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진서' 에서 유래한 거야? 슐러 기록. " 동진 시대, 16 국 후조의 개국 황제의 이름은 석러였다. 어느 날 고려의 사신을 위해 연회를 열고 술을 빨리 마셨을 때, 그는 신하 서광도에게 큰 소리로 물었다. "나는 예로부터 어느 왕에 비할 수 있을까? 서광은 잠시 생각하면서 말했다. "당신의 비범한 재치가 한대의 고조를 능가하고, 탁월한 재간이 위조의 시조를 능가합니다. 삼왕 오제 이후로 당신을 따라잡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당신은 아마 헌원황제의 두 번째일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돌러는 듣고 웃으며 말했다. "사람은 어떻게 자신을 알 수 없습니까? 네가 말한 것도 너무 지나치다. 내가 한고조 유방을 만난다면, 반드시 그의 부하를 하고, 그의 명령을 따르지만, 한신 () 과 펑월 () 과 고저 () 를 다툰다. 만약 광무제 유수를 만난다면, 나는 그와 중원에서 함께 사냥을 하고 겨루어 보았는데, 알 수 없는' 사슴이 죽은 사람' 인가? " 후에 사람들은' 사슴이 죽은 사람' 을 비유하여 쌍방이 쟁탈하는 대상이 누구의 손에 떨어질지 모른다는 것을 비유하고, 경기 쌍방이 누가 이길지 아직 모른다는 것을 시사한다. < P > 질문 3: 사슴이 죽으면 누구의 집에 떨어지는 것이 무슨 뜻인가? 사슴이 죽는다는 것은 정권이 누구의 손에 떨어졌는지 모른다는 뜻이다. 후로도 누가 이길 수 있는지, 경기의 승패를 가리키는 데 많이 쓰인다. < P > 질문 4: 사슴이 죽은 사람의 전고는 어떻게 말합니까? 이 성어는' 진서' 에서 나온 것입니까? 실러재기' 입니다. < P > 진 당시 북방에는 5 개 소수민족이 분분히 독립하여 연이어 16 개국이 출현하여 역사적으로' 오후 16 개국' 이라고 불렸다. 그중 (D) 족이 건립한 전진과 (Ji) 족이 건립한 후조 () 가 세력이 가장 크다. < P > 후조의 설립자 석러, 자세룡, 상당 무향 (오늘 산시 느릅나무 북부) 사람. 석러는 건장하고 담력이 있어 말을 타고 화살을 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2 대 때 진 관리들에게 약탈당해 산둥 노예로 팔렸다. 나중에, 그리고 kaisang 및 기타 사람들이 모여, kaisang 의 죽음 후, shile 는 전 조 Guojun 리우 위안, 리우 위안 그를 일반 경배 에 망명 했다. 서기 319 년에 돌러는 조자립하여 조국을 건립했는데, 역사적으로 후조라고 불렸다. 석뢰건도향국 (오늘 하북성대) 은 동진 성한과 정립국면을 형성했다. < P > 한 번은 고구 (G-U) 리 등 국사신을 환영하는 연회에서 석러는 기뻐하며 주흥을 타고 그의 장관 서광에게 "내 공적은 역사상 어느 왕과 비교할 수 있을까?" 라고 물었다. 서광은 기회를 틈타 그를 칭찬하며 말했다. "폐하의 지모, 무용은 한고조 유방을 제치고 조조를 추월했다. 예로부터 제왕님, 아무도 당신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 돌러는 웃으며 말했다. "너 너무 많이 말했어. 한 사람이 어떻게 스스로 자신을 이해할 수 있겠는가. 내가 만약 한고조 유방을 만난다면, 반드시 그의 부하를 기꺼이 하고, 그의 지휘에 복종하며, 한신, 펑월처럼 앞다투어 일할 것이다. 만약 한광무제 유수를 만난다면 중원에서 우열을 다투고 겨루어야 하는데, 사슴이 누가 죽었는지, 천하가 누구의 손에 떨어졌는지 알 수 없다. " 석러의 이 말에 신하들은 모두 매우 탄복했다.
' 사슴이 죽은 사람' 은 정권이 누구의 손에 떨어졌는지 모른다는 뜻이다. 누가 최종 승리를 거뒀는지 < P > 질문 5:' 사슴을 쫓는 중원, 사슴이 누가 죽었는지 모른다' 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사슴을 쫓는 중원 (ZH) < P > 는 추격, 사슴: 포위할 대상을 가리킨다. 중원: 원래 우리나라 황허 중하류 일대를 가리켰어요. 중화민족의 발상지예요. 지금은 중국 전체를 통칭하고 있습니다. 종종 왕위를 비유합니다. 정권. 군웅이 함께 일어섰다. 천하를 다투다. < P > 출처: [진실록천하 * * * 이에 따라 .. < P > 성어 이야기: 진북의 오호 16 개국 중 조국 왕 석러는 매우 재간이 있다. 하지만 독선적이다. 한 번은 서광 장관에게 역사상 어느 황제와 비교할 수 있는지 물었다. 서광은 한고조 유프라고 답했다. 그는 그가 유방의 부하만 해킹할 수 있다고 웃었다. 하지만 유수와 함께 중원에 몰아넣었다. 서로 겨루다.
[설명] 정권이 누구의 손에 떨어질지 모른다는 것을 비유한다. 지금도 경기에서 누가 최종 승리를 거둘지 모른다는 것을 의미한다.
[출처]: [만약 고황이라면. 북쪽일 때. 한펑과 채찍을 겨루며 앞을 다투다. 광무를 만나다 서광은 잠시 생각하고 말했다: [당신의 비범한 재치가 한대의 고조를 능가합니다. 뛰어난 재간이 위조의 시조를 다시 능가합니다. 삼왕 오제 이래. 당신을 따라잡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당신은 아마 헌원황제의 두 번째일 것입니다! 돌러는 듣고 웃으며 말했다. [사람은 어떻게 자신을 알 수 없습니까? 네가 말한 것도 너무 지나쳤다. 만약 내가 한고조 유방을 만난다면, 반드시 그의 부하가 될 것이다. 그의 명령에 따르라. 한신. 펑월와 우열을 다투고, 광무제 유수를 만난다면. 나는 그와 중원에서 함께 사냥을 할 것이다. 겨루다. 겨루다. 알 수 없는' 사슴이 죽은 사람'? 나중에. 사람들은 [사슴이 죽으면 누가 손을 잡는지 비유한다. 양측 쟁탈의 대상이 누구의 손에 떨어질지 모른다는 의미다. 경기 쌍방이 누가 이기고 누가 지는지 아직 모른다는 의미다. < P > 질문 6: 힌트: 사슴이 죽은 사람은 어떤 동물사자인가 < P > 질문 7: 사슴이 죽은 사람' 사슴이 죽은 사람' 은 정권이 누구에게 떨어질지 모른다는 뜻이다. 누가 최종 승리를 거두었는지 모르는 질문 8: 사슴이 죽은 사람은 아직 알 수 없는 말이 어디서 나오는지' 진서' 를 가리킨다. 돌러는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나는 광무를 만났고, 중원을 몰아냈을 때, 사슴이 누구의 손을 죽였는지 알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는 정권이 누구의 손에 넘어갔는지 모른다는 뜻이다. 후로도 누가 이길 수 있는지, 경기의 승패를 가리키는 데 많이 쓰인다. < P > 질문 9: 사슴이 죽으면 누구의 손이 어떤 사슴이 죽는지 < P > 는 사슴: 사냥의 대상을 설명하고 쟁탈한 정권을 비유한다. 원래 비유는 정권이 누구의 손에 넘어갈지 모른다. 지금도 일반적으로 시합에서 누가 최후의 승리를 거둘 것인지 모른다는 것을 가리킨다.
' 진서? 돌러는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내가 광무를 만났을 때 중원에 몰아넣었을 때, 사슴이 누구의 손을 죽였는지 알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정권이 누구의 손에 넘어갔는지 모른다는 뜻이다. 후로도 누가 이길 수 있는지, 경기의 승패를 가리키는 데 많이 쓰인다. < P > 질문 1: 사슴이 죽으면 누구의 손이 어떤 사슴이 죽는지 < P > 는 사슴: 사냥의 대상을 설명하고 쟁탈한 정권을 비유한다. 원래 비유는 정권이 누구의 손에 넘어갈지 모른다. 지금도 일반적으로 시합에서 누가 최후의 승리를 거둘 것인지 모른다는 것을 가리킨다.
' 진서? 돌러는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내가 광무를 만났을 때 중원에 몰아넣었을 때, 사슴이 누구의 손을 죽였는지 알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정권이 누구의 손에 넘어갔는지 모른다는 뜻이다. 후로도 누가 이길 수 있는지, 경기의 승패를 가리키는 데 많이 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