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문어문으로 그 배은망덕한 소인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중산늑대의 원래 이야기와 번역 단락은 원의를 설명했다. 조간자 (춘추시 진국의사) 가 중산에서 사냥을 하고, 흉악범 (산택을 담당하는 관원) 이 길을 이끌고, 독수리 나후, 날짐승 (독작, 흉악) 짐승을 이끌고 있다. 넘어진 사람이 부지기수다.
늑대가 길을 걷자 사람들이 서서 울었다. 건자는 두 손끝을 차에 타서 우크라이나인의 활 (전설에 나오는 황제의 활) 을 부축하고 있다. < P > 황제가 용을 등용하여 활을 내리자 백성들은 활을 들고 통곡하여' 오호' 라고 불렀다. "사기" 에서 나온 것은 조심스러운 화살 (동북소수민족, 만든 화살은 유명하고 공물로 쓰임), 늑대가 소리를 잃고 비틀거리며 (B 로 읽음, 도주) 를 사용했다. < P > 건자는 화가 나서 차를 몰고 갔다. 먼지가 하늘을 덮고, 발자국 소리가 천둥과 같고, 열 걸음 떨어진 곳에서는 남녀를 분간할 수 없다. < P > 조간자는 종산에서 덩실덩실 사냥을 하고, 산관은 앞, 독수리와 사냥개가 뒤이어 날렵한 새와 사나운 야수로 수많은 사람들이 대응으로 죽었다. 길에 늑대 한 마리가 서서 사람처럼 울부짖었다. < P > 제인은 손에 침을 뱉고, 차에 뛰어올라 활을 들고, 날카로운 화살을 타고, 화살이 깃털을 맞혀 고기에 빠졌다. 늑대가 소리를 지르며 달아났다. 제인은 매우 화가 나서 차를 몰고 그것을 쫓아갔다. < P > 휘날리는 먼지가 하늘을 가리고 말굽 소리가 우레와 같다. 11 보 밖에서는 사람을 잘 볼 수 없다. 원문에서 묵가 동곽 선생은 북쪽의 온산을 벼슬으로 삼았다. < P > CEJI 4116n (JIM65333 늑대선 (y m, N 으로 읽음, 갑자기) 이 도착하자 지도자는 "선생님, 물건을 보존하는 데 관심이 있으십니까?" 라고 말했다. 과거에는 마오바오가 거북이 한 마리를 놓아 강을 건넜다. (진나라 전 주 도지사 마오바오가 작은 흰거북 한 마리를 강에 넣었다고 한다. 나중에, 털이 패배하여 강으로 뛰어들자, 백거북은 그가 살아남는 것을 도왔다.
"계속 천신을 찾다" 참조). Sui 허우 는 뱀 을 저장, 진주 를 얻었다 (sui 허우 는 부상 뱀 을 치료 한 것으로 알려졌다, 뱀은 보상으로 큰 진주 를 강 에 들고 있다. \ "화이난자 \" 참조). 거북이와 뱀은 늑대보다 강하다. 왜 일찍 나를 가방에 넣어 오늘을 살지 않니? 만약 네가 다른 시대에 두드러진다면, 너의 남편의 풍채가 너를 생사와 함께 하게 할 것이다. 네가 감히 노력하여 성의를 나타낼 수 있다. 당시 묵가 동곽 선생은 북방의 중산에서 벼슬을 하고 싶었다. < P > 가방에 책이 든 절름발이 당나귀를 몰고 새벽에 길을 잃고 먼지가 날리는 것을 보고 무서웠다. 늑대가 갑자기 와서 고개를 내밀어 그를 바라보며 말했다. "선생님, 세상을 구하는 데 관심이 있으시겠죠?" " 예전에는 마오바오가 백거북을 풀어줬고, 패배하여 강에 떨어졌을 때 백거북에게 부축되어 강을 건너 생명을 구했다. 수후는 뱀 한 마리를 구해서 보구를 얻었다. 거북뱀은 늑대처럼 영성이 없다. 오늘, 왜 내가 가방에 남아 살도록 내버려 두지 않니? 앞으로 (나) 출세할 수 있을 때, 남편의 좋은 점은 목숨을 구하고 부상을 일으켜 뼈를 자라게 하는 것이다. 어떻게 하면 거북뱀의 진정성을 모방하려 하지 않을 수 있을까? 문연 씨가 말했다. "만약 당신이 사적으로 늑대라면, 당신은 세계의 귀족과 권세 있는 사람들에게 범죄를 저지를 것입니다. 너는 또 무엇을 기대할 수 있니? "하지만 도묵, 겸애본으로, 나는 결국 너와 함께 살아야 한다.
이륙 (설사) 에 재앙이 있지만 망설이지 마세요. "책, 빈 가방 (발음 tuó, bag) 이 천천히 어떻게 진짜 늑대가 그 안에 있는지. < P > 걱정 (걱정) 전 (밟다, 밟다) 후 (여기서 턱을 가리킴), 두려움 (음지, 압력) 후 성공하지 못하고 받아들인다. 유랑, 유유, 안안 (원래 한가함, 여기서는 느림을 의미함), 구혼자들이 더 가깝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늑대가 물었다: "급해요! 왕선생은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경례를 한다. 존슨 (공손, 예의) 소방 (불) 물에 빠져 봉황 (차종) 을 불러 도둑을 피한단 말인가? 웨이 씨 빨리! 클릭합니다 네 발 (J, J, J, 굴로 읽음), 밧줄로 묶고, 처음부터 끝까지 구부린 척추로 수염을 가리고, 고슴도치로 구부리고 (Hu, 나방 번데기로 읽음), 뱀으로 쉬면서 군자에게 복종한다. 왕 선생이 지적한 바와 같이, 그는 늑대를 자루에 넣었기 때문에, 그는 자루의 입을 봉하고, 당나귀를 어깨에 메고, 왼쪽으로 큰길을 피해 조의 잘못을 기다렸다. < P > 번역가 씨는 "세습 관원에게 죄를 짓고 권세에게 복종하지 않으면 어떤 보답을 기대할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하지만 묵가의 취지는 박애다. 나는 반드시 너의 생명을 구해야 한다. 재난이 있어도 나는 피할 생각이 없다. "< P > 책 (가방에서) 을 꺼내서 가방을 비우고 늑대를 천천히 넣는다. 나는 앞에서 그것의 턱을 밟을까 봐, 뒤에서 꼬리를 누르는 것이 두렵다. 설치를 반복하지 못했습니다.
천천히 추격병이 더 가까워졌다. 늑대는 간청했다: "서둘러! 왕선생은 정말 예의바르게 불을 끄고 물에 빠진 사람을 구하고 벨을 눌러 도둑을 피해야 합니까? 서둘러주세요, 선생님! 클릭합니다 그는 사지를 웅크리고 밧줄로 자루를 묶고 (선생에게) 머리를 꼬리에 구부리고, 등을 구부리고, 턱을 묻고, 고슴도치처럼 웅크리고, 나방 번데기처럼 웅크리고, 뱀처럼 숨을 죽이고, 선생을 기다리고 있다. < P > 왕선생은 지시에 따라 늑대를 자루에 넣고 자루를 꽉 묶고 당나귀 등에 얹고 길가로 물러나 조제인자의 통과를 기다렸다. 원문은 매우 간단해서, 그는 늑대에게 이기라고 간청했다. 그는 화가 나서 칼을 뽑아 한 단락 선생을 베어 욕설을 퍼부었다. "늑대를 두려워하는 자는 이 축이 있다!" " 선생은 그 자리에서 쪼그리고 앉아 앞으로 나아가며 말했다. "나는 지혜롭지 않다. 반드시 세상에 뜻을 두고, 가출을 하고, 바른 길을 배회하며, 늑대의 흔적을 보내어 주인의 독수리를 나타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내가 들은 것은' 길이 애매하고 양이 죽는다' 는 것이다.
남편 양, 한 아들이 만들 수 있으니 길들여도 여전히 애매하다. 늑대는 양보다 낫지 않지만 중산과 양의 차이의 한계는 무엇입니까? 설마 큰길을 따라 찾아가는 것이 나무를 지키는 것보다 훨씬 많지는 않은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길명언) 들판에서 사냥하는 게 왜 그래? 피관 (위난에서 쓴 모자, 위난에 처한 사람) 을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거리를 돌아다니는 사람이 왜 그래? 나는 멍청하지만 남편과 늑대를 모른다. 본성은 탐욕스럽고 무정하며, 당은 가학적이다. 벗어날 수 있으면 착실할 수 있다. (발음 Ku, 모든 수법으로 충분하다. 두 가지 수법으로 충분하다.) 하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으면 어색할 것이다! \ "제인 아이 침묵, 캐리지 리턴을 눌러 말했다.
왕씨도 당나귀를 쫓아다녔다. 제인이 도착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녀가 늑대를 찾을 수 없을 때, 그녀는 매우 화가 났다. 그녀는 칼을 뽑아 남편에게 보여 주면서 "누가 감히 늑대의 방향을 숨기겠는가, 이 차처럼!" 라고 욕설을 퍼부었다. 선생은 땅에 엎드려 앞으로 나아가며 줄곧 무릎을 꿇고 말했다. "나는 똑똑하지는 않지만, 천하를 위해 약간의 공헌을 하는 것에 관심이 있어 길을 잃었다. 내가 어떻게 늑대의 종적을 찾아 너의 독수리에게 보여 줄 수 있겠니? " 그러나 나는' 큰길은 갈림길 때문에 양을 잃는다' 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 P > 양, 한 아이가 그것을 길들여 양처럼 길들일 수 있다. 포크가 많아 잃어버린다. 늑대. 번호
3. 배은망덕함을 묘사한 시: 1. 왜 친구는 친구를 많이 사귀고, 돈은 많지 않고 깊지 않은가? 당나라: 장건 봉호' 장안벽주' < P > 해석: 지금 친구는 배은망덕하다. 당신이 할 일이 있다면, 당신은 친구입니다. 만약 네가 할 일이 없다면, 너는 낯선 사람이다.
2, 백두상지도 칼을 눌렀고, 주문은 이미 웃음의 왕관에 이르렀다. --당나라: 왕 웨이 "음주와 배디"; < P > 해석: 너의 좋은 친구가 너에게 올 때, 너는 칼자루를 누르는 것이 좋겠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그를 경계해야 한다. 그는 여전히 은밀히 너를 해칠 것이다. 당신이 좋은 친구일 때, 그가 당신을 승진시키고 도와줄 것을 기대한다면, 당신은 그를 웃게 할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3, 잠깐 있다가 바꾸는데 이렇게 인기가 많은데 쉽게 바꿀 수 있어요. 청대: 나란용' 백목란' < P > 해석: 나는 세월 속에서 시간을 훔쳐 첫눈에 반한 불타는 감정을 서서히 퇴색했다. 돌이켜 보면, 나는 인심이 변했다고 말했다.
4, 치정 여자의 가슴 아픈 사람, 이런 그리움은 공허하고 아름답다. 명대: 육채' 와이길비상인석적루' < P > 해석: 이 치정 있는 여자, 가슴 아픈 사람, 좋은 결과가 없다.
5. 우리 집이 어디에 있는지 나도 늑대에게 보고할 것이 없다. 현대성: 노신의' 낙타쇼코' < P > 해석: 사람들은 가족을 잊고 자신의 집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은혜를 기르는 것은 보답을 모르는 백안 늑대와 같다.
4. 배은망덕하다고 하는 사람이 배은망덕하다는 단어를 찾는다.
이 사람은 말이 과도하고 배은망덕하다. 너는 그를 자세히 이해해야 한다. (황청샤오페이' 대평' 제 16 회) < P > 문법조합; 술어와 정어로 삼다. 비하된 의미로 비난을 받다. < P > 동의어는 배신, 배은망덕, 배은망덕이다. 반의어는 감사와 선함, 선함은 선함, 선함은 원한, 복숭아는 매실, 나무는 은총, 물방울은 선함이다. < P > 성어의 기원 < P >' 슈웨이 보효전': "의를 잊으면 어색하다." < P > 원양문규' 자녀 재결합' 제 2 할인: "그가 어떻게 배은망덕할 수 있단 말인가? 눈밭에서 그를 주워라. 클릭합니다 < P > 명영초 첫순간의 놀라움: "이 짐승! 배은망덕, 너는 반드시 이 짐승을 죽여야 한다! 이 말투밖에 없다. " < P > 황청샤오페이 제 16 회' 대마': "이 사람은 너무 과장되어 배은망덕하다. 너는 그를 자세히 이해해야 한다. "
은 (는)
감사의 결핍을 간결하게 설명했다.
배은망덕하고 행동은 정의에 어긋난다.
배은망덕하고 은인을 버리고 돌보지 않는다.
배은망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