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병음

후, 병음은 CH 욕이다.

후, 한자는 폐지로 정의됩니다. 취소하다.

효모에 관한 성어는 다음과 같다.

너는 조용하고 밝다: 무식한 관원을 퇴직시키고 현명한 관원을 승진시키는 것을 말한다.

Fuzheng quxie: 즉 올바른 길을 돕고 악을 제거하십시오.

흥청망청: 생활 속에서 검소하게 먹고 아끼려고 노력하는 것을 말한다.

주: 한대 숫양 학자들이' 춘추' 에서 노기 해를 사용했다는 뜻으로, 주에 대한 강직이라고 생각하고, 루가 왕이라고 생각한다는 뜻입니다.

성인을 계몽하다: 혼용을 하하고, 성인의 문을 여는 것은' 석남 사령운전' 에서 나온 것이다.

덕간사함: 덕이 있고 덕이 있고 충성이 없다는 뜻입니다.

효모에 관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장군은 죽었고, 이 사람들의 공적은 취소되었고, 그들은 곧 분열될 것이다. 돈 왕창령' 샤세 4 곡' 입니다.

차복은 차원적이지 않고, 칼톱은 더하지 않고, 혼란도 모르고, 모른다. 《이연을 반고옥순에 보내다》

우리 고모 고모부는 이 지경에 이르렀다. 유일전 당 리 위초

하인을 집에 두고, 중시받고, 게으름을 피우고, 물건을 훔치게 하다. 《설존의를 보내는 유당 종원서》

오늘날, 이런 일은 매우 다양해서 백성들은 감히 노여워하지 못하고 벌을 받지 못한다. 《설존의를 보내는 유당 종원서》

다시 연주시 지사를 맡았지만 서한 시대의 잉천 현과는 전혀 달랐고, 잉천 삼류하혜의 주범이기도 했다. "Lianzhou 에서 Hengyang 까지, Liuzhou 를 작별하기 위해" 당나라 liuyu 주석

삼호에는 일종의 민주적 색채가 있는데, 바로 비테사 모델이다. 맹교의 《유원원》

시조 세 번, 정신은 홀로 깨어난다. 백거이의 《무엇 사귀》

자신의 새의 행동을 과시하는 사람들은 사실 삼직선이다. 백거이의 두 곡의 탐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