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산문시집에는' 들풀' 이 있다. 소설집: "외침", "방랑", "새로운 이야기"; 수필:' 무덤',' 열풍',' 이심집',' 남강북집',' 삼현집',' 이역집',' 레이스 문학' 등.
조화석을 줍다' 는 본명' 물세월을 추억하다' 는 현대작가 노신의 산문집으로 1926 년 노신이 쓴 10 편의 회고산문, 1928 년 베이징 미명사에서 출판됐다
확장 데이터
저녁에 꽃을 따는 인물 소개
1, 아창은 아창과 산해경 출신이다.
아창은 노신의 어린 시절 가정부였다. 그녀는 잠을 잘 못 자서 자세히 관찰하기를 좋아해서 노신이 가장 좋아하는 숨은 쥐를 밟아 죽였다. 이것들은 모두 노신이 그녀에게 싫증을 느끼게 했지만, 그녀의 진실하고 선량한 면이' 산해경' 처럼 드러났을 때, 노신은 또 존경과 고마움을 느낄 수 없었다. 아창은 전형적인 봉건 사회 농촌 노동 여성이다. 그녀는 튼튼하고 근면하며 성실하고 착하다.
우리 아버지는' 오장회' 이시다
오장환' 에서 노신이 빚은' 아버지' 의 이미지는 비인간적인 것처럼 보이며 현실과 다소 다르다. 주로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서다. 아버지는 아이가 노는 것을 탐내는 천성을 이용하여 아이에게 암송을 강요하여 아이에게 큰 타격을 입히고 심리적 그림자를 남겨 봉건종법 제도가 아이의 천성에 대한 억압과 파괴를 폭로했다.
후지노 씨는 후지노 씨 출신입니다.
후지노 선생은 노신 선생이 일본에서 유학하는 동안 매우 존경하는 멘토이다. 그는 변폭을 고치지 않지만, 공부에 있어서는 매우 엄격하다. 그는 사람됨이 정직하고 열정적이어서 노신의 공부에 매우 관심이 많았는데, 당시 일본 학생들의 중국 학생에 대한 경시와는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이런 고상한 자질들은 줄곧 노신이 분진하도록 격려했다.
4. 범애농은 범애농에서 왔습니다.
범애농은 당시 사회에서 애국적인 정서가 가득한 작은 지식인들의 이미지 대표였다. 그들의 운명의 기복은 시대의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어둠에 대한 불만, 혁명에 대한 기대, 혁명에 대한 실망의 심정을 겪었다. 사회의 박해와 생활의 궁핍이 그들을 궁지에 몰아넣었다.
바이두 백과-조화만화