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취화음, 연운수영' 은 송대 여성시인 이청조의 작품이다. 이 단어는 작가가 결혼한 후에 쓴 것이다. 중양절 작가가 국화를 마시는 모습을 묘사함으로써 처량하고 쓸쓸한 분위기를 부각시켜 작가가 남편을 그리워하는 외로움과 외로움을 표현했다.
3.' 염노교 적벽회고' 는 송대 문학가 수시의 시로 호방어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이 단어는 월야 강면의 장려한 경치를 묘사함으로써 옛 전장에 경의를 표하고, 로맨틱한 인물의 재능, 기량, 업적을 추모하며, 작가의 재능 미우, 성과 미과, 사업 실패의 비통한 심정을 일파만파적으로 표현했다.
4.' 정파문 임중엽성 듣지 마라' 는 송대 문학가 수시가 창작한 한 말이다. 이 단어는 야외로 가는 길에 비바람이 닥쳐오는 것을 통해 소박함 속에서 깊은 의미를 나타내고, 평범한 곳에서 기묘함을 드러내며, 활달한 가슴을 드러내며 평범하지 않은 삶의 이상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영유락경구구 북정회고는 남송시인 신기질의 한 곡이다. 작가는 깊은 불안과 비통한 분노를 품고 이 단어를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