하여, 온 눈이 그였다. 사랑만큼 무서운 것은 없다. 우리가 기다리고 기대하는 사람은 사실 찾고 찾는 그 사람, 전생에 복선을 묻고 내세에서 각종 인장으로 검증을 기다리는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설효경' 내가 아니라 바람'
47. 나는 언젠가 내 사랑과 너를 완전히 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갑자기 어느 날, 옛 발라드 한 곡을 듣고 눈물이 흘렀다. 이 노래 때문에 우리는 함께 들었다. -응? 설소경
48. 사람은 세상의 서늘함을 꿰뚫어보고 인생의 상처가 쌓이는 것을 볼 수 있다. 만약 그녀의 마음속에 항상 선량함과 따뜻함이 있었다면, 그녀는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걸어가서 풍경이 여전히 아름답다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내가 파란색과 노란색을 더 좋아하는 것처럼, 그들은 어두운 날을 비추고 나를 밝고 따뜻하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늦가을은 물처럼 깊다. 만약 네가 혼자 있고 싶다면, 그녀를 만나러 가라! 그녀가 너를 행복하고 따뜻하게 만든다면. -응? 설소경
49. 청춘과 지금의 차이는 때때로 어느 방울이 눈물인지, 어느 방울이 땀인지 분간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들의 온도와 염분은 불꽃놀이처럼 춥기 때문이다. -응? 설효우의 불꽃놀이가 너무 춥다
50. 사실 인생에는 많은 사고도 있고 다시 시작할 기회도 많다. 신이 쉽게 주신 어떤 기회도 포기하지 마라. 어쩌면 기회가 당신의 인생을 다시 쓸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응? Xue xiaowu 의 "삶의 기회"
5 1. 기간은 일종의 내려놓는 것이고, 태연하다. 아주 깨끗해요. 솔직히 아무것도 원하지 않고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 쉼표는 항상 다음을 기대합니까? 기대와 희망이 있다. 일파삼할인 기대기적. 줄임표는 어쩔 수 없이 할 말이 너무 많거나 할 말이 너무 많다. 나는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누구도 원하지 않고, 누구도 아쉬워한다. 마침표만 있고 마지막 문장은 완전히 그려진다. -응? 설소경
52. 어느 날? 다른 좌석에서 가수를 옥처럼 듣나요? 동호곤의' JD.COM 드럼' 과 성소운의' 평탄' 을 들을 때, 아무 이유도 없이 울까요? 비록 내가 이 사랑 세계의 미선을 불렀지만, 나는 이 세상이 만신창이이고, 그렇게 많은 미선이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우리에게 노래를 들려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응? 설효우의 행서
53. 나는 상해의 밤에 가장 미련이 있다. 내 친구는 드라이브를 한다. 그녀는 화려한 색깔의 치파오를 입고 있다. 고려화인가요? 스테레오 음향에는 1930 년대의 옛 노래인' 곳곳에 장미' 가 놓여 있다. 나는 정말 내가 늙은 상해로 돌아간 줄 알았는데, 주위의 네온이 악마처럼 밝아서 눈을 뜰 수가 없었다. 나는 비명을 지르며 양귀비꽃처럼 짙은 밤을 가로질러 비명을 질렀는데, 그 비명소리가 연녹색과 젖은 것 같았다. -응? 설효우의 불꽃놀이가 너무 춥다
54. 만남이나 분리는 일종의 운명이다. -응? 설소경
55. 여자는 시간의 단련을 거쳐야 순한 맛이 난다. 그녀는 유치하고, 복잡하고, 담담하고, 세상 물정을 벗어났고, 어쩌면 악의 흔적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더 퇴폐적인 맛을 보였다. 소녀의 아름다움은 순진함, 향기, 품위 있는 여자로, 사람을 만장심연 (예: 노보얼, 천년의 늙은 나무) 으로 느끼게 한다. 시간은 그녀에게 주는 것이다. 매서운 한기 말고는 가스장이라는 것이 더 많다. -응? 설소경
56. 모든 사람은 외롭고 번화한 생활을 하고, 붉은 먼지를 보는 냉심이 있지만, 오직 그 사람만이 너의 침묵을 한눈에 꿰뚫어 볼 수 있고, 이 세상의 모든 번화함은 너와 그 사이의 과언이 아니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다. 그는 한눈에 너를 보고 너를 이해할 것이다. 사랑을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보다 낫다. -응? 설효우의 불꽃놀이가 너무 춥다
57. 너는 잊을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다만 구름이 가볍고 바람이 가볍다. 이것이 네가 삶과 죽음에 대한 모든 생각이다. 인연이 왔다. 사랑이든 우정이든 낯선 사람을 찾아갈 것이다. 다 끝났어? 그 사랑과 슬픔. 가을물은 바람처럼 풀처럼, 원래는 물일 뿐이다. -응? 설효우의' 그 연나가 그때'
58. 아마도 모든 첫사랑은 똑같을 것이다. 그것은 나중에 사랑의 전주곡일 뿐이다. 그러나 나중에야 비로소 누군가를 다시 사랑하게 되는 것이 그렇게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더 이상 사랑할 수 없다고 느낄 정도로 어렵다. 당신이 찾는 다음 사람은 첫 번째 사람을 기초로 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응? 설소경
59. 내 마음속에는 항상 그렇게 많은 여자들이 있어, 영원히 군중 밖으로 걷고, 영원히 현실과 어울리지 않는다. 하늘과 땅 사이에 갑자기 튀어나온 그 나무나, 키가 크지 않거나, 성공하지 못하지만, 광야에서 오만하게 자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설효무야, 청춘
60. 어떤 사람은 자라는데 쓰이고, 어떤 사람은 기억하는 데 쓰이고, 어떤 사람은 기억하는 데 쓰이고, 어떤 사람은 잊는 데 쓰인다. 시간상의 여러 가지 일에 대해서는 어려움을 알고 물러나야 하고, 인내심, 자제력, 동정심이 있어야 한다. 아는 것이 인상적이다. 시간과 싸워야 역전승할 수 있다. 너에게 속한 기쁨, 충실함, 숨결은 저절로 온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응? 설효우의 소호 웨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