좡어 보살 [낙양시]. 루 (1): 알겠습니다. 봄이 대지에 오니 낙양 곳곳에 보라색의 복숭아꽃이 가득하고, 곳곳에 맑은 샘물이 있고, 한 쌍의 원앙이 수면에 떠 있다. 붉은 영롱하고, 푸른 물결이 출렁이고, 원앙이 날개보다 크고, 봄빛이 많다. 봄의 경치를 쓰는 데 쓸 수 있다. < P > 당대 시인 웨이장의' 보살' < P > 봄날 나시원앙앙 스펙트럼은 추운 밤 소녀로부터 온 것이다.
원앙 명언
탕웨이 오영의 잡시 다섯 편 (3). 로: 부드럽고 무늬가 있는 견직물인데, 여기 나의나 나치마를 뜻합니다. 이 미녀는 봄에 예쁜 치마를 입고 그 위에 원앙 한 쌍을 수놓았다. 이 아름다운 옷은 가난한 근로 여성이 밤에 만든 것이다. 원시는' ~' 이다. 마음이 정밀하고 연기색이 천수를 가리킨다. 장안의 귀족 저택은 요염하여 셀 수 없이 많다. 이 111 일을 자르면 단 한 번만 춤을 출 수 있다. 춤을 추면 새로워지고, 나는 노동자들이 고통을 당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 의경은 백거이의' 현사' 와 비슷하다. 백시에서 "누가 천을 짜고, 누가 옷을 입는가? 악서한궁 냉녀' 의 뜻은 위씨의 두 문장과 비슷하다. 모두 귀족 여성의 사치와 노동여성의 수고를 주선으로 하여 착취자와 착취자의 대립관계를 강조한다. 구사회의 계급관계를 반영하는 데 쓰일 수도 있고, 화려한 옷만 추구하고 사회적 부가 어디서 오는지 모르는 여성들을 비판하는 데도 쓸 수 있다. 당대의 시인 위잡시 다섯 곡 < P > 제비는 젖은 진흙 속에 둥지를 짓느라 쌍쌍이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잠을 자고 있다.
당나라 두보' 두 절구' 중 하나. 융해: 동토가 녹는 것을 가리킨다. 이 두 문장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따뜻한 진흙, yanmang 둥지 비행; 봄은 따뜻하고 모래는 따뜻하다. 원앙이 졸려서 모래에 누울 수 없다. 이 절문의 처음 두 문장은 "석양이 서쪽으로 너무 아름답고 봄바람과 화초가 향기롭다" 는 것이다. 네 편의 시는 산, 꽃, 제비, 원앙의 네 가지 경관을 묘사하여 일련의 화면을 형성하여 봄의 왕성함과 시인의 즐거운 심정을 표현했다. 가을 평론일: "봄빛 묘사는 매우 아름답고, 언어는 훈훈하다." 이런 사경 () 이 병행하는 시는 중간에 봄을 관통하지만 호응 관계는 없다. 이 장면들의 조합과 안배를 통해서만 고대 절구 중의 특수한 작문 수법이다. 봄의 경치와 봄의 의미를 묘사해 참고할 수 있다. < P > 당대의 시인 두보의 절구 < P > 가 나팔꽃이 밤에 말릴 때 원앙새가 나란히 누워 있다.
당 두보의 아름다움. 희미한: 식물의 이름. 일명 아카시아, 속칭 야래향, 잎은 아카시아 잎 같고, 꽃은 약간 붉고 밤에는 닫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카시아, 아카시아, 아카시아, 아카시아, 아카시아, 아카시아) 원앙: 새 한 마리, 암컷 동거, 이 두 마디의 대의는: 그리움은 밤이 가깝다는 것을 알고, 영원히 시간을 초과하지 않는다. 원앙새는 함께 살지만 외롭지는 않다. 이 두 문장은 각각' 정감 있는 식물' 과 동물을 비유해 커플끼리 친해 져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원시에서 여주인공은 이를 경박한 남편의 희신지습과 대비로 세상의 험악함과 냉혹함을 한탄했다. < P > 당대 시인 두보의 미 < P > 나는 원앙 이불이 되고 싶다. 연인이 결국 가족이 되고 싶다. 당대의 정치가, 시인 이덕유. < P > 해안의 원앙새는 모두 무사해서 항상 얕은 모래로 나온다. 원앙에 대한 명언 < P > 5 대 이후 촉부인 화서의 궁사. 쓰기 (Zhu ঋ Zhuo) 는 쌍쌍쌍쌍쌍쌍이다. 기슭에 정박한 원앙새는 쌍쌍이 되어 수시로 강둑을 떠나 얕은 물 속의 모래톱으로 걸어갔다. 매우 자세히 관찰하고, 마치 동물세계의 장면을 찍고 있는 것처럼 실감나게 묘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동물명언) 원앙의 기슭에서의 활동을 형용할 수 있다. < P > 5 대 11 국여시인 화서 부인의 궁체시 < P > 가 성공하면 왜 죽지 않을까요? 너는 원앙이 될지언정 선녀가 되고 싶지 않다.
당루 조린 고의장안. 광어: 광어, 바로 이런 물고기를 가리킨다. 두 가지를 결합해야 사용할 수 있다. "엘야 디시": "동양에는 물고기가 있는데, 일보다 낫고, 무보다 낫기 때문에 타 소파라고 부른다." 이 비유는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 한 쌍이다. 이 두 문장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십시오. 넙치처럼, 죽어도 분리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나의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 커플처럼 신선 같은 삶이 부러운 것은 아니더라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것은 원래 장안무녀가 마음에서 우러나온 독백이었는데, 그들의 사랑에 대한 열정을 반영했다. 그들은 대담하고 과감하게 사랑을 갈망하며 직언한다. 그들이 얼마나 활기차냐! 이 말은 젊은 남녀의 사랑 생활에 대한 갈망과 추구를 보여 주며 자주 인용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당대 시인 육필의 장안 고의를.
화간 페혜나비. 원앙 두 마리가 연못가를 산책하고 있다.
돈 유희이의 아들 여행. 배혜: 유랑. 나비: 색날개가 달린 나비. 이 두 문장의 대의는 (낙양 공자와 미인 봄투어) 한 쌍의 나비가 꽃 사이를 오가며 날아다니며, 갈림길은 한 쌍의 원앙이 연못가를 거닐고 있는 것 같다. 아름다운 나비가 함께 날고, 꽃밭과 풀숲에서 춤을 춘다. 생활이 조용하고 가끔 원앙새는 물속에서 수영하거나 수영장 옆에서 산책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비와 원앙을 봄날 돌아다니는 아들과 미인을 비유하는 것은 자연스럽고 사람들의 시적인 연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 P > 당대 시인 유희이' 공자여행기' < P > 강도는 안개가 자욱하고 녹색의 들풀 깊숙한 곳에 스웨터를 칠하고 있다.
당길시 원앙을 가르치다. 안개가 자욱하다: 구름과 비의 흐릿한 외관. 강도에는 보슬비가 내려 구름이 가볍다. 원앙새는 푸른 풀 깊은 곳에서 그녀의 아름다운 깃털을 씻고 있다. 소강도, 가랑비, 얇은 안개, 푸르른 수초, 원앙 한 쌍이 그림 같은 환경에서' 스웨터' 를 닦는다. 이것은 원앙의 활동을 묘사하는 데 쓸 수 있는 아름다운 그림이다. < P > 당나라 시인 원양은 계씨한테 늙었다.
원앙은 하얀 이가 새롭고, 벽발굽은 늦꽃에 흩어져 있다.
원앙 명언
탕한의' 그 조정된 말 좀 봐'. 황토 (zh ch): 적갈색. 그 말은 모색과 흰색이 섞여 있고, 이가 막 드러나서 석양 아래 푸른 풀밭 속에서 흩어진 걸음걸이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는 새로운 음조의 말 한 필을 묘사했다. 말의 모색은 원앙의 모색과 같다. 빨강, 갈색, 하얀색으로 밝고 아름답습니다. 치아가 방금 나왔고 전성기에 있습니다. 석양의 잔광 속에서 말은 한가롭게 걷고 있고, 풀은 발굽을 쓰다듬고, 꽃은 몸을 스치고 있다. 석양, 꽃, 푸른 잔디의 환경 분위기와 말의 한가한 표정이 조화로운 그림을 이루고 있다. < P > 당대 시인 한의' 망조마' < P > 는 원앙을 깨우지 않고 한 쌍이 날아가 돌아섰다.
당두목다산 수구초시. 방해를 받은 원앙이 어찌 원한이 없을 수 있겠는가? 두 사람은 모두 날아가 미련 있게 뒤를 돌아보았다. 원앙새는 매우 가깝고 친밀한 곳에 살았는데, 갑자기 그들은 깜짝 놀랐다. 그들은 당연히 싫어하기 때문에 비행기를 타면 모두' 뒤돌아 봐야' 하며 * * * 함께 사는 곳을 보고 싶지 않다. 그들은 가끔 사랑 속에서 살뿐만 아니라 경악하고 뒤돌아 볼 때 모두 다정하다. 이 시는 구상이 참신하고 언어가 생동하여 놀란 원앙새를 형용할 수 있다. < P > 당대 시인 두목은' 다산 하수구초시' 라는 절구를 썼다. < P > 는 하루 종일 가랑비를 보지 않고 원앙욕이 빨갛다.
당두목시는 기안현 후지에서 나왔다. 하루 종일 가랑비를 보러 가는 사람은 없고, 원앙만 빨간 옷을 입고 연못에서 목욕한다. 시인은 원앙이 빗속에서 장난치는 광경을 썼다. 아름다운 깃털을 그들의' 빨간 옷' 으로, 저수조에서' 빨간 옷을 입고 목욕을 한다' 고 상상하며 생동감 있게 전해진다. 하루 종일 가랑비를 보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원앙새는 방해를 받지 않기 때문에 물속에서 놀 때 특히 자유롭다. 원앙이 물놀이를 하는 상황을 형용할 수 있다. < P > 당대 시인 두목' 지안현 후지' 시 < P > 최정은 붉은색을 입고 춤을 추며 물새는 이 새와 같다. < P > 당의' 친구를 대하는 법' 이 그 중 하나다. 너구리 (1i 사냥): 말의 목에 긴 털은 원앙머리에 긴 깃털을 가리킨다. 한 쌍의 원앙새는 녹색 깃털을 달고 빨간 옷을 입고 석양의 찬란한 잔광에서 춤을 추는 것은 물새 중에서 보기 드문 일이다. 원앙에게 머리실은 "주" 와 같고, 몸은 붉은 깃털은 "옷" 과 같다. "빨강" 과 "청록색" 은 모두 "Xi 휘장" 의 배경에서 춤을 추며 아름답고 다정하다. 다른' 물새' 와의 비교에서 작가는 원앙에 대한 애틋한 정을 두드러지게 했다. < P > 당대 시인 최현' 친구는 어떡해' < P > 오동나무가 반죽음, 서리가 내린 뒤 백원앙은 배우자를 잃었다. 원앙에 관한 명언 < P > 송 하물' 자고천천' [상문보다 무겁다]. 오통은 반죽음이다: 오통 암웅이 같은 그루, 옛날에는 이련수, 아카시아나무라고 불렸다. 고시에서 오통은 반죽음하여 과부의 비유로 자주 쓰인다. 서리가 내린 후: 초서리 뒤의 가을을 가리킨다. 이곳의 작가는 오동으로 가을서리가 내린 후 사망하여 그가 만년에 아내를 잃었다는 것을 나타낸다. 머리 흰색: 여기 말 장난, 원앙머리에 흰 털이 있어서' 머리 흰 원앙' 이라고 합니다. 둘째, 시인이 아내를 잃었을 때 51 세, 백발이 성성할 나이가 되었다. 작가는 여기서 자신과 아내를 짝을 잃는 것에 비유한다. 가을서리가 내린 후 오동나무는 반죽음, 백원앙은 배우자를 잃고 홀로 날았다. 그는 주조 일생이 다음 임기로 강등되어 생활이 비교적 청빈하다. 그의 아내 조씨는 근검하게 살림을 꾸리는 사람으로, 남편에 대한 배려가 극진하여 부부의 감정이 두터웠다. 하주 오십 세 안팎에 아내가 돌아가셨다. 비통 속에서 작가는 이 추모사를 썼고, 스시의' 강성자' [11 년 생사] 와 불후의 추모사를 썼다. 이 두 문장은 아내가 죽은 후의 외로움, 외로움, 몰락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이연우와 두백원앙과 비교했다. < P > 하주, 북송 시인,' 자천천' < P > 바닷물이 말라서 바위가 깨졌다. 같이 날기만 하면 죽을 거야.
김원호가' 수륙 노래' 를 물었다. 이 두 문장의 대의는: 두 원앙새, 영원히 흩어지지 않고, 쌍쌍쌍으로만 싸우고, 생사와 함께 해야 한다는 것이다.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다' 는 충성스러운 사랑을 묘사하고,' 함께 날다' 와' 함께 죽다' 는 것은 생사의 변함없는 우정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이런 비유와 과장은 남다른 표현효과를 가지고 있어 원앙을 묘사하거나 사랑에 대한 충성심을 표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 P > 원말 원초 시인, 역사학자 원호문' 양서악' < P > 오늘 느릅나무의 저녁 풍경이 좋다. * * * 백년 원앙을 빌다. 언어학자 왕리 < P > 나는 오랫동안 펜을 안고 꽃을 그리고, 처음부터 손을 시험해 보았는데, 한가해서 자수 시간을 방해하지 않았다.
송구양수' 남가자' [계절단풍 금진흙 벨트]. 첫 번째 시도: 첫 번째 파일럿 (그림 꽃). 아무 일도 하지 않다. 신부는 남편의 품에서 오랫동안 배가 고파서 색연필을 쓰다듬으며 결혼 후 처음으로 꽃을 묘사하려고 시도했다. 행복한 사랑에 빠져 많은 시간을 낭비해 자수 시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신혼부부의 금애 생활을 묘사한 말이다. ~ 몇 마디 말로 신혼부부의 생활 방식을 묘하게 썼다. 신부는 수줍음을 감추기 위해 ~ 이후 조용히 애교스럽게 물었다. "책이 어떻게 탄생할 수 있지?" " 다음 독자는 그녀가 정말로 잊혀졌는지, 아니면 농담으로 재미있는 척했는지 추측했다. < P > 북송 문학가, 역사학자 구양수는' 남가자' < P > 원앙이 공중에서 날고, 소리가 강에서 순순하고, 날개가 있다. < P > 원앙 명언 < P > 김정풍이 육사룡 4 곡의 원앙시에 대한 답변을 했다. 우비: 날아라. "유" 는 실제적인 의미가 없는 보조 단어이다. (생각): 물가에서. 하모니: 조화로운 목소리. 볼트 (볼트): 히트, 쏴. 원앙새 한 쌍이 날개를 치며 강변을 날고 있는데, 조화로운 울음소리는 늘 그렇게 즐겁다. 시에서는 네 글자로 한 쌍의 원앙이 물가에서 날아오는 광경을 묘사하는데, 언어는 소박하다. 작가가 의식적으로' 시경' 의 문체적 특징을 배우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시경》에는 봉황유비 () 라는 말이 있는데, 이는 봉황제비 () 를 묘사한 것이다. 후세 사람들은 늘 이것으로 부부의 화목을 비유한다. 이 몇 마디 말은 원앙을 형용할 수도 있고, 부부 관계의 조화를 형용할 수도 있다. < P > 진대 학자 정풍' 답루세룡원앙앙 시 4 수' < P > 남산에는 나무 한 그루가 있고 나무에는 원앙 한 쌍이 있다. 그것은 이미 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나는 축하할 때 그것을 잊고 싶지 않다.
익명' 원앙'. 원앙: 옛날에는' 새 한 마리' 라고 불렸는데, 암수 동거는 커플을 비유하는 데 자주 쓰인다. 전설에 의하면 사람은 한 명을 얻었고, 다른 한 명은 상사병으로 죽었다고 한다. 목 교차: 두 목은 서로 의지하며 친밀함을 나타내고 나중에 커플의 사랑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원앙 한 쌍이 남산의 계화나무 한 그루에 살고 있다. 그들은 목에 기대고, 천년을 지키며, 즐겁게 지내며, 서로 잊지 않는다. 이 시는 최초로 전해 내려오는 영화 원앙의 충성스러운 사랑의 시이다. 사실 동물계에서는 많은 새와 동물들이 일부일처제를 지키며 쌍쌍이 함께 살고 있다. 동물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야생 회색 거위는 수컷이 배우자를 갖게 되면 절대적으로 충성스러우며, 배우자를 사별한 후에도 대부분 새로운 연인을 찾지 못하고 혼자 있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수달도 일부일처제의 좋은 예이다. 그들은 함께 둥지를 짓고, 사냥하고, 어린 수달을 기르며, 일단 다른 수달이 침입하면, 온갖 수단을 다해 그들을 쫓아낼 것이다. 영국 빅풋 거위와 우간다 영양도 배우자에게 충성하는 전범이다. 애석하게도 중국에서는 원앙처럼 부부의 상징으로 여겨지지 않아' 정조' 라는 미명을 부여받았다. < P > 익명' 원앙' < P
당두목' 원앙'. 모래탕: 해변 모래사장. 브로케이드 기계: 베틀. 원앙새는 물가의 모래사장에서 쌍쌍이 놀고 있다. 나는 줄곧 붓을 그리는 것이 그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없다고 의심해 왔다. 사람들은 앞다투어 비단기에서 자신의 귀여운 모습을 짜고, 노래에서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원앙이 물놀이를 하고, 서로 기대고, 이미지가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이렇게 귀여운 이미지는 그릴 수 없고, 비단기는 짜고, 노래는 욕하고, 시인은 편곡하는 방법으로 원앙새를 최대한 통속적으로 렌더링합니다. 원앙새를 형용할 수 있다. < P > 당대의 시인 두목인' 원앙' < P > 은 쌍쌍의 연못에서 비단기를 보면 월녀가 질투를 하고 배 옆으로 날아가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P > 명대 고계의' 원앙'. 한 쌍의 원앙이 연꽃 연못에서 장난치는 것은 마치 비행기에서 내리지 않은 아름다운 비단 같다. 나는 아마 채련의 처녀가 질투를 부러워한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나는 제비의 연꽃배에 가까이 갈 엄두가 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원앙새는 그림자가 떠나지 않아' 사랑새' 라고 불린다. 가오 카이 (Gao Qi) 의시는 푸른 물, 푸른 파도, 푸른 잎, 붉은 연꽃 속에 처음 쓰여졌으며 원더 랜드처럼 보입니다. 원앙의' 심리' 를 쓴 후 그들은 두 사람이 짝을 이루는 지나친 친밀함이 월녀의 질투를 불러일으킬까 봐 아가씨들의 연꽃선에서 멀리 떨어져 날개를 날고 있다. 시 전체가 붓을 놓지 않고 비유와 대비의 수법으로 원앙새를 써서 함축적으로 함축하고 있다. 원말명 초 유명한 시인 고계의 원앙 스펙트럼.
원앙 자수 옷 빛, 연꽃향, 조류향, 란향, 부평초 목욕 비. 원앙에 대한 명언 < P > 5 대 전촉모문희' 원망사랑' [원앙 교환]. 목 교차: 목 교차는 매우 친밀한 모습을 묘사한다. Numa (zh m: o 찾기): 작은 풀. 연근 (U) 꽃: 연꽃. 신 (xρn 신): 향. 껴안다: 친밀하다. 조류 (x ρng x 황 ng): 다양한 수생 식물을 나타냅니다. 란정: 난초가 자란 사주. 이 몇 마디 말의 대의는 다음과 같다: 작은 푸른 연못연꽃향, 원앙이 쌍쌍이 목을 묶고 살고, 가벼운 자수 옷을 입고 란저우를 비추고, 그림자가 수초에 기대어 가랑비를 무릅쓰고 부평초 옆에서 목욕한다. 원앙 목욕수 한 폭의 그림! 상세한 묘사가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측면의 대비가 있어 원앙이 물놀이를 하는 상황을 묘사하는 데 쓸 수 있다. < P > 만당 5 대 시인 모문서, 자신의 감정을 하소연하다. < P > 주연꽃은 제방이 가득하고, 호가는 바삭바삭한 작은 건물 서쪽이다. 원앙새는 매우 다정하고, 비, 비, 바람이 함께 산다. 청대 시인 기숙란은 여름에 관한 시를 썼다. < P > 나는 나의 눈빛과 꿈에 놀랐다. 아무도 내가 지금 느끼는 것을 알지 못했다. 못에서 원앙으로 평생을 지키다. < P > 송유무' 전당시' 가 일제히 날아간다. 사랑하는 남녀의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 것을 비유하다. < P > 남송시인 유무' 전당시' < P > 잎에는 청풍화루, 잎케이지 꽃뚜껑 연인, 백금정사, 홍금우, 연녀질투, 오래가지 못한다. < P > 송구양수' 어부의 자랑' [엽유풍] 미풍 속에서 흔들리는 푸른 잎, 꽃에 걸린 이슬, 한 쌍의 연인의 잎이 가득 걸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