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오

주작교 옆에는 잡초가 피고 우이의 골목은 석양밖에 없다.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진하 () 는 단향 () 이 쉬고, 유우석 () 은 주작교 () 를 지나 돌울타리 () 를 지나 들꽃이, 석양이 비치고, 우이골목 () 은 그 해의 건강, 그리고 두 방의 휘황찬란함, 고당부 () 가 사라지고, 방초정 () 만 남았고, 제비는 낮았다. 바람이 분다. 바로 왕희지가' 란정수안' 에서 쓴 것이다. "오늘을 돌이켜봐도 여전히 지난 일을 돌이켜본다, 슬픈 남편!" "

논현학은 조위 정석 시대에 흥성하여 양진에서 성행하였다. 송치 시대에는 점차 약해졌지만, 결코 멈추지 않았다. 양조에 이르면 유 현학 불학이 서로 융합되고 서로 침투하며 말하는 사람도 종종 융합된다.

백어둘레

왕은 진 () 에 입성한 후 유명 인사로 세상에 이름을 날렸다. 왕룽은' 대림명인', 왕언은' 중한 유명인', 왕도는' 도강 유명인' 이다. 이백의 시' 백옥말담중현학' 은 바로 왕언이다.

십 대 때 왕연이는 단도에 가 본 적이 있다. 단타오는 그를 만났을 때 그가' 좋은 아들' 이라는 것에 경탄했지만, 그는 국가와 인민의 재앙이 될 것이라는 예감이 들었다. 왕연이는 장로를 잘 안다. 말을 할 때 그는 백옥자루의 꼬리를 가볍게 흔들었다. 모두들 그의 손에 경탄하여, 옥자루처럼 희끗희끗하여 분간할 수가 없었다. 그는 말을 할 때 항상 마음대로 시정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를 "입에서 나오는 대로 지껄이는 것" 이라고 부른다. 그러나 그는 조안림옥수와 같이 정신이 고조되어 점차 고위로 승진하여 여야 인사들의 경의와 청년 학자의 추앙을 불러일으켰다. 현학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처음보다 더 인기가 있다. 이때부터 옥수새 꼬리는 유명인에 대해 이야기하는 상징이 되고 귀족 가정의 상징은 진남조의 모든 시대정신의 굴절을 보여준다.

왕 연의, 쉔쉔, 원수 로 승진, 결국 돌러에게 포로로 잡혀 난벽 아래 죽었다. 환온은 왕연이 서진을 전복시킨 주범이라고 말했다. 그 이후로 왕언은' 잘못된 나라 이야기' 라는 천년의 악명을 짊어졌다. 그러나 오늘 보기에 근본 원인은 팔왕의 혼란으로, 원강의 석방을 촉발하여 오란의 국면을 열었어야 한다.

바위와 계곡에 적합한 곳

먼저 응우옌, 지강 등 대나무 숲 칠현이 황당한 의식에 탐닉한 뒤 왕언 () 이 현학 () 에 대해 이야기했다. 원강 이후 유교 윤리를 경멸하고 도가를 숭상하는 사조가 나날이 흥성하여, 역사는' 원강의 방방' 이라고 불린다. 팔여러분' 중 하나가 되어 이런 보헤미안을 계승하고, 사명사의 가풍을 불러일으켰다. 왕씨 가족과는 달리, 셰는' 집을 지키는 것' 을 더 선호하는 것 같다.

팔왕의 전투, 원강방대풍중, 사곤은 명문족으로서 세상을 떠날 수 없고, 벼슬만 할 수 있고, 술에 취해 재난을 피하는 것은' 장조' 라고 불린다. 당시, 셰곤만큼 유명한 사람이 울량이라고 불렸다. 진명디 사마소는 사곤에게 이렇게 물었다. "모두가 너를 울량함에 비유한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클릭합니다 셰곤은 이렇게 대답했다. "내가 묘당 위에 군림하여 백관의 모범이 된다면, 나는 나 자신을 부끄럽게 여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만약 내가 언덕과 계곡에 관심이 있다면, 나는 내가 그보다 더 낫다고 자신한다. " 이에 따라 동진의 구카이지는 사곤의 초상화를 그렸는데, 배경은 온 산이 가득한 숲이고, 제목은' 이 자식은 산골짜기를 설치해야 한다' 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위안 자오 멩 후아 "샤오 유 치우 유하지도" (지역)

강좌관

김남천, 왕가가 5 월 1 골목으로 이사를 갔는데, 말하는 바람이 분명히 뒤따랐다. 처음에 재상 왕도는 선인의 가국의 아픔을 달래기 위해 항상 꼬리를 손에 쥐고 밤늦게까지 이야기를 나누었다. 아픔과 사통을 가라앉힌 후, 모두들 반성하기 시작했다. 서진 붕괴의 근본 원인은 사람을 잘못 채용하고 현학을 이야기하는 명사를 임용하여 생활의 자유를 양보하고, 사람들은 끊임없이 유가 전통의 회복을 요구하는 데 있다.

마음속 깊은 곳에서 왕도는 옥자루옥미의 유명인이지만, 현재의 임시방편으로 현학 3 원칙, 즉' 성무애악',' 양생',' 표심' 을 제시했고, 나중에는' 현학 유술 쌍수' 라고 불렸지만, 실제로는

왕도소는' 강 좌관중' 이라고 불린다. 관종은 제환공이 제후를 제패하는 것을 보좌하고, 왕도는 사마예를 보좌하여 하동 반벽강산을 쳤다. 사마예는 그를 매우 의지하고, 존칭을' 관중' 이라고 부르는데, 이것도 제환공이 관중의 존칭이다. 왕 감독은 세 왕조에 살면서 덕망이 높은 관원이다. 그는 한 마리의 새의 꼬리에 한 마디 썼는데, 줄곧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길이 무상하고 비싸고 도리밖에 없다. 누구의 소질이 낮습니까? 신사에게 투항하다. 겸허하게 더위를 깨끗이 치우다.

법에 따르면 영원히 존경할 만한 사람이 없다는 뜻이다. 그가 한 일은 합리적이다. 누가 품질이 나쁘다고 했나요? 신사를 위한 것입니다. 먼지투성이, 청서, 허심탄회하게 타이밍을 기다리다.

로맨틱한 총리

서진 () 부터 왕 () 가문은 1 위 종실이며, 셰안 () 이 불후의 영예를 건립할 때까지 왕사재 () 가 천하를 널리 알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러나 셰안은 처음에는 동산에 은거하다가 여러 차례 벼슬에 부름을 받아 "셰안이 나오기를 거절하면 인생과 같다" 는 개탄을 널리 퍼뜨렸다. 그러나 셰안의 본의는 단지 사람들의 환심을 사기 위한 것이었는데, 이런 표현에는 일종의 투명함이 있었다. 그는 그의 친구 왕 에게 시를 썼다:

서리는 랭 (lang) 으로 볶고, 난초는 정사각형으로 마른다.

철학자들은 이 점을 깨닫고 포기하지 않았다.

교만을 보내지 말고 조안야오가 뛰어들게 해라.

그가 잠수할 때, 그는 깃털을 하늘로 불었다.

등유는 빛을 발할 수 있기 때문에 연소되고, 난초는 향기로 인해 마른다. 총명한 사람은 이러한 이치를 이해하므로, 느긋하고 자신을 표방하지 않는다. 겉모습은 교만하지 않고, 마음은 옥처럼 둥글고, 마치 붉은 새 한 마리가 구름 속에 잠복해 있는 것처럼, 깃털을 솔솔 빗고 있다. 셰안은 온종일 산에서 노래를 부르며 조카를 키우며 어리둥절하지 않을 때까지 노래를 불렀다. 후배의 영욕이 가문의 흥망에 묶여 있는 것을 보고, 그는 동산에서 나가기로 결정했다.

이백은 셰안 짱 () 에 대해 "동산이 재기하여 높이 눕는다", "징호사 () 를 웃으며 군으로 삼았다" 고 입을 열었다. 셰안본은 바로 팔괘인데, 지금의' 분명히, 오국론' 에 대해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 어느 날, 그는 왕희지와 함께 제련에 올라 도시 건설을 했다. 왕희지는 이렇게 말했다. "이 다사다난한 가을에는 모두 국가에 보답하고 정무를 소홀히 해야 한다." 셰안은 반박했다. "상양이 진 () 에서 중형을 받는 전략은 실용적이지만 이듬해에도 죽었다." 셰안은 산에서 늦게 나왔지만 성숙했다. 소년 시절 봄바람 같은 왕도를 알게 된 사안의 정치적 이상은 색다른 것이었다. 왕도의 영향이 없다고 말할 수는 없다. 나화살과 송수의 전투에서 셰안은 냉정을 유지하고 여전히 바둑을 두었다. 이른바' 천하흥망 2 기' 가 그의 명승상의 전설을 이루었다. 사람들은 그가 왕도보다 더 우아하다고 칭찬하고, 왕도 남제의 후손인 왕감도 "사안은 강좌의 유일한 풍류 재상이다!" 라고 말했다.

왕도는 동진을 위해 반쪽의 강산을 열었고, 사안은 이 반을 지켰다. 모두 유명인 정치인으로 현학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능하여 조금도 번거롭지 않다. 남지 때 벼락부자인 에드윈 라칠다는 아들들에게 이렇게 경고했다. "새꼬리가 왕이면 집에는 감사하는 마음이 있다. 모방할 수 없다. " 주둔군 게이트 밸브의 엄격함도 볼 수 있다.

마지막 헤엄치는 꼬리

석량의' 사거' 는 장로의 불교에 대한 해석에서 유래한 것으로, 유학은 단지 천하를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박사의 루에 응할 때, 사국화는 제단에 올라 그와 논쟁을 벌였다. 그의 분석은 정교하고, 언사가 날카로워서, 노광간으로 하여금 바람을 쐬게 하고, 꼬리부채를 그에게 바쳤다. 사국화는 사가의 마지막 유명인이고, 손에 든 꼬리는 사가의 마지막 꼬리라고 할 수 있다.

마지막 세대의 자손 중 유일하게 기재된 사람이다. 비바람이 먹구름처럼, 그의 모든 문집은 모두 잃어버렸고,' 유천에서 살다' 라는 시 한 곡만 남겼는데, 시 속에는' 바람이 꽃을 모으다' 는 한 마디밖에 없었다. 한 가족이 시들고 시들어 떨어지는 예언인 것 같아 의도하지 않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초 왕도남이 장강을 건너기 전에 곽후가 가문의 미래의 길흉화복을 예언하게 하였다. 곽후안은 "행운은 해롭지 않다. 화이수이는 멸종되고, 왕은 멸종된다. " 회강은 진회강이다. 수문제 수십만 군선이 건강에 들어섰을 때, 진하강은 한때 목이 졸려' 회하필절' 이라는 예언을 성취했다. 강좌와 종정 300 년 후, 왕씨 가문은 결국 사라졌다.

명대 원수영의' 란정야집' 은 수작업으로 색칠을 한 것이다.

왕 샤오 두, 크라운 커버 연속, 머리핀 잉 일제히 머리, 각각 유명한 왕 가이드, 시에 안. 또한 정치적 득실을 고려하지 않고 사령운은 산수시의 아버지이다. 사추에 이르러 더욱 풍채가 곱다. 눕동산' 의 셰씨 가풍이 산수시의 영혼을 주입했다고 할 수 있다. 왕희지, 왕헌지 등. , 잠시도 영향력이 없지만 서예에서는 매우 성취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란정 집세는 왕셰 두 가문의 가장 눈에 띄는 모임이다.

푸 baoshi \ "Lanting jiya \" 손 롤 종이 책

구 카이의 글 속의 주란은 "천암미, 만곡쟁, 구름찜" 이다. 。 물가에서 한바탕 웃음소리가 들려왔는데, 왕희지는 뒤를 돌아보았는데, 원래 막내아들이 바친 것이었고 또 벌을 받았다. 사안, 사만, 손중앙, 왕응지, 왕휘 등. 이 우아한 집합이란 술회, 시회, 산수의 만남, 속마음을 나누는 것이다. 그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고국의 멸망인가, 관직의 실패인가? 청춘은 잠시 지나가고 인생은 변덕스럽다. 이것은 돌아오는 것을 잊는 궁극적인 추궁이다. "생사가 걸린 문제야, 너무 아파!" 운무가 감돌고 있는 산림에서 나는 잠시 잊을 것이다.

돈 손웨이의' 가우투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