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구병의 모양은 이슬람 세계의 서아시아 금속그릇에서 기원했다. 명대 영악 선덕시대 경덕진 가마의 혁신형으로 대부분 청화로 장식되어 있다. 당영은 열여섯 살에 입궁하여 내무부에서 근무하며 청궁의 광대한 보물을 섭렵하여 건륭황제의 기대를 통찰하고 도자기를 만들었다. 당영이 만든 천단 꽃병은 영선시대의 삼발용 문양을 차용했는데, 이는 몇 가지 경우에 볼 수 있다. 북경 고궁박물원에는 유운용 무늬가 그려져 있고, 하나는 파란색과 흰색 물결이 용무늬로 장식되어 있다.
청화유약 속 홍룡천병의 진위를 어떻게 감별합니까? 건륭 초기 청화의 발색은 옹정청화와 크게 다르지 않았다. 많은 청화도자기에는 오렌지 껍질, 후광, 흑점 등의 점 도안이 그려져 있는데, 주로 명대 영악 선덕청화의 예술적 효과를 모방한다. 건륭중후기의 청화색은 밝고 밝으며, 물이 거의 없고, 후광 현상이 점차 줄어들고 있다. 또 연한 파란색이나 순청색, 플라즈마, 블루, 블루, 블루, 블루, 블루, 블루, 블루, 블루, 화이트, 블루, 블루, 화이트, 블루, 블루
유약 중홍은 원대 경덕진 가마에서 만든 유약 아래 채화이다. 유약 아래의 붉은색은 유약 아래의 붉은색으로, 산화구리로 도자기에 색칠을 한 다음 투명 유약을 적용하여1300 C 복원 화염에서 태운다. 유약 속의 붉은 도자기의 제작 공예는 당대 청화자와 거의 같다. 그것은 산화구리를 착색제로 타이어에 장식 도안을 그려 투명한 유약을 덮고 고온의 복원 불꽃 분위기에서 구워 만든 것이다. 붉은 무늬가 유약 아래에 있기 때문에 유약 아래 붉은 도자기라고 부른다. 유약 아래 붉은 색의 가장 큰 특징은 연소하기 어렵고 생산량이 매우 낮기 때문에 희귀한 기린각이라고 할 수 있다. 유약 속의 붉은 도자기는 전통 도자기의 예술 보물로, 원대 중기 경덕진 노동인민의 중요한 발명 중 하나에 속한다.
청화유약 속 홍룡천병의 진위를 어떻게 감별합니까? 입을 곧게 펴고, 배를 불룩하게 하고, 내환발을 만들 수 있다. 안팎에 흰 유약을 바르고, 겉에 녹색 무늬를 바르다. 목과 어깨 장식이 여의치 않은 아바타 패턴이 있습니다. 복부에 꼬리를 잇는 두 개의 용무늬가 그려져 있다. 밑부분 근처에 일주일 동안 연꽃 꽃잎을 그립니다. 밑바닥에 흰 유약을 바르고, 청화권은' 대명선덕년제' 라는 6 자를 쓴다. 선덕청화는 선이 매끄럽고 도안이 호방하고 생동감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청화자의 용무늬 사용은 선덕조에서 시작되었고, 성화될 때까지 도자기의 전형적인 도안이 되어 후세에 널리 사용되었다. 왕세무의' 하늘을 엿보다' 와 명만년 동안 황일정' 일' 에 따르면 선덕이 사용한 청재는' 마담 이청' 이라고 불린다. 이런 녹색 소재는 철분 함량이 높고, 함유량이 낮으며, 적당한 가마 분위기에서 구운 후 사파이어 블루 같은 밝은 색채를 연출할 수 있다. 그러나 철분 함량이 높기 때문에 파란색과 흰색에서 자연적으로 고르지 않은 흑정반이 형성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철분, 철분, 철분, 철분, 철분, 철분)
모음집 범위: 1. 도자기: 고대 도자기, 송자, 위안, 명나라, 청자기; 둘째: 옥석: 고고옥, 명청옥, 신옥, 씨재 등. 셋: 서화: 고대 서화, 근현대 서화, 고서선본 등. 기타: 옥기, 전황석, 계혈석, 고주화, 청동기, 치아조각, 도장, 목제품 등 명품. 최고 품질의 고객 서비스, 가장 전문적인 시장 분석, 가장 합리적인 시장 포지셔닝, 소장성세를 재현하여 예술의 영광을 목격하도록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