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 대나무 모자, 녹색 hygrophila 옷, 경사 비바람은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어느 계절을 써야 합니까?

이 단어는 봄홍수 때 강남수향의 어경을 묘사한다. 이것은 시로 쓴 산수화로 산수가 분명하고 어부의 이미지이다. 어부-당 장 호지 < P > 백로가 서새산 앞에서 날고, < P > 복숭아꽃 흐르는 송어 비료. < P > 녹죽모, 녹마섬유, < P > 는 경사진 가랑비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 주석 ]

1, 시사산: 저장성 호주시 서부에 있습니다.

2. 백로: 물새.

3, 복숭아꽃 물: 복숭아꽃이 만개하는 계절은 봄물이 오를 때인데, 속칭 복숭아꽃이 범람하거나 복숭아꽃 물이라고 합니다.

4. 착용: 대나무 잎으로 만든 모자.

5. 대마섬유: 풀이나 갈색으로 만든 비옷입니다. < P > [고시현대번역] < P > 서새산 앞 백로가 높이 날고 복숭아꽃이 피고 물속에서 고등어가 뚱뚱하다. 파란 모자와 푸른 옷들이 가랑비 속에서 배회하고 있다.

[ 간략분석 ]

라는 단어는 봄홍수 때 강남수향의 어경을 묘사한다. 이것은 시로 쓴 산수화로 산수가 분명하고 어부의 이미지이다. < P > 첫 번째 문장' 백로가 서새산 앞에 날아간다',' 백로가 서새산 앞에 날아간다',' 백로' 는 한가한 상징이다. 백로가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어부의 한가함을 부각시킨 것이다. 두 번째 문장' 복숭아꽃 흐르는 송어비료' 는 이때 복숭아꽃이 만발해 강물이 폭등하고 고등어가 살이 찌고 있다는 뜻이다. 이곳의 분홍색과 물이 어우러져 늦봄 서새산 앞의 호광산색을 보여 어부의 생활환경을 과장했다. 서너 마디 "녹죽리, 녹청옷, 경사진 비바람은 돌아오지 않는다" 는 어부의 고기잡이 패턴을 묘사한다. 어부는 머리에 푸른 대나무 모자를 쓰고, 몸은 녹색 옷을 걸치고, 경사진 비바람 속에서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비스듬한 바람" 은 미풍을 가리킨다. 시 전체의 색채가 명쾌하여 어부의 근심 걱정 없는 생활의 정취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 P > 어가는 어부나 어악이라고도 하는데, 아마도 일종의 민간 어가일 것이다. 작가는 5 곡의' 어가' 를 썼는데, 이것이 첫 곡이다. \ "린츠 연보 \" 에 따르면, 장 Huzhou 예 역사가 Yan Zhenqing, 배가 낡았기 때문에 Yan Zhenqing 에게 교체를 돕고 \ "어가 \" 를 만들었다. < P > [저자 소개] < P > 장 (약 731- 약 811) 당대 시인. Zitong 은 Wuzhou Jinhua (현재 절강 Jinhua) 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조정에서 작은 관직을 하다가 나중에 강호에 은거하여 연귀라고 자칭했다. 이 단어는 한 어부의 생활을 표현하여 은둔의 즐거움을 표현한다. 소년은 타고난 자질이 총명하여 음악 서예 회화에 능하여 당숙종의 신임을 받았다. 나중에 강호에 은거하여' 담뱃불' 이라고 자칭했다. 그들의 작품은 한가한 생활을 소재로 하여 시 스타일이 신선하고 자연스럽다.

[ 감상 ]

명구 감상-"복숭아꽃 흐르는 송어 비료." < P > 이 단어는 시세 산변의 경치를 묘사하는 오래된 단어이다. 하늘에는 백로가 높이 날고, 산 아래 개울가에 밝은 복숭아꽃 한 송이가 있다. 개울에는 신선하고 통통한 고등어도 있고, 부드러운 비스듬한 가랑비도 있다. 얼마나 생동감 있고 자연스러운 봄경치인가, 생기와 기쁨이 충만하다. 봄빛 속의 남자, 모자를 쓰고, 옷을 걸치고, 비바람에 목욕하고,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즐기고, 그 자신도 이 풍경의 일부가 되었다. 바람과 비도 아름답다. 옛사람들은 "살구꽃 비가 옷을 적시고, 버드나무 바람은 춥지 않다" 고 말했다. 그가 머물고 싶어하는 것도 당연하다. "돌아갈 필요 없다" 는 것은 집에 돌아가지 않는 것이고, 또한 벼슬을 버리고 은거하는 것이니,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는다. 삿갓을 쓴 사람은 인품이 고상하여 벼슬하기를 꺼리는 은둔자이며, 그 자신도 시인이다. 그는 단순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사랑하며, 이런 아름다운 자연이 자신의 생활에 대한 흥미를 함축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자신이 이런 자연에 조용히 녹여야 자연에 대해 이렇게 깊은 감정과 미련을 가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