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문연에서 항우가 번쾌한 돼지다리를 낳은 것입니까, 아니면 익은 것입니까?

생각해 보세요. 당신 앞에 크고 부드러운 팔꿈치가 있다면, 향기를 맡고 기름 한 모금을 먹으면, 많은 먹물의 침이 흘러나올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당신 앞에 돼지다리가 있다면 피 비린내뿐만 아니라 처리되지 않은 머리카락과 핏발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말합니다: 먹어라! 많은 사람들이 뒷걸음질 칠 것으로 예상된다. 농담하니? 덜 익으면 어떻게 먹어요?

어떤 사람들은 정말 먹을 수 있다. 사마천은' 사기' 에서 이 사람이 돼지다리를 먹는 이야기를 생생하게 기록했다. 이야기는 우리가 잘 아는 홍문연이고, 돼지다리를 먹는 사람은 서한개국 공신 번쾌이다.

홍문연 별들은 찬란하지만, 번쾌는 이번 양안 정상회담을 자신의 공연의 무대로 만들었다.

"홍문연 좌석도"

원래 범증의 선동으로 항우는 원래 유방을 수습하려고 했지만, 항버의 배신으로 유방은 자신의 처지가 위험하다는 것을 알게 되자 다음날 아침, 유방은 장량 등을 데리고 항우에게 사죄했다. 자태는 12 점으로 낮아졌다. 그가 표현하고 싶은 의미도 분명하다. 너는 맏이이고, 나는 막내다. 어떻게 안배해, 내가 어떻게 해? 나는 너에게 200% 의 충성심을 가지고 있어, 다른 뜻은 없다. 아직도 노발대발하고 있는 항우는 유방복의 부드러움을 보고 매우 만족했다. 충직하고 성실하다' 는 강동 사나이도 혼잣말을 했다. 아이고, 너희 사도와 조가 우리의 감정을 비방하는 거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도 이 지경에 이르지 않을 것이다.

(이 범증급급열화는 항우가 유방을 죽였다는 표시지만 항우는 전혀 트집을 잡지 않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응, 이건 손을 바꿔서 조에게 파는 거야! 팬 Zengqi 의 안구가 폭발할 것으로 추산 되 고 있습니다. 양측이 오해를 풀었고, 유방원은 손님이었고, 항우는 연회를 열어 유방을 대접했지만, 그 자리에서 범증을 죽일 수는 없었다. 그는 당연히 달갑지 않지만, 술자리에서 눈짓이나 손짓을 해도 항우는 반응이 없어 이 친구가 속았다. Peigong 두 마음 이 없기 때문에, 나는 왜 악당 이 될 것인가?

(어쩔 수 없이 범증씨는 항장을 찾아 검춤을 연기하면서 유방을 암살할 기회를 엿보게 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범증계연, 산이 나를 찾아오지 마라, 나는 산을 찾아갈 것이다. 그래서 그는 진영에서 나와 항우 수하의 대장인 항장에게, 그에게 칼을 춤추러 나서서 유방을 할 기회를 찾으라고 했다. 항장이 몰래 찔러 살인자를 계획하고 있을 때 팔꿈치를 바깥쪽으로 뒤집은 항백이 말을 내렸다. 이 녀석은 정말 어렵습니까? 항백도 칼을 뽑아 춤을 춘다. 그는 늘 날개로 자신을 가리지만, 장은 때려서는 안 된다. -응? 항백은 누구입니까? 장관 노장, 항우의 숙부, 어느 것이 그가 부업으로 감당할 수 있는 것입니까? 항장은 자연히 겁이 많아서 암살하면 안 된다.

시앙 보 의 보호 아래 있지만, 리우 팡 의 상황은 일시적으로 안전하지만, 팬 증원 은 다른 계획 을 마련 할 것인지 누가 알 수 있습니까, 그래서 장량 일어나 구조대를 옮겼다. 누구를 찾고 있어요? 번쾌하다.

번쾌도 호랑이 한 마리이다. 항우의 지반에서 이 녀석은 통보를 신청하기도 전에 돌진해 들어왔고, 양쪽의 경비병은 그를 들어가지 못하게 막았다. 결국 번쾌는 직접 경호원에게 맹자를 때리라고 강요했고, 그는 커튼을 열자마자 들이닥쳤다. 번쾌는 이때 어떻게 행동했는가? -응? 커튼을 입고 서쪽으로 서서 항왕을 바라보며 머리는 위를 향하고 눈은 말라 갈라졌다. -응? 검춤을 볼 때 나는 매우 흥이 났다. 갑자기 체구가 우람한 흑인이 들이닥쳐서 두 눈이 핏줄처럼 너를 응시했다. 기분 어때?

번쾌 지금 넣어 경우, 그는 또한 마스터 병 을 불고, 단숨에 와인 세 병 을 건조. ) 을 참조하십시오

어차피 항우는 깜짝 놀라 즉시 몸을 숙여 손에 검자루를 쥐고 있었다. 너의 녀석이 무슨 나쁜 시도가 있으면, 노인은 칼을 뽑아 돕는다! 그런 다음 장량 에 와서 설명하기 위해 서둘러; 오해, 이것은 페이공이 번쾌에 참여하는 것이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번쾌 () 를 보고, 무인 출신의 항우 애재 () 를 보고, 번쾌 () 라고 연달아 불렀다. 강한 남자? 그리고 식탁에서 중국인의 훌륭한 전통을 발양했다: 한 잔? -응? 한 잔 주세요? 그래서 족히 한 통의 술을 주었는데, 진나라와 한 시대의 술 한 통은 약 2000ml 로, 맥주로 환산하면 세 병 남짓 된다. 번쾌가 목을 들어 불다! 항우는 형님의 주량이 좋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그는 좌우를 주문했다:? 어깨 하나 주세요! -응?

아니, 역사의 번쾌는 절대 이렇게 어리석은 표정으로 족발을 먹지 않을 거야. 이것은 번쾌가 아니라 바보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다음으로 태사공의 기록은 생명으로 무거운 짐을 메는 것이다. 일부러 난처하게 만들었는지 돼지 허벅지를 주었다. 결국 번쾌가 강경했다. 그의 방패를 땅에 덮고, 그의 어깨를 그 위에 걸치고, 그의 칼을 뽑아 베어라. -응? 돼지 다리 한 마리, 그는 잘라서 먹고, 다 먹었다! 제가 이 이야기를 처음 읽었을 때, 저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결국 이렇게 큰 팔꿈치는 삶아도 느끼한데, 아직 덜 익지 않은 돼지털 핏발이 달린 허벅지는 말할 것도 없다. 이 물건은 씹을 수 있습니까? 먹을 수 있어요? 아무도 할 수 없어!

(냉삭은 돼지 다리에 대해 의심을 품고 있는 것 같아서, 그는 이것을 후세에 부가된 새로운 단어로 해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내가 지루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돼지 다리와 어울리지 않는다. 사실, 나는 유일하게 놀라는 사람이 아니다. 옛사람들은 모르는 것 같다. 청대 () 는 량소 () 에서' 사기 ()' 의 돼지 다리에 대해 특별히 의문을 제기했다. 그의 의견으로는, 이 돼지 다리의 출처는 매우 불합리하다. 결국 그들은 부엌에 없다. 어디서 온 돼지다리가 번쾌에게 먹습니까? 이미 준비가 되어 있고, 그는 번쾌가 올 줄 몰라, 그래서 시원한 케이블 에서 이 생각? 건강? 이 단어는 후세 사람들이 추가한 것이다. 사실 항우는 번쾌가 만든 돼지다리를 주면서 번쾌가 먹었다. 항우는 네가 정말 핍박하다고 말했다.

그리고 현대의 많은 학자들은 번쾌가 돼지다리를 먹는 것에 찬성하지 않는 것 같은데, 이것에 대해? 건강? 선생님들은 많은 설명을 했다.

또 다른 설법은 죽간이 세로로 쓴 것이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이 할 수 있을까? 모두? 보셨어요? 평생? ) 을 참조하십시오

어떤 선생님들은 그렇게 생각하시나요? 건강? 그럴까? 모두? 글씨, 죽간이 세로로 썼기 때문에 고대인들이 베껴 썼나요? 모두? 보셨어요? 평생? 그래서 우리는 이렇게 큰 목표를 세웠다. 사실, 시앙 유 번쾌 전체 돼지 다리 요리, 전체 텍스트 반향, 번쾌 뿐만 아니라 마실 수 있지만, 먹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결국, 그는 단숨에 맥주 세 병을 불어서 얼굴을 바꾸지 않고 돼지 다리 전체를 소멸시켰기 때문에 항우는 감개무량했다: 용감한 자! 그리고 돼지 허벅지 전체이기 때문에 번쾌는 그것을 방패에 올려놓고 칼로 베었다. 만약 우리가 평소에 먹었던 팔꿈치가 손에서 씹었다면, 왜 방패에 올려놓았을까요?

(돼지다리는 사실 돼지의 다리를 가리키며 삶았지만 양념을 잘랐는데 실제로는 먹을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마지막 말? 건강? 사실 이 단어는 익었지만 가공되지 않은 고기를 가리킨다. 진나라와 한 시대에 사람들이 비슷한 밥을 가져갔기 때문이다. 뷔페? 분식제처럼 병영에서 고기를 먹고 싶은데 텐트 밖에 큰 냄비를 하나 떠서 냄비에 큰 고기를 넣고 익힌 다음 작은 덩어리로 썰어 옆에 있는 장에 찍어주면 되는 것도 왜 번쾌에게 한 개를 제공할 수 있는지 설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식명언) 돼지 다리? 시앙 유 는 고기를 먹는 동안 시앙 주앙 과 시앙 리앙 댄스 칼 을 보고, 번쾌 가 돌진, 그래서 시앙 유 는 번쾌 요리 허벅지 를 준, 번쾌 는 예의 하지 않았다. 그는 돼지 다리를 집어 들고 소스를 찍지 않고 씹기 시작했는데, 마치 설명하고 있는 것 같다.

그럼 정말 그런가요? 번쾌가 이 다리 돼지고기를 먹었는데, 우리가 수천 년을 오해하게 된 것은 정말 필사의 실수 때문인가, 아니면 시대적 배경의 차이 때문인가?

(각종 문헌 조사, 돼지 다리 기록은 다? 건강? 예, 차가운 로프 진술은지지 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마 그렇지 않을 것이다. 후세 사람들의 해석은 모두 오늘의 풍습에 근거해서 상당히 억지스럽다. 우선, 이것은 차가운 밧줄에 관한 것이다. 단어를 복사하고 추가하시겠습니까? 증거나 현존하는 문헌은 이 역사적에 누락이나 증자가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다. 태사공' 사기' 가 나온 이래 이미 여러 가지 인쇄판이 있다. 초기 버전은 남북조 유송관 배감이 쓴' 사기집' 으로 대부분 청대' 사쿠전서' 개정에 수록된 것으로 드러났다. 우리는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몇 개의 웹사이트를 조회했는데, 번쾌가 다 먹었다. 어깨? 너는 인터넷판이 믿을 수 없다고 말해야 한다. 내 수중에 있는 종이 문헌은 각각 중화서국과 상해 고서출판사가 출판한' 사기' 이다. 그 권위는 말할 것도 없지만, 이 돼지 다리의 기록도? 건강? 확실한 증거를 내놓기 전에 차가운 줄에 글자를 붙일 가능성은 크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결국, 잘못 말해도 의문점이 많습니까? 모두? 글자의 전서는 이렇게 쓰여 있다.)

둘째,? 모두? 글자를 잘못 썼어요? 평생? 이 관점은 그다지 믿을 만하지 않다. 이런 관점을 가진 친구는 평소에도 글씨를 잘 쓰지 못하고 오자를 잘못 쓴 손해를 본 것 같다. 그러나 서한건국 후 예서는 소인감 (예서의 보급과 발전은 동한) 이고, 태사공의 모든 역사적은 모두 전서를 사용해야 하고, 소인감에 있어야 하는가? 모두? 글자는 어떻게 썼습니까?

이것은 얼마나 근시안적이고 경솔한가? 모두? 단어 as? 평생? -응? ) 을 참조하십시오

하나? 텍스트는 어디에 있습니까? -응? 모두? 글자 꼭대기에 굽은 사람은 누구고, 베껴 쓴 이 친구는 얼마나 어지러운가? 모두? 로? 평생? -응? 이런 견해는 논리나 개인적인 습관에서 일리가 있을 수 있지만 태사공의 시대적 배경을 소홀히 하는 것은 타당하지 않다.

강희 사전 맞지? 건강? 아직 익지 않았고, 양념을 넣지 않고 익혔다는 말도 없다.)

에 관해서는? 건강? 양념을 넣지 않고 끓이면 더 허튼소리를 한다. 춘추전국국에서 한대까지? 건강? 이 단어는 영원히 미성숙한가, 살아 있는가, 그리고? 양념을 넣지 않은 수육? 이것과 무관하다. 예를 들어 "한서" 에 기재된 것 처럼요? 생고기는 절이고, 고기는 말린 채 절인다. -응? 《논어》는 있습니까? 음식을 준다면, 먼저 먹어봐야 합니다. 만약 나에게 준다면, 너는 익숙해질 것이고, 추천할 것이다. 태어나면 키워야 한다. -응? 강희사전' 은 새로운 단어에 대한 주석이 많지만, 먹는 것은? 나는 그를 잘 모른다. -응? 그리고 강희사전도 홍문연을 증거로 삼고 있기 때문에 이런 견해를 가진 친구들은 어떤 식습관과 요리역사를 강조할 필요가 없다. 문헌 기록으로 볼 때, 이 돼지 다리가 방금 도살되어 어떠한 방식으로도 조리하지 않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리고 이 남자의 잔인함을 더 잘 보여주기 위해 돼지 다리 한 마리를 주었다. 번쾌 는 단지 병을 불고 있기 때문에, 그에게 잘 익은 또는 반 익은 돼지 다리를 주면, 그는 그것을 들고 씹을 수 있지만, 돼지 다리는 입으로 직접 찢을 수 없다. 그래서 번쾌는 방패에 돼지 다리를 올려놓고 칼로 베었다. 게다가, 이 사람은 독신이다. 돼지다리가 삶아졌든, 소스에 담근 것이든, 그는 왕상이 얼마나 어안이 벙해졌는지는 말할 것도 없이 크게 먹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번쾌는 단숨에 돼지 다리를 먹었는데, 정말 패기가 극에 달했다.

서한 이전에는 귀족들의 식탁 위에 있는 많은 음식들이 생육이었다.

둘째, 번쾌가 생고기를 먹는 것이 이상한가? 이상하고, 이상하고, 이상하게도 번쾌가 고기를 먹는 방식이고, 진한 () 나라 이전에는 생고기 자체가 귀족들의 일상적인 음식이었다. 이 성어는 모두 다 알고 있을 것이다:? 인기? 먹는 것은 익은 고기를 의미하고, 굽는 것은 생고기를 가리킨다. 고대 사람들은 당시 음식에 생식과 숙식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했음을 알 수 있다. 물론 번쾌와는 달리 고대인들은 피투성이인 소 다리나 양다리를 들고 입을 벌리고 씹었다. 공자는 말이 있습니까? 아무리 먹어도 싫증이 나지 않고, 아무리 먹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가? 생고기의 근섬유는 매우 질기고 질기게 씹기 때문에 공자는 잘게 썰어야 한다고 말했고, 다진 고기는 맛있었다. 그리고 귀족들은 생고기를 먹는데, 고기를 잘 썰어야 할 뿐만 아니라 소스를 찍어 먹어야 합니까? 파 가을 겨자는 어떠세요? 공자님 계세요? 여덟 안 먹어요? 식당은 또 생고기를 먹을 때 소스가 없다면 왜 안 먹는지 특별히 지적했다. 그 소스는 먹을 수 없나요? 。 저우 왕조 에, 원시 고기 는 직접 먹을 뿐만 아니라, 고대인 은 꽃 을 연주, 예를 들어? 이봐? 이 소스는 생고기로 만든 거야? 무릇 주전자를 만들 때는 먼저 고기를 말린 다음 핥아서 양곡, 소금, 술에 찍어 백일 동안 주전자에 담가야 한다. -응? 먼저 생고기를 말린 다음 잘게 썰어 좁쌀과 소금을 넣고 술을 그 위에 붓는다. 100 일간의 밀봉 발효를 거쳐 이 소스는 만들어졌다. 고기이면서 술인데도 맛이 어떤지 모르겠어요.

(회)

그러나 요리 방식이 풍부해짐에 따라 한대 이후에는 날고기를 적게 먹었다. 결국, 그것은 익은 고기보다 보존하기가 더 어렵지만, 물고기는 항상 보존된다. 주천자는 머스터드 회를 먹고 싶어한다. 후세 사람들이 그렇게 중시하지 않고 직접 베어 먹은 것으로 추정된다. 삼국 시대에 광릉현 진든은 가시광인이다. 이 사람은 십여 년을 먹고 기생충에 감염되었는데, 비록 신의인 화타의 치료를 받았지만.

그래서 진말한 초병영에 생고기가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생고기를 먹는 것은 더욱 놀라운 일이 아니다. 다만 번쾌 동지는 비교적 용맹하고, 익숙하지 않고, 세심하게 썰지 않고, 돼지 다리 한 마리를 먹고, 직접 모두를 죽였을 뿐, 그리고 그는 아낌없이 발언하여, 유방이 관중을 공략한 공로를 강조하여 항우가 말문이 막히게 했다. 전체 장면이 자연스럽고 유창하게 왔다.

영웅이 되려면 슈퍼맨의 힘과 지혜뿐만 아니라 결정적인 순간에 좋은 입과 강한 위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