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입학 시험 고대 중국 문화 상식 마인드 맵

1. 수능 중국 고대 문화 상식 분류 편집

수능 어문 1 고문화 상식 분류 편집. 수능 어문은 어떻게 고대 문화 상식을 고찰합니까?

수능 중국 고대 문화 상식 총결산, 여러분들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첫째, 사람이 직접 그 이름을 부르는 경우는 크게 세 가지가 있다: (1) 자신의 이름이나 이름을 자처한다.

예를 들어, "5 단계 이내에 왕에게 피를 뿌리세요." "여릉문천상이 그 시를 서열하다." ② 소개 또는 전기에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수와 노숙은 손권에 관심이 있다',' 유경정은 타이저우 사람이다'. (3) 혐오스럽고 경멸받는 사람.

예를 들어, "불행히도, 육사맹은 전자에서 죄악이고, 후자에서는 아첨하는 것이다." 옛사람들은 젊었을 때' 정자' 라는 이름을 지었고, 성인이 되면 글자를 뽑았다 (남자 20 세, 여자 15 세). 단어와 이름 사이에는 의미 있는 관계가 있다.

한자는 다른 사람의 편의를 위한 것이고, 동배나 어른에 대한 예의와 존중이다. 예를 들면: 굴평명 굴원, 사마천 이름 사마자장, 도연명 이름 도자기, 이백명, 두보명, 한월명 한추, 유종원 이름 유자후, 구양수 이름 구양영숙, 사마광명 제목, 별명이라고도 합니다.

이름, 글자, 번호의 근본적인 차이는 전자가 아버지나 어른에 의해 결정되고, 후자는 스스로 결정된다는 것이다. 숫자는 일반적으로 어떤 흥미를 표현하거나 어떤 감정을 표현한다고 주장하는 데만 사용됩니다. 사람의 호칭도 일종의 존칭이다.

예를 들어, 도겸의 다섯 번째 이름은 고대 시호의 왕자, 고위 관리, 저명한 문사가 사망한 후에 추가된 시호이다. 예를 들어 도연명은 형석이라고 하고, 구양수는 구양문충공이고, 왕안석은 왕문공이고, 범중연은 공이고, 왕오는 수공이고, 좌광두는 좌공이고, 사가법은 사충열공이고, 임측서는 임문충공이다.

진회를 매국노라고 부르는 것은 일종의' 악사' 이다. 채식명이라는 것은 채식명이나 방 번호로 부르는 것을 말합니다.

남송 시인 양완리가 이를' 양' 이라고 하면 사람들은 이를' 양' 이라고 부른다. 야오텅이는 그 이름이 보헌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보선생과 보선생이라고 불린다. 또 예를 들어 푸송령은 라마단 선생이라고 부르고, 양계초는 빙실 주인이라고 부르고, 담시동은 담장비 (그의 라마단 이름은 장비루) 라고 부른다.

당대 시인 맹호연은 양양인이라 맹양양이라고 한다. 장 jiuling 는 Qujiang 사람들 이다, 그래서 장 Qujiang 이라고 칭 한다. 유종원은 하동 (이 산서영제) 사람이어서 유합동이라고 부른다. 왕안석은 북송 강서 임천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임천왕이라고 부른다. 명대 연극가 탕현조, 명당 임천 (강서 임천인). 구, 청대 초학, 장쑤 곤산진인, 인칭 구. 강유 웨이는 광동 남해인으로, 강남해라고 불린다. 북양 군벌의 수장인 원세카이는 원상성 () 이라고 불린다. 청말에는 조롱으로 가득 찬 유명한 대련이 있다. "승상이 천하보다 날씬하고, 농부는 늘 천하에 척박하다." "

제 1 련' 합비' 는 이홍장 (안휘합비인) 을 가리키고, 제 2 련' 상숙' 은 장쑤 상숙한 옹동에서 태어났다고 지적했다. 군왕이 주장하는 한유는 하노이하양 (오늘 하남성 맹현) 에서 태어났지만 한유는 종종' 창리 한유' 라고 자칭한다. 창리 (오늘 랴오닝의현) 의 한성은 당대에 귀족 가족이기 때문에 세계는 그를 한창리라고 부른다.

또 다른 예로, 수시의 본적은 쓰촨 매주이지만, 그는 때때로 자칭' 조현 수시',' 소조현' 이라고 자칭한다. 수시는 조현 귀족 가족이기 때문이다. 손추록 총명하고 너그러움',' 손추록' 은 손권이다. 그가 추록 장군의 직위를 부여받았기 때문에 이렇게 불렀다.

매화령에는' 북쪽에서 달려온다',' 엄태사 용병명',' 문소보군 대광명' 과 같은 문장이 있다. 달리기는 홍승구의 관직이고, 태사는 안진경 관직의 성명이며, 소보는 문천상의 관직이다. "아내와 책": "시마 천 셔츠, 많이 배울 수 없다. 클릭합니다

"사마" 는 백거이를 가리키며, 한때 강주 사마였다. 관명을 인간으로 사용하는 명칭은 고대에 상당히 보편적이었다. 예를 들면, 가의를 자태우라고 부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대림 칠현' 중의 하나인 은 보병 대위로, 세계에서 보병으로 불렸다. 지강은 일찍이 종삼의에게 절을 했고, 세계는 종삼의라고 불렀다. 동진 대서예가 왕희지는 우군 장군으로, 사람들은 여전히 그를 왕우군이라고 부른다. 왕 웨이 (Wang Wei) 는 원래 상 우청 (youcheng) 으로 알려졌으며 왕 우청 (Wang youcheng 두보는 좌측 청소부라고 불리며, 그는 두공부라고도 불린다. 왜냐하면 그는 외무부 교정이기 때문이다. 유우석은 한때 태자의 좌상빈으로 유객이라고 불렸다. 유영은 유툰전이라고 불리는 둔전 외교대신을 역임한 적이 있다. 스시는 단명당 한림학사, 인칭 수였다.

"건강을 나타내기 위해 검소하게 훈련하다" 라는 칭호는 "근래 럭셔리 크라운" 으로, 코우의 칭호는 라이 국공, 라이 공은 성직함이다. 매화령기' 는 관지의 지명으로 관지를 지칭한다.

예를 들면' 적벽전쟁':' 예주는 지금 무엇을 원합니까? " 유비는 예주 도사였기 때문에 관지라고 부른다. 또 지아 이순신 (Jia yi) 은 창사 왕 (Changsha Wang) 으로 강등되었고, 세계는 지아 창사 (Jia Changsha "건안 칠자" 중 하나인 공융은 한때 북해상이었고, 세계는 공북해라고 불렀다. 도연명은 일찍이 펑택현령을 맡았고, 세명은 도펑택이라고 불렀다. 루오 전 린하이 치안 판사, 세계는 롤린해 라고 말했다. 중심점 상원 전 도지사, 중심점 jiazhou 라고; 웨이 소주 도지사, 역사 웨이 소주 라고 했다; 리우 Zongyuan 전 Liuzhou 도지사, 세계는 Liuzhou 말했다; 자도는 창강공주, 세명은 자창강, 시집은' 창강집' 으로 불린다.

여릉의 겸손한 이름 (1) 은' 두꺼비 여행' 이라고도 불리며, 그의 겸손을 보여주며 자신을 부르는 데 사용된다. 바보, 겸손하게 자신이 똑똑하지 않다고 말한다.

비열하고 겸손한 자칭 학식이 얕다. 우리는 겸손하게 우리 자신이나 자신의 물건을 나쁜 것이라고 부른다.

비천하고 자신을 비천하다고 부르다. 도둑질이란 사적이고 사적이며, 쓸 때 종종 대담하고 갑작스러운 뜻이 있다는 뜻이다.

나는 겸손하게 내가 상대방이 높지 않다고 선언했다. 하인, 겸손하게 자신을 상대의 하인이라고 부르며, 그것을 상대에게 봉사한다는 의미로 사용한다.

2.' 고대 문화 상식' 이 조심하지 않으면 어떻게 합니까?

대학 입학 시험 중국어 논문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문화 상식 요약;

1. 사서:' 대학',' 중용',' 논어',' 맹자'.

오경: "사기", "상서", "예기", <역경>, "춘추".

3. "사사": 사기, 한서, 후한서, 삼국지.

4.' 사쿠': 경, 역사, 아들, 기.

5. 시경 육의: 봉황, 야, 송송, 푸, 비, 흥.

6. 육예: 일명 육경, 즉 의식, 음악, 사격, 어유, 책, 수.

7. "3 대": 하조, 상조, 주조

8.' 황삼': 전설 중 하나는' 복희, 여와, 신농' 이다.

9. "오제": 역사 기록에 따르면 그들은 황제, 전호, 제호, 당요, 우순입니다.

10.' 삼산': 신선이 사는 산은 봉래, 방장, 영주라고 전해진다.

1 1.' 오악' 은 동악태산, 서악화산, 남악형산, 북악형산, 중악송산을 가리킨다.

12.' 큐슈': 전설에 의하면 중국 고대 행정구는 나중에 중국의 별명이 되었다.

13. 적현: 고대인들은 중국을' 적현 신주' 라고 불렀다.

14. 내륙: 고대 전설에 따르면 중국의 영토는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내륙이라고 불린다.

15. 사해: 천하, 전국을 가리킨다.

16.' 육합' 과' 팔폐': 모두 세상을 가리킨다.

17. 강: 고대 문장, 특히' 장강, 황하' 를 가리킨다.

18. 삼국: 동한 이후 위 (), 촉 (), 오 () 로 나뉜다.

19. 삼진: 관서 서쪽의 관중 지역을 가리킨다.

20. 산수음양: 고대에는 산남수북이 양이었고, 산북수남은 양이었다.

2 1. 고대 별칭: 난징 (건강, 금릉, 강녕, 백하)

오행: 금, 나무, 물, 불, 흙을 가리킨다.

오곡: 고대 식량 작물의 총칭. (기장, 기장, 밀, 쌀, 쌀)

24. 오미: 신, 짠맛, 달콤함, 쓴맛, 매워.

6 가축: 6 종의 가축: 말, 소, 양, 돼지, 개, 닭.

26. 문방 사보: 펜, 잉크, 종이, 연.

27. 문인 사우: 거문고 서화.

꽃 속의 사군자: 매, 란, 대나무, 국화.

29. 추운 해 세 친구: 소나무, 대나무, 매.

30. 육서: 상형, 지식, 손가락, 현현, 주, 차용.

3 1. 연중' 삼원': 성 시험, 수능, 궁험 1 위, 누가 연중.

32. 사원, 환원, 챔피언.

33. 5 음계: 5 음조. 일명' 오음계' 는 나의 고오음계 중의 궁전, 상, 뿔, 서명 (손가락), 깃털이다.

34. 네 가지 민간 이야기: 양주, 견우직녀, 백뱀 전설,

35. 맹강녀

36. 세 노인: 고대 교육을 주관하는 향관.

37. 그리고: 과거시험 중 선발을 가리키며, 시험에 불합격하면 1 위와 2 등이라고 합니다.

출산 테스트: "출산 테스트" 라고도합니다. 현 시험, 정부 시험, 병원 시험 3 단계를 포함한다. 수능 통과 후 부주현에 들어가 공부할 수 있어 입학시험이라고도 합니다. 후보자는 대소를 막론하고 모두 아동생이라고 불린다.

39. 과거시험: 정식 과거시험은 3 등급으로 나뉜다: 향시, 중간고사, 합격시험.

40. 향시험은 3 년마다 본 성에서 한 번씩 열리는데, 수재만이 리프트 시험에 참가할 자격이 있다. 1 위 솔루션.

4 1. 시험: 향시험 후 이듬해 봄에 북경예부에서 거행합니다. 시험을 보는 사람은 반드시 거인이어야 하며, 시험에서 공사라고 불린다. 첫 번째 이름은 환원입니다.

42. 궁시: 황제가 주관하고, 궁시시험에 참가할 자격이 있으며, 시험에서는 진사로 불린다. 첫 번째는 챔피언이고, 두 번째는 두 번째이며, 세 번째는 탐화이다. 함께 합치면 처음 세 솥이라고 한다.

43. 광서 30 년 (1905), 각지에서 학교 교육을 실시하여 과거제도가 폐지되었다.

44.' 엘야': 중국 최초의 어학해석전문서, 세계 최초의 체계적인 어학사전.

45.' 풍아' 는' 시경' 의 국풍과' 초사' 의 이소를 가리키며 문채 대신 자주 쓰인다.

46.' 시경': 중국 최초의 시: 총 ***305 곡, 음악적 성격에 따라 나뉜다.

47. "피닉스, 야, 짱" 세 가지 범주.

48. 갑자기 고개를 끄덕였다: 고대의 제사 의식,' 구배' 중 하나. 속칭 절을 하다.

49. 계수: 고대의 제사 의식. 구배' 중 하나로 큰절이다.

50. 무릎을 꿇는 자세: 고대에는 두 무릎이 땅에 닿았고, 허리를 굽혀 등이 굽고, 엉덩이는 발꿈치에 닿지 않았다.

3.' 고대 문화 상식' 이 조심하지 않으면 어떻게 합니까?

수능 국어 시험지 상용문화 상식 요약: 1. 사서: "대학", "중용", "논어", "맹자" 2. 오경: 사기, 상서, 예기, 이기, 춘추 3. 사역사. 싱 6. 육예: 일명 육경, 즉 의식, 음악, 사격, 과거, 서예, 번호 7. "3 대": 하조, 상조, 주조. 황삼: 한 가지 전설은 복희, 여와, 신농 9 입니다. 오제: 사서에 의하면.

1 1.' 오악' 은 동악태산, 서악화산, 남악형산, 북악형산, 중악송산을 가리킨다. 12.' 큐슈': 전설에 의하면 중국 고대 행정구는 나중에 중국의 별명이 되었다.

13. 적현: 고대인들은 중국을' 적현 신주' 라고 불렀다. 14. 내륙: 고대 전설에 따르면 중국의 영토는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내륙이라고 불린다.

15. 사해: 천하, 전국을 가리킨다. 16.' 육합' 과' 팔폐': 모두 세상을 가리킨다.

17. 강: 고대 문장, 특히' 장강, 황하' 를 가리킨다. 18. 삼국: 동한 이후 위 (), 촉 (), 오 () 로 나뉜다.

19. 삼진: 관서 서쪽의 관중 지역을 가리킨다. 20. 산수음양: 고대에는 산남수북이 양이었고, 산북수남은 양이었다.

2 1 .. 고대 별칭: 난징 (건강, 금릉, 강녕, 백하) 22. 오행: 금, 나무, 물, 불, 흙 23. 오곡: 고대 식량 작물의 총칭. (기장, 기장, 밀, 쌀) 24. 오미: 신, 짠, 단, 쓴, 매운 25. 6 마리: 6 종의 가축: 말, 소, 양, 돼지, 개, 닭 26. 문방 사보: 펜, 잉크, 종이, 연. 문인 사우.

33. 5 음계: 5 음조. 일명' 오음계' 는 나의 고오음계 중의 궁전, 상, 뿔, 서명 (손가락), 깃털이다.

34. 네 가지 민간 이야기: 양산백과 축영대, 견우와 직녀, 백뱀 전설, 35. 맹강녀 36. 삼로: 고대에 교육을 담당했던 향관. 37. 그리고: 과거시험 중 선발을 가리키며, 시험에 불합격하면 1 위와 2 등이라고 합니다.

출산 테스트: "출산 테스트" 라고도합니다. 현 시험, 정부 시험, 병원 시험 3 단계를 포함한다.

수능 통과 후 부주현에 들어가 공부할 수 있어 입학시험이라고도 합니다. 후보자는 대소를 막론하고 모두 아동생이라고 불린다. 39. 과거시험: 정식 과거시험은 3 등급으로 나뉜다: 향시, 중간고사, 합격시험.

40. 향시험은 3 년마다 본 성에서 한 번씩 열리는데, 수재만이 리프트 시험에 참가할 자격이 있다. 1 위 솔루션.

4 1. 시험: 향시험 후 이듬해 봄에 북경예부에서 거행합니다. 시험을 보는 사람은 반드시 거인이어야 하며, 시험에서 공사라고 불린다. 첫 번째 이름은 환원입니다.

42. 궁시: 황제가 주관하고, 궁시시험에 참가할 자격이 있으며, 시험에서는 진사로 불린다. 첫 번째는 챔피언이고, 두 번째는 두 번째이며, 세 번째는 탐화이다.

함께 합치면 처음 세 솥이라고 한다. 43. 광서 30 년 (1905), 각지에서 학교 교육을 실시하여 과거제도가 폐지되었다.

44.' 엘야': 중국 최초의 어학해석전문서, 세계 최초의 체계적인 어학사전. 45.' 풍아' 는' 시경' 의 국풍과' 초사' 의 이소를 가리키며 문채 대신 자주 쓰인다.

46.' 시경': 우리나라 최초의 시: 총 ***305 곡, 음악적 성격에 따라 봉황, 야정, 송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48. 갑자기 고개를 끄덕였다: 고대의 제사식은' 구배' 중의 하나이다. 속칭 절을 하다.

49. 계수: 고대의 제사 의식. 구배' 중 하나로 큰절이다.

50. 무릎을 꿇는 자세: 고대에는 두 무릎이 땅에 닿았고, 허리를 굽혀 등이 굽고, 엉덩이는 발꿈치에 닿지 않았다.

고등학교는 어떻게 중국 고대 문화 상식을 축적합니까?

문화 상식의 큰 방향은 전통문화의 축적과 숙달이다. 20 17 판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은 또한 "전통 문화" 와 "문화 상식" 을 여러 번 언급하며 "고대 중국 문화와 관련된 상식을 이해하고 전통 문화의 축적을 풍부하게하고, 사상, 감정, 예술의 영양을 흡수하고, 건강하고 고귀한 미적 취향을 키우고, 역사를 풍부하게하고 심화시킬 것을 요구합니다.

대응 시험은 주로 문어문 읽기 3 점 객관식 문제다. 문화 상식을 외우는 것은 평소에는 문화 상식 목록으로 외우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물론, 이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개인이 교학에서 제창하는 것은 문어문 읽기 연습의 축적이며, 문제당 4 문제는 장악의 범위에 포함되어야 한다. 동시에, 모든 문화 상식은 다른 지식점을 방사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하여, 나는 왕리선생의 책' 고문화상식' 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권위가 정확하고 내용이 광범위하여 많이 축적될 수 있습니다. 전통 문화의 기원을 이해하는 것도 재미있다.

5. 중국 고대 문화 상식을 배우려면 어떤 책을 읽어야 합니까?

중국 고대 문화의 구조분류에 관해서는 각 학파의 기준이 다르고 분류도 다르다. 물질과 정신은 이분법이 있다. 물질, 제도, 정신의 이분법이 있다. 물질, 제도, 행동, 마음가짐의 네 가지 구분이 있다. 물질, 사회, 정신, 예술, 언어, 풍속 6 개 부문도 있습니다. 이러한 구분은 수준이 다르지만 인간의 창조문화 발전 과정, 물질에서 정신, 감성에서 이성에 이르는 구분에 따라 전문가의 학습과 연구에 적합하다. 중학생 학습 자료 중 중국 고대 문화는 서로 다른 교육 기능에 따라 나누어야 한다.

중학교 국어 교과서에 포함된 고대 문화 지식으로는 천문학, 지리, 문학예술, 철학종교, 행정역법, 군사형법, 음양오행, 가족예절, 음악미술, 의식복, 차마왕관, 문화기초, 정치경제제도, 현능치방략, 가치관과 도덕정서 등이 있다. 그러나 교과서에는 중국 고대 문화 지식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글이 없기 때문에 이런 지식은 비교적 단편적이다. 선생님은 가르치기 어렵고, 학생은 배우기가 더 어렵다. 따라서 교육에서는 교육의 다양한 기능에 따라 흩어진 고대 문화 지식을 정리하고 분류해야 한다. 각 부류는 또 몇 개의 지식점으로 나뉘어, 분석문 중의 한 고문화 지식점을 돌파구로 삼으며 부채모양으로 펼쳐져 범위를 넓히고, 종심으로 발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그런 다음 다음 지식 포인트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세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텍스트에 흩어져 있는 지식을 시스템으로 분류하고 지식 체인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둘째, 교사는 단편적인 고대 문화 지식을 전파할 때 특집 강의 방법을 채택할 수 있다. 셋째, 학생들에게 연구적인 학습 방법을 제공하고, 사고를 열고, 좋은 학술 습관을 기르는 것이다.

6 필수 문어문 3 개 중점 지식 정리와 고대 문화 상식

고등학교 어문 필수 3 문어문 지식 귀납' 나는 시골에 있다' 문어문 지식 귀납 1. 일반 단어 1. 직선은 백보 (직선, 오직) 가 아니라. ) 을 참조하십시오

2. 왕이 이 점을 안다면 이웃 나라보다 더 많은 희망이 없다. ) 3. 흰색을 수여하는 사람은 길에서 그것을 입을 책임이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배고프지 않은지 모르겠다. ) 2. 고금의 이의어 (1) 나는 나라에 있다.

오늘은 외로운 사람을 위한 것이다. ② 하노이 멩 (강, 황하, 지금은 강을 가리킨다.

흉악하고 오곡이 좋지 않아, 오늘은 늘 성질이 조급하고 마음이 없는 사람을 가리킨다. 전쟁의 비유를 사용하세요. (제발 허락 해주세요.

오늘은 서로 자주 사용한다. 예를 들어, "앉으세요" 와 같이, 상대방이 앉게 하세요. "지도해 주세요." 라고 상대방이 지도해 줄 수 있게 해 주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4) 70 명이 고기를 먹을 수 있다 (예, "예" 는 "예" 이고 "가져 오기" 는 바로 그것에 달려 있다. 오늘 그것은 종종 동의와 찬성을 표시하는 데 사용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갑옷을 버리고 가다. 지금은 보통 걷는 것을 가리킨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혹은 백보 후에 멈춘다. 이제 복합 문장에서 선택 단어를 선택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⑦ 세계의 사람들, 엄격한 (스리랑카, 그리고.

지금은 대명사에서' 이것' 과' 이것' 을 말할 때, 예를 들면' 스벤' 이다. (8) 인민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 생명을 잃어도 후회하지 않는다. 오늘날 보편적인 뜻은 몸을 보양하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⑨ 왕 무고한 (무고한, 비난하지 마라; 오늘날, 보통 범죄는 없다는 뜻이다. 3. 이 단어는 다의어 1 입니다. 수 ① 검은 옷을 수선하고 싶은 사람 수 ("용설소황후") (명사, 수, 양) ② 가족 몇 명이 굶주림 ("나는 시골에 있다") (수, 몇, 몇) ③ 승패수가 생존의 이유다. 상층사신과 외족 장군 ("진섭가") (부사, 반복) ⑤ 수가 수두지 ("나는 나라에 있다") (형용사, C, 밀미, 가늘다) ("적벽전") ⑤ 백발백중 (성어) (동사, 발사) 2. 이재민 구제) ④ 들꽃이 향기롭고 아름다운 나무 그늘 (취옹정기) (동사, 꽃 피기); ⑤ 주인은 집에 가는 것을 잊었고, 손님은 자신의 길 (비파행) (동사, 시작) 을 걸어야 한다. ⑤ 대연이도 의를 두려워하여 심상치 않은 계획 (오인묘) (동사, 실현) 을 내놓기 어렵다. ⑤ 안능 굴호. 병도 ("나는 나라에 있다") (명사, 병기) ② 궁병 군무 (성어) (명사, 전쟁) ③ 장안은 자질, 병출 ("용담 소황후") (명사, 군대) ④ 초목 모두 병사 (성어) ① 당나귀 노여움을 이기다. Do) ③ 소위 승리 법원 (Zou 지 풍자, 왕) (형용사, 승리) ④ 일출은 강을 붉게 만들고, 봄은 강을 푸른 (강남 기억) (동사, 초과) ⑤ 그것은 관복바릉의 승리이지만 동팅 레이크 (악양루) 에 있다 ① 위에는 희망이 없는 사람이 많다. In) ④ 그 백성을 하동으로 옮기는 것은 하노이 (개사, 시작) ⑤ (개사, 시작) ⑤ 사람을 찌르는 것과 살인과 어떤 차이가 있는가 (개사, 그리고) 7. 왕 ① 왕 (동사, 왕,' 왕' 으로 읽음) ② 양일 (명사, 왕,' 왕' 으로 읽음) 8. 이곳의' 에너지' 글자도 고금의 동의어로 볼 수 있다. ③ 수시로 입산 (개사, 누르기) ④ 효의 의미로 적용 (개사, 손잡이) 9. 개를 먹고 남의 밥 (명사, 음식) 을 먹으며 자각 (음절 보조사) 이나' 유' 라는 단어, 그들에게) ④ 나는 국가를 위한 것이다. (구조보조사, 말투를 완화시키는 역할) ⑤ 나는 나 같은 의도 (구조보조어, 주술어 사이에 쓰임) 가 없다.

4. 품사 활성화 (1) 명사 활성화 1. 명사는 동사 (드럼, 명사는 동사, "드럼", "드럼" 을 한다. 융통성이 없고 원의가 있다) ② 나무는 상 (나무, 명사는 동사, "종") ③ 50 명이 옷을 입을 수 있다 (옷, 명사는 동사, "입") ④ 왕은 무죄 (죄, 명사는 동사, "비난") 죽음: 죽은 자) 2. 동사 사역용법 그 사람은 동쪽으로 이동하고, 그 기장은 하노이 (이동, 이동, 사역용법) (3) 형용사는 1 을 이용한다. 형용사 동사는 함부로 오지 말라고 가르친다. (진심으로 형용사를 동사로,' 열심히 한다',' 열심히 일을 잘하라') 5.

(... 그리고 표에 따라 판단함) 또한 (... 그리고 표에서 보면) 인민을 건강하게 하고, 죽어도 여한이 없다 (... 그리고 표에 의해 판단됨) (2) 양생죽음, 왕도의 시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