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문어문이 남을 욕하다.

1. 무측천의 고급 저주에 대한 나로에는 어떤 고시가 있습니까?

무조에게 서근업을 빌다.

당대의 왕로빈

오씨네 위선자들은 본질적으로 조화롭지 못하며 땅은 정말 춥다. 어제 진충태종으로 나는 옷을 갈아입고 섬겼다. 저녁 축제, 정색궁란. 황제의 사적인 일을 숨기고 밀실의 비밀 초보자가 질투하는 것을 숨기고 나방은 사람을 놓아주려 하지 않는다.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면 아첨하면 주를 미혹시킬 수 있다. 연습 후 위안, Zhai 집 에 가서, 함께 6 월 트랩. 도마뱀을 중심으로 늑대는 자연스럽고, 악과 괴이함에 가깝고, 충성을 죽이고, 여동생 웅도를 죽이고, 왕과 어머니를 죽인다. 사람의 신이 서로 질투하여 천지가 용납할 수 없다. 아직도 유령 태아를 품고 문화재를 훔치고 있다. 너의 사랑하는 아들은 다른 궁전에 은거한다. 도둑족연맹은 그에게 중요한 임무를 부여했다. 오! 만약 호간이 아니었다면, 주씨는 벌써 죽었을 것이다. 연의 펙 황제의 손자, 한 주오 소진 될 것을 알고; 황제가 죽은 후에야 샤틴의 갑작스러운 몰락을 알게 되었다.

헌제 당구신, 제환공 후중자. 제 1 군자 사업을 모시면, 호세는 본조의 큰 은혜가 될 것이다. 송미자의 번영과 슬픔은 좋고 좋다. 원준산의 눈물은 헛수고야! 분노, 안지국가다. 세상에 대한 실망으로, 나는 내면의 마음에 따라 정의의 깃발을 들고 악마를 제거했다. 남쪽에는 백산이 있고, 북쪽에는 삼강이 있고, 철기는 무리를 이루고, 옥축은 연결되어 있다. 해릉 붉은 기장, 누적 차이; 강포황기, 회복에 어떤 공헌이 있습니까? 반 사단은 군중을 동원하고, 북풍이 불기 시작했지만, 검기가 세차고 남평했다. 네가 비명을 지르자 산이 무너졌고, 네가 화를 내자 구름이 변색되었다. 이를 적으로 삼고, 적은 꺼지지 않는다. 이것으로 무언가를 하고 싶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어!

가족이 물려받은 한작, 지방공진주, 가짜 재파의 졸개, 홍보실로 임명될 수도 있다. 말은 여전히 귀에 있고, 충절은 마음을 잊는다. 흙 한 줌이 아직 마르지 않았는데, 6 피트 외로움은 무엇입니까? 만약 화화를 복으로 만들 수 있다면, 관저로 보내라. * * 제군은 반드시 산을 감상하고 물을 감상하는 뜻이 있을 것이다. 그가 가난한 도시에 연연하여 잘못된 길을 헤매고 앞의 몇 간판에 앉으면 뒤에서 벌을 받을 것이다. 누가 오늘날 세계의 영역을 소유하고 있는지 보세요! 현으로 이사를 갔을 때, 함대사는 맛을 알았다.

2. 문어문으로 제갈을 저주하는 방법: (웃음 몇 번, 부채를 부축하며 대답) 나는 네가 한나라의 노신인 줄 알고 전선에 와서 양군 장병들을 마주했다.

분명히 주석이 있을 텐데, 이렇게 무례한 말을 할 줄은 몰랐어! 한 마디가 있으니 잘 들어주세요. 당시 환제, 영제, 한나라 쇠퇴, 환관 재해, 국가 난폭함, 사방이 떠들썩했다.

노란색 수건 반란 후, 동, 리 웨이, 곽산 이 그 뒤를 따랐다. 한헌제 () 를 납치하고 잔인한 생령 () 을 납치하여 절당 위에 썩은 나무를 벼슬으로 삼다. 절 사이에 동물은 루를 먹는다.

그 결과 늑대의 마음이 개 폐인 사람이 권력을 잡고, 노예들이 연이어 권력을 잡고, 나라가 흙더미가 되어 온 국민이 고생을 많이 했다! 국난을 즈음하여 왕사도는 무엇을 했습니까? 나는 왕사도의 일생을 잘 알고 있다. 너는 동해에 살고, 벼슬길 초에 효렴을 벼슬으로 삼았다. 너는 왕군을 통해 나라를 돕고, 이를 통해 유씨를 승진시켜야 한다. 너는 언제 반군을 도와 왕위를 찬탈하려고 음모를 꾸몄니? 죄는 극악무도하여, 천지는 용납할 수 없다! 왕: (제갈량을 가리킴) 너 ... 제갈존복, 감히 ... 제갈: (분노하여 서 있음) 닥쳐! 노적, 당신은 전 세계 사람들이 당신의 고기를 낳기를 원한다는 것을 모르십니까? 너는 어떻게 감히 여기서 랩을 하니! 오늘 하늘의 뜻을 받아 소열 황제는 선천에서 태어나 대통일을 물려받았다. 지금, 당신의 후임자의 명령에 따라, 나는 도둑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아첨쟁이라면 머리를 움츠리고 먹을 수밖에 없다. 네가 감히 아군 앞에서 사칭 일수를 취하다니! 백두인, 못생긴 도둑! 너는 곧 무덤에서 죽을 것이다. 어떻게 한나라 24 대 황제를 만날 수 있습니까? ! 왕: (두 손으로 가슴을 가리고 떨고 있음) 나, 나, 나 ... 제갈: (큰 소리로 꾸짖음) 두 관적, 당신들은 70% 의 생명을 낭비했고, 평생 아무런 성과도 내지 않고 공론만 할 뿐이다! 조학을 돕다! 척추가 부러진 개 한 마리가 감히 아군 앞에서 짖는다. 나는 이렇게 뻔뻔한 사람을 본 적이 없다! 왕: 너, 너 ... 아 ... (말 밑에 넘어져서 좌우로 부축해, 죽었어! 제갈량은 왕랑의 죽음을 저주했다. 그는 대머리 남자, 수염 난 도둑이다! 척추가 부러진 개 한 마리가 감히 아군 앞에서 짖는다. 이 말들은 정말 감동적이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나는 그것이 채택되기를 바란다. 감사합니다! ~.

3. 문어문에서 욕하는 고전 문장은 어떤 것이 있는데, 예를 들면 쥐, 매우 저속하다?

제비가 백조의 야망을 알 수 있을까? 마음이 모자라다! 네 엄마가 그 늙은 여자를 찾아가서 오늘 눈을 감고 낮잠을 자면 두세 마디 안 할 거야. 노여움, 낮잠 자는 사람, 나뿐만 아니라 중점이기도 하다. 하물며 나는 아직 이성을 잃지 않았는데, 나는 매우 억울하다.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너의 열매는 문어문에서 욕하는 고전 문장 (1) 과 같다. 첫째, 대중의 일거수일투족, 나는 너의 양말, 너의 옷을 볼 것이다. -응? 둘째, 아들의 웃음은 태양 아래 냄새 나는 개똥이다.

셋째, 나에게 말하지 마라, 나는 결벽이 있다. -응? 넷째, 너의 마음은 도랑유에 있다! ! 너를 만나면, 나는 네 글자를 읽어야 한다: 몸이 불구하다.

5. 나는 호스를 들고, 한쪽 끝은 수도꼭지를 연결하고, 다른 쪽 끝은 너의 입에 찌르고 싶다. 생각하게 해줘! 누구 TM 이 공자에게 맛도 육미일 수 있다고 말하게 했다. 문청이 팔렸는데, 나는 내가 무서웠다고 믿는다. 네가 그렇게 멍청하지는 않지만, 너는 무해하다. 누가 이렇게 대담한가, 네가 과거에 팔았다니, 정말 재앙이다. -응? 일곱, 너의 IQ 는 고구마 엄마처럼 끝이 없다.

문어문 욕하는 고전 문장? 여덟, 노인이 되지 않고, 아들의 집이 되지 않고, 목마른 이웃의 재산이 되지 않는다. -응? 아홉, 너는 연필이 닫혀 있다고 생각했어.

번화할 때 필치가 많다. -응? 열, 질투는 금기이고, 사람은 개가 아니다. 나중에 11 살이나 내가 이전에 끌었던 것보다 적은 것과 258 만 원에 관심이 있는 것이 POSE 로 변했어, 옥생? 。

12. 우선 많이 말해도 소용없다. 개가 듣자마자, 내가 그것을 욕하는 것도 알고 있으니, 나는 너를 칭찬한다. -응? 13. 글과 이야기하지 마세요. 단지 당신이 모르기 때문입니다. 사람의 눈에는 돼지와 함께 있는 것이 매우 어리석은 일입니다.

14. 당신이 시장의 반찬 시장 야채를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5 센트 한 무더기입니다. -응? 열다섯 번째, 모든 기능은 이런 자연착시의 적이다.

16. 나는 너의 글을 보고 싶은데, 너는 어떻게 그것들을 너의 * * * 에 묻을 수 있니? 이봐? 너의 얼굴인지 모르겠다, 너 * * * 어이가 없어, "저리 가." 라고 말했다 -응? 열여덟, 나는 정말 모르겠다, 네가 왜 밤낮으로 광명 속에 있지 않는지, 그리고 누군가가 나에게 명임을 일깨워 주고, 저녁에 나는 돼지가 될 것이다! -응? 19, 만약 당신의 생명이 이미 몇 년 동안 지구에서 살았다면! 나는 하늘에 복종할 것이다, 임새가 많다! 문어문 욕하는 고전 문장? 20, 13 바보는 남방의 계곡처럼 일 년에 세 번 삶아서 영원히 마르지 않는다.

문어문 욕하는 고전 문장 (2)? 첫째, 너를 싫어하는 사람은 열 명 중 여섯 명이다. 둘째, 너의 선은 거의 3 이다. 그 수량은 한 점을 볼 수 있다. -응? 넷째, 지난날의 잘못은 묻지 않는다. 여섯째,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고, 똥의 벽은 깨뜨릴 수 없다! -응? 일곱, 문어문 욕하는 문장? 여덟, 말을 잘 듣는 사람은 가르칠 수 없고,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아홉, 너는 쥐야, 너는 너무 가난해. 문어문 욕하는 고전 문장? 열, 백조 한 마리의 야망, 제비 한 마리가 11, 화를 알 수 있고, 낮잠을 자는 사람은 나 하나뿐이 아니다. 12, 13 무슨 의미가 있는가, 상황이 아직 결석하지 않은 것도 옳지 않다.

-응? 14,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15, 똑바로 서, 충분하지 않고 추구! -응? 열여섯, 어머니, 어머니의 성실함? 17, 시간, 크면 안 돼요? 18, 공자는 말했다: 창안자, 미래가 없다? 열아홉, 내가 남아서 너를 하지 않았더라면, 스무, 오늘 나는 눈을 감고 낮잠을 자겠다고 말했다. 스물 한 개, 정상일 때 두세 마디 이상이다. -응? 스물 두, 비인간적, 당신은 많은 혜택을 보지 않습니다! -응? 스물셋, 신선이 도둑이야? 스물 네, 소인과 여자만 키우기 어렵나요? 스물 다섯, 뇌 손상 치료 할 약이 없다? 스물 여섯 살인데 정말 가능하다면? 27. 왜 사건 중 절반 이상의 학생이 있는 것이 나를 화나게 한다.

-응? 29. 웃는 사람들은 모두 이가 빠졌다: 개구멍이 활짝 열렸는가? 서른, 네 어머니 여종 도! -응? 31,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1. 이것은 무정하고, 마음도 폐도 없고, 너의 몸은 매우 가볍다! -응? 두 개. 내가 왕을 알기 전에, 나는 피부병을 보지 못했다.

셋. 네 엄마가 강간과 피임을 위해 이 나쁜 물건을 낳았니? 네 개.

누가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줄곧 너를 직시해 왔느냐? 나는 매우 신복했다. -응? 다섯 개.

네가 태어나자마자 세 번 옳고 그름을 버리고 여섯 번 인계한다. 당신은 정말 37 사이즈의 신발에 서서 42 사이즈의 얼굴을 마주하고 싶습니까? 일곱 개.

당신은 사랑 많고 매력적인 노동자입니다. 샤오백은 줄곧 국민의 새로운 귀어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여덟 개. 노인들은 공상 과학 소설이고, 노인들은 최고다! -응? 아홉 개.

형제, 얼굴 해상도로 10 을 낮추세요. 너의 출현은 사람들의 사고를 깨뜨렸다.

열한 살. 네 엄마가 아이를 낳을 때 다른 사람에게 버림받지 않고 자궁에서 키울 필요 없어? 열두 개.

나에게 말하지 마라, 나는 결벽이 있다. -응? 열세 살.

나는 똥과 오줌을 참을 수 없다. 너도 마찬가지다. -응? 열네

벽에 부딪쳐도 너를 채울 수 없다. -응? 십오.

너의 이빨은 하늘의 별과 같고, 색깔이 밝고, 서로 멀리 떨어져 있다. 열여섯 살.

이 두 입술에는 큰 접시가 하나 있다. -응? 열일곱.

문여의부귀, 이랑신이 주인이다. -응? 열여덟.

너는 사기를 쳤지만, 네가 떠났으니, 너의 알은 춥지 않니? 십중팔구. 사람들은 "우리 엄마.

당신은 당신의 아버지를 치료할 수 있습니까? 。 -응? 스무 살.

남이 너를 열세 척한다고 욕하는데, 너는 돌아올 수 있다. 응, 너 겨우 열세 살이야. -응? 스물 한 살.

남들이 너를 욕하는데, 내 아들이 말했다, 내가 너를 해고했다. -응? 스물 두 살

너의 어머니의 허리띠에서, 다른 사람들은 모두 묻는다, 큰언니, 너의 원숭이가 돈을 세어 사다. -응? 스물 세 개

너의 할머니가 아프지 않은 것을 봐라, 우리 외삼촌은 사랑하지 않는다. -응? 스물 네 개

건안인은 영원히 건안인이고, 이미 위급한 상황이니, 너도 가치가 있다. -응? 스물다섯 살

재회여행을 한번 해 주세요. -응? 스물 여섯 살

병을 치료하고, 찾지 마라, 나는 의사가 아니다. -응? 스물 일곱 개

너의 안쪽 얼굴은 너의 골반보다 더 길다. -응? 스물여덟 살

즐겁고 요당도 마셔요. -응? 스물아홉 살

당초 대중이 상대방을 자랑스럽게 여겼는데, 지금은 무슨 재미가 있습니까? 서른. 나는 개에게 뛰어들어 꼬리를 흔들며 네가 왜 이러는지 안다.

4. 원하는 100 문어문 고전 영감어록이 좀 높고, 통역을 휴대하고, 반드시 1 을 사용해야 합니다. 한 번의 움직임으로 덕행을 숨기지 마세요.

좌전' 번역: 한 사람을 평가할 때 작은 실수 때문에 그의 공로를 말살해서는 안 된다. 2, 좋은 것을 보면 과언이 아니다. 나쁜 것을 보면 탕을 탐구하는 것 같다.

논어 번역: 당신이 좋은 사람을 만났을 때, 당신은 그에게서 배우는 것이 이미 늦었다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좋은 일을 보면 자신이 할 수 없을까 봐 두렵다. 악인의 나쁜 일을 보는 것은 뜨거운 물을 만나는 것과 같다. 너는 곧 떠나야 한다,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3. 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다. 왕지환 번역: 더 멀고 넓은 풍경을 보려면 한 단계 더 올라가야 합니다.

만약 네가 더 많은 더 깊은 지식을 배우고 싶다면, 너는 이전보다 더 노력해야 한다. 4, 군자의 교분은 물처럼 담담하고 소인의 교분은 처음처럼 달콤하다.

장자' 번역: 군자 간의 교제는 물처럼 밋밋해서 우정이 오래간다. 악당들 사이의 교제는 단 술처럼 걸쭉하지만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5, 학문을 배우고 지식에 접근하고, 행동이 인자에 가깝고, 부끄러움을 알고 용기에 가깝다.

중용' 번역: 부지런히 지혜에 접근하면 노력만 하면 인자에 가까워진다. 옳고 그름을 아는 것은 용기의 표현이다. 6, 좋은 말 한 마디, 삼동훈, 6 월 악담으로 사람을 다치게 한다.

명대 속담번역: 착하고 유익한 말 한마디가 삼겨울의 혹한에도 청자를 따뜻하게 해 줄 수 있다. 반면 신랄한 말은 다른 사람의 감정과 자존심을 상하게 하고, 6 월 여름에도 추위를 느끼게 한다. 7, 만경 후 효가 우선이다.

"증광현문" 번역: 만경이 진실을 말하고, 효애형제가 우선이다. 8. 선악은 사람이 하고 선악은 자기가 자초한 것이다.

증광현문' 번역: 좋은 일과 나쁜 일은 모두 자기가 하고, 재난과 기쁨은 모두 자신의 언행에 끌린다. 9, 군자는 장치를 몸에 숨기고 타이밍을 기다린다.

주역' 번역: 군자는 재주가 뛰어나더라도 자랑하거나 자랑하지 않는다. 필요한 경우 자신의 재능이나 기술을 과시하는 것이다.

10, 배움에 싫증이 나지 않고, 가르치는 데 싫증이 나지 않는다. 논어 번역: 열심히 공부하지만 만족하지 않고,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것은 지루하지 않다.

1 1, 세상은 알고 있지만 취할 줄 모른다. 후한서 번역: 사람들은 다른 사람에게서 얻은 것만이 수확이라고 생각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도 수확이라는 것을 모른다.

12, 사람은 본질적으로 죽고, 죽음은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한] 시마 키안 번역: 사람들은 결국 죽을 것이지만, 죽음의 가치는 다를 뿐이다. 인민의 정의사업을 위해 죽는 것은 태산보다 더 무겁고, 이기적이고 남에게 손해를 끼치는 사람은 홍모보다 가볍다.

13, 양은 무릎을 꿇는 은혜가 있고 까마귀는 반포하는 뜻을 가지고 있다. 영광헌문' 번역: 어린 양은 무릎을 꿇고 모유를 받는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고, 까마귀는 어미 까마귀에게 먹이를 주는 착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아이들은 부모에게 효도하는 법을 알아야 한다.

14, 강자는 강자의 손을 가지고 있으니, 다른 사람에게 자랑하지 마라. 비록 네가 강자이지만, 분명히 너보다 강한 사람이 있으니, 다른 사람 앞에서 자만하지 말고 자신을 자랑하지 마라.

15, 옥이 다듬어지지 않고, 장치가 되지 않는다. 남들은 배우지 않아도 모른다. -'예기' 번역: 옥은 조각하지 않고 유용한 옥이 될 수 없다. 사람은 철이 없다.

16, 전체 창고 손실, 수익이 적당합니다. 대서' 번역: 달성한 성적에 자만하는 것은 손실과 재난을 초래할 수 있다. 겸손하고, 항상 자신의 부족함을 깨달아야만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17, 사람들은 모르거나 신경 쓰지 않습니다. 군자가 아닙니까? 만약 내가 다른 사람이 이해하지 못하는 성과를 거두었다면, 나는 영원히 분노나 억울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이것도 신사답지 않나요? 18, 책을 쓰면, 너는 그렇게 싫어하지 않는다. 가지 않고서야 얼마나 어려운지 알 수 있다.

진정엽 번역: 지식은 항상 쓰기에 부족함을 느끼게 한다. 많은 일들은 직접 경험하지 않는 한 얼마나 어려운지 모른다. 19, 어리석은 새가 먼저 일찍 성림하고, 어리석은 사람이 열심히 공부하면 일찍 성재가 된다.

-'세상을 구하는 격언' 번역: 느리게 날아가는 새는 다른 새보다 일찍 숲으로 날아들고, 똑똑하지 못한 사람은 노력만 하면 남보다 일찍 유용한 인재가 될 수 있다. (20), 촉산에는 근면한 길이 있고, 학문에는 끝이 없다.

근면은 지식의 절정으로 가는 지름길이다. 너는 지식의 바다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고,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을 수 있다. 2 1, 공부는 물을 거슬러 배를 젓는 것과 같고,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증현문" 번역: 공부는 끊임없이 진취적이고 열심히 일해야 한다. 마치 물을 거슬러 배를 타는 것과 같다. 노력하지 않으면 퇴보할 수밖에 없다. 22. 내 생명은 한계가 있고 지식도 제한되어 있다.

장자' 번역: 내 생명은 제한적이지만 인간의 지식은 무한하다. (23), 늙었고, 사람도 늙었다. 젊은이, 젊은이, 젊은이.

맹자 번역: 다른 사람의 어른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것은 자신의 어른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것과 같다. 자기 자식을 사랑하는 것처럼 남의 아이를 사랑하다. 24. 치욕을 보고도 때리지 않으면 창피하다.

공손자룡' 번역: 정의가 모욕과 괴롭힘을 당할 때 나서지 않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다. 25, 제방 의 수천 피트, 개미 에 붕괴; 100 피트 높이의 방이 갑자기 뿜어져 나오는 연기를 태우고 있다.

한비자역: 이천제방, 개미가 구멍을 파면 제방이 무너질 수 있기 때문이다. 100 피트 높이의 건물은 굴뚝 틈에서 나오는 불꽃으로 인한 화재로 인해 소실될 수 있다. 26. 화자는 무죄이고, 듣는 자는 그만두기에 충분하다.

-"시 서문" 번역: 비평가를 제기한 사람은 무죄이다. 다른 사람의 비판을 듣고, 자신을 진지하게 반성하고, 자신의 잘못을 바로잡고, 그것을 다른 사람의 충고로 삼아야 한다.

(27), 좋은 약은 입에 쓰지만 병에 이롭고, 충언은 귀에 거슬린다. --"공자 가정 언어" 번역: 좋은 약은 입에 쓰지만 병에 이롭다. 충고하는 말은 듣기 좋지 않을 수도 있지만, 사람의 행동에 유익하다.

(28), 말은 반드시 믿어야 하고, 행동은 반드시 결실을 맺어야 한다. --"공자의 논어" 번역: 필요한 단어; 일단 자신이 해야 할 일이 확정되면 과감하게 해야 한다.

29. 나는 개의치 않는다, 나는 필요없다, 나는 개의치 않는다, 나는 개의치 않는다. -"논어" 번역: 진실을 말하고, 허공에서 추측하지 마라. 독단적이지 말고, 제멋대로 하고, 실행할 수 있다. 행동이 민첩하고 융통성이 없다. 모든 것이' 나' 를 중심으로 하지 않고, 독선적이지 않고, 주변 사람들과 협력하여 임무를 완수하다.

(30), 세 사람,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어야 하고, 그 선을 택한 자는 그로부터, 그 선하지 않은 자를 고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논어' 번역: 셋.

고대인들은 어떻게 "우아하게" 욕을 했습니까? 문가삼은 욕설에 대해 이야기했다. 마찬가지로, 이것은 또한 직설적이고 공격적인 침범이다.

이것은 아마도 은유적인 저주일 것이다. 특히 고대에는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고, 겸손하고 질서 정연한 환경에서 무릎을 꿇고 앉아 있는 사람을 욕하면 죄를 짓지 않고 죽임을 당하기 쉬우며,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nzzhidao" 는 우아한 욕설 공략을 선사합니다. 욕설은 서너 가지 범주로 나누어야 한다. 예를 들면, "말해 봐, 나는 무식의 기장이야.", "시경" 의 말은 암시이다.

표면이든 내면이든, 나는 흠을 찾을 수 없다. 바로 내 밥을 먹는 큰 쥐를 욕하고 있지만, 착취만 하고 일하지 않고 얻은 사람들을 은밀히 욕하고 있다. 사람들은 은유를 일찍부터 이해한 것 같다. 욕하는 언어를 공격적으로 만들려면 사람을 동물로 줄여야지, 아니면 인민의 지혜가 무궁무진하다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결과, 한 세대의 패주 항우는 함양을 이기고 가산을 가지고 귀국하여 자랑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직접 짐승으로 욕을 들었다. \ "사람들은 목욕 원숭이 크라운 귀, 정말 그렇게 말한다.

("사기 항우본기") "무슨 뜻이에요? 즉, 항우는 모자를 쓴 원숭이와 같다. 그는 사람처럼 보이지만, 그는 여전히 동물이다. 이것은 항우가 얕다고 욕하고 있다. 욕설은 우아하다. 글을 모르는 사람을 만나면 칭찬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아직 "대파를 돼지 코에 넣었는데, 뭘 담아?" " 물론 그는 화가 나서 항우를 원숭이라고 욕했다. "왕상문은 냄새를 맡고 삶았다." 만약 네가 정말로 그를 돼지라고 욕한다면, 그는 너를 잘게 다져서 돼지에게 먹이지 않을 것이다.

왜소한 사람 외에도 인간 사회에는 매우 뚜렷한 등급제도가 있다. 그래서 때로는 상대방을 동물로 만들 필요가 없고 자신의 지위 등급을 낮추면 된다.

주열왕이 무너지자 모든 제후들이 끊어져 함께 돌아갔다. 주화가 나서 제나라에 달려가 말했다. "하늘이 무너져 천자가 자리에 앉았다.

동 판 장관 티안 잉 (Tian yingyi) 이 왔을 때, 그것은 어색했다! 왕은 화가 나서 말했다. "나는 너를 욕하고 있지만, 나의 어머니와 하인도 욕을 하고 있다." -\ "전국 정책 \" 에 따르면, 저우 왕 의 죽음, 제후국 은 모두 조문 을 갔다, 함께 너무 늦게 갔다.

주 왕실은 제왕을 꾸짖었지만 결코 사지 않았다. 그녀는 주 왕실을 욕하며 네 엄마가 비천한 계집애라고 말했다. 왕실은 사회 최고층에 있고, 하인은 노예 위에만 있고, 왕모는 원자폭탄 공격에 못지않게 여종으로 배척당했다. 신분대로 욕하는 것은 상류 사회에서 상당히 유행한다. 예를 들어 조조는' 거름 거세' 라고 불리는데, 이는 그가 환관이 키웠다는 뜻이다. 유비는 항상' 촌부',' 좌석을 파는 신발 파는 사람' 으로 조롱을 받는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상대방의 상태를 알 수 없다면,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나는 계획이 부족하다" 나 "여자소인만 키우기 어렵다" 는 말은 일반적으로 상대방을 낮은 수준으로 비난할 수 있다. 사실 이런 욕은 지위가 우수한 사람에게만 효과가 있다. 지위가 낮은 사람은 사회의 최하층에 있다. 지위가 낮은 것을 공격의 무기로 삼는 것은 그들의 명실상부한 것이다. 그들이 그 자리에 있을 때, 그도 상처를 받지 않았다.

그리고 고대에는' 문' 과' 연' 이 분리되었다. 절과 거리에서 하는 말은 같지만, 문어문의 특수한 쓰기 방식 때문에 문어문의 욕설은 항상 책냄새가 난다. 단어와 구를 알아야 이해를 풀 수 있다. 예를 들어, 로빈 왕의 "서업을 위해 싸우다"? 이름은' 안' 이다.' 근석절, 춘궁중 어수선하다.

황제의 사적인 일을 숨기고 밀실의 비밀 초보자가 질투하는 것을 숨기고 나방은 사람을 놓아주려 하지 않는다.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면 아첨하면 주를 미혹시킬 수 있다.

연습을 마쳤어요? 리, 나는 파티에 갇혔다. 도마뱀을 중심으로 늑대를 성으로 삼다.

가까운 사악한 외진 곳에서 충량함을 해치다. 너의 언니를 죽이고, 형을 학살하고, 너의 아버지와 어머니를 죽여라.

신이 질투하는 곳은 천지가 따라올 수 없는 곳이다. "문화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이런 조문이 고아할 뿐만 아니라, 통쾌하고 통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문화명언)

그러나 고대 문맹이 만연한 상황에서 이런 욕설은 너무 고조되어 접지기가 없었다. 이른바 귀인은 문어문으로 저주하면서 가끔 구어에서 튀어나온다? 한두 마디 흔한 욕설을 하다.

그러므로 고대에 그 종들은 그들의 주인이나 아내가 욕을 하지 않는다고 생각해서는 안 되며, 그대와 그들이 한 차원도 아니며, 그대는 그들의 욕설을 알아듣지 못하리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루오 조각.

(동방 IC/ 그림) 묘회에서' 똥을 동시에 던지는' 로의 저주는 문어문 저주의 절창인 셈이다. 소설 형식이 잇따라 등장해 상층사회에 멸시받는 시정어도 책에 등장했다. 문인들이 욕설을 퍼붓고, 시정비속어가 욕설을 퍼붓지만, 실은 음란하다.

송원 이후 문어 분리 패턴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일부 말류나 비공식 문화인들은 순수한 공용어로 창작을 시도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필기와 야사도 문인 묵객들이 가장 좋아하는데, 그럼 그 거리의 소금에 절이는 건 어떨까요? 말도 방에 들어갈 거예요.

욕하는 것은 예술이 아니지만 기술적인 일이다. 절이든 도시든 언어교류에서는 불가피하게 접촉해야 한다.

그래서 문어문이 욕하는 방식이 다르긴 하지만, 언어 사용에서 두 집단은 확실히' 똥을 던지는 것' 이다. 그냥' 수호전' 이라고 하죠. 묘사된 사람은 모두 일반인이고, 욕하는 공격성은 변하지 않지만, 욕하는 방식은 지위가 우수한 사람에 비해 달라진다.

왕진은' 수호전' 에서 처음으로 욕을 먹은 사람으로서 고구는 "그 종이 조정에 대항한다" 고 말했고, 그는 곧' 군적' 이 되어 법망을 벗어났다. 수호전' 에는' 이놈 혹은 저종' 이 자주 나오는데, 현대백화는 이 녀석의 뜻이기 때문에' 종' 은 거친 말이 아니라 사람에 대한 통칭이다.

그러나, 도둑이 군대를 배합하는 것은 매우 무거운 욕설이다. 고대에는 유배를 찔러 죽인 형벌이 있었다. 한편으로 이것은 상대방의 결점을 분명하게 폭로했다. 예를 들어, 많은 Liangshan 영웅 범죄; 반면에 자신이 범죄자이기 때문에 상대방을 욕하는 것도 좋지 않다. 고향 외에 또 다른 흔한 것은 직낭도둑이다.

"도둑" 이라는 단어가 있기 때문에 현대인들은 그 의미를 겨우 이해할 수 있지만, 당신이 이해하는 뜻은 당시 포함된 뜻과 다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둑명언) 고대 문법에서 바로 가치, 가치, 판매의 의미입니다. 직남도둑은 자기 어머니도 감히 평가하고 파는 도둑이다.

고대인들은 효도를 극도로 중시하고, 남을 욕하고 어머니를 파는 것은, 사람을 적나라하게 저주하는 것이다. 도둑은 통용적인 욕설로, 앞에 두거나 뒤에 둘 수 있다.

돈은 송강에 가서 돈을 달라고 했는데, 그 독실한 여자에게 간파되었다. 두 사람은 서로 욕할 때 도둑 두 글자를 앞과 뒤에 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