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이드 건물의 아케이드 건축 스타일

기루 방앗간 근처에 새로 지은' 튀김 이미',' 선죽',' 매거리',' 두 개의 작은 추측' 등 작은 시장 문화 조각상은' 오오오주' 의 옛 풍모가 될 것이다. 아케이드는 번영하는 상업무역을 잉태하고 독특한 거리 문화를 잉태했다. 이런 길거리 스타일은 당시 시민의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어 사람들의 기억 속에 깊이 살고 있었다. 기루의 정취를 가장 잘 대표하는 것은 60 년대 거리의 판매, 오렌지 올리브, 목감이다. 당시 물질적 생활은 아직 부유하지 않았다.' 오렌지 두 가지 볶음' 이라는 울음소리를 듣고 오렌지 몇 개, 귤 몇 개를 1 ~ 2 마오로 사는 것은 많은 시민들의 생활에 대대로 전해져 오는 즐거움과 기쁨을 가져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목감과의 조화, 약간의 튀김 양미' 가 낭랑한 입버릇이 되었다. 오주는 영남 성도로 음식 문화가 매우 발달했다. "선죽" 은 오주에서 가장 특색 있는 간식 중의 하나이다. 2002 년 오주 하동 홍수 방지제방이 완공된 후 오주 사람들은 수천 년의 홍수에 작별을 고했다. 매몰 거리' 는 그해 홍수가 닥쳤을 때 오주 사람들이 침착하게 홍수에 대처한 사진이다. 홍수가 닥쳤을 때 선민들은 물길을 따라 팔며 홍수로 포위된 주거용 건물에 음식을 보냈다. 알 수 없는 두 아이' 는 죽마고우의 남자아이 한 쌍이 강가로 가서 용주를 풀어주는 모습을 반영하고 있다. 사실, Wuzhou 사람들은 물에 대해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이렇게 친민의 골목 풍습은 기루성에는 아직도 많다. 예를 들면' 큰비, 침거리, 할머니가 땔감을 메고 거리로 나가 판다',' 쓰레기를 버리다',' 철솥을 메우다' 와 같다. 그해 아케이드는 읊조리고 술을 마셨는데, 이미 역사의 장하 속으로 사라졌지만, 사람들의 기억 속에 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석훈,' 진삼',' 조광',' 모자' 와 같은 아케이드 간판 건물 근처의 오주 역사 유명인 조각상은 관광객들이 오주의 깊은 역사와 문화적 내면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오주는 이천여 년의 역사를 가진 도시이다. 한고조 3 년 (기원전 204 년), 조호는 반유 (현재 광저우) 에 남월국을 설립하여 남월왕이라고 자칭했다. 한나라 (기원전 183) 5 년 후, 조투는 그의 동생 조광이를 창오왕으로 세웠다. 조광은 등극한 후 창오왕성을 건설했는데, 이곳은 마천령 (현재 오주의 첫 유치원) 에 있는 토성이다. 기루 간판 건물 뒤에는 조광과 모자의 조각상이 있다. 모자는 창오현 광신인이다. 그는 많은 책을 박람하고,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관직을 달가워하지 않고, 노자와 불학을 연구하고, 노자가' 지혜를 버리고 충실하게' 라는 학설을 추앙한다. 이혹론' (37 편) 은 우리나라 최초로 유도양가의 관점에서 불교원리를 선포하고 유도양학설을 융합한 불교 전문 저서이다. 모자도 산스크리트어 부처를' 불' 으로 번역한 최초의 사람이다. 모자 앞에서 부처는' 보탑' 으로 번역되었다. 묵자는' 이론 의혹론' 에서 "부처님, 시호, 예를 들면 황삼의 신, 오성도 ... 황홀하게 변하거나, 분리되거나, 생하거나, 죽는다" 고 말했다. 작지만 크고 둥글고, 늙고 작으며, 숨길 수 있고, 드러날 수 있다. 고명 부처. " 모자는 부처가 불교 숭배의 최고 우상 (유교 숭배의 삼황오제처럼) 으로 신비롭고 변화무쌍하다는 것을 파악했다. 사실' 불' 이라는 글자의 본의는 잘 보이지 않는 신비로운 사람이다.' 남방에는 거인이 있고 입술은 길고 몸과 머리는 모두 검은색이다. 그들은 서로 비웃는다. " 산해경. 해경 () 은 광신모자 () 가 선정한 것으로, 표불 () 으로,' 거대한' 과' 변화' 의 두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정말 오리지널이고,' 불' 은 이때부터 전국적으로 공인된 부처의 표준번역법이 되었다. 석섭은 창오현 광신인이다. 그의 조상은 루 (오늘 산둥 닝양현) 온양인으로 왕망 모반사로 교주를 피난했다. 아버지는 일본 남부 (이 베트남 중부 순화지역) 현으로 환제에게 주셨다. 석사소년은 교토 낙양을 여행하며' 춘추' 고전을 공부했다. 나중에 그는' 춘추주',' 숫양전',' 곡양전' 을 썼다. 동한 4 년, 서평승효염, 보상서랑, 이후 무산 현령에 관직을 수여했다. 역대 교발가락 치안, 안원 장군, 위장군, 용두와 후를 역임하여 공적이 탁월하다. 그의 동생들도 학문이 있어 조정에서 매우 중시된다. 석이는 합포지사, 석후안은 구진지사, 오석은 남해지사이다. 한동안 영남은 천하의 수재가 되었다. 당시 제후들의 불화, 중원 격동의 조건 하에서 영남 사회는 안정되고 경제가 번영하여 민심을 얻었다. 건안 15 년 (2 10), 오손권립석섭이 좌장군이다. 석섭은 익주 하오 씨 등을 유도해 본 현 인민을 오로 이끌고, 손권은 석섭을 위장으로 발탁하고, 그를 용족으로 봉했다. 석협은 이 현에서 40 여 년간 복무하다가 죽은 후 베트남에 묻혔다. 그의 고향에는 창오현 경남진 노가, 계강변에도 석섭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석각과 성인묘가 있다. 진금 가문과 석섭 가문은 모두 중국 역사상 유명한 고대 광신 가문이다. 진금, 서한고문경학자, 창오현 광신현 사람. 그는 어려서부터 좋은 교육을 받았고,' 이순신',' 촉',' 시',' 춘추',' 예기' 를 숙지했다. 나중에, 그는 오경 의사로 교토 Xi 암에 가서 두려워 장군으로 봉쇄되었다. 스승은 고문경학자인 자호로부터' 좌씨춘추' 를 연구하여, 독자적인 길을 개척하고, 스스로 일가를 이루며,' 진씨춘추',' 어자',' 종친왕망' 을 가르쳤다. 건국 이듬해 (10) 12 월, 왕망은 진금 군대를 이끌고 흉노에 출정하여 구름 (오늘 내몽골 토크토) 에 머물렀다. 같은 해, 진금 상주 법원은 "범계 자, 현자 교소 효용" 이라고 말했다. 현자 등든을 처형할 것을 건의했다. 왕망은 화가 나서 장안을 참수했다. 천풍 원년 (14), 진금은 해직되어 장안으로 전출되었다. 이듬해 2 월 왕망은 던을 살해한 혐의로 다른 죄명으로 체포됐다. 진금은 삶이 죽음보다 낫다는 것을 알고 자살했다. 그의 아들 진원과 손씨는 교육을 받아 유명한 학자가 되었다. 역사는 "삼진" 이라고 부른다. 청광서 2 년 (서기 1894 년), 지방신사 엄세충이 설립한 광서 최초의 신식 학당인 오주 중서학당이 태어났는데 당시 학생 30 명뿐이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3 중의 귀속과 명칭은 끊임없이 변한다. 19 16 은 광서성 2 중학교로, 1926 은 광서성 1 위 여자사범학교,1 1945 는 광서오주 여사범학교입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1950 은 광서오주 여중학교로, 1956 은 오주 1 중, 1959 는 오주 3 중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매년 5 월 15 는 기념일이다.

오주 삼중은 훌륭한 혁명 전통을 가지고 있다. 192 1 한겨울, 손중산 선생은 학교에서 연설을 하며 사람들에게 민주혁명을 호소하였다. 국민당 원로 후가 이곳에서 교편을 잡은 적이 있다. 광서 최초의 지하당 조직인 광서특위의 주요 책임자는 학교 교사로서 비밀리에 혁명 운동을 전개했다. 학교는 또 한 무리의 국가 동량, 즉 전 중앙인민정부 부주석 리, 원광서구위 제 1 서기 진 홍암교도소의 어머니 프로토타입 이씨를 양성해 국가 각 시기마다 많은 자격을 갖춘 인재를 양성했다.

옛말에 10 년 나무, 100 년 나무 사람. 100 여 년 동안, 삼중의 역사는 우여곡절이었고, 어려움 속에서 전진한 것이다. 역사의 비바람이 그 위에 얼룩덜룩한 흔적을 남겼다. 시대의 변천은 학교의 성장과 함께 우수한 교육 전통이 끊임없이 전승되고 발전한다. 하옥서 교장, 로브인 씨 등 여중 시절 전국 명사와 명사에 이어 전국 우수 담임 담임 채화장, 전국 우수 교사 황소령 등 신시기 명사와 학과 지도자들이 쏟아져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