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크스의 인생 영감의 명언을 인용하다

마르크스의 인생 영감의 명언을 인용하다

1 .. 역사는 공공복지에 힘쓰고 스스로 고상한 사람이 되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 것이 위대하다. 경험에 따르면 대부분의 사람들을 행복하게 할 수 있는 사람은 가장 행복한 자신이다.

2. 물론 한 작가는 생활과 글쓰기를 위해 돈을 벌어야 하지만, 돈을 벌기 위해 생활하고 글을 써서는 안 된다.

3. 노동자 계급의 단결은 노동자 승리의 가장 중요한 전제조건이다.

4. 언제나 만족하지 않습니다. 내가 더 많이 읽을수록, 나는 더욱 불만을 느끼고, 내 지식이 빈약하다고 느꼈다.

우리가 이해 될 때, 지혜는 고갈되었습니다. 지혜가 지혜를 만났을 때, 무수한 불꽃이 튀었다.

6. 육체노동은 모든 사회바이러스를 예방하는 위대한 소독제입니다.

통제는 한 계급이 다른 계급을 억압하는 도구이다. 잃어버린 것은 시간이고, 얻은 것은 전체 미래이다.

8. 우리는 지금 당의 규율을 철저히 지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것이 수렁에 빠질 것이다.

9. 철학은 그 결론을 납득시키는 것이 아니라 생각하게 하는 것이다.

10, 한 사람은 활발하고 규율을 지켜야 하고, 순진하고 유치하지 않고, 용감하고 무모하며, 고집스럽고 원칙적이고, 열정적이고 충동적이지 않고, 낙관적이고, 눈이 멀지 않아야 한다.

1 1, 자포자기, 영혼을 영원히 부식시키는 독사이다. 그것은 영혼의 신선한 피를 빨아들이고 염세와 절망의 독약을 주입했다.

12. 생활은 바다와 같다. 의지가 강한 사람만이 건너편에 도착할 수 있다.

13, 생산노동과 교육의 조기 결합은 현대사회를 개조하는 강력한 수단 중 하나이다.

14, 양심은 인간의 지식과 모든 생활방식에 의해 결정된다.

15, 위인이 위대해 보이는 것은 단지 우리가 무릎을 꿇고 일어서기 때문이다.

16, 지금 당의 규율을 철저히 지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것이 수렁에 빠질 것이다.

17 제 생각에는 진정한 사랑은 사랑하는 사람이 자신의 우상에 대한 함축, 온유, 심지어 수줍은 태도로 표현되는 것이지, 결코 열정적인 임의적 표현과 너무 이른 친밀함을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18, 무기를 비판하는 것은 무기의 비판을 대신할 수 없다.

우리는 개인이 약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우리는 전체가 힘이라는 것도 알고 있다.

20. 사람들이 동시대의 완벽과 행복을 위해 일할 때만 완벽을 이룰 수 있다.

2 1, 과학은 결코 이기적인 즐거움이 아니다. 과학 연구에 뛰어들 수 있는 특권을 가진 사람은 먼저 자신의 지식으로 인류를 위해 봉사해야 한다.

22, 이 책은 ... 나의 노예이니, 반드시 나의 의지에 복종해야 한다.

23. 한 사회가 밀, 가축 등을 생산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적을수록. 물질생산이든 정신생산이든, 다른 생산을 위해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

24. 나는 용종을 뿌렸지만 벼룩을 수확했다.

25. 모든 절약은 결국 시간의 절약이다.

26. 사회 진보는 인류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결정체이다.

27. 과학적으로는 평탄한 대로가 없다. 노고를 두려워하지 않고 가파른 산길을 따라 오르는 사람만이 빛나는 정상에 도달할 수 있다.

28.' 특수인격' 의 본질은 인간의 수염, 피, 추상적 신체의 본질이 아니라 인간의 사회적 특징이다 ...

29. 모든 것을 생각해 보세요.

30. 지식으로 무장하는 것보다는 화려한 옷으로 자신을 꾸미는 것이 낫다.

3 1, 철학은 사람들이 그 결론을 믿을 것을 요구하지 않고, 단지 그 속의 신비를 검사할 것을 요구한다.

32. 배움이 있으면 언제든지 누구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고 이득이 되지 않는다.

33. 사람의 가치는 재능에 있다.

34. 모든 사람의 자유 발전은 모든 사람이 자유롭게 발전할 수 있는 조건이다.

내가 아는 한, 나는 마르크스주의자가 아니다.

36. 사실 어떤 사회 형태도 사회가 주도하는 노동시간이 이런 식으로 생산을 조절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과거를 후회하는 대신 미래를 위해 싸우는 것이 좋습니다.

역사 자체는 종종 반복됩니다. 첫 번째는 비극이고 두 번째는 익살극이 되었다.

민주주의에서는 법이 왕이다. 독재국가에서 국왕은 법이다.

과학은 결코 이기적인 쾌락이 아니다. 과학 연구에 뛰어들 수 있는 특권을 가진 사람은 먼저 자신의 지식으로 인류를 위해 봉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