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선견지명이 있는 시인은 누구일까요?

'선견지명과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있는' 시인은 고시이다.

대부(大富)라는 이름의 고시(?-765)는 발해권(지금의 허베이성 징현현) 출신이다. 안톤(Anton)의 태수 고칸(Gao Kan)의 손자는 당나라 시대의 대신이자 변방의 시인이었습니다.

고시의 집안은 초기에 가난했고, 전성기에는 양송나라에 살며 이백, 두보 등과 교제했다. 그는 거의 50세가 되었을 때 다른 사람들의 추천으로 관직에 입문했고 곧 봉추현의 대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천보 12년에 하서가도(河結村)에 가서 사신 거숙한(貫船感)에게 가서 중장의 서기를 흉내냈다. 그 후 그는 황실 검열관, 훈계관, 회남, 서천제도 사신, 산치창시 등을 역임했으며, "고창시"로 알려졌습니다. 765년에 사망했습니다.

가오시는 훈계관으로서의 의무를 다했다. 방관상은 당현종에게 나라를 나누어 왕으로 나누자고 제안했지만 고석은 만류하지 못했다. 이는 왕들이 군대와 분리주의 정권을 지지하도록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기 때문에 안시 반란을 진압하는 데 해로울 뿐만 아니라 왕들 사이의 내분과 나라의 분열로 이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작품 스타일

고시는 당나라 번영의 시인을 대표하는 뛰어난 인물이다. 그의 작품은 당나라 번영의 위대하고 영웅적인 기세를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다른 시인들의 독특함을 드러낸다. 장안에서 처음 시험에 실패한 후 그는 송나라 중부 생활을 선택했으며, 이때 그의 인정받지 못한 재능과 국가에 봉사할 수 없는 무능력으로 인한 깊은 상실감과 슬픔은 그의 작품에 큰 영향을 미쳤다. 황량하고 비극적인 예술 스타일.

시인은 연나라와 조나라를 여행하면서 원망스러운 일들을 많이 보았다. 그는 슬픔에 잠긴 채 『짐먼오시』 등 현실을 폭로하는 시를 썼다. 그는 기상(精上)에 살면서 목가생활에 깊은 감명을 받아 현실을 반영한 목가시를 많이 썼다. 그는 《군입대 위별별》, 《연가흥》, 《동다별별별》, 《풍추좌》 등의 작가이다.

위 내용은 바이두백과사전-가오시를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