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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어사전 - 황정견의' 이운이화' 와 스시의' 동란이화' 는 어떤 사상감정이 있고, 두 편의 시가 운용하는 기법은 어떤 아름다움이 있는가? 1, 배꽃눈물-'이운배꽃' 을 읽고 복숭아꽃의 얼굴이 붉어지는 것을 느꼈는데, 천연 옥보다 못하다. 항상 먼지를 바라보며 가볍게 벽에 기대어 있다. -황정은 달을 용해하고, 바람은 그윽하고, 버들개지는 날고, 나무에는 은꽃이 만발한다. 새하얀 눈향이 피어나고, 짙은 향기가 소매에 가득하다. 달을 밟아 향을 찾고, 그윽한 향기는 밤바람을 고요하게 하고, 날으는 꽃은 달빛처럼 하얗게 변한다. 달은 살금살금 흐르는 작은 다리를 지나 얼룩덜룩한 나무 그림자를 밟고 동벽을 뛰어넘어 마음속에 박혀 있다. 땔나무를 가볍게 두드리니, 그 뜰의 꽃은 눈처럼 춥다. 한 사람이 마당에 있어서 달이 얼굴에 비치게 했다. 꿈속에서 수많은 눈빛 요정들이 바람 속에서 나풀나풀 춤을 추는 것 같고, 사람의 마음을 스치는 서늘함과 먼지가 없는 냉염으로, 사람의 마음을 고요함과 자연으로 되돌려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당의 배꽃은 눈가에 흐르는 눈물처럼 투명하고 순수하다. 나는 그 순수하고 투명한 눈 때문에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티끌 하나 없는 배꽃이 나무에 열리나요, 아니면 사람들의 마음속에 열리나요?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연꽃은' 진흙에서 나왔지만 물들지 않는다' 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메이는 "웃고 봄을 다투지 않는다" 는 고결함을 가지고 있다. 난초는' 잎을 보는 것이 꽃을 보는 것보다 낫다' 는 좋은 명성을 가지고 있지만, 너의 배꽃만 문인에게 무시당한다. 나로서는 이 정원의 차가운 영혼, 너의 고결, 너의 순결함, 너의 먼지 먼지만 좋아한다. 황정견은 제 2 운이화에서도 너를 칭찬한 적이 있다. \ "복숭아 얼굴 은 천연 옥 미만, 빨간색입니다. 늘 먼지를 뿌리고 벽에 가볍게 기대고 있다. " 그대 앞의 매화는 하얗고 흠잡을 데가 없다. 그것은 당신만의 하얗고 아름다우며, 단지 당신의 우아함과 고귀함을 돋보이게 하기 위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너는 숨기는 데 능숙하지 않다. 너는 자연스럽고 순수한 오엽꽃잎을 가지고 있고, 세상에는 많은 부화랑이 있지만, 너는 먼지를 묻히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꽃이 만천하에 피었을 때, 너는 너의 순수하고 공허한 정신으로 시대로부터 멀어지는 고귀한 정신을 연장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달빛이 청량하고 쓸쓸하여 달빛이 깨진 시를 듣고 뜰에서 날아가는 꽃을 바라보니, 자기도 모르게 슬프고 괴로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미풍이 불면, 너는 그렇게 연약하고, 순수하고 투명한 플라잉 꽃은 먼지투성이의 화려함을 남겼지만, 또 몇 명의 고귀한 요정들이 진정으로 사람들의 마음 속으로 날아들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먼지에 물들지 않는 너의 고상한 품격은 얼마나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니? 사실, 당신은 답을 알고 있습니다. 역사의 수레바퀴가 전진함에 따라, 많은 고상한 감정이 공리적인 화려함으로 대체될 것이다. 바람이 흩날리며, 너의 아름다움과 차가운 향을 날려버리고, 비가 내리고 있지만, 너의 순결함과 고귀함이다. 너의 우아함과 고귀함, 너의 비범한 탈속은 결국 마당의 꽃으로 변해 바람에 흩날리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그러나, 다행히 봄이 돌아오면 활짝 핀 꽃이 떨어질 것이다. 내년에 네가 꽃이 피러 올 때, 여전히 너의 청춘을 간직하고, 너의 순수하고 투명한 눈물을 세상에 남겨 두고, 사람들이 바라볼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음이 척박한 나는 소원이 하나 있다. 나는 배 나무를 심는 나만의 마당을 갖고 싶다. 꽃이 필 때, 나는 네가 나와 함께 몇 년 동안, 너의 결벽증과 우아함으로 내 마음을 채우고, 너의 고귀한 정신을 내 피에 깊이 심어 줄 것이다. 이 시대에 길을 잃지 않게 해주세요. 인생은 꽃처럼, 단명 한 것 같다. 자홍색의 붉은 먼지, 꽃이 피고 꽃이 피고 시간이 빨리 지나간다. 마음으로 느끼면 결국 배 한 알이 네 마음 속에 박혀 진정으로 네 마음 속에 피어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꿈속에서 중얼거리고, 나는 정원의 빙옥혼을 거닐고, 임화는 날아가고, 그 향기를 찾고, 결국 적막으로 돌아가 자연으로 돌아가 자신의 방향을 찾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수시' 동란이화' 는 배꽃이 옅은 흰 버드나무가 짙은 녹색을 감상하고, 버드나무는 꽃이 비단처럼 피었다. 나는 동주 속의 배꽃배 한 그루처럼 속세와 자청 속에서 이 복잡한 세속 생활을 얼마나 투철하고 또렷하게 보았는가 하는 것이 서글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수시의 이화는 눈처럼 하얗고, 도시 버들개지가 가득하고, 유엽은 이미 짙은 녹색이고, 봄은 아직 멀다. 이미 청명절입니다. 나는 집 앞 동쪽의 난간에 배 한 그루가 눈처럼 서글프고 번화한 눈 깜짝할 사이에 텅 비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생은 몇 번이나 청명이 이런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을까? 이때 시인은 인생에 대해 깨달음을 얻었다. 이 순간의 장면, 생명의 짧음, 이렇게 아름답고 슬픈, 공허함과 우울함. 동란이화' 는 소동파' 학강밀부 오절' 중 세 번째다. 북송희녕은 9 년 겨울, 서기 1176 년 소동파는 밀주, 즉 오늘 산둥 웨이팡 여러 도시를 떠났다. 소동파를 이어 밀주 지사로 취임한 것은 공한 종합이기 때문에 밀주를 구멍이라고 부른다. 이듬해 봄, 소동파는 서주에 부임하여 공을 위해 절구 다섯 수를 썼다. 소동파는' 동란 이화' 를 쓸 때 마흔 한 살이었다. 그는 많은 가정 변고를 겪었고, 그의 어머니, 아내, 아버지는 영원히 그를 떠났다. 정치적으로, 왕안석 변법으로 인한 신구당 다툼으로, 소동파는 조정을 떠나 은은한 근심을 안고 지방에서 벼슬을 하고 있다. 동란이화' 는 감상적인 시로, 시인은 배꽃이 만발해 시간의 흐름에 감탄했다. 이 시는 시인의 봄빛이 새어 나왔고, 인생은 짧고 짧은 슬픔을 표현했다. 시인들이 인생을 싱겁게 보고 실의에 빠진 사상에서 벗어났다는 것도 표현했다. 눈처럼 하얗고, 버드나무 가지가 짙은 봄기운을 드러내고, 흩날리며 설리처럼 휘날리며 도시 전체를 가득 채웠다. 배꽃은 눈처럼 하얗고, 버들개지는 하늘을 날고, 유엽은 이미 짙은 녹색이고, 봄은 아직 멀었다. 이것이 바로 청명절이다. 배꽃의 연한 흰색과 버드나무의 짙은 녹색은 뚜렷한 대비를 이루어 경치를 갑자기 생동감 있게 했다. 게다가 온 도시에서 흩날리는 버들개지까지 더해져 봄기운이 짙고 봄근심이 짙어 시인들이 배꽃을 본 후의' 서글픈' 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나는 동주 속의 배꽃배 한 그루처럼 속세와 자청 속에서 이 복잡한 세속 생활을 얼마나 투철하고 또렷하게 보았는가 하는 것이 서글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집 앞 동쪽의 난간에 배 한 그루가 눈처럼 서글프고 번화한 눈 깜짝할 사이에 텅 비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생은 몇 번이나 청명이 이런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을까? 이때 시인은 인생에 대해 깨달음을 얻었다. 이 순간의 장면, 생명의 짧음, 이렇게 아름답고 슬픈, 공허함과 우울함. 동란이화' 의 마지막 두 문장은 당대의 시인 두목에서 각색한' 초겨울 밤 음주'' 배꽃에 눈이 쌓여 내년에 난간에 기대게 된다' 는 것이다. 초겨울 밤, 시인은 혼자 마시고, 배꽃은 눈처럼 떨어지지만, 내년에는 누가 난간과 함께 술을 마십니까? 두목시의 시는 사물이 옳고 그름의 느낌을 표현하고, 소동포의 시는 인생이 짧다는 느낌을 표현한다. 소동포의 칠언절구는 송대 시단에서 독보적이다. 소동포의 칠절대, 순전히 기질의 표현, 천재의 광채이다. 거의 모두 백화작품으로, 대시인, 대영혼 수시가 여가 시간에 인생에 대해 가끔 생각하는 것이다. 어떤 것은 영롱한 진주와 같고, 어떤 것은 아침과 같고, 어떤 것은 이슬과 같고, 어떤 것은 어린아이처럼 웃고 있고, 또 어떤 것은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동란이화' 는 가장 유명한 노래 중의 하나이다. 송인의 기록에 따르면, 소문 사학사 중 하나인 장뢰는 소동포의' 동란 이화도' 를 매우 좋아해서 읽을 때마다 박수를 치며 환호하며 감탄했다. 남송 시인 육유도 동란의 배꽃을 매우 좋아한다. 육유설에 따르면, 소동포의 마지막 문장은 두목시의 전편에서 개편되었지만 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3. 두 편의 시의 사상 감정과 수법이 모두 훌륭하다. 황정견의' 이운배꽃' 시는 겉으로는 배꽃을 찬양하는 하얗지만 실제로는 배꽃이 먼지를 묻히지 않는 고귀한 순결을 칭송한다. 수시의' 동란이화' 시는 류청이 배백색을 배경으로 배꽃의 특징을 사로잡았다. 경박하지 않고' 설주 한 그루' 에서 배꽃의 멋을 다시 한 번 부여해 배꽃과 자창을 결합시켜 배꽃이 만발한, 나무백색의 특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고 시인의 봄우울과 슬픔을 함축하고 있다. 그것은 순간적인 봄과 짧은 생명에 대한 시인의 감탄을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