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도적에게 가장 적합한 특성은 무엇입니까?

DPS 키워드 : 통제, 폭발

작전 슬로건 : 의식으로 놀고, 신나게 놀고, 작전으로 놀아라

스토커의 조종 능력은 으로 볼 수 있다 "다양하고 다채롭다" 예, 하지만 어쨌든 특정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코끼리의 기습 공격은 물론, 신장 공격, 끌 공격 등의 스킬도 별 축적이나 에너지가 필요하며, 공격 대상도 제한되어 있다.

시작 핸드에 있는 수액을 제외하면 Rogue는 아마도 블라인드가 하나만 있을 것인데 이는 꽤 좋은 것입니다. 다만, 이 스킬들의 지속시간이 너무 짧다. 수액은 충분히 안정적이지만 싸우지 않고 몰래 들어가야 한다는 점이 아쉽다. 그러나 반대로 Rogue의 풍부한 제어 기술은 전투에서 추가 필드 제어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결국 Rogue는 마법사가 처리할 수 없는 특정 상황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일부 특수한 상황에서 도적은 일정 기간 동안 생존하기 위해 회피를 2T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아웃풋 면에서도 로그는 5인 던전 중 최고다. 말한다. 일반 5인 던전에서 몬스터는 어느 정도의 피해를 입힐 수 있나요? 스토커는 피부가 얇고 피도 조금 나지만, 일반 몬스터에게 죽을 정도는 아니다. (물론 영웅 모드 던전의 경우... 이 상태는 좀...) 스토커의 폭발력은 매우 강력해서 어떤 직업도 스토커의 출력을 능가할 수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

안타깝게도 도적의 생존성은 여전히 ​​큰 문제이다. 이는 일반 5인 던전에서 드러나는 AOE 피해를 줄 수 있는 보스를 만나기 위해서는 조심스럽게 움직여야 한다. 받는 피해를 최소화하려면 필연적으로 결과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동시에 피해를 피할 수 없는 상황에서는 스토커가 더 문제가 됩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5인 던전 도적의 성능은 큰 변화 없이 여전히 과거와 동일하다. 그러나 영웅 모드 카피에 도달한 이후 스토커의 상황은 낙관적이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