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신단오절의 좋은 문장에 대한 감사.

1. 노신의' 단오절' 에 대해서는 인터넷에 기성된 답이 없다. 나는 노신의 소설을 좋아한다. 집주인이 가르쳐 주시기를 바랍니다: 1 사회적 배경: 이 글은 1922 년 9 월' 상해소설 월보' 제 13 권 9 호에 처음 발표되었다. 당시 5 월 4 일 운동의 슬럼프에 처해 있었다. 신문화 운동과 오사운동은 인민 반봉건의 혁명 열풍을 불러일으켰지만, 군벌 정부와 낡은 봉건 세력의 진압에 따라 이런 열광은 잠시 퇴각하였다. 신구 세력의 대항은 파란만장한 국면을 보이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일부 봉건 유민들이 유행하기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신문화 세례를 받은 일부 사람들도 옛 궤도로 돌아갔다. 다른 사람들은 진전을 이룬 것 같다. 사실 낙후된 숫자는 기회를 틈타 뒤집혔다. 2. 중심 사상: 단오절은 노신 선생의 상대 현탁 등 겉으로 내면에 낙후된 옛 지식인들의 신랄한 풍자이다. 3. 인물 이미지: 단오절에 옛 지식인 방현엽의 이미지를 빚었는데, 그는 겉으로는 진보했지만 뼈에는 뒤처져 있었다. 그는 항상 과거 세계가 생각하는 사람의 대표가 되는 것을 좋아한다. "(1) 그의 신분으로 볼 때, 그는 고등 학부뿐만 아니라 괴담 괴론, 혼적 관직을 발표하여 자신을 정부의 작은 관원으로 자르는 것을 좋아한다. 이 지식인의 관료적 신분은 그의 언행을 모순으로 가득 채우고,' 임금 독촉' 사건은 그를 더욱 난처하게 했다. 표면적으로 보면 그는 신식 문인으로 매일 시도집 한 권을 들고 있다. 그러나, 그의 뼈속은 얕고 시중이 많다. 그는 집에서 밥을 기다리는' 학부모' 로 사회에서 수수방관하며 변화를 기다리는' 관람객' 으로 새 옷을 입은 구식 문인이다. 4. 언어: 노신은 이 소설에서 편안한 태도를 취했다.

노신은 단오절에 관한 어떤 문장이 있습니까?

1. 우리는 지금 좁고 위험한 오솔길을 걷고 있다. 왼쪽은 넓고 끝없는 수렁, 오른쪽은 넓고 끝없는 모래흐름, 앞의 안개 속에는 목적지가 숨어 있다.

2. 예를 들어 나이든 세대가 젊은이를 괴롭히는 것을 보면 처음엔 화가 나지만 지금은 생각이 바뀌었다. 장차 총각에게 자녀와 손자가 생기게 되면, 아마 이런 거드름을 피우게 될 것이니, 아무런 억울함도 없을 것이다. 또 병사가 마부를 때리는 것을 보면 화가 났는데, 지금은 변덕을 부리고 있다. 마부가 병사가 되면, 병사들은 아마 이렇게 그를 때릴 것이고, 다시는 마음에 두지 않을 것이다.

3. "요즘 사회에서 유행하는 사람들은 모두 관료를 욕하고, 학생들은 특히 흥미를 느낀다. 그러나 관료는 천성적으로 특별한 인종이나 민간인에 의해 변한 것이 아니다. 현재 학생 배경을 가진 관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과 옛 관료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사고, 말, 행동, 풍채는 크게 다르지 않다 ... 심지어 많은 학생단체가 하는 새로운 사업도 불가피하게 문제가 생겨서 대부분 꺼졌나요? 비슷하죠. 하지만 이것이 중국의 미래입니다. ...... "

그의 안색이 변하자, 방 할머니는 그가 화가 난 사람이라고 생각하여 교양이 없는 줄 알고, 재빨리 뒤로 물러나 말을 끝내지 못했다. 방현호가 말을 끝내지 못하고 허리를 펴고 엉엉' 시도집' 을 읽고 있다.

이것이 바로 노신이 단오절에 관한 모든 문장이다.

단오절' 은 노신이 쓴 단편 소설로' 함성' 집에 속한다. 단오절은 노신 선생이 가볍고 유머러스한 방식으로 방현오 등 뼈에 진보해 보이지만, 실은 낙후된 옛 지식인들의 신랄한 풍자이다.

노신은 단오절에 관한 어떤 문장이 있습니까? 노신은 단오절에 관한 어떤 문장이 있습니까? 우리가 지금 가는 길은 좁고 위험한 오솔길이다. 왼쪽은 넓고 끝없는 수렁, 오른쪽은 넓고 끝없는 모래모래, 앞의 안개 속에는 목적지가 숨어 있다.

예를 들어 나이든 세대가 젊은이를 괴롭히는 것을 보면 처음엔 화가 나지만 지금은 생각이 바뀌었다. 장차 총각에게 자녀와 손자가 생기게 되면, 아마 이런 거드름을 피우게 될 것이니, 아무런 억울함도 없을 것이다. 또 병사가 마부를 때리는 것을 보면 화가 났는데, 지금은 변덕을 부리고 있다. 마부가 병사가 되면, 병사들은 아마 이렇게 그를 때릴 것이고, 다시는 마음에 두지 않을 것이다.

"요즘 사회에서 유행하는 사람들은 모두 관료를 욕하는데, 학생들은 특히 흥미를 느낀다. 그러나 관료는 천성적으로 특별한 인종이나 민간인에 의해 변한 것이 아니다.

현재 학생 배경을 가진 관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과 옛 관료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사고, 말, 행동, 풍채는 크게 다르지 않다 ... 심지어 많은 학생단체가 하는 새로운 사업도 불가피하게 문제가 생겨서 대부분 꺼졌나요? 비슷하죠. 하지만 이것이 중국의 미래입니다.

\ "그의 얼굴 이 바뀌 었습니다, ​​팡 할머니 는 그가 화가 이라크 사람 이 교양이 없다고 생각, 빨리 뒤로, 말을 끝내지 않았다. 방현호가 말을 끝내지 못하고 허리를 펴고 엉엉' 시도집' 을 읽고 있다.

이것이 바로 노신이 단오절에 관한 모든 문장이다. 단오절' 은 노신이 쓴 단편 소설로' 함성' 집에 속한다.

단오절은 노신 선생이 가볍고 유머러스한 방식으로 방현오 등 뼈에 진보해 보이지만, 실은 낙후된 옛 지식인들의 신랄한 풍자이다.

4.' 외침' 1 단오절 감상. 단오절의 사회적 배경: 이 글은 1922 년 9 월' 상해소설 월보' 제 13 권 9 호에 처음 발표되었다.

당시 5 월 4 일 운동의 썰물 시기에 접어들면서 신문화 운동과 5 4 운동이 인민 반봉건의 혁명 열풍을 불러일으켰지만, 이런 열광은 군벌 정부와 낡은 봉건 세력의 억압으로 잠시 퇴각했다. 신구 세력의 대립이 여기저기서 일어나다.

이런 상황에서 일부 봉건 유민들이 유행하기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신문화 세례를 받은 일부 사람들도 옛 궤도로 돌아갔다. 또 어떤 사람들은 진보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뒤떨어져 있다.

2. 중심 사상:' 단오절' 은 노신 선생이 가볍고 유머러스한 방식으로 상대방 현탁 등 겉으로는 진보하고, 뼈에는 뒤처진 옛 지식인들의 신랄한 풍자이다. 3. 인물: 단오절은 겉으로 진보한 뼈에서 낙후된 늙은 지식인을 형성했다.

방현은 "이 사람들의 대표는 규칙을 고수하고, 새로운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항상 과거의 세계로 문제를 생각하는 것을 좋아한다" 고 말했다. (1) 그의 신분으로 볼 때, 그는 고등학교뿐만 아니라 관직에서도 정부의 소관이다.

지식인이자 관료로서, 그의 언행은 모순으로 가득 차 있고,' 임금 독촉' 사건은 그를 난처하게 하고 체면을 완전히 잃었다. (2) 그의 문화적 역할로 볼 때, 그는 매일 시험집을 들고 있는 신식 학자인 것 같다.

그러나 그는 마음이 얕고 저속하다. 집에서 그는 밥을 기다리는' 부모' 이다. 사회에서 그는 수수방관하며 변화를 기다리는' 관람객' 이다. 그는 새 옷을 입은 노파 학자이다. 4. 언어: 이 소설에서 노신은 가볍고 유머러스한 풍자 스타일을 채택했다.

방현엽의 행동, 언어, 심리를 묘사함으로써 주인공이 자신의 광대를 연기하게 하고 독자들을 웃게 하고 묵상하게 한다.

5.' 외침' 의 단오절 감상: 이 글은 1922 년 9 월' 상해소설 월보' 제 13 권 9 일에 처음 발표되었다. 당시 5 월 4 일 운동의 썰물 시기에 접어들면서 신문화 운동과 5 4 운동이 인민 반봉건의 혁명 열풍을 불러일으켰지만, 이런 열광은 군벌 정부와 낡은 봉건 세력의 억압으로 잠시 퇴각했다. 신구 세력의 대립이 여기저기서 일어나다. 이런 상황에서 일부 봉건 유민들이 유행하기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신문화 세례를 받은 일부 사람들도 옛 궤도로 돌아갔다. 또 어떤 사람들은 진보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뒤떨어져 있다.

2. 중심 사상:' 단오절' 은 노신 선생이 가볍고 유머러스한 방식으로 상대방 현탁 등 겉으로는 진보하고, 뼈에는 뒤처진 옛 지식인들의 신랄한 풍자이다.

3. 인물: 단오절은 겉으로 진보한 뼈에서 낙후된 늙은 지식인을 형성했다. 방현은 "이 사람들의 대표는 규칙을 고수하고, 새로운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항상 과거의 세계로 문제를 생각하는 것을 좋아한다" 고 말했다.

(1) 그의 신분으로 볼 때, 그는 고등학교뿐만 아니라 관직에서도 정부의 소관이다. 지식인이자 관료로서, 그의 언행은 모순으로 가득 차 있고,' 임금 독촉' 사건은 그를 난처하게 하고 체면을 완전히 잃었다.

(2) 그의 문화적 역할로 볼 때, 그는 매일 시험집을 들고 있는 신식 학자인 것 같다. 그러나 그는 마음이 얕고 저속하다. 집에서 그는 밥을 기다리는' 부모' 이다. 사회에서 그는 수수방관하며 변화를 기다리는' 관람객' 이다. 그는 새 옷을 입은 노파 학자이다.

4. 언어: 이 소설에서 노신은 가볍고 유머러스한 풍자 스타일을 채택했다. 방현엽의 행동, 언어, 심리를 묘사함으로써 주인공이 자신의 광대를 연기하게 하고 독자들을 웃게 하고 묵상하게 한다.

참고 자료:

알다

응답자: 3d 6h- 수석 마술사 레벨 6 2-26 1 1:26

평가가 종료되었습니다.

6.' 비명 단오절' 에는 어떤 좋은 단어가 있습니까? 1. 침묵 속에서 폭발하지 않고 침묵 속에서 멸망한다.

2. 희망의 존재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 땅의 길처럼. 사실 땅에는 길이 없다. 더 많은 사람들이 길이 될 것이다.

3. 선비가 책을 훔치는 것은 도둑질이 아니다 ~

나는 젊었을 때 많은 꿈을 꿨지만, 대부분 잊혀졌지만, 나는 이것이 유감스럽지 않다고 생각한다. 추억이란 사람을 행복하게 할 수 있지만, 때로는 외롭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신선이 지나간 외로운 시간을 아직도 붙잡게 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그러나 나는 모든 것을 잊을 수 없다. 나는 이 부분을 전혀 잊을 수 없어 비명을 지르는 원천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 이후로, 나는 내 자신이 경험이 부족하다는 것에 싫증을 느꼈다. 나는 왜 그런지 모르겠다. 나중에 나는 누군가의 생각이 칭찬과 칭찬을 받을 때마다 그들의 진보를 촉진하고 반대할 때 그들의 분투를 촉진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낯선 사람 사이에서 소리치는 것은 독특하고, 낯선 사람은 반응하지 않고, 동의하지 않거나 반대하지 않는다. 마치 끝없는 황무지에 있는 것처럼 어찌할 바를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얼마나 슬픈지, 그래서 나는 내 감정에 외로움을 느낀다.

6. "만약 철방에 창문이 없다면 분해하기가 매우 어렵고, 많은 사람들이 잠을 자다가 곧 질식할 수 있지만, 혼수상태에서 사망으로 나아가면 죽음의 슬픔을 느끼지 못한다. 지금 당신은 외치고 있습니다. 당신은 좀 더 깨어난 사람들을 깨우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 불행한 소수의 사람들에게 돌이킬 수 없는 임종 고통을 안겨 주었습니다. 너는 네가 그들에게 합당하다고 생각하니? "

7.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나는 해변에 녹색 모래사장을 펼쳤고, 짙은 남색 하늘에는 금빛 보름달이 걸려 있었다. 나는 생각한다: 나는 아무것도 아니길 바란다, 아무것도 아니다. 이것은 지상의 길과 같습니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8. 내가 역사를 보다가 이 역사가 연대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매 페이지마다 삐뚤삐뚤삐뚤한 것이' 인의도덕' 이라고 쓰여 있다. 어차피 나도 잘 수가 없어. 한밤중에 나는 자세히 한 번 읽고 나서야 틈을 통해 글자를 보았다. 책에는' 식인' 이라는 글자가 가득 적혀 있다!

9. 희망을 생각하니 갑자기 겁이 났다. 윤토가 향로와 촛대를 원할 때, 나는 그가 항상 우상을 숭배하고 결코 그들을 잊지 않을 것이라고 은밀히 비웃었다. 지금 내가 희망이라고 부르는 것도 내가 직접 만든 우상이 아닌가? 다만 그의 욕망은 매우 가깝고, 나의 욕망은 매우 멀다.

10. 공을은 얼굴이 빨개졌고 이마는 힘줄이 불룩해 "책을 훔치는 것은 도둑질이 아니다. 책을 훔치다! 수재 일을 어찌 훔칠 수 있겠는가? "

1 1. 며칠 전 탕자촌의 소작인들이 기근에 시달렸고, 우리 큰형에게 그들 마을의 큰 악당이 모두 맞아 죽었다고 말했다. 몇 사람이 그의 마음을 파서 기름에 넣어 먹으면 그를 더욱 의기양양하게 할 것이다. 내가 한마디 끼어들자 세입자와 큰형이 모두 나를 바라보았다. 나는 오늘에야 그들의 눈이 바깥과 똑같다는 것을 알았다.

12. 북경에 봄과 가을이 없는 것 같아요. 북경에서 나이가 많은 사람들은 대기가 북쪽으로 돌아간다고 말했는데, 여기는 처음에는 그렇게 따뜻하지 않았다. 그냥 나는 항상 봄과 가을 이 없다고 생각했다; 겨울말 여름 초에 연결되어 있고, 여름에는 겨울에 갔다가 다시 일어난다.

13. 아침에 나는 잠시 앉아 있었다. 첸 라오 오 (Chen Laowu) 는 쌀, 야채 한 그릇, 찐 생선 한 그릇을 보냈습니다. 물고기의 눈은 하얗고 딱딱하고 입이 벌어졌는데, 마치 사람을 잡아먹으려는 사람들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젓가락을 몇 개 먹었는데 생선인지 사람인지 몰라서 그를 토해냈다.

14. 희망을 생각하니 갑자기 겁이 났다. 윤토가 향로와 촛대를 원할 때, 나는 그가 항상 우상을 숭배하고 결코 그들을 잊지 않을 것이라고 은밀히 비웃었다. 지금 내가 희망이라고 부르는 것도 내가 직접 만든 우상이 아닌가? 다만 그의 욕망은 매우 가깝고, 나의 욕망은 매우 멀다.

15. 이 순간 나는 갑자기 이상한 느낌이 들었다. 나는 그가 먼지투성이인 뒷모습이 갑자기 커져 가는 것을 느꼈고, 나는 고개를 들어야 볼 수 있었다. 게다가, 나를 위해, 그는 거의 일종의 강제가 되었고, 심지어 가죽 가운 아래에 숨어 있는 작은 물건들을 밀어내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7. 아침저녁으로 명구를 발췌하고' 채화석주점' 에 수록된 문장 감상은 모두 추억의 수필이다.

산문은 가장 개인적인 스타일이다. 작가가 글을 쓸 때의 심경도 비교적 가볍고 조용하기 때문에 그의 필법도 상당히 자유롭다. 어린 시절의 지난 일을 흥미진진하게 회상하거나, 고향 희곡에서 귀신을 이야기하거나, 인물을 애틋하게 추모하거나, 마음속 가장 깊은 고통을 드러내거나 ~ ~ ~ 문필이 자연스럽고 친근하여, 너를 감염시키는 것 같다. 노신 선생의 기억 속에 있는 지난 일을 마치 다정한 옛 영화처럼 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눈앞에 번쩍 지나가다. 요점 2: 과거에 대한 깊은 기억 속에서 작가는 현실을 잊어서는 안 되며, 가끔' 잡문' (즉, 현실에 대해 논평하는 것) 을 삽입해 문장 모음집 서사, 서정, 의론이 하나로 합쳐져 노신 선생의 진실하고 풍부한 정신세계를 보여준다. 요점 3: 저자는 과거와 현실의 광활한 시공을 자유롭게 유람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의 언어 스타일도 다양하다.

4 점: 작가는 생활 속의 작은 세부 사항을 흡수하는 데 매우 능숙하고, 소견으로 인물의 매력을 쓰고, 사건의 본질을 써낸다. 다섯 번째 요점: 산문은 매우 자유로운 문체이기 때문에 작가는 문장 레이아웃에 일정한 장법이 없다. 필필로 쓴 것 같아요. 생각은 흩어져 있지만' 형식상 흩어져 있다' 와 문장' 정신' 은 분리될 수 없어요.

여섯 번째 요점: 작가는 낡은 봉건제도와 도덕을 비판하고 풍자할 때 반어를 자주 사용한다. 겉으로는 사건의 전말을 차분하게 묘사하는데, 실제로는' 이것을 말해라, 저것을 의미한다' 는 교묘한 아이러니를 함축하고 있다.

일곱 번째 요점: 작가는 그의 산문에서 자주 대비를 사용한다. 생활은 항상 진실과 거짓, 선과 악, 아름다움과 추함의 모순으로 가득 차 있다. 따라서 대비법을 이용하여 가짜 악추를 효과적으로 채찍질하고, 진선미를 발양하며, 문장 표현력을 높였다.

노신 선생의 사랑에 대한 대원한도 볼 수 있고, 사랑과 증오도 분명하다. 노신의 "독서 외침", "채화석 줍기" 와 그의 "채화석 줍기" 는 현대 문단의 이수이다. 차이점은 현대 문단에서의 그의' 투사' 이미지다. 그의' 조화석픽업' 은 그의 작품 중 이수이며, 그 차이점은 문장 유순함과 친절에 있다.

조화석픽업' 은 노신이 쓴 산문집으로, 주로 어린 시절과 소년 시절의 생활을 회상한다. * * * 수입은 10 에 대한 수필로 1, 926 년 6 월부터 1, 654, 38 년 6 월까지 쓴 것이다. 처음에는 반월호' 무모원' 에 발표되었는데, 총제목은' 부활 지난 일', 65438 이다. 노신의 말에 따르면, 아침의 꽃은 밤에 채집한 것이고,' 아침의 꽃' 속의 문장 () 은 기억으로 베껴 쓴 것이다.

네가 인정하든 안 하든, 교육을 받은 사람은 반드시 예외 없이 노신의 문장 공부를 해야 한다. 중학교 때, 나는 예외 없이 노신의 문장 () 를 싫어했고, 시험에서 큰 비중을 차지했고, 유명하고 난해했다.

중학교 교재의 선택과 시험관의 출발점과 관련이 있다. 선생님은 본문을 말하지 않았다. 그는 먼저 노신을 위대한 사상가이자 문학가로 묘사하고, 노신을 투사로 만들고, 소자산계급에서 벗어난 이미지로 만들었다.

그래서 전리군은 중학교 국어 교과서가 노신을 신화시켜 저속화했다고 말했다. 이것이 교육 지향과 관련이 있는지는 알 수 없다.

하지만 한 사람을 아는 것은 다른 사람보다 조금 적을 수는 없다. 사실,' 조화석픽업' 은 노신의 생애 역사적 사실을 이해하는 직접적인 자료이며, 그중에서 노신의 초년의 완전한 이미지를 볼 수 있다. 노신을 진정으로 이해하려면 먼저 한 번 읽어야 한다.

아침저녁으로 줍는 게 어때요? 곽말로는 "노신 선생은 시인이 될 의향이 없다. 매번 가끔씩 작곡을 하고 노래를 부를 뿐이다" 고 평가했다. 나는' 조화석픽업' 에서 청년 노신이 알 수 없는 야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읽었다.

"아버지의 병" 에 따르면 아버지는 돌팔이의 무지로 세상을 떠난 후 지루한 소문을 피하기 위해 어머니를 위해 의연하게 낯선 곳으로 유학을 떠났다. 나는 일본에서 유학할 때 나라를 구하기 위해 후지노 선생이 만류하려는 노력을 의연하게 거절하고 전공을 포기하고 어려운 문학 운동에 혼자 몸을 던졌다. 이 모든 것이 문장 속에서는 대충 묘사할 뿐이지만, 글줄 사이에 숨어 있는 무형의 애국 열정은 모든 독자의 마음을 불태우고 있다. 이는 많은 작가들의 작품에서 찾을 수 없는 느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일본 학자들이 "일본에는 천개의 가와바타 야스나리가 있어도 중국과는 비교가 안 된다. 중국에는 노신이 있기 때문이다" 고 말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생활경력의 밀도와 시대의 흩어진 분위기는 시대마다 다른 사람들의 사상을 만들었다.

너무 많은' 투사' 이미지가 노신의' 냉혹함' 을 너무 많이 느끼게 한다. 마치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그의 흉상과도 같다. 우리가 노신의 후광을 잊었거나, 혹은 노신을 잊었을 때, 우리가' 아침꽃' 을 자세히 읽으면,' 차가운' 노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노신의 마음 속에 있는 정토를 발견하다. 바로 이 정토에서 노신의 몸에는 많은 인간성의 반짝임이 발산되어 그의 문장 온정이 충만하게 되었다.

명문 1. 한 사람이 추억만 있을 때, 그의 생활은 아마 항상 지루할 것이다. 그러나 때로는 기억조차 없을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아침 꽃 늦은 따기 입문) 2. 사람이 똑바로 서 있으면 자연은 큰 발전이다. 말을 할 줄 아는 것은 당연히 큰 발전이다. 작문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자연히 큰 발전이다. 그러나, 또한 퇴화되었다. 왜냐하면 그때 공론이 시작되었기 때문이다.

빈말을 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설령 네가 마음에 어긋나는 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모르더라도, 울부짖는 동물도' 부끄러워' 할 수밖에 없다. (>) 3. 제 생각에 이런 사진은 지금 아마 아무도 소장하지 않은 것 같고,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칼상처도 거의 없는 것 같아요. 설명하지 않으면, 보는 사람들은 이것이 로맨틱한 인물의 누드 사진이라고 생각할 것이고, 약간의 광기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손자를 만난다면, 그들은 봉쇄될까 봐 두렵다.

(>) 4. 나는 항상 위아래로 가장 검고 검은 입버릇을 찾아 백어를 반대하고 백어를 방해하는 모든 사람을 저주한다. 사람이 죽은 후에도 정말 영혼이 있다. 이 최악의 마음 때문에 그는 지옥에 가야 한다. 그는 영원히 참회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먼저 백화에 반대하고 백화를 방해하는 모든 사람을 저주해야 한다.

곤충학 감상 곤충학에서 묘사한 곤충은 손가락 열 개만으로 셀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많이 말할 수는 없지만, 몇 가지 생명이 나를 오랫동안 놀라게 했기 때문에 여기서 언급해야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곤충명언) 1, 반딧불-빛나는 딱정벌레 많은 학자들이 반딧불이의 불후의 빛을 찬양하기 위해 시를 썼지만 파불 만이 반딧불의 짧은 생명을 발견했다.

8. 노신의 단오절을 누가 설명할 수 있습니까? 1. 사회적 배경: 이 글은 1922 년 9 월 상하이 소설 월간지 제 13 권 9 호에 처음 발표되었다.

당시 5 월 4 일 운동의 썰물 시기에 접어들면서 신문화 운동과 5 4 운동이 인민 반봉건의 혁명 열풍을 불러일으켰지만, 이런 열광은 군벌 정부와 낡은 봉건 세력의 억압으로 잠시 퇴각했다. 신구 세력의 대립이 여기저기서 일어나다.

이런 상황에서 일부 봉건 유민들이 유행하기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신문화 세례를 받은 일부 사람들도 옛 궤도로 돌아갔다. 또 어떤 사람들은 진보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뒤떨어져 있다.

2. 중심 사상:' 단오절' 은 노신 선생이 가볍고 유머러스한 방식으로 상대방 현탁 등 겉으로는 진보하고, 뼈에는 뒤처진 옛 지식인들의 신랄한 풍자이다. 3. 인물: 단오절은 겉으로 진보한 뼈에서 낙후된 늙은 지식인을 형성했다.

방현은 "이 사람들의 대표는 규칙을 고수하고, 새로운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항상 과거의 세계로 문제를 생각하는 것을 좋아한다" 고 말했다. (1) 그의 신분으로 볼 때, 그는 고등학교뿐만 아니라 관직에서도 정부의 소관이다.

지식인이자 관료로서, 그의 언행은 모순으로 가득 차 있고,' 임금 독촉' 사건은 그를 난처하게 하고 체면을 완전히 잃었다. (2) 그의 문화적 역할로 볼 때, 그는 매일 시험집을 들고 있는 신식 학자인 것 같다.

그러나 그는 마음이 얕고 저속하다. 집에서 그는 밥을 기다리는' 부모' 이다. 사회에서 그는 수수방관하며 변화를 기다리는' 관람객' 이다. 그는 새 옷을 입은 노파 학자이다. 4. 언어: 이 소설에서 노신은 가볍고 유머러스한 풍자 스타일을 채택했다.

방현엽의 행동, 언어, 심리를 묘사함으로써 주인공이 자신의 광대를 연기하게 하고 독자들을 웃게 하고 묵상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