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unxu란 무엇인가요?

질문 1: 회상, 막간, 내레이션의 기능은 무엇인가요?

내레이션 방식은 등장인물의 경험과 사건의 전개를 연대순으로 반영하는 방식입니다.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방법.

기능 :

1

기사의 중심과 패턴을 정하고, 소재를 배열하는 것이 편리하며, 쓰기도 더 쉽습니다. 명확한 기능과 레이어

챕터가 명확하고 기사의 스타일이 조화롭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2

, 사물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 규칙에 부합합니다.

예를 들어 "복숭아꽃 봄 이야기"

모두 이 서술 방식을 사용합니다.

플래시백 방법

글의 시작 부분에 등장인물이나 사건의 눈에 띄는 결말이나 기타 흥미로운 부분을 언급하여 독특한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예술적 효과.

. 그리고 이 결말이나 결말의 이유와 과정을 차근차근 밝혀낸다. 그러므로 회상은 역서사가 아니고 역추리가 아니다. 어느 정도 플래시백은 실제로 시퀀스의 변형입니다.

기능:

1

긴장감을 조성하고 독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2

기사의 매력을 높이고 기사의 주제를 강조하세요.

예를 들어 Lu Xun의 "Blessings"

"Sadness" 및 기타 작품은 일반적으로 회상으로 작성되어 Xianglin 자매의 비극적 인 삶을 묘사합니다.

작품 Zijun과 Juansheng의 사랑 비극과 같은 것은 독자들에게 처음에 등장 인물의 마지막 결말을 알려주고,

그런 다음 등장 인물의 경험을

층층이 전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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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비극의 사회적 뿌리와 등장인물의 이데올로기적 이유를 명확하게 보여주며,

합리적인 삶을 추구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해석 방법

인물이나 사건의 원래 서사 단서 중 적절한 위치에 특정 상황의 도입과 특정 관계를 설명하거나

설명하는 방법 몇 가지 모순을 옆으로 설명하십시오.

기능:

1

기사의 줄거리나 등장인물과 관련된 배경이나 이유를 삽입하여 기사의 줄거리를 독자에게 더욱 완전하고 편리하게 만듭니다.

기사의 구조를 파악하고 인물 전개와 사건 전개에 대한 독자의 이해를 높여보세요.

2

이런 중단이나 정지도 독자의 심리에 적응해 편안하고 생기 있고 여유로운 느낌을 줍니다.

3

캐릭터 이미지를 완벽하게 묘사하고 캐릭터 이미지를 더욱 완전하고 완전하게 만들고 기사 주제를 쉽게 강조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예를 들어 루쉰의 '고향'에서는 '나'와 '어머니'가 룬투에 대해 이야기할 때 어린 룬투와 나의 우정의 일부가 삽입됐다. 이는 회고적 서술의 한 예이며, 관례에 따라 다음과 같은 내용을 보완하고 설명하고 설명하는 서술의 단편을

보충 서술이라고 합니다.

이런 종류의 텍스트는 일반적으로 줄거리를 전개하지 않고

단지

원래 서술의 결함을 보완하며

줄거리를 풍부하게 합니다. 원작의 내용.

더 특별한 유형의 서사도 있습니다. 역행적, 즉 가까운 곳에서 먼 곳으로,

현재에서 고대로.

어떤 사람들은 이런 내레이션을

역서사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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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2: 평범한 내레이션과 션트 내레이션의 차이점. 네 가지 방법 중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먼저 정상적인 시간 순서가 A-B-C라고 가정하고 이를 참고 기준으로 삼아 이 네 가지 서술 방식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서사란 이름 그대로 사건의 발생, 과정, 결과의 순서에 따라 A-B-C로 서술하는 방식이다. 먼저 일어난 일을 먼저 기록하고, 나중에 일어난 일을 나중에 기록하며, 전적으로 문제의 현실에 충실합니다. 예를 들어, 이 교과서의 8과(Ale의 "One Side")에서 저자는 Lu Xun 선생님과의 만남을 다정하게 묘사합니다. 저자는 1932년 가을 어느 날 정오부터 글을 쓰기 시작했는데, 우치야마 서점에 들어가 루쉰 선생의 책을 보고 책을 사고 싶었지만 가격이 무서워서 루쉰 선생이 책을 보냈고, 그때까지 『서점 문밖으로 나갔다』는 이 30분 동안 일어난 일을 저자는 사실대로 기록했으며, 실제 상황과도 일치한다. 이것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가장 현실적인 글쓰기 방식인 슌수(Shunsu)이다.

서술 방식이 사건의 실제 상황과 일치하기 때문에 쓰기도 쉽고, 독자들이 기사의 내용을 쉽게 인지할 수 있다. 그러나 순서법의 서사법을 사용할 때에는 상서로움과 전략에 유의해야 하며, 런닝계좌처럼 말과 먹을 균등하게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구성이 간단하고 읽기 지루할 것입니다.

플래시백은 정방향 내레이션과 정반대이며 패턴은 C-A-B입니다. 즉, 플래시백은 먼저 결과(혹은 가장 눈에 띄는 단편 중 하나)를 서술한 뒤, 사건의 원인과 과정을 설명한다. 일반적으로 뉴스 작품이나 회상 기사에서는 이런 글쓰기 방식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수업인 "인민혁명군이 수백만의 병력으로 장강을 도하했다"에서는 서문(1, 2문장)에서 중국과 외국을 충격에 빠뜨린 도하전투의 개요를 설명하고, 주요 부분은 다음 섹션의 내용은 각각 중부, 서부 및 동부 경로에서 시작됩니다. 세 군대는 전투의 구체적인 진행 상황을 자세히 소개하고 실용적인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또 다른 예는 12과 "고양이"입니다. 저자는 처음에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 가족은 고양이를 여러 번 키웠는데, 결국 고양이는 사라지거나 죽었습니다."

주의할 점은 플래시백의 특정 부분만 진행되고 나머지 내용은 계속해서 순서대로 작성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플래시백은 구조나 표현이 필요하기 때문에 서스펜스와 파동을 만들어 내야 합니다. 플래시백은 플래시백을 위한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 마스터키로 사용됩니다.

내레이션과 내레이션, 플래시백의 가장 큰 차이점은 내레이션에는 두 가지가 관련된다는 점이다. 서사 과정에서 표현의 필요성으로 인해 또 다른 관련 내용이 삽입되고, 삽입된 이야기가 끝나면 원작의 이야기가 이어지게 된다. 즉, A-B(-D)-C 모드이다. 예를 들어, 7과 "우편 도로의 배꽃"에서는 전체 텍스트가 "일몰"부터 시작하여 "초승달이 뜬다", "오늘 밤", "다음날 아침"까지 순차적으로 설명됩니다. , 전형적인 시간 순서이다. 기사 33번째 문단에는 10여년 전 레이펑에게 오두막 짓는 법을 배운 *** 군인의 이야기가 삽입되어 기사의 서스펜스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전체의 핵심을 심화시킨다. 기사.

일반적으로 서사의 내용은 원작의 전개와 주제의 표현에 긍정적인 포일이나 예표 효과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본문 전체의 중심 역할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Pingxu에도 두 가지가 포함됩니다. 감탄사 서술과 차이점은 보간 서술은 사물 B를 사물 A에 삽입하고 사물 B는 사물 A를 섬기는 것입니다. 일반 서술은 사물 A와 사물 B(또는 그 이상의 사물)를 동시에 서술하며, 각 사물 사이의 관계를 설명합니다. 평행하고 평행하며 모두 기사의 중심을 제공합니다. 패턴은 A-B1(B2)-C1(C2)입니다. 평면적 서술은 한 가지를 따로 설명할 수 있고, 이것을 이야기한 후에 그 것을 이야기할 수 있다. 이는 고대 장회 소설에 자주 등장하는 '두 꽃이 피고 가지가 하나씩 있다'는 경우도 병행할 수 있다. 여러 가지로 십자형으로 하고, 여러 줄을 평행하게 쓰고, 서로 엇갈리게 하여 평행하게 진행합니다. 4과 "가장 귀여운 사람은 누구입니까?"는 이전의 핑서(Pingxu) 쓰기 방식을 채택합니다.

저자는 인민해방군의 사상적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 항미원조전쟁 중 송구봉 전투, 마위샹이 화재 현장에서 어린이를 구출한 사건, 무명의 군인과의 대화 등 세 가지 사건을 선택해 인민해방군의 사상적 주제를 표현했다. "정말 우리의 가장 사랑스러운 사람". 또 다른 예는 『수호』 49장에서 “명초에 송공과 송공이 장가장을 공격할 때 같은 공격을 했다는 것이 밝혀졌다. 그러나 여기서 한 문장 저기서 말하기가 어려웠다. 그래서 Quan은 이 두 명의 Zhujiazhuang의 말을 적었습니다. 먼저 갱단에 합류한 사람들이 기회를 이용했는지 말하십시오..." 여기 있는 Zhujiazhuang과 "Jie Zhen Jie Bao는 Sun Li Sun에서 두 번 탈출했습니다. 49장의 신의 큰 감옥'은 두 가지가 동시에 일어난 일이다. 또한 '양쪽에 하나씩 꽃이 핀다'이기도 하다. "삼국지" 55장 "그러나 현덕은..." "그러나 손권은..." "그러나 조운은..." 네 문단은 세 가지를 말하고 두 번째 기주에 집중한다. 평면서사의 두 번째 글쓰기 방식인 유.

위에서 언급한 두 가지 서술 방법 중 첫 번째 방법이 더 일반적입니다. 순차서사는 사건이 발생하고 전개되는 시간적 순서, 사건이 전개되는 공간적 순서, 사건 전개 과정의 내적 논리적 순서에 따라 서술하는 방식이다. 서사적 글쓰기 방법을 사용하면 사건을 명확한 맥락에서 소개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완성할 수 있으며 얕은 곳에서 깊은 곳까지, 표면에서 내부까지 표현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래시백은 사건의 결말이나 전개상 갈등이 더욱 심해지는 줄거리 단편을 장의 시작 부분으로 가져온 후, 사건의 발생과 전개의 정상적인 순서에 따라 서술하는 서술 방식이다. 이벤트의. 플래시백은 내러티브의 일반적인 순서를 깨뜨리고 줄거리를 강화하고 긴장감을 조성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더욱 끌어들이는 효과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플래시백 기법을 사용할 때, 플래시백 부분이 끝난 후 일반 플롯의 효과적인 진입과 연결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래야 기사의 플롯이 완전하고 일관되게 유지되며, 기사의 시작과 끝이 서로 이어지도록 해야 합니다.

내레이션은 중심 사건의 서사 도중에 서사를 중단하고, 줄거리나 인물과 관련된 내용을 추가한 뒤, 중단되기 전의 줄거리에 따라 서사를 이어가는 서사 방식이다. 서사는 줄거리의 생생함과 심오함을 높이고, 사건의 발생과 전개의 원인과 결과를 보완하며, 인물의 묘사와 형성에 더 많은 지원을 제공합니다. 설명이 삭제되더라도 사건 설명의 무결성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서사력은 작가의 가장 기본이자 기본 자질이다. 내용의 정확한 표현은 서사방식의 선택에 달려 있으며, 재치로 진심을 표현하고, 울음으로 진심을 표현한다. 글의 서사기법을 이해하고 나면 '비와 추위를 들으며 깊은 낙엽에 문을 열어준다'는 상상을 갖게 되고, 진정으로 문학작품의 이념적 핵심으로 들어가게 될 것이다.

내레이션은 서술할 사건에 대해 필요한 설명을 삽입하여 사건을 서술하는 과정으로, 설명이 완료된 후 기사의 원래 서술이 이어집니다.

내레이션이라고도 불리는 보충 내레이션은 앞에서 언급한 인물이나 사물에 대해 서너 문장 또는 짧은 문단으로 간단히 보충 설명하는 것입니다. 보충 설명은 일반적으로 중앙 사건의 필수적인 부분이자 기사의 핵심 사항입니다. 보충 내레이션이 없으면 스토리에 구멍이 생겨 곤혹스러울 것이다.

차이점: 내레이션과 부가 내레이션의 근본적인 차이점은 내레이션은 기본 사건 외에 관련 상황을 삽입하며, 이를 제거해도 사건 자체의 완성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개발 중인 유기적 링크를 제거하면 이벤트 자체의 무결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보충 내레이션은 장의 중간이나 끝 부분에 있을 수 있으며, 내레이션은 끝 부분이 아닌 중간에만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