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운은 교수형 그림에서 올 수 있습니다.

불운은 교수형 그림에서 올 수 있습니다.

불운은 교수형 그림에서 올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많은 사람들은 집안의 풍수, 특히 글씨화를 매우 중시한다. 서화는 집에서도 일정한 풍수 문제가 있다. 잘못된 매달림 서화는 액운을 가져올 수 있다. 함께 나누자, 불운은 아마도 서화에서 비롯될 것이다. 한번 봅시다.

불운은 교수형 그림 1 불운에서 비롯될 수 있습니다.

집에서든 사무실에서든 서화가 잘 걸리지 않아 불운을 가져올 수 있다. 예를 들어, 한 관리의 가정과 사무실은 상육근을 걸 수 없다. 어느 날 정 박사는 외국 기업에 가서 조사를 했다. 이 공장은 중국 철강 시범기업, 중국 선철 주조 기지이다. 공장 회장은 최근 경영과 기타 조건이 계속 하락하면서 근로자의 안전생산과 사망사고도 발생했다고 보고했다.

기업 수사가 복잡해서 정 박사는 여기서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다.

하지만 정 박사는 회장 사무실의 서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많은 친구 집이나 사무실에 서화가 있다고 믿는다. 그래서 아래 정 박사가 말한 회장 사무실의 글씨화는 * * * * 일 수 있습니다.

사실 회장 사무실 방은 크지 않아 기본적으로 남향이고 문은 열려 있다. 책상 물건, 서쪽에 앉아서 동쪽으로 가다. 회장 사무실의 풍수 문제는 위험과 위협으로 형용할 수 있는데, 전형적이지 않아 분명하지 않다. 그리고 서화를 보세요.

첫 번째 서화는 회장의 책상 오른쪽, 즉 백호의 위치에 있다. 사전에 주석의 명리를 잘 배정하고, 주석은 몸이 약하고, 오행이 완전하지 않아, 신이 났다. 그래서 정 박사가 첫 서화를 보았을 때, 그는 단번에 냉기를 한 모금 들이켰다. 서화에는' 냉월'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었기 때문이다.

생각해 보세요, 친구들, 몸이 허약하고, 오행이 완전하지 않고, 신이 불타고, 기상이 왕성하지 않고, 얼음과 눈밭에 있는 사람은 어떻게 될까요? 문제는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이 서화의 뒷면에는' 복' 이라는 글자가 하나 있는데, 틀림없이 누군가가 만든 것이다. 나는 주석에게' 추위' 라는 글자가 백호의 위치에 있고, 한기와 음기는 마술을 통해 강화되어' 음기가 핍박한다' 고 말했다. 건강과 사업에 모두 해를 끼친다.

모두들 산이 높지 않고 신선이 있다는 말을 들었다. 물이 깊지 않으면 용은 영성이 있다. 두 번째 서화는 회장 책상 왼쪽, 즉 청룡위에 있다. 책에는 거대한 "용" 이라는 글자가 있지만, "용" 이라는 글자 옆에는 작은 글자 한 줄이 있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 있다. 친구들, 자세히 보세요. 한 글자 빠졌어요? 그래! "in" 이라는 단어가 하나 빠졌다. 아마도 작가 자신도 문자의 부족을 깨닫고 가장자리에 더 작은' 재중' 자를 추가했을 것이다.

친구들은 모두 정 박사의 도덕에 관한 박문을 보았는데, 서화의 도덕은 분명히 중요하다. 여기에는 "in" 이라는 단어가 없습니다. 의미는 분명히 완전히 다릅니다. 친구들 자신도 이해할 수 있다고 믿고 더 이상 말하지 않는다.

나는 회장에게 네가 원래 이 기업의' 용' 이라고 말했지만, 애석하게도 용은 얕은 물에서 큰 성과를 거두기 어렵다고 말했다.

엄밀히 말하면, 세 번째 그림은 서화가 아니라' 간판' 으로, 위에' 조종사' 라고 쓰여 있다. 간판은 의장 사무실 꼭대기에 있다. 그것은 어디에 있습니까? 친구들은 잘 들었지만, 사실 의장 책상 뒤의 벽에 높이 걸려 있어' 한쪽 높이 걸려 있는 거울' 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문제가 왔다. 정 박사는 주석에게 이 드래곤이 왕양바다에서 수영을 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여기저기서' 즐기다' 와' 차갑다' 는 얼굴로 벤치에 앉아 엉덩이를 닦는다고 지적했다. 더군다나 이런 상황은' 시용 기간' 인데, 밥그릇이 다시 뺏길지도 모른다.

이곳을 보면 친구들은 이 기업 문제의 심각성을 분명히 알고 있을 것이다. 물론, 우리는 피해를 피하고 부패를 신기하게 하기 위해 그에 상응하는 조정을 해야 한다.

정위건 박사의 평론,

1, 서화 수집과 매달림을 포함한 모든 것은 신중해야 합니다. 선반의 명리, 집의 구도와 서화 자체의 결합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2. 액운의 도래는 종종 무심코 발생하기 때문에 우리는 평소의 작은 방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대충대충 해서는 안 된다.

3. 만약 당신의 운세가 그리 좋지 않다면, 서둘러 조리해 주십시오. 정 박사가 말한 것을 기억하라, 조리가 강경한 이치다. 풍수가 우리 곁에 있다!

불운은 교수형 그림에서 올 수 있습니다. 2 서화를 걸 때 주의해야 할 풍수 문제는 무엇입니까?

첫째, 인물화는 너무 많이 그려서는 안 된다.

많은 서방 가족들은 거실에 가족 사진을 걸어 두기를 좋아해서 주택풍수에 적합하지 않다. 특히 아이를 오랫동안 초조한 환경에 처하게 할 수 있어 감시당하는 느낌이 든다. 오래전, 그들은 난폭하고 오만해질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고대 작가의 초상화를 걸어 주인의 학습과 사업 운세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좋아한다.

둘째, 기상이 너무 강해서 맹수와 맹수를 걸어서는 안 된다.

호랑이, 표범, 독수리, 용은 사납고, 보통 사람들은 통제하기 어렵다. 옛사람들은 자신의 신분에 맞지 않는 물건을 쓰는 것은 일종의 복이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생활이 비교적 힘들고, 기장이 비교적 강한 사람이라면, 물론 문제없으니 한두 벌을 넣으면 더 심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의 생활이 허약하고 어둡다면, 당신은 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할 것이며, 당신은 아마 안에 있는 샤기에게 떠내려갈 것입니다. 재물운이 좋지 않아 병이 났다.

셋째, 물을 신중하게 사용하세요.

예를 들어, 강물의 사진을 한 장 넣으면, 물이 흘러가는지, 흐르는지, 다시 흘러오는지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명언) 돌아오지 않는 강은 제방이 터지는 것을 의미한다. 물은 차가운 물건이라 양기가 모이기 쉽지 않다. 따라서 주인의 집이 음양쇠로 가득 차면 걸기에 적합하지 않다.

넷째, 의경이 처량한 화면은 걸어서는 안 된다.

집안의 분위기는 긍정적이고 아름답고 길해야 한다. 어떤 서화들은 예술적 가치가 매우 높지만, 가끔 꺼내서 감상하면 된다. 예를 들어, 많은 팔대산인의 그림은 예술적 가치가 매우 높지만, 집에 걸어두는 것은 그다지 적합하지 않은 것 같다.

다섯째, 신선도를 걸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집에 음음이 많지 않다면 관음 종욱 나한 등과 같은 것을 피해야 한다. 신선은 화조화충어 같지 않다. 신선을 청하려면 매일 경배하고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해야 한다. 만약 네가 그들을 무시하지 않을 계획이라면, 너는 행운을 악으로 바꿀 것이다. 그를 보내는 것보다 하느님께 구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집에 진열하기에 적합한 서화

첫째, 서예. 풍수에서 서예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문 차단' 이다. 예를 들면 문이 침실을 마주하고 있다. 문 스위치가 형성하는 급류가 방으로 곧장 들어오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에서 너는 문에 아모백을 걸어도 된다.

둘째, 산수화, 산수화는 비교적 신경을 쓰는데, 일반적으로 온 집 좌석 (문의 다른 쪽) 이나 침실 좌석과 침대의 왼쪽 위치에 적합하다. 평산의 그림도 책상 뒤에 매달아 후원자가 될 수 있어 인원수를 늘릴 수 있다. 거실, 회의실, 사무실 뒷좌석에도 잘 어울립니다.

셋째, 모란도, 이것은 우리가 자주 보는 것이다, 붉은 모란꽃, 푸른 잎, 이것은 약간, 허허. 사실 화가가 모란을 그리는 데는 신선하고 단아한 소재가 많이 있어 앞으로의 관심을 통해 발견할 수 있다.

넷째, Dapeng 날개, "pengchengwanli" 아주 잘 이해 합니다.

다섯째, 대나무는 상승, 상승, 진취적, 사업에 도움이 되며 서재, 어린이 침실, 사무실 등에 매달리는 데 적합하다.

6. 연꽃은 조화를 뜻하며 진흙에서 빠져나와 물들지 않고 불교도 원만하고 착함 등이 있다. 거실, 회의실, 노인 침실 등에 걸어 두기 쉽다.

일곱째, 닭도, 상서로운 의미, 민간에는 닭이 각종 곤충을 먹는 풍습이 있어, 어린아이가 어렸을 때 침실에 걸어둘 수 있고, 또 한 가지 전설은 어린아이가 병에 걸리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